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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데스크, 제네시스 웨비나 개최…"새로운 고객 경험"

CX 성숙도 단계별 인사이트, 컨택센터 디지털 혁신 방안 다뤄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2.10.04 20:35:07
[프라임경제] 고객관계관리 기업 젠데스크와 컨택센터 디지털 혁신 기업 제네시스가 오는 12일과 18일, 각각 웨비나를 개최한다.

ⓒ 젠데스크


젠데스크(Zendesk)는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열리는 웨비나에서는 '​​CX(Customer Experience) 액셀러레이터– 차별화된 고객 경험으로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를 주제로 전 세계 CX 및 비즈니스 리더 5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리서치를 기반한 CX 성숙도 보고서 결과 및 CX 성숙도의 단계별 인사이트와 성장 전략이 공유될 예정이다.

젠데스크 관계자는 "이제 더 이상 '적당한' 고객 서비스만으로는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어렵다"며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고객 충성도를 창출하며, 더욱 앞서가기 위해 CX 리더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야한다"고 밝혔다.

ⓒ 제네시스코리아


한편 클라우드, AI 솔루션 전문 기업 제네시스는 오는 18일 웨비나를 통해 고객 경험의 디지털 혁신의 아이콘, Genesys 올인원 컴포저블 CX 소개와 금융 및 리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컨택센터의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방안을 데모를 통해 설명한다.

△고객 경험의 미래, Genesys All-in-one 컴포저블 CX 플랫폼 소개 △금융,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Genesys Cloud CX 활용 데모 시연 △Live Q&A가 세션별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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