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한세엠케이·CJ제일제당·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8.19 14:43:2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춤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브랜드 한율이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한율의 대표 화장품 원료가 모이는 한국의 전통 시장을 모티프로 제작했다.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은 '빨간쌀 진액 2종' '어린쑥 수분진정 2종' '달빛유자C™ 세럼' '힘찬콩 탄력 2종'의 네 가지 브랜드 대표 화장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한율이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인 '빨간쌀 진액 라인'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 재배한 현미를 홍국균으로 발효한 빨간쌀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은 진정 효능이 높아지는 단오 무렵의 강화 어린 잎을 사용해,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한정판 제품 세트는 농산물 박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담았으며, 쌀, 쑥, 유자, 콩 등 브랜드 대표 원료의 생산지, 효능, 재배일 정보를 담아 선물 가치도 높였다.

애경산업(018250)에서 2022년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일체형 선물세트는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한 차별화된 선물세트이다. 특히 이동 시 편의를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또한 구성품인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도 줄였다.

일체형 선물세트는 가성비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과 1+1 프로모션을 적용해 지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부담 없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케라시스 샴푸, 2080 치약을 담았다.

'케라시스 퍼퓸 스페셜'은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을 담고 옐레나 제임스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샤워메이트 퍼퓸 스페셜'은 풍성한 플라워 향을 담은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두 제품에는 1+1 프로모션을 반영해 가성비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는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세안 후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촉 베지 클렌징 폼(MOISTURIZING VEGE CLEANSING FOAM)'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수분 촉 베지 클렌징 폼은 수분을 머금은 젤 타입의 제형이 부드럽고 폭신한 거품으로 변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기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수분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포인트앤 수분 촉 베지 클렌징 폼은 자외선차단제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남아 있는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인트앤 수분 촉 베지 클렌징 폼은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하다고 알려진 약산성 처방을 한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사용 후 속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LF(093050)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authentic) 립밤'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아떼가 어센틱 립밤의 신규 색상을 구성해 고객 취향 별 선택의 폭을 넓힌다.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밤이다. 프랑스 이브(EVE)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마크인 'FSC 인증'을 받은 패키지로 제작된다. 착한 성분과 자연스러운 발색력, 매끈한 촉감이 강점인 어센틱 립밤은 7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250% 이상 판매가 증가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어센틱 립밤은 파인애플에 있는 브로멜라인 성분과 복숭아씨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고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피토스쿠알란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입술 온도에 따라 색소가 반응해 개인별 최적의 컬러를 완성시켜주며, 본연의 입술색이 은은하게 비치는 반투명 피그먼트를 적용해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기존에 출시된 10종의 컬러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색상은 11호 '로우키(LOW-KEY)'와 12호 '얼루어링(ALLURING)'이다. 로우키는 꽃잎이 입술에 물든 듯 청순한 분위기의 피치 핑크 색상이며, 얼루어링은 톡 쏘는 청량감이 감도는 발랄한 느낌의 플럼 핑크 색상이다. 두 색상 모두 핑크 톤을 베이스로 어떤 피부에서도 들뜨지 않는 발색을 선사한다.

아떼는 어센틱 립밤의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전속 모델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어센틱 립밤의 로우키, 얼루어링 컬러 신제품은 아떼의 전국 매장과 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출시되며, 오는 22일부터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가 유자의 건강함을 담아 진한 잡티 관리를 돕는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을 출시했다.

© 스킨푸드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은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 추출물을 75% 함유해 잡티 관리에 효과적이다.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유자를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스킨푸드만의 특별한 유효 성분 추출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자의 비타민C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농축시킨 공법을 사용, 유효성분의 풍부한 영양을 더 진하고 안전하게 담아냈다.

또한 비타민C 유도체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어린 잡티, 중간 잡티는 물론 오랜 잡티까지 피부 속 깊이 숨은 3중 잡티를 관리한다. 3중에 걸친 단계별 멜라닌 색소 침착 관리를 통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은 임상시험을 통해 기미·주근깨·잡티 흔적 완화 효과도 입증 받았다. 각질층 10층 수분 개선 효과 임상과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인기 상품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22년 FW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는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시티보이룩'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주력으로 내세운 상품이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스파오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출시한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는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단정하고 깔끔한 아메리칸 프레피 무드에 시티보이룩의 여유로운 감성을 더해 캐주얼하게 재해석했다.

칼라와 소매 디테일을 추가하고, 앞뒤 기장을 다르게 디자인해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자연스러운 코디도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바이올렛, 민트 스트라이프 컬러 등을 추가해 더욱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으며, 사이즈도 S~XXL 중에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소재 측면에서도 한 단계 더 진화했다. 엄선된 면 100% 원사로 탄탄하게 조직한 50수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퀄리티를 높이고, 구김 부문도 개선해 편의성을 더했다.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스쿨룩부터 스포티룩, 캠핑룩까지 올 가을 우리 아이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2022년 FW 시즌 프리미엄 키즈룩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FW 키즈룩은 좋은 제품이면 소비를 아끼지 않고, 취향에 맞는 '원(ONE) 브랜드' 중심으로 셋업 스타일을 즐기는 밀레니얼 부모와 그들의 자녀인 골드키즈를 메인 타겟으로 삼았다. 밀레니얼 세대는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경향성이 높고, 본인뿐 아니라 자녀를 위해서도 개성과 유니크함을 갖춘 제품을 찾는데 돈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친인척, 지인들까지 골드키즈 1명을 위해 지갑을 여는 '텐포켓' 현상까지 보편화되면서 다양한 TPO와 스타일에 따라 프리미엄급 제품이나 셋업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하는 경우도 크게 늘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NBA키즈의 이번 상품 라인업 역시 'NBA키즈와 함께 하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로 생활 속 TPO에 따른 프리미엄 셋업룩을 제안하는데 중점을 뒀다. 신학기에 클래식하고 단정하게 입기 좋은 스쿨룩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에 활동성을 살린 스포티한 셋업룩, 감성적인 캠핑룩까지 밀레니얼 부모와 골드키즈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클래식한 뉴 헤리티지 엠블럼 자수를 활용한 아이템들은 다가오는 신학기에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스쿨룩으로 스타일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반집업 맨투맨과 저지 가디건에 함께 출시된 스커트, 조거 팬츠를 셋업으로 매칭하면 편안하면서도 근사한 클래식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된 컬러 배색이 특징인 코듀로이 소재의 오버 실루엣 바시티 자켓 또한 고급스러운 스쿨룩 아우터로 제격이다.

그 다음, NBA BI를 베이스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스포티룩 제품 역시 다양하게 출시했다. 경쾌한 컬러 웨이에 편안한 활동성을 갖춘 아이템들은 셋업 연출은 물론 상,하의 단품으로 믹스매치가 가능해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휴가 후 고객들을 위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메디힐은 우수한 품질의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메디힐 바이탈 퍼밍 마스크' '메디힐 퓨어 카밍 마스크팩' '메디힐 하이드라 수딩 마스크팩' 3가지로 피부 탄력, 진정, 수분보충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해당 상품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메디힐 마스크팩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가 아시아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해 웰빙과 셀프 케어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컬렉션 '보르단데(VÅRDANDE)'를 선보인다.

스웨덴어로 '돌봄'을 뜻하는 보르단데 컬렉션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휴식과 내면의 힘을 되찾는 동시에 제품을 생산하는 사람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도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케아는 삶의 질을 높이는 작은 변화의 중요성에 주목해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며 내면의 모습에 집중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보르단데 컬렉션은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 및 생계 수단 창출을 통해 취약 계층의 더 좋은 생활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아시아 사회적 기업 5곳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컬렉션 제품 대부분은 지속가능한 생산 환경에서 이케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사회적 기업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이케아는 2012년부터 사회적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노동 시장에서 소외된 사람들의 경제적 자립에 기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제품에 사용된 바나나 섬유, 도자기 흙, 황마 등 대부분의 소재는 사회적 기업이 위치한 방글라데시, 베트남, 태국, 인도 등에서 공급받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면 소재의 경우 이케아의 다른 패브릭 제품과 동일하게 물, 화학비료, 농약을 적게 사용해 보다 지속가능하다.

이번 컬렉션 주요 제품으로는 △인도의 '자이푸리' 이불에서 영감을 받은 간결한 디자인의 포근한 담요 △지속가능한 황마 소재로 제작됐으며 칸막이가 있어 편리한 손잡이바구니 △작은 물건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 좋은 100% 천연 면 소재 걸이식액세서리정리대 △양초와 함께 사용해 분위기를 차분하게 바꿀 수 있는 양초홀더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PB 시크릿은 이런 고객 수요에 따라 체중 관리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돕는 '리세린지 뷰티풀 수국 다이어트(이하 리세린지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리세린지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 개선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신 개별 인정형 원료 '수국잎열수(熱水)추출물(리세린지)'을 함유한 제품이다. 수국잎열수추출물은 DNA 분석을 통해 식용 가능한 산수국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분리·농축된 성분이다. 산수국잎이 2,250% 농축된 것은 물론 체지방 감소, 피부 건강의 핵심 지표 성분인 '하이드란제놀'이 함유됐다. 하이드란제놀은 수국에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PB 시크릿은 이런 고객 수요에 따라 체중 관리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돕는 '리세린지 뷰티풀 수국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 CJ온스타일


리세린지 다이어트는 CJ온스타일에서 이달 20일 오전 7시 20분에 첫 소개되며 방송 중 24주분 구매 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CJ제일제당(097950) 고메가 맥주전문 프랜차이즈 금별맥주와 협업, 여름 한정 메뉴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을 선보인다.

CJ고메가 지난 6월 론칭한 '갓 만들어 GOD 맛있는 고메 중화요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고메 중화요리를 보다 더 다양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금별맥주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맥주 전문점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CJ고메가 금별맥주와 선보이는 여름 한정 메뉴인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 레시피는 고메 중화요리 7종 중 하나인 '고메 바삭 쫄깃한 사천탕수육'을 활용해 개발됐다.

'고메 바삭 쫄깃한 사천탕수육'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중화 간편식으로, 두툼하게 썰어낸 돼지고기 등심에 사천식 특제소스를 더해 고급 중식당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금별맥주와 선보인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은 칠리소스와 건고추를 추가해 매콤한 맛을 더욱 극대화했다.

행사기간 동안 음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메뉴를 판매하는 금별맥주 매장에서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을 주문하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현장에서 추가 음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금별맥주 수도권 13개 매장(△강남신사점 △신촌점 △홍대점 △공덕역점 △발산역점 △안양일번가점 △수지구청점 △수원나혜석거리점 △분당서현점 △하남미사역점 △부천역점 △김포구래점 △광명철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로제 치즈쏙 옹볶이'를 선보였다. 학교 급식 경로를 전담하는 영업 전문가, 급식 전문 셰프 등 관련 부문의 인력이 한데 모여 만든 경로 특화 상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학교 영양 교사의 니즈와 학생들의 생생한 반응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이들이 개발한 만큼 맛과 식감 구현, 재료 선정 등 상품 개발의 전 과정에 걸쳐 시장의 최신 트렌드가 깊이 있게 반영됐다.

로제 치즈쏙 옹볶이는 학생들의 입맛을 공략할 매콤달콤한 로제 소스와 부드러운 치즈가 들어간 옹심이,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로 구성됐다. 상품 구색의 기획과 소싱에는 학교 급식 전문 영업 인력이 힘을 보탰다. 특히 주재료인 감자옹심이는 강원 지역 영업망을 활용해 고품질의 로컬 상품으로 적용했다. 레시피 구성과 소스 배합은 사내 셰프진이 담당했다. 급식장의 조리 환경에 맞게 대량 요리에 적합한 레시피를 구현하는 데 주력했다.

신제품은 30인 내외 분량의 식사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전처리된 식재료와 완제 소스를 한 데 묶어 주문, 배송 과정을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조리에 드는 품도 줄일 수 있다.

대량 조리 사업장을 타깃으로 내놓은 대용량 밀키트는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매달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CJ프레시웨이는 매월 평균 2개의 신제품을 내놓으며 학교 급식 유통 부문에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메뉴는 8가지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풍성한 구성과 가성비까지 겸비한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는 포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칭따오의 청량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직관적 배경에 '절대깔끔' 칭따오 맥주를 마신 후 짜릿함을 몸소 보여주는 신동엽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칭따오의 2022 '오 마이 펀' 캠페인 키 메시지인 “맥주는 원래 노는 맛이야”가 큼직하게 써 있어 즐거운 한가위에 대한 염원을 간결하게 전달한다.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의 내용물 역시 알차다. '칭따오 라거' 병(640ml*2입)과 캔(500ml*2입), '퓨어 드래프트(생)(500ml*2입)', 미니잔(170ml*2입)',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1입)으로 구성돼 있다.

'절대깔끔' 칭따오 라거와 생맥주의 신선하고 깨끗한 매력을 지닌 퓨어드래프트(생)의 구성은 느끼한 명절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직선 라인으로 심플하게 리뉴얼한 칭따오 미니잔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신동엽의 실제 목소리가 녹음된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는 명절 모임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프너로 칭따오 병맥주를 딸 때마다 "우리 재미 좀 볼까?" 등 신동엽 특유의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흘러나와 가족과 함께하는 자리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1번가가 판매금 전액이 유기묘를 위해 기부되는 '11키티즈(11kitties)'의 굿즈 패키지인 '희망쇼핑 굿즈' 판매를 시작한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유기동물들을 지원하는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는 18일 오전 9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패키지 구성에는 11키티즈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굿즈들이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포토카드 6종에는 각 멤버들의 사진과 간략한 소개가 담겼으며,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비건 젤리,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띠부띠부씰(랜덤 1장), 콜라주 스티커, 폰 스트랩 등도 제공한다. 판매금 전액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돼 유기묘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11번가 검색창에서 '희망쇼핑 굿즈'를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11키티즈의 굿즈 패키지를 알리는 홍보 영상도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11TV)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애묘인으로 알려진 미노이는 11키티즈의 데뷔곡 'Take Me'의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

18일부터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를 입양하는 고객들은 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가 함께 기획한 '고양이 전용 입양키트'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입양키트는 구급 키트, 그루밍 브러쉬, 벽 부착형 스크래치, 고양이 영양학 도서, 고양이 화장실 모래, 바우처 및 설명서, DIY 캣 플레이 키트 등 유기묘를 새 가족으로 맞이할 때 도움이 되는 물품들로 구성돼 있다.

롯데호텔 괌이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했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2명의 조수가 이발소의 손님인 디저트들을 고민을 해결해주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한국에서 제작돼 유튜브 조회수 총 5억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미국, 호주 넷플릭스 키즈 채널 'TV쇼 부문' 탑 10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호텔 괌이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했다. © 롯데호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베이비 룸과 풀사이드 클럽 룸으로, 총 11실이다. 브레드 이발소 사인이 걸린 빨간색 객실 문을 열면 침구류, 인형, 벽면, 화장실 등 객실 곳곳에 캐릭터가 가득해 마치 애니메이션 속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

아일랜드윙(Island Wing)에 위치한 6개의 베이비 룸은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을 타깃 했다. 먼저, 간단한 취사 시설을 갖춘 주방이 있어 이유식 준비에 편의성을 더했다. 저상형 패밀리 침대와 바운서를 비롯한 영유아를 위한 편의 물품들이 구비돼 더욱 편리한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타워윙(Tower Wing)의 풀사이드 클럽 룸은 어린이도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타워윙답게 에메랄드 빛의 투몬 비치(Tumon Beach)가 한눈에 들어온다.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과도 가까워 저학년 아동을 동반한 활동적인 가족에게 추천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타임에서는 케이크와 쿠키류가, 저녁 해피아워에는 식사 메뉴, 디저트, 음료와 주류가 풍성하게 내어진다.

롯데리조트부여가 후지필름과 손을 잡고 8월16일부터 22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가을 낭만 포토 콘테스트' 상품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라우드 펀딩이란 소비자가 사전에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의 펀딩에 참여한 후, 해당 상품의 목표 모집 인원 또는 금액을 달성하면 최종 결제 후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방식을 말한다.

해당 펀딩 건의 상품 구성은 △롯데리조트부여 1박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1 △인스탁스 미니 필름 20매 △아메리카노 2잔 으로 돼 있다. 투숙은 추석 기간인 9월9일부터 11일까지를 제외하고 9월 한달 간 가능하다.

사진여행 상품인 만큼, 구매자들을 위한 '가을 낭만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또한 준비돼 있다. 투숙기간인 9월 한달 간 롯데리조트부여, 궁남지, 자온길 3곳 중 한 장소 이상에서 수령한 인스탁스로 3장 이상의 사진을 남겨 개인 SNS 채널 게재 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1만원권 기프트 카드가 지급되며, 그 중에서도 우수 작품은 롯데리조트속초 1박 숙박권,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이용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민족 최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키지 4종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9월8일부터 9월12일까지 연휴 기간에 한정되는 것으로, 온 가족의 호캉스는 물론 즐거운 야외 활동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워키 프로그램인 '가을 운동회'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운동회'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계주, 원판 뒤집기 등 아이들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또한 에너지 보충을 위한 소정의 간식과 워키와 함께 워커힐 곳곳을 방문하며 초가을의 아름다운 아차산의 자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방문 고객들이 연휴 동안 '가을 운동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춤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2인)이 포함된 '가을 운동회 1'과, 야외 활동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프라이빗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추가한 '가을 운동회 2'를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도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1'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홀리데이 겟어웨이 2'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더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은 모든 추석 패키지에 퍼블릭 캡슐 워터보틀 1개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워커힐은 추석 숙박 패키지 외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워커힐 초이스' 상품은 워커힐 셰프의 손맛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오직 워커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하는 전용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해 명절마다 프리미엄 선물로 사랑받아 온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직접 개발한 토종 된장 베이스의 장향 소스로 맛을 낸 특제 양념 갈비인 '장향갈비'를 '워커힐 초이스'로 선보인다. 장향갈비는 소갈비의 진한 맛에 콩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담백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으로, 숙성된 된장으로 더욱 부드러워진 육질을 통해 최상의 고기 맛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워커힐은 선물을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특별 구성한 리미티드 셀렉션, 등급 명품 육류만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비프' 상품과 '워커힐 고메' 상품은 물론, 워커힐 명장의 노하우로 품격을 높인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상품 등을 2022년 추석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연휴 동안 즐거운 명절 분위기 속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 문 패키지(Full Moon Package)'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9월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명절을 맞아 '매듭 공기놀이'와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전통 놀이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한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든 '윷놀이 세트'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가을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조식 뷔페 이용도 포함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혜택도 더했다. 이 밖에 가을이 무르익은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도 이용할 수 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막바지 호캉스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의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신라스테이의  '다이브 인투 서머(Dive into summer)'패키지는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으로, 이용 고객에 한해 신라스테이의 마스코트이자 시그니처 굿즈로 사랑받는 베어를 22년 여름 서머 리미티드로 제작한 '세일러 테이'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응모만 하면 당첨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세일러 테이'와 호캉스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촬영해 인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샷을 프런트에 제시하면 COVA 커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서머 리미티드 키링 베어 세일러 테이(1개)를 포함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전국 13곳에서 진행한다.

여름 호캉스하면 시원하게 즐기는 맥주 한 잔이 빠질 수 없다. 

신라스테이는 제주맥주와 손잡고 8월31일까지 '비어 바이브(Beer Vibe)'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객실에서 제주의 감성을 만끽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객실(1박), △제주맥주 (1세트, 제주라거, 위트에일, 거멍에일) △제주 바다를 닮은 산뜻한 민트 장우산(1개)으로 구성했으며, 신라스테이 전국 1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또 하나의 여름 호캉스 상품 중 하나로 '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전시장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포함된 호캉스로 기획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하는 패션 사진전 'Magic Shot' 전시티켓 (2매)와 △여름에 지친 피부진정 케어를 위한 트리앤씨 타마누오일 마스크팩 (2매)가 포함돼 있으며, 광화문, 서대문, 마포, 구로 4곳에서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연휴 동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를 2022년 9월1일부터 9월1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포근한 꿀잠 아이템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연휴 동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를 2022년 9월1일부터 9월18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SLOUND.)'의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1개를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은 페더 터치 가공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의 숙면 필수 아이템이다.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 오트밀 또는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조기 소진 시 튼튼한 3D 매쉬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 1개를 증정한다. 특히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는 사람마다 다른 목의 깊이와 넓이에 유연하게 맞춰져 베개에 닿는 머리와 경추 부분을 부드럽게 감싸줘 숙면을 도와준다.

이외에도 슬라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자와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세트(이불, 패드, 소든 워셔블 호텔 베개), 워커블 매직 데스크가 세팅된 '글래드X슬라운드 콘셉트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슬라운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추석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신선한 제주 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은 달콤한 로제 와인과 함께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이브 인투 로제(Dive into ROSE) 패키지'도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브 인투 로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힐링 칠링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힐링 칠링 와인 세트는 딸기와 크랜베리 향의 '솔라라 로제(Solara Rose)' 와인 1병과 와인잔 2개, 와인 칠링백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짙은 핑크빛의 솔라라 로제 와인은 체리, 라즈베리, 딸기 등 신선한 과일의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며 청량한 여름 와인으로 유명한 와인이다.

이외에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도 추가 제공한다. 

컴퍼니합이 19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하기에서 가을맞이 호캉스 기획전으로 한화리조트 경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가을을 미리 준비하려는 연인, 가족 단위의 숙박객 맞춤형으로 기획됐다. 판매기간은 오는 8월22일까지이고, 투숙 가능 기간은 8월28일부터 10월31일까지이다.

한화리조트 경주 패키지 구성으로는 디럭스 룸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3인권이 제공된다. 최대 3인이 이용 가능한 조식은 필요에 따라 추가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100% 천연 온천수의 뽀로로 캐릭터 테마 워터파크로, 수영장과 어트랙션 등의 총 15구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35개월 이하의 영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유아동반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한화리조트만의 부대시설이다.

이 밖에도 가을맞이 호캉스 기획전으로 사우나 이용권과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등 춘천의 가을 관광지 입장권이 제공되는 엘리시안 강촌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판매기간은 동일하며, 8월24일부터 10월4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