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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용정보, 콜센터 KS 서비스(KS S 1006) 재인증 획득

사업장, 서비스 심사 항목 모두 적합…유일한 저축은행 고객센터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2.10.18 13:57:54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전문기업 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 유재중)가 지난 9월 KS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재인증에 성공했다. 대상은 한국투자저축은행 고객센터다. KS서비스인증 보유센터 중 유일한 저축은행 고객센터가 됐다.  

한국투자저축은행 이해창 상무와 고재근 팀장이 한국고용정보 춘천센터를 방문해 KS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안장호 한국투자저축은행 춘천센터 센터장, 고재근 한국투자저축은행 팀장, 이해창 상무, 유재중 한국고용정보 대표, 손혜련 상무. ⓒ 한국고용정보


KS서비스 인증은 산업표준화법에 따라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KS)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다. 

이번 심사에서 한국고용정보는 한국투자저축은행 춘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경영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운영 △서비스 인적지원관리 △시설·장비·환경 및 안전관리 등 사업장 심사와 서비스 심사 항목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한국투자저축은행 춘천센터는 2019년 상담 업무를 시작한 이래 2021년 11월 통합콜센터 전산 개발을 통한 효율적인 전산 구동 및 상담사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환경 조성 등 고객 상담 서비스의 표준화 및 체계화를 통한 상담품질 향상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고용정보는 2016년 KS서비스 인증 최초 획득으로부터 2022년까지 갱신단위인 2년마다 인증에 성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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