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에이치비스미스,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참가

QA 테스트 업무 자동화 서비스 구축·운영·관제 서비스 제공

안서희 기자 | ash@newsprime.co.kr | 2022.08.25 17:52:11
[프라임경제] QA(Quality Assurance) 테스트 자동화 아웃소싱 에이치비스미스(대표 한종원)가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 참가한다. 
 

에이치비스미스가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 참가했다.

에이치비스미스는 인공지능기술을 통해 △QA 테스트 업무 자동화 서비스 구축 △운영 △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치비스미스에서 제공하는 대시보드는 임원·팀장·실무자 요구사항으로 개발돼 만족도가 높으며 △고객사 상황실△운영실△사무실 등 대형 모니터를 통한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또한, IDC(인터넷 데이터 센터)에 모바일 인프라를 구축해 고객이 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 기종으로 테스트할 수 있어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에이치비스미스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서비스를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에이치비스미스는의 자체개발 QA 자동화 솔루션 'Deep QA'를 소개하고 자동화 구축부터 유지보수, 24시간 365일 장애·버그 알람 서비스 등 고객사 요건에 맞는 외주 서비스를 현장에서 컨설팅 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비스미스는 'IBK창공 구로' 4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씨엔티테크(대표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