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로이드·롯데관광개발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9.30 14:49:1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헤라가 신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벨벳 립스틱의 사용감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깬 이번 신제품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신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MLBB (My Lips But Better) 트렌드를 불러 일으키며 헤라의 베스트 셀러 립 제품으로 자리잡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기존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컬러 '팜파스'를 포함해 총 7가지 MLBB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들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 어떤 피부 톤이든 잘 어울리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에서 쿨톤 만을 위한 쿨톤 전용 컨투어 메이크업 제품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에뛰드는 변신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유투버 조효진과 협업을 통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한다. 그림자 쉐딩의 새로운 컬러 3호 재조명은 붉은기, 노란기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 컬러로 찐쿨톤도 쉽게 음영 연출이 가능한 점이 포인트이다

출시 이후 여러 판매 채널에서 완판 소식을 알리며 품절대란템으로 등극했으며, 이후에도 쉐딩 카테고리 1위를 하는 등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그림자 쉐딩의 쿨톤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담아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했다.
  
또한, 스모키 블루 컬러의 패키징으로 기존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고, 이전 그림자 쉐딩 후기에서 호평을 받았던 브러쉬도 포함해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051900)의 대표 글로벌 오랄케어 브랜드인 리치(REACH)에서 MZ세대를 타깃으로 '리치 팝(POP) 치실 3종'을 출시했다.

리치 팝 치실 3종은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직 치실 사용을 하고 있지 않은 MZ세대를 타깃으로 눈에 띄는 컬러와 시원한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향과 색상부터 눈에 띈다. △민트(MINT) △페퍼민트(PEPPERMINT) △시나몬민트(CINNAMON MINT) 3가지 향에 맞춰 치실 색상도 각각 블루, 그린, 핑크색으로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또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를 사용해 환경도 생각했다.

프라그(plaque) 제거라는 치실 본연의 기능도 강화했다. 리치만의 차별화 된 원사 가공 기술이 적용된 치실로 얇으면서도 쉽게 벌어지지 않고 탄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초압축 왁스 코팅으로 치아 사이에 삽입이 쉬우면서도 치아에 닿는 면적이 넓어 뛰어난 프라그 제거력을 가졌다. 프라그를 닦아내면 눈에도 잘 보여서 잇몸 관리가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LG생활건강은 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피지오겔 DMT 크림의 보습 성분을 담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보습력으로 이름난 피지오겔 DMT 크림의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한 입술의 보습 케어는 물론 손상 케어 효과도 있다.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마르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고, 진정 케어 효과도 있다. 저자극 포뮬러로 일반 피부보다 얇은 입술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LG생활건강은 건조해지는 동절기 시즌 제품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지난 5월, LG생활건강은 대세 캐릭터인 포켓몬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에서 여행용 세트, 썬케어, 바디케어 제품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여전히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포켓몬과 동절기 시즌을 대비하는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그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건조해지는 동절기 시즌 제품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이번에 출시된 립밤과 핸드크림은 각각 피카츄, 꼬부기, 푸린 캐릭터 3종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입술을 케어하는 '벨먼 포켓몬 립밤 3종'은 고영양 보습 성분과 함께 입술 고민을 고려한 프로비타민A(피카츄), 비타민E(꼬부기), 비타민C(푸린) 성분을 담은 처방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각 캐릭터 색상을 반영함은 물론, 뚜껑에 캐릭터 피규어를 얹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벨먼 포켓몬 핸드크림 3종'은 캐릭터와 찰떡궁합인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피카츄 스윗프루티향, 꼬부기 스위머스크향, 푸린 스윗베리향으로 구성됐다. 글리세린, 시어버터 등 보습 및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으면서도, 겉돌거나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건조한 손의 데일리 보습 관리에 적합하다.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깊고 진한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오로라처럼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G'(ESSENCE COVER PACT HIGH GRADE)를 새롭게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를 75% 함유해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는 피부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애경산업만의 독자 탄력·피부 장벽 특허 성분에 마이크로버블 특허 공법을 적용한 '세라마이크로TM‘(CERAMICROTM)을 담은 에센스로 빈틈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54시간 지속되는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을 적용했다.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은 △빈틈없이 촘촘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초미세 커버 파우더' △피부 친화력이 높은 '특허 밀착 파우더' △투명한 광채를 극대화해 주는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답답함 없이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AGE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특히 이전 시즌 대비 더 정교하고 섬세해진 라떼 비율을 적용해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도와주는 '스킨 베이지' △피부 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톤업 화이트' △붉은기, 홍조 등을 커버해 우아한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글램 골드' △볼륨감 있는 밝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래디언스 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BANILA CO)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25ml과 '여행용 클렌징 메쉬파우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닐라코는 10월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 출시일부터 9일간은 출시를 기념해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한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돼 귀여운 패키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미국 명문 사립대학교 펜실베니아(유펜)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하버드, 예일, 코넬 등과 함께 미국 동부 8개 명문 사립대학인 아이비리그에 속해있는 펜실베니아 대학교는 1740년에 설립된 유서 깊은 대학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펜실베니아 대학교 공식 캠퍼스룩의 헤리티지를 스파오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과 트렌드를 제품에 함께 녹여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미국 명문 사립대학교 펜실베니아(유펜)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 이랜드월드


전통 아이비리그 룩과 프레피 캠퍼스 룩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은 살리면서, 스파오의 고품질 원단과 최상위 자수기법을 통해 고급스러운 캠퍼스 룩을 완성했다.

스파오의 펜실베니아 컬렉션은 가을과 겨울시즌 일상 속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후드티와 맨투맨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두 남녀 공용이며 후드티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색상, 맨투맨은 버건디, 네이비, 크림,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LF(093050)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는 오는 10월13일까지 성수동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에서 알레그리의 FW신상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알레그리는 최근 MZ세대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명품브랜드가 주목하는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다양한 볼거리, 체험활동,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에 나선다. 알레그리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Heritage becomes Future'를 주제로 꾸며 알레그리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미래지향적인 관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알레그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 등 감각을 통해 알레그리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오감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22년 FW시즌 주력 상품의 메인 비주얼과 알레그리 아카이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3D 영상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힙합 레이블 'WAVY'의 아티스트 콜드(Colde)가 제작한 10곡의 알레그리 브랜드 음원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알레그리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활용해서 만든 디저트를 팝업 기간에만 선보이는 등 방문자로 해금 알레그리가 추구하는 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팝업스토어 2층에서는 알레그리의 이번 FW시즌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제품을 직접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다. 'Ride On The City'라는 주제로 일상과 여행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시대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기능적이면서도 절제된 격식이 있는 도심 속 여행자의 모습을 구현한 공간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또한 알레그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알레그리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거나 알레그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현장에서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뮬라웨어가 신소재 원단 '에어스트림 플러스'를 출시하며 대표 원단 라인업을 확장했다.

뮬라웨어는 개개인에게 알맞은 핏과 편안한 착용감 등을 모두 갖춘 고품질의 애슬레저 의류 생산을 위해 자체 원단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 2017년 출시 이후 업그레이드를 거듭한 시그니처 원단 '노블럭스'를 비롯해 고강도 운동을 위한 '네오플렉스', 자유로운 활동성과 소프트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신소재 원단 '뮤즈'를 출시한 바 있다.

탄탄한 기술력을 토대로 꾸준히 원단 연구 및 개발을 거듭해온 뮬라웨어는 올 하반기 미디엄 서포트 원단 '에어스트림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원단은 조직 사이에 수만 개의 공기 구멍이 있는 양면 하이게이지 원단으로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효과를 갖춰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얇은 원사와 조직 사이의 공기 구멍들로 인해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 배출해 활동량이 많은 운동에도 보다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비침 없는 우수한 내구성과 탄력성 역시 에어스트림 플러스 원단의 장점이다. 고밀도로 촘촘하게 짜여있어 외부의 마찰과 마모에 강하고, 우수한 신축성과 원단 복원력으로 늘어짐 없이 매일 새것처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고밀도 원단임에도 얇은 두께감과 항균방취 효과로 쾌적함을 더했다.

네파 키즈가 추억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한 F&B 브랜드 '홍미단'과 함께 핼러윈기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핼러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 키즈는 홍미단의 캐릭터 '기억'이 일상 속 멋진 순간에 망토를 씌운 형태의 마음이 따뜻한 캐릭터라는 점에 착안해 핼러윈기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망토를 쓴 '기억' 캐릭터는 할로윈을 연상케 하는 동시에 아름답고 행복한 기억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전하고자 하는 프로모션까지 연결된다.

10월29일에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진행되는 '네파 키즈 핼러윈체험 프로모션'은 △핼러윈분장을 할 수 있는 '코스튬존'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모리존' △대형 유령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핼러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핼러윈솜사탕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티존 등 아이들과 함께 가족 모두가 핼러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네파 키즈는 9월30일부터 오는 10월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참여자 60팀을 모집한다. 사전 참여자로 선정되는 가족에게는 핼러윈망토, 떡볶이 교환권, 리유저블컵, 양말세트 추가 할인쿠폰 등 '네파 키즈 X 홍미단 콜라보' 할로 키트 제품을 증정한다.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22년 가을을 맞아 '에버래스팅 컬렉션'을 출시했다.

영원한 사랑을 뜻하는 에버래스팅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목걸이, 커플링, 팔찌 등 13종으로 구성되며 핑크골드와 실버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로이드가 22년 가을을 맞아 '에버래스팅 컬렉션'을 출시했다. © 이랜드


이번 컬렉션은 모든 제품이 두 개의 반지가 하나가 되는 형태로 디자인 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각 제품에는 'EVERLASTING. LOVE' 레터링으로 포인트 디테일을 더해 움직일 때 아름다움이 더 부각되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대표상품인 '에버래스팅 라운드 목걸이'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부담 없이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로, 커플링 외 커플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착안해 디자인됐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브랜드 최초로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하며 키즈 종합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다.

NBA키즈는 그동안 스포티한 무드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스니커즈 라인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동시에 일상과 야외활동 어디서나 예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모든 제품에는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 움직임을 탄탄히 받쳐주면서도 우수한 복원력을 갖춰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또 아웃솔은 접지력이 높은 러버 소재를 사용해 농구코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시의 안전성을 더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브루클린 네츠 코트 스니커즈'는 신고 벗기 편한 미드 스니커즈와 발목을 덮는 하이 스니커즈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브루클린 네츠 팀 아트웍 포인트 및 블랙과 화이트의 색감이 돋보여 시크하지만 경쾌한 무드를 느끼게 한다.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도 발목을 덮는 높이의 운동화로 LA레이커스 팀 컬러인 보라색과 노란색의 배색 포인트로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이 밖에 액티브한 NBA 로고와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NBA 청키 미드 스니커즈'도 함께 출시되었다.

이번 스니커즈 라인은 출시 2주만에 리오더를 검토하는 등 발매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NBA키즈는 앞으로 키즈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 서포터즈 '느바루키'와 함께 개성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등 관련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가 선선한 날씨로 러닝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기능성과 경량성을 강화한 러닝화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최근 시원해진 날씨와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에 따라 달리기를 함께 하는 '러닝 크루'가 활성화되면서 MZ세대 중심의 러닝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다. 러너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써코니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안정적이고 가볍게 러닝할 수 있는 러닝화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입문자부터 전문 러너까지 누구나 최적의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돌핀 스피드3'는 기존 '엔돌핀 스피드2'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상품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S자 커브 윙 플레이트'가 포인트다. 신발 밑창과 중창 사이에 깔창처럼 깔린 나일론 플레이트의 양 측면이 날개 모양으로 솟아 발구름부터 착지까지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또한 가볍고 푹신해 발구름 시 에너지를 극대화해주는 파워런 PB(PWRRUN PB) 소재가 적용됐다. 어퍼(신발 윗부분), 라이닝 등 70% 이상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상품이기도 하다.

'엔돌핀 템퍼스'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의 어퍼에 '파워런 PB(PWRRUN PB)' 쿠션과 프레임으로 러닝 시 페이스를 보다 쉽게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발구름을 할 때 커브 형태를 발에 맞게 바꿔주며 강화된 접지력을 자랑한다. 발을 감싸줄 수 있도록 깊게 형성된 미드솔은 러너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트라이엄프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인 '트라이엄프 20'은 전작에 비해 가벼워진 무게와 뛰어난 쿠셔닝이 돋보인다. 러너들이 선호하는 뛰어난 탄성과 경량성, 온도 저항력을 갖춘 '파워런 플러스(PWRUN+)' 쿠션을 적용해 장시간 운동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을 제공한다. 두툼한 아웃솔(밑창)과 힐 컵(발뒤꿈치를 감싸주는 부분)은 러닝 시 흔들리는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러너에게 딱 맞는 최상의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LF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와 협업한 골프화를 출시한다.

지난해 골프화 라인을 론칭한 콜한이 글로벌 컨템포러리 패션 레이블이자 일본의 패션과 문화를 선도하는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협업한 골프화를 선보인다. 콜한의 골프화는 우수한 기능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론칭 1년 만에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며 대표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콜한은 골프화 라인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제품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더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골프화는 콜한의 90여 년 전통의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의 감각적인 패션성이 합쳐진 것이 특징이다. 국내 발매된 스타일은 두 종류로, 콜한의 대표 모델인 옥스포드 스타일의 '오리지널 그랜드 옥스포드'와 스니커즈 스타일의 '그랜드 프로 랠리'을 모티브로 제작돼 출시된다.   

'오리지널 그랜드X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제품은 깔끔한 새들 구조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긴다. 콜한의 골프화 중 최고급 모델인 '오리지널 그랜드 투어'를 적용한 것은 물론, 방수처리 가죽 어퍼, 땀 흡수 안감소재, EVA 미드솔과 반응성 쿠셔닝 기술을 사용해 장시간 골프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사용감을 유지시켜준다. TPU 플레이트에 교체 가능한 탈부착 스파이크를 적용해 스윙 시에도 미끄러짐 없이 우수한 접지력을 구현한다.

'그랜드프로 스니커X유나이티드 애로우즈' 골프화는 코트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킬티(KILTIE)' 장식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겉에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안감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향상시켰다. 

레드페이스는 걷기 좋은 가을철 운동, 일상용으로 제격인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의 '하이브 워킹화'를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하이브 워킹화는 단거리 산행이나 최근 유행하는 러닝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다. 신발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하는 어퍼(Upper,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한 것은 물론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가을철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적용해, 다양한 지표면의 환경과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이에 산길은 물론 도심의 아스팔트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충격 흡수 능력으로 보다 자유로운 보행을 도와 최근 유행하는 어반 트레킹, 시티 러닝 등에 적합하다.

농심(004370)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2종의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캔 제품보다 145mL 증량한 페트 제품이다. 

농심은 웰치제로 캔이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 개가 넘게 판매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용량을 늘린 페트 제품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활맥주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과 협업을 통해 맥주 출시 및 김호연 작가와 북토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편한 편의점'은 70만 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올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 선정되었다. 1권의 인기에 힘입어 2022년 2권이 출간되었으며, 1권과 2권 모두 각종 온/오프라인 출판사에서 꾸준히 10위권을 유지하는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생활맥주는 불편한 편의점과 협업을 통해 2권에 등장하는 'ALWAYS BEER'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ALWAYS BEER는 책 속의 표현인 "쌉쌀한테 시원한" 맥주 맛을 쌉쌀한 독일 홉으로 양조해 상쾌하고 일상적으로 마실 수 있는 '헬레스' 스타일의 맥주다. 페어링 좋은 안주로는 고소한 몰트의 맛과 잘 어우러지는 스팸튀김을 꼽는다.

ALWAYS BEER는 10월1일부터 생활맥주 주요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또한 맥주 출시를 기념해 10월16일 김호연 작가와 함께 북토크를 열어 고객을 초대한다. 북토크는 생활맥주에서 ALWAYS BEER를 마신 고객에 한해 초대권 응모가 가능하다.

하이트진로(000080)는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체리'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맥주류 가운데 처음 선보이는 체리 맛 발포주에 도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필라이트 체리'는 상쾌한 필라이트에 새콤달콤한 체리 농축액을 더해 시원상쾌한 탄산감을 선사하고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체리 맛은 일반 음료에도 대중적으로 쓰일 만큼 소비자에게 친숙할 뿐 아니라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필라이트 체리의 패키지는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체리를 연상시키는 바이올렛레드 색상을 적용하고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필리 캐릭터를 활용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필라이트 캐릭터 체리 버전인 '체리 필리'를 활용한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대세감을 이어갈 계획이다.

필라이트 체리는 355ml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오는 4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테라 30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MZ세대 대표인 '도도새 작가' 김선우 작가와 함께 테라 아트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속가능한 환경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김선우 작가와의 첫 협업으로, 청정 콘셉트를 가진 테라 브랜드와 만나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테라 X 김선우 한정판 에디션'은 지난해 '테라 X 스마일리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테라 한정판이다. 친환경을 콘셉트로 테라의 로고와 김선우 작가의 시그니처인 도도새를 활용해 테라의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슬로건을 'SAVE the Green'으로 잡고, 소비자들의 환경 보존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계획이다.

한정판 에디션은 355ml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이외에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도도새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굿즈 2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주요 대형마트에서 김선우 작가의 유명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매대도 별도 운영할 예정이다.

카브루(KABREW)가 맥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카브루 브루펍에서 독일 대표 가을 맥주인 '메르첸(Marzen)'을 한정 출시하고,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행사를 진행한다.

독일 바이에른주에서 기원한 맥주 스타일인 메르첸은9~10월 옥토버페스트 기간에 주로 소비돼 '옥토버페스트의 주인공'이라고도 불리는 맥주다. 카브루는 엔데믹과 함께 돌아온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메르첸을 올 가을 시즈널 맥주로 출시하고 서울에서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카브루가 맥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카브루 브루펍에서 독일 대표 가을 맥주인 '메르첸'을 한정 출시하고,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 카브루


카브루 메르첸은 독일 정통 스타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두운 컬러와 풍부한 몰트의 맛, 비스킷이나 빵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6.2%로 라거 중에서는 도수가 높은 편이지만 바디감이 적당하고 끝맛이 깔끔해 대중적으로 마시기 좋다. 청담동에 위치한 카브루 플래그십 스토어 '카브루 브루펍'에서 한정 판매한다.

카브루 브루펍에서는 메르첸 출시와 함께 오는 10월15일까지 서울에서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광장에 모여 커다란 잔에 양껏 맥주를 마시는 옥토버페스트처럼 메르첸 전용 1L잔을 증정하고, 90분 동안 카브루의 모든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과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 시 이용할 수 있으며, 푸드 메뉴는 별도 주문이 필요하다.

LF의 주류 유통 자회사 인덜지가 영국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커티삭 프로히비션(Cutty Sark Prohibition Edition)'을 국내에 선보인다.

먼저 '커티삭'은 물을 섞어 만든 가짜 위스키가 만연하던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탄생한 위스키다. 당시 진품 위스키만을 취급했던 것으로 유명했던 선장이자 밀주업자 '월리엄 맥코이'가 가장 사랑한 위스키로 알려져 있으며, 이로 인해 '진짜' '진품'을 뜻하는 영숙어인 '리얼 맥코이(The Real McCoy)'의 유래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티삭 프로히비션'은 커티삭의 신규 위스키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탄생 배경만큼 블랜드디 위스키 중에서는 보기 힘든 50%의 도수를 지니고 있다. 이에 얼음과 함께 온더락으로 즐기기 좋고, 특히 하이볼이나 칵테일로 즐기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엘이 신제품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슈퍼롱오버나이트를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선보인다.

라엘은 쿠팡 로켓배송에 먼저 입점한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의 인기에 힘입어 슈퍼롱오버나이트 날개형을 추가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슈퍼롱오버나이트 날개형은 43cm의 힙시트가 엉덩이를 충분히 감싸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라엘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사탕수수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백시트를 적용해 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할 뿐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까지 갖춰 장시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와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TCF)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SGC솔루션이 몬스터스튜디오의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의 협업으로, 네이버 신상위크 및 쇼핑라이브를 통해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과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가 준비한 캐릭터 콜라보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글라스락과 브레드이발소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브레드 접시, 촉촉한 햇밥용기, 조각피자 보관용기, 스트로우캡 머그, 시리얼 머그 등의 유리용기 제품 5종과 텀블러 등으로, 글라스락 국내산 유리용기와 텀블러에 브레드이발소의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신상위크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브레드 접시'는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인 '식빵'이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져 식빵 등 다양한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유리 접시다. '촉촉한 햇밥용기'는 밥을 소분해서 보관하거나 냉동밥을 보관하기 좋은 사이즈의 밥 보관 전용 용기로, 특히 실리콘 뚜껑 스팀홀에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적용해 아이들도 식사를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스트로우캡 머그'는 유리컵과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들어간 실리콘 빨대로 구성된 제품이며 '시리얼 머그'는 시리얼, 요거트 등을 담아 즐기기 좋은 사이즈의 머그잔으로 몸체에 브레드이발소의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조각피자 보관용기'는 냉동피자나 남는 피자를 보관할 때 유용한 전용 용기다. 또한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텀블러 라인업도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10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글라스락 네이버 신상위크와 1일 오전 10시30분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론칭쇼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신상위크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할인 행사와 더불어 행사 기간 중 포토 리뷰 작성 고객을 추첨해 '브레드이발소 케이크'와 '브레드이발소 쿠션'을 증정한다. 쇼핑라이브에서는 브런치 세트, 피자 세트 등 다양한 세트류와 함께 방송 중 구매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브레드이발소 시티투어티켓'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신제품 '클릭 라일락 잇몸케어'와 '클릭 민트 멀티베네핏'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칫솔 '클릭(Clic)'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릭' 2종은 기존 오랄비 제품보다 한층 진화된 세정 기술을 선보일 뿐 아니라, 개개인의 구강 고민에 맞는 칫솔모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고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클릭 라일락 잇몸케어'는 뛰어난 세정력 및 잇몸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특허 개발된 4개의 모서리를 가진 'X자 필라멘트 칫솔모'가 효과적으로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제거하는 동시에, X자 필라멘트를 감싸고 있는 가장자리의 초미세모가 잇몸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클릭 민트 멀티베네핏'은 탁월한 세정력과 치아 착색 제거 효과를 자랑한다. 빗살모양의 칫솔모가 닿기 힘든 곳의 플라그까지 제거하고, 일반 칫솔모와 달리 '고무 트위스트 기술'이 적용된 1000개의 마이크로 칫솔모가 치아 표면의 착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기존의 '클릭' 라인과 동일하게 칫솔모 부분만 교체가 가능해, 필요에 따라 칫솔모를 호환하며 나만의 맞춤형 칫솔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칫솔 손잡이 부분은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지속가능성에 기여할 수 있다. 

손오공(066910)이 초대형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3에 등장하는 역대 가장 큰 사이즈의 공룡 드레드노투스를 피규어로 출시한다.

쥬라기월드 공룡 피규어는 1990년대 극장가를 휩쓴 쥬라기 공원으로 시작된 쥬라기 시리즈의 추억을 간직한 영화팬들과 공룡 박사를 꿈꾸는 어린이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드레드노투스 공룡 피규어는 레거시 컬렉션 제품으로 쥬라기 월드 영화의 특별한 공룡을 재현해 기념하고 있다.

손오공이 초대형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3에 등장하는 역대 가장 큰 사이즈의 공룡 드레드노투스를 피규어로 출시한다. © 손오공


'두려울 것 없는'이란 뜻의 이름을 가진 거대한 공룡 드로드노투스는 어떠한 포식자도 감히 범접할 수 없을 정도의 압도적인 크기를 가졌다. 영화 쥬라기 월드에서도 브라키오사우루스나 아파토사우루스 이상의 크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완구 레거시 컬렉션 드레드노투스는 머리에서 꼬리까지 길이 약 1.5M가 넘는 역대 가장 큰 자이언트 사이즈를 자랑하며 생동감 넘치는 피부 재질감과 사실적인 관절 움직임이 특징이다. 특히, 다리뿐 아니라 공룡 입과 꼬리, 목 등에도 관절이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과 안정적인 균형감으로 더욱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하다.

쥬라기월드 레거시 컬렉션 드레드노투스는 9월30일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20개점에서 정식 출시되며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마감할인판매 서비스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기존 점포 픽업서비스 외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의 라스트오더는 지난 2020년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펀드 투자 우수기업인 '미로'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편의점 마감할인 서비스다.

최근 외식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면서, 30% 상시 할인 판매되는 마감할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9월 기준 전년대비 라스트오더 매출은 30% 이상 상승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배달 서비스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라스트오더 배달서비스는 라스트오더 앱(APP)에서 내 주변 점포를 찾은 뒤 '배달' 메뉴 선택 후 상품을 주문하면 된다. 배달 주문 시 유통기한 임박상품과 함께 일반 상품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원스톱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노랑풍선(104620)은 오는 3일(18시36분)과 10일(오전 12시36분), SK스토아에서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상품을 선보인다.

사이판은 백신 2차 접종을 마친 보호자 동반 시 만 18세 미만 미접종자도 격리 없이 입국할 수 있고, 비치코밍(해변 정화) 프로그램 등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 유지에 힘써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는다.

노랑풍선의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상품은 오는 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출발할 수 있어 겨울방학에 떠나기에 제격이다. 또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의 오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편안하고 알찬 여행을 보장한다. 최소 2명부터 출발이 확정돼 취소에 대한 부담을 줄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40여 가지 액티비티와 △인공 파도 서핑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유수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부대시설로 사이판을 대표한다. 또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리조트 내 5곳의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빛투어 △풀파티 △캠프파이어 등 요일별 나이트 액티비티를 무료로 제공해 사이판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하며, 만 4~11세를 대상으로 ESL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키즈 영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여행을 배움의 기회로 삼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본 상품은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와 △역사의 흔적 한국인 위령탑 △일본군 최후사령부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섬 등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포함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가장 주목할 점은 PIC 리조트와 함께 사이판 3대 숙박시설로 손꼽히는 △켄싱턴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프리패스 '사이판 플렉스'를 주는 놀라운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이에 더해 각 호텔과 리조트로 이동 시 탑승할 수 있는 무료 셔틀도 제공해 편리함까지 챙겼다.

한편 노랑풍선은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Enjoy Your Saipan' 기획전을 열어 △패밀리 △프렌즈 △스포츠(골프&액티비티) △허니문 등 여행 유형에 따른 '4개 테마 에디션'을 선보인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카이 브런치를 10월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최고층 파노라믹뷰를 즐길 수 있어 전망만으로도 색다른 브런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하늘 위에서 맛보는 글로벌 스타셰프의 스카이 브런치로 다른 곳에선 경험해보지 못했던 드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 브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월, 화요일 휴무)할 예정이다. 조식으로도 이용가능해 체크아웃 이후 느긋하고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3코스와 함께 음료 1잔으로 구성된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다양한 브런치 메뉴 중 코스별로 한가지씩 선택할 수 있다.

에피타이저는 총 5가지로 양상추 샐러드, 수퍼푸드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프렌치 어니언 스프 등이 있다.

메인 메뉴는 총 13가지로 브런치 인기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 바나나 브래드 프렌치 토스트, 훈제 연어 베이글을 비롯해 벌튼 이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인 보스턴 랍스터 롤, 드림 버거도 포함돼 있다.

롯데리조트가 '2022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활성화를 위한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25전쟁 발발 72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국방 수도인 충남 계룡시에서 개최되는 '2022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는 군문화를 소재로 다루는 세계 최초의 엑스포다. 10월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개최되며 군장비 탑승, 병영훈련 체험, 세계군악대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행사 인근 지역인 충남 부여군에 위치한 롯데리조트부여는 해당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 및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와 패키지가 포함된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벤트의 경우 9월27일부터 10월23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관람권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롯데리조트가 '2022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활성화를 위한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롯데리조트


패키지는 롯데리조트부여 객실 1박과 함께 군문화엑스포 관람권 4매가 선착순 20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여기에 '밀덕'(밀리터리 덕후·군사 관련 아이템 애호가층)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군용식품 맛다시, 보리건빵, 군용핫팩 등의 밀리터리 기념품 세트가 함께 증정된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제철 식재료로 만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갓 구운 따뜻한 고구마 스콘을 비롯해, 주황 컬러의 다채로운 디저트들이 3단 트레이에 마련된다. 가장 눈에 띄는 1단은 상큼한 석류와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이 들어간 '석류 판나코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밤 비스킷과 밤크림으로 만든 '밤 몽블랑', 고소한 헤이즐넛과 카라멜 크림이 잘어우러진 '헤이즐넛 카라멜 슈', 귀여운 모양의 '단풍 쿠키'로 구성됐다. 

2단에는 바삭한 잣을 듬뿍 올려 만든 타르트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잣 타르트', 사과에 크림치즈를 넣어 진한 풍미와 시나몬 크럼블의 환상의 조화를 자랑하는 '사과 크럼블 치즈 케이크', 밤 모양을 재현한 부드러운 '밤 마들렌' 그리고 달콤한 '초콜릿 마카롱'이 마련돼 더욱 풍성한 이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하단에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감칠맛 나는 메뉴들이 제공된다.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가 들어간 '무화과 샌드위치', 신선한 랍스터와 새우로 입맛을 돋우는 '랍스터 & 새우 비스크 롤'까지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맥퀸즈 라운지의 인기 디저트 중 하나인 '추로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년 가을마다 선보이는 추로스는 바삭하고 달콤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들이 후 즐겨먹기 좋다. 추로스는 다양한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따뜻한 추로스에 부드러운 생크림, 달콤한 초콜릿, 그리고 상큼한 사과잼에 찍어 먹는 순간, 입안 가득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최고의 조화를 자랑하는 아메리카노 2잔과 함께 세트로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고급 중식당 '중심'은 땅의 향을 머금은 버섯의 짙은 풍미를 담은 '가을 맞이 프로모션 메뉴'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가을의 진미로 꼽히는 '송이'를 활용한 메뉴로 '송이탕면'을 준비했다. 산에서 나는 보약으로 불리는 가을 송이는 비타민D, 무기질 등의 성분을 다량 함유해 원기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다. 중심의 '송이탕면'은 송이뿐만 아니라 참송이, 새송이까지 세 가지의 송이를 넣고 우려낸 육수에 송이들을 볶아 만든 특제 오일까지 첨가해 한층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한다. 아울러 셰프가 직접 자가제면한 쫄깃한 면발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버섯들이 어우러져 식감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향긋한 표고버섯과 제철을 맞아 더욱 맛이 오른 새우를 활용한 '소양동고'도 내놨다. 소양동고는 돼지고기나 새우를 표고버섯에 싸서 튀긴 다음에 소스를 넣고 한번 더 끓여 내는 음식이다. 중심의 '소양동고'는 표고버섯에 다진 새우살을 가득 채워 튀겨 낸 뒤에 어향소스로 볶아내 쫀득한 식감에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감칠맛까지 느낄 수 있는 별미이다.

글래드 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오픈 8주년을 맞이해 그리츠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2022년 10월6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그리츠(Greets)' 오픈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다양한 메뉴들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와 가을 신메뉴 디저트까지 선보인다.

주요 메뉴로 그리츠의 시그니처 시리즈 '양갈비'를 비롯해 달콤한 토마토소스와 매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낸 '싱가포르 칠리 크랩', 담백하고 깔끔한 '게살 후토마키', 스페인식 새우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사천식 조개 볶음'과 시원한 '굴탕면', 일본식 소고기 전골 '우삼겹 스키야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튀긴 가지 한식 샐러드' 등 양식, 중식, 일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오픈 8주년을 맞이해 그리츠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을 10월6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또한, 셰프가 화덕에서 직접 구운 '먹물 크림 치즈 피자'와 무화과를 곁들인 '들기름 막국수' 등 특색있는 요리와 이색적인 디저트 신메뉴로 '얼그레이 푸딩'까지 맛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토요일과 일요일 디너는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부는 오후 7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다. 

컴퍼니합이 29CM에서 호텔 안테룸 서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호텔 안테룸 서울 패키지는 29CM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상품이다. 10월14일까지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10월5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첫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미슐랭 2스타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베트남 카페 레스토랑 '아이뽀유' 식사권과 서울 야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바 '텔러스 9.5' 와인 2잔, 클레어스 워크인 샘플 6종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 순서에 따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포토매틱 촬영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호텔 안테룸 서울은 가로수길 내에 위치한 도심형 호텔이다. 문화와 예술,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영감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된 객실과 갤러리, 서점, 바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호텔 내에서의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