•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홈플러스·파리바게뜨·교촌치킨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8.10 13:58:47
[프라임경제] 8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이벤트 소식. 

홈플러스가 비건(vegan,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요거트 '제주다믐 비건 요거트 브이' 3종을 새롭게 판매한다.

© 홈플러스

'제주다믐 비건 요거트 브이' 3종(천혜향/블루베리/골드키위)은 식물성원료를 사용한 비건 요거트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고, 우유 대신 코코넛 크림을 사용해 우유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우유 소화가 불편한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골드키위와 블루베리, 천혜향 등 제주의 다양한 과일로 달콤한 맛을 더해 코코넛 음료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 식물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함께 담아 장운동 개선과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요거트 음료 본연의 기능성도 살렸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이색 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막걸리 쉐이크'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말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장수와 손잡고 선보인 장수 막걸리 쉐이크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오는 15일까지 '장수 막걸리 쉐이크' 구매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해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행사 참여 매장 및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치킨이 주문앱을 애용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을 2000원 할인하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교촌 水퍼데이'는 교촌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메뉴 6종을 2천원 할인 제공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최근 출시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6종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이탈리아에서 온 스타일리시의 아이콘, 말피(Malfy)의 여름 시즌 프로모션 '까사 말피(Casa Malfy)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말피의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탈리아 대표 진(Gin) 말피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이탈리아 주니퍼 베리, 레몬, 핑크 자몽, 시칠리아 오렌지를 비롯한 최상급 재료와 감압 증류 방식(Cold-Distillation)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증류 방식으로 원재료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신선한 시트러스 풍미를 살린 말피 만의 스타일을 완성한다.

말피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운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이국적 정취를 선보이고,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말피가 표방하는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즉 '달콤한 인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는 '아페리티보 아워(Aperitivo Hour)'와 호텔 룸 패키지, 루프탑과 풀파티 등 여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양양, 제주 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렌디한 장소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서울의 디어스 호텔과 피플더테라스, 제주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무인, 틴더타운, 양양의 쏠비치, 마지막으로 부산의 아난티코브 힐튼 부산 등에서 진행된다.

말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종의 진토닉을 소개한다. 레몬, 오렌지, 자몽 등 말피 진 특유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벌룬 글라스에 과감한 가니쉬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색다른 진토닉을 선보인다.

각 업장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강원도에 위치한 '쏠비치 양양'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의 아말피 해변을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페리티보 클래스'를 통해 말피 진토닉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에서는 말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페셜 오퍼를 제안한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기획된 룸 패키지 예약 시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의 메인 바에서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고, 한정으로 기획된 말피 굿즈도 제공된다. 또 제주 '틴더타운'에서는 여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말피 풀파티를 진행한다. 서울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디어스 호텔'에서는 화려한 도심 속에서 말피 진토닉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파티가 준비돼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헤이 블로하이(Hej BLÅHAJ)'와 '멜론 와플콘'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헤이 블로하이'는 이케아의 인기 제품인 '블로하이(BLÅHAJ)' 상어 인형을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한 시즌 한정 메뉴다.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바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상어 모양 초콜릿 토핑, 젤리, 눈꽃 스프링클을 곁들여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다.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중 하나인 멜론의 맛과 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멜론 와플콘'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됐다. 향긋한 멜론의 풍미를 담은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아이스크림과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와플콘이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신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의 비스트로, 카페 또는 아이스크림숍에서 맛볼 수 있다. 이케아 매장 내 비스트로, 카페에서는 핫도그, 유기농 커피 등 다양한 간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케아 고양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헤이! 아이스크림숍'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헤이 트위스트콘'과 다양한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토핑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