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갤러리아백화점·이마트24·쿠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8.10 15:13:2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주한 영국 대사관과 함께 8월12일부터 9월4일까지 'THIS IS GREAT BRITAIN' 행사를 명품관, 광교, 타임월드 3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갤러리아는 영국의 문화유산, 예술 등의 가치를 전세계적으로 선보이는 영국 정부 주관의 국가 브랜딩 캠페인 '그레잇(GREAT) 캠페인'과 연계, 영국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화 전반의 콘텐츠를 갤러리아 방식으로 소개하고 체험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약 140여년 역사의 영국 백화점 <리버티 런던>의 굿즈와 영국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명품관과 광교에 오픈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해당 팝업에서는 '리버티 런던'의 상징적인 '리버티 패브릭'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버티 패브릭'은 리버티 런던이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패브릭으로 고급 원단의 화려한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리버티 패브릭' 고유의 패턴을 활용한 △쿠션 △가방 △스카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독특한 프린트의 세라믹 브랜드 '로리 도브너' △런던 건축물들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게임을 선보이는 '스카이라인체스' △고급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스마이슨' 등 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광교에서는 △영국 LP와 음반 레코드샵 △영국 도서 북샵 △영국의 프리미엄 티샵 등으로 다채로움을 더하고, 런던 거리의 상점가로 매장을 연출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외에도 각 지점별로 영국 대표 브랜드들과 협업,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메이494 한남에서는 8월26일부터 9월4일까지 영국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 팝업스토어를 운영, 로얄살루트가 21년 대표 상품들과 함께 신제품을 국내 처음 선보인다.

그리고 영국 하이주얼리 브랜드 '그라프'를 비롯해 △비비안 웨스트우드 △알렉산더 맥퀸 △조 말론 런던 △폴 스미스 △올세인츠 등 다양한 분야의 영국 브랜드들에서도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영국 관련 상품 콘텐츠 외에도 영국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도 준비했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8월12일부터 9월1일까지 영화 '해리포터'의 그래픽 세계를 담은 영국의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를 오픈한다.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는 영화 '해리포터'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미라포라 미나와 에두아르도 리마가 런던에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런던 △뉴욕 △오사카 △파주 등 전 세계 단 4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대전 타임월드 고객들에게 큰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팝업에서는 한정판 아트 프린트를 비롯해 △도서 △엽서 △소품 △벽지 등 해리포터에 나오는 소품들을 굿즈로 선보인다.

타임월드와 광교에서는 영국 테마의 문화센터 특강도 진행한다. 주요 강좌로는 △‘제인 오스틴' 문학 작품 강연 △영국 차(茶) 문화와 스타일 체험 △영국 가전 브랜드 '켄우드'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등이 있다.

이외에도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CGV와 함께 '브리티시 무비 위크'를 진행, 영국 영화 '어바웃 타임'과 '비커밍 제인'을 갤러리아 앱으로 사전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무료 상영한다.

갤러리아는 영국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앱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추첨으로 '아시아나항공 런던 노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2020년과 지난해 명절은 코로나19로 인한 보복소비 영향으로 프리미엄 고가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최근 고물가·금리 인상 등으로 인해 가계 경제가 어려워 지며 이번 추석 명절에는 예년과 다르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나 실용성을 갖춘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경산업에서는 이러한 전망에 맞춰 실속있는 구성에 가격 경쟁력을 갖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애경산업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하고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1~3만원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손세정, 헤어케어 등 특정 용도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차별화된 선물세트와 유명 화백의 작품을 콜라보한 품격있는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사랑 존경'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케라시스, 2080, 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한 종합선물세트이다.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선물세트 케이스에는 이수동 화백의 '잘 살아보세' 작품을 콜라보한 디자인을 적용해 따뜻함을 표현하고, 포장재에는 이수동 화백의 또다른 작품인 '우리는 늘봄' 그림으로 화사함과 싱그러움을 더했다. 따뜻한 감성과 정감 있는 화풍이 특징인 이수동 화백의 그림으로 '사랑과 존경'이라는 선물 고유의 의미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랩신 핸드워시 에디션 선물세트는 손씻기 적정시간 30초 동안 거품 색이 분홍색 등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담은 선물세트이다. 베리, 복숭아, 포도향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바른 손씻기 습관 형성이 필요한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케라시스 아르간 에디션 선물세트는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헤어케어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나는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오일이 함유된 샴푸, 세럼으로 구성됐다.

랩신 핸드워시 에디션, 케라시스 아르간오일 에디션은 불필요한 포장재를 줄이기 위해 지함 패키지를 적용하고 손세정, 헤어케어 등 사용 목적에 맞는 인기 생활용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세트로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금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족' '프리미엄' '가성비·가심비' 세 가지 테마로 총 500여 종의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포스트 코로나(Post Corona) 트렌드에 맞춰 집에 머물면서 다양한 활동 을 즐기는 '홈족'을 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집에서 편안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OLED' '닌텐도 스위치 네온' 등의 게임기와 홈트레이닝족을 위한 '아이러너 Z3 런닝머신', 그리고 홈인테리어족들을 위한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카페 테라스' 등 명화 액자와 '포켓몬 피카츄 쿠션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금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족' '프리미엄' '가성비·가심비' 세 가지 테마로 총 500여 종의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 세븐일레븐


MZ세대를 중심으로 명품 및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구찌, 입생로랑, 프라다 등 명품 브래드 가방 및 남녀지갑 20여종과 동물복지 기준으로 건강하게 키운 올가홀푸드의 '무항생제 한우 명품세트' '무항생제 한우 정성세트' 등 프리미엄 정육 '샤또 라필드 로칠드 17 빈티지' 등 프리미엄 와인과 싱글몰트 위스키를 포함한 고급 주류도 판매한다.  

최근 물가 상승에 따라 얇아진 고객들의 지갑을 고려해 가심비·가성비 상품도 선보인다. 유명 산지 사과, 배를 소량으로 알차게 구성한 '자연담은 사과배 혼합세트' 등 실속 청과와 1등급 한우를 구이용, 국거리용 부위로 따로 나눠 구성한 '우들 한우 실속 세트' 등 실속 정육, 그리고 가볍고 튼튼한 '코렐 미스틱 그레이 2인 식기세트' 등 가성비 주방 용품도 선보인다.

이밖에 건강식품, 수산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세트부터 반려동물을 위한 펫 선물세트, 재테크를 위한 '순금 골드바(시세가/8월19일까지 한정 판매)' '순금 골프공(시세가/8월19일까지 한정 판매)'등 이색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이번 추석 선물로 이모빌리티(e-Mobility)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전기차 전문 업체 ㈜디피코와 손잡고 포트로(Potro)의 초소형 전기트럭 2종과 함께, 마사다(MASADA)의 전기차 3종을 추석선물로 판매한다.

포트로 초소형 전기트럭은 골목길 배달·배송에 특화된 소형 물류 트럭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포트로 탑'과 '포트로픽업'으로, 가격은 지자체 보조금에 따라 1000만원 내외로 구입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혜택 등 모든 보조금적용 시 900만원대에도 구매할 수 있다.

마사다 전기차는 2인승/4인승 전기 밴과 전기 픽업트럭으로, 가격은 3700만원~3800만원대이다. 지자체 보조금에 따라 1400만~170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8월~9월 안에 전기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정용 충전기도 증정한다.

이들 전기차 상품은 이마트24에 방문해 카탈로그를 보고 원하는 상품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후 해피콜 상담원이 사전 예약 시 남긴 연락처를 통해 보조금 신청부터 상품 탁송까지 모든 구매 절차를 안내해 준다.

이와 함께, 전기바이크, 전기 자전거, 전동퀵보드 등도 추석선물로 선보인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선보이는 전기바이크는 이쿠터코리아의 E1 S Plus, E2 Plus, E2 Plus Cargo 모델과 블루샤크 코리아의 R1 Lite 등이다. 정부보조금 적용 시 170만원~28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모토벨로의 'TX8 프로2' 전기자전거와 'B10 플러스' 전동퀵보드도 판매한다.

특히, 이마트24에서 전기바이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이마트24 5만원 모바일금액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금액권은 9월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친환경 대체이동수단으로 이모빌리티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전기차/전기바이크에 대한 정부보조금 정책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추석을 맞아 이색적인 선물로 다양한 이모빌리티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

이와 함께, 유명 맛집 브랜드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유명 한우구이 맛집인 '새벽집'과 '우미학'의 한우 선물세트부터 한우오마카세 맛집 '수린'의 한우 오마카세 선물세트까지, 10만원대~50만원대 가격대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추석선물 외에도 가성비 선물세트 140여종을 포함해 과일, 농/축/수산, 간편식품, 주류, 한과 등 총 34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부모님을 위한 대표적인 효도 상품인 안마의자를 비롯해, 음식물처리기, 인덕션레인지, 노래방 블루투스 스피커세트, 블루투스 헤드폰 등 생활가전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이마트24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앱에서 추석선물세트를 예약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모바일앱을 통해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18종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모바일앱 '선물세트 예약구매'에서 상품을 선택 후 결제하면, 원하는 날짜에 지정한 점포에서 선물세트 수령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이 올 추석을 맞아 쌀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건강한 집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지난 설에 쌀 선물세트 일부 품목이 조기 품절되는 등 쌀 선물세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서다.
 
현대백화점은 올 추석 선물세트 판매기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14종의 이색 프리미엄 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020년부터 국내 우수 농가 판로 확대 지원과 차별화된 명절 선물세트 기획의 일환으로 본격적인 쌀 선물세트를 판매해왔다. 혈당강하, 유기농 등 고품질의 이색적인 쌀을 발굴해 선물세트로 만들었는데 뛰어난 식감과 맛으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였다.
 
실제, 현대백화점 쌀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 해 설과 추석에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이 각각 44.5%, 56.2% 증가한데 이어, 지난 설에는 행사 초기부터 주문량이 몰리며 매출이 71.3%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쌀 선물세트 물량과 품목을 지난해 추석보다 각각 두 배 가량 늘렸다. 대표 선물세트는 액상형태로 만든 금을 활용해 쌀을 재배한 '현대쌀집 유기농 금쌀 세트'와 손상 없이 도정된 완전립 비율이 95% 이상인 프리미엄 백미로 구성된 '현대쌀집 건강 밥상 세트' 등이 있다.
 
쌀밥 식사량과 빈도수가 적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450g, 1kg, 2kg 등으로 소분 개별 진공 포장해 보관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잡곡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구수한 향기와 찰기가 뛰어난 토종미 '백옥향' 등으로 구성된 '느린방앗간 백옥향 혼합 잡곡세트'와 전국 팔도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잡곡으로 구성된 '현대쌀집 팔도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세포라 코리아가 8월을 맞아 스크래치 게임부터 할인행사에 이르기까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세포라는 3초 만에 꽝 없이 100% 당첨되는 '세포라 스크래치 게임'을 준비했다. 세포라 앱전용 게임으로 회원이면 누구나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1만 8천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당첨된 쿠폰코드를 제품 구매 시 장바구니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세포라 코리아가 8월을 맞아 스크래치 게임부터 할인행사에 이르기까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세포라 코리아


또, 오는 8월14일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세포라 앱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세일 행사로 제품을 구매하고 쿠폰코드를 장바구니 페이지에 입력하면 15% 할인이 적용된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 외에도 세포라 멤버십인 '세포라 뷰티 패스(Beauty Pass)'에 가입하고 1만원 이상 첫 구매하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구분 없이 이퀄리브 정품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여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고,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이 선보이는 이번 닥스 신상 컬렉션은 영국 학교 유니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Too Cool For School' 컨셉으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 닥스는 뉴트럴 톤에 팝한 매력의 블루와 라이트 브라운 색상을 믹스한 '뉴체크' 패턴을 제안하고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닥스 원단과 헤어리(hairy)한 모헤어 소재 등이 적용된 스쿨 자켓, 체크 패턴 아우터, 더플 코트 등 여성들이 가을, 겨울에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닥스가 배우 김용지와 함께 닥스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 화보에서는 도시적이고 예술미있는 건축물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도회적인 분위기와 함께 그녀만의 몽환적이고 세련된 자태를 뽐냈다. 또한 정돈되고 무채색 인테리어의 실내에서는 어두운 색상의 점퍼와 자켓 등을 착장해 시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용지는 이번 닥스의 여성 컬렉션을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모델 출신다운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닥스 브랜드와의 완성도 높은 케미를 자랑했다.

쿠첸이 여름철을 맞이해 '쿠첸몰'과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플렉스쿡'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선 8월 말까지 플렉스쿡을 특가로 선보이며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플렉스쿡으로 조리 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내의 쉐프' 밀키트 3종(소고기 미역국, 궁중잡채, 버섯소불고기)을 전용 레시피와 함께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원쁠딜' 기획전에서 플렉스쿡 구입 시 동일하게 '아내의 쉐프' 밀키트 3종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한다.

쿠첸 대표 노파이어 가전 '플렉스쿡'은 힘과 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SR모터 기반의 블레이드(날)와 쿠첸만의 인덕션(IH) 기술이 융합된 신개념 멀티쿠커다. 자동으로 끓여주고, 저어주고, 갈아주는 '올인원 원스탑 기능'이 탑재돼 여름철 찜통 주방에서 사용하기 제격이다. 37℃에서 120℃까지 5℃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도 가능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유지할 수 있다.

여름철을 맞이해 다이어트 등 건강관리에 돌입한 가정에도 유용하다. '플렉스쿡'은 국내 유일 저당밥과 저당요리 레시피가 내장돼 저당, 저염식 자동 조리가 가능하다. 해당 레시피로 조리 시, 한 끼당 최대 나트륨 74%, 당 87%를 저감할 수 있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휴테크산업(휴테크)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자랜드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전자랜드 협업 모델인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를 시작으로, 휴테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카이(KAI) LS9 노블과 카이 LS7, 카이 SLS9 임페리얼블루, 카이 ELS7 등 폭넓은 안마의자 라인업을 준비했다.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해 프로모션 모델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도 돋보인다.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세차타월 5세트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전자랜드 1만원 상품권과 함께 모델에 따라 눈마사지기 또는 웨이브 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은 안마의자 가격대 별로 락앤락 진공쌀통 10kg와 아낙 청소기, LG룸앤티비&룸앤티비 스탠드를 추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전자랜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로 전자랜드 쇼핑몰 내 식품, 뷰티 등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는 다양화되는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전략적으로 전자랜드와 협업해 출시한 모델이다.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Plitvice)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휴테크는 플리트 안마의자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해 오는 12일 저녁 7시 전자랜드에서 직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하며 소비자 접점 판매를 늘릴 계획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236세차타월 5세트와 눈마사지기, 웨이브볼을 모두 증정하고 선착순 20명에게는 비스포크, 이후 구매 고객에게는 아낙 청소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SSG닷컴이 가까운 해외 휴양지를 찾는 고객을 겨냥해 필리핀 세부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출발 일정도 이달 중순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여유있게 확보해 늦여름에서 가을 황금연휴에 이르는 여행 수요를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모두투어의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에어 항공과 샹그릴라 막탄 세부 리조트 숙박, 조식 및 필수 시내관광과 자유일정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박 5일 구성으로 출발일자는 8월18일부터 10월28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방송 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는 핫딜 적용 시 정상가보다 8만원 저렴한 가격에, 1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5% 쿠폰을 추가 반영해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쓱라이브 단독 특전으로 '오션윙 프리미어 룸'을 기본 숙박 옵션으로 제공한다. 공항부터 숙소까지 편리한 이동을 돕는 픽업, 샌딩 서비스가 포함되며, 희망 고객에게는 현지 액티비티(과일시장 체험, 스쿠버다이빙 강습, 호핑투어)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리조트가 보유하고 있는 수영장(인피니티 풀, 전용 수영장, 유아용풀)과 운동 시설 역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동을 동반한 고객에게는 키즈카페 이용권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5팀에게 '스톤마사지 1시간 이용권'을 준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객실 당 '맥주 4캔 & 스넥' 세트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이 방송인 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현영한 초이스'를 오는 17일 첫 방송한다. 상품 활용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전 유튜브로 미리 공개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고객 선호도와 매출 상승효과가 모두 높은 자사 고유의 콘텐츠 커머스를 지속적으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및 커머스부문이 제작한 '현영한 초이스' 유튜브 콘텐츠는 14일 'tvN D ENT' 채널에서 처음 공개한다. 우월한 패션 핏을 자랑하는 패션모델 출신 방송인 '현영'과 쇼호스트 '유인석'이 재미있게 패션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다. 

CJ온스타일이 방송인 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현영한 초이스'를 오는 17일 첫 방송한다. © CJ온스타일


현영이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예정인 브랜드 '블랙야크'의 신상품 정보와 활용 꿀팁을 직접 소개한다. 곧 다가오는 가을/겨울 본격 아웃도어 시즌에 맞춰 캠핑과 등산 시에 활용하면 좋은 패딩, 플리스 및 점퍼 등을 다수 소개할 예정이다. 29일 공개되는 콘텐츠로는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영이 틱톡 챌린지에 도전하는 컨셉으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제품을 선보인다.

현영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 판매 방송에도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17일 저녁 8시 론칭 방송에서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와 카이가 CF에서 착장해 화제였던 'BCC부스터후드다운자켓' 등을 반 이상의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다. 솜털 깃털이 8:2 비율로 포함된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로 만든 오버핏 덕다운 자켓이다. 이어서 9시에는 현영의 자녀가 실제로 즐겨입는 블랙야크 키즈 제품도 선보인다. 

31일 저녁 8시 방송에서는 '네파' 인기 라인인 에어그램 시리즈 숏/롱 다운 자켓을 파격 혜택가로 공개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에어그램의 컨셉을 구현하기 위해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활동성까지 높다. 이어서 9시에는 네파 키즈라인을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육아 초보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출산·육아 박람회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자녀 양육과 관련된 필수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종 할인쿠폰, 특별 라이브방송 편성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출산/육아 트렌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베이비 키즈 페어'는 △출산/육아용품관 △유아동 패션관 △유아동 생필품관 △유아동 놀이관 △유아동 도서관 △유아동 SSG관 등 6개의 관을 통해 약 250여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메인관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꼭 챙겨야 할 주제별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각 관에서 선보이는 각종 특가 상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출산육아/유아동패션/장난감/기저귀/분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쿠폰 4종을 매일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각 전문관 별로 제공하는 최대 20% 브랜드 중복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투데이 딜' '육아템 TOP10' 등의 코너를 통해 특가상품과 최신 인기 트렌드도 소개한다. 먼저, 10일 투데이 딜 상품으로 '압타밀 프로푸트라 2단계 분유' '릴리유퓨어 골드 물티슈‘ 등을 특가에 제안한다. 육아템 TOP10에서는 △아토팜 △버블트리 △피셔프라이스 △BnB △래핑차일드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행사기간 중 G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방송도 편성했다. 라이브방송은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10일 '갭키즈22FW 신상 특가' △11일 '해지스키즈 22년 가을 신상 특가' △12일 '팸퍼스 여름 인기 기저귀 특가' 등으로 진행된다.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사흘간 진행한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동안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우리 아이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이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 '학생 책가방' '유아 실내화' '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외에 '유아 상의' '유아 하의' '유아 세트복' '유아 원피스' '유아 운동화' '유아 구두' '유아 속옷' 등 키즈 인기 패션 상품을 마련했다. 아이의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 야외활동을 위한 나들이 룩 등 쿠팡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우리 아이 등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행사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상품으로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바로 다음 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 편리한 접속이 가능하다. 

티몬이 자체 오리지널 웹예능 '찐최종.pptx'에서 바르닭과 공동 개발한 위드티몬 단독 신제품을 48%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윤정수가 티몬 MD로 활약하는 '찐최종.pptx' 두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바르닭이다. 티몬과 바르닭은 지난해부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가장 선호하는 맛에 투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위드티몬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런칭하는 티몬과 바르닭의 4번째 위드티몬 상품은 김수미와 윤정수 MD가 직접 맛 평가에 참여해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식 평가와 가격 협상 과정은 '찐최종.pptx'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몬과 바르닭의 신메뉴 '닭가슴살 현미곤약밥바'는 찰현미와 곤약이 들어가 건강하고 간편한 맛있는 한끼 식사로, 식단 관리에 용이하다. 

8월11일 오후 9시에는 한시간 동안 티비온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진미채오징어 현미곤약밥바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하면 30명을 추첨해 티몬과 바르닭의 위드티몬 단독제품 6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의 카페&바 '더라운지(The Lounge)'가 식음 메뉴 개편을 완료하고 8월5일 리오픈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라운지는 플라자 호텔 L층에 위치한 120석 규모의 카페 겸 라운지 바로 투숙객 외 방문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더라운지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설계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특색으로 서울 시청이 한눈에 담기는 뷰를 가지고 있어 비즈니스 모임, 데이트 장소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플라자 호텔은 더라운지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더라운지는 4가지 세트 메뉴를 시간대별로 기획했다. 11시부터 14시까지는 브런치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프렌치토스트, 잠봉뵈르 샌드위치 또는 트러플 리가토니,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18시 이후에는 해피아워 세트와 와인 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스페인 왕실에서 먹는 '싱코호타스(Cinco Jotas, 5J)'의 블랙 라벨 하몽이 들어간 프리미엄 샤퀴테리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은 더라운지 시그니처 메뉴다.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플래티넘 멤버십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라운지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더라운지 2인 커피 쿠폰과 플래티넘 멤버십 가입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 카드를 제공한다. 100명 한정으로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