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코퍼레이션(대표 조성완)이 조직의 유연성과 결속력을 높이기 위한 소통경영에 몰두하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이 최근 사내 공식 블로그를 재개하고 핵심 산업인 컨택센터와 관련된 다양한 대내외 소식 및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 한국코퍼레이션
한국코퍼레이션은 올해로 콜센터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업력 32년을 맞이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전문기업으로 최근 사내 공식 블로그를 재개하고 핵심 산업인 컨택센터와 관련된 다양한 대내외 소식 및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해당 블로그는 △회사소개 △기업뉴스 △사내소식 △인재경영 △사회공헌 △자유 공간으로 나눠지며 한국코퍼레이션 구인소식까지 더해 리뉴얼 한 달 만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 자료는 사내 필진에 의해 제작돼 더 큰 의미를 더한다"며 "일련의 활동을 통해 사내 분위기 및 유대감을 고취시키고, 한국코퍼레이션의 위상을 더욱 확립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