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프리메라·라엘·쿠쿠홈시스·롯데관광개발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1.25 12:41:1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프리메라가 신제품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층층이 빈틈없는 보습 장벽을 완성하고 피부 속 탄력까지 탄탄하게 케어하는 에센스 토너다. 프리메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에멀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핑크 에멀젼과 에센스 워터의 이중 제형을 구현했다. 두 개의 층이 하나로 섞이도록 흔들면 딸기 우윳빛 에센스 제형이 완성되며,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프리메라가 신제품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이번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일반적인 물 토너나 오일 블렌딩 토너만으로는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을 위해 더욱 빠른 흡수력과 우수한 수분 지속력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일반 계면활성제가 아닌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형태의 '레시틴'을 활용해 피부 친화력을 높였으며, 더욱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완성했다.

라네즈가 2022년 '홀리데이대즐(Holiday Dazzle)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올해의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은 열기구 풍선 오너먼트(장식품)를 모티브로 제작했다.제품 상자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을 반영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더불어희망을 담은 열기구를 통해 팬데믹으로 얼어붙은 세상을 따뜻하게 녹이고, 꿈꾸던 소원이 이뤄지는 눈부시고황홀한 연말을 선사하는 의미도 담았다.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세트'는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보습부터 강력한리페어 보습 효능을 전하는 제품이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과 함께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을 담았다. 

'미니립 슬리핑 마스크 세트'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베리, 자몽, 애플라임향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래디언씨 크림 세트'는 단 2주 만에 피부 톤을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래디언씨 어드밴스드 이펙터로 구성했다.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맨손 설거지에도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설거지 후 피부 수분량을 개선한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주방세제이다. 1회 사용 후 자사 일반 주방세제 대비 3.7배 피부 수분량 개선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 부담없이 맨손 설거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3년 동안 약 200번의 테스트로 개발된 애경 연구소의 독자 기술인 'AK 미셀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식기에 남은 음식 오염과 기름기를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맨손 설거지 후에도 피부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피부에도 순하고 냄새 케어에도 효과적인 쌀뜨물 발효 배양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보습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편안하고 싱그러운 그린 시트러스 향을 담아 식기에 남아있는 음식 냄새를 제거해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별도의 거품을 낼 필요 없이 펌프를 누르면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 거품이 생성돼 꼼꼼하고 깔끔한 세척을 도와준다. 1회 펌핑 시 1g의 세제가 토출되며, 평균 2회 펌핑 설거지 시 250회 사용이 가능해 보다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까지 세척이 가능하고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식기에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 따뜻하고 설레는 감성을 더해줄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모토로 2010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홀리데이 캠페인이다. 올해 13번째를 맞아 준비한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성 일러스트 작가 '에토프(étoffe)'와 협업을 통해 특별하게 꾸며졌다.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에토프' 작가와 손잡고 탄생한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서정적인 먹색과 붓선으로 일상 속 사람과 동물의 교감을 따스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작가의 특징을 살려 '설레는 연말, 사람과 동물들이 함께 파티를 준비하고 즐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냈다.

작가의 서정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낸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많은 고객들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160mL)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50mL)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100mL)과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특별 출시된 △핸드 크림 3종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해외에서도 '에토프' 작가의 그림이 담긴 에디션이 함께 론칭돼 국내·외에서 모두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 따뜻하고 설레는 감성을 더해줄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는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에토프'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포스터 캘린더 '2023 Moments in Jeju Poster Calendar'를 함께 선보인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을 테마로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열두 달 풍경을 '에토프' 작가만의 감성적 드로잉으로 담아냈으며, 곶자왈, 이호테우 해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등 제주의 사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스팟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느 공간에 걸어 두어도 조화롭고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감성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라엘은 재사용이 가능한 '리유저블 라인'을 론칭해 월경용품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여성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생리를 위해 노력해 온 라엘은 다양한 월경 선택권을 제시해 여성들이 취향에 맞는 월경 케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리유저블 라인을 기획했다.

리유저블 라인은 △라엘컵 △면생리대 △안심 팬티로 구성된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제로 웨이스트 실천이 가능해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라엘컵'은 삽입과 제거가 용이한 벨(bell) 타입으로 월경컵 입문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BPA 프리 테스트를 완료한 100%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월경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사이즈로 구성했다.

'면생리대'는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생리대로 커버부터 흡수층까지 OCS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중형과 오버나이트에 적용된 5겹의 유기농 순면 흡수층이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세탁물 이염 및 변색 걱정을 덜어주는 이염방지시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의류에서 나오는 수용성 염료를 빠르게 흡수해 다른 세탁물로의 이염을 방지한다. 시트에 흡착된 염료는 다시 빠져나가지 않아 2차 오염의 우려가 없다. 흰옷과 컬러 옷 색깔 구분 없이 세탁이 가능해 분리세탁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생활공작소 이염방지시트는 흡수력이 탁월한 비스코스 원단을 벌집 구조로 적용했다. 염료뿐만 아니라 형광증백제, 부유물 및 생활 먼지 등도 흡착해 세탁 후에도 의류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제품은 60매 용량의 대형 면적으로 출시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몸에 직접 닿는 옷감과 함께 사용하는 만큼 각종 유해 성분 불검출도 완료했다. 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로부터 형광물질, CMIT/MIT, 파라벤류 6종에 대한 불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휠라 글로벌(FILA GLOBAL)은 지난 17일(CET 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프랑스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과 함께 '휠라 X 하이더 아커만 콜라보 컬렉션' 쇼를 개최했다.

휠라와 의기투합한 프랑스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은 다양한 나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문화 요소, 개성있는 색채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독특한 테일러링을 활용해 우아하고 유니크한 실루엣이 반영된 디자인으로 특히 유명하다.

휠라와 하이더 아커만의 협업은 지난 9월 예고된 이래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다. 기대를 반영하듯 콜라보 컬렉션이 공개된 17일 영국 맨체스터 쇼 현장은 각국에서 온 패션 미디어의 취재 열기로 뜨거웠으며,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배우 앤드류 가필드, 미국의 국민 여동생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은 배우 클로이 모레츠, 드라마 <하우스 오브 드래곤>의 엠마 달시, 톱모델 티나 쿠나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이번 협업 컬렉션 탄생을 축하했다. 

한국에서는 국내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겸 가수 크리스탈(정수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우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쇼를 통해 공개한 '휠라 X 하이더 아커만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111년 스포츠 헤리티지와 하이더 아커만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미학의 디자인을 결합, 열광적이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휠라와 하이더 아커만이 지닌 독창성과 다양성에 기반해 스포츠 헤리티지를 중심으로 수영에서 러닝, 테니스까지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룩에 관한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그려냈으며, 패션쇼 개최지인 맨체스터와 영국 특유의 유스 컬처를 반영한 비주얼도 컬렉션에 반영됐다.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24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로이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출시한다.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24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 이랜드


이번 신상품은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단 100개만 생산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는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입고 알림 신청자에 한해 별도의 추가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배송일을 지정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하는 '로이드 익스프레스'( LLOYD EXPRESS)  서비스 및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 자동 응모 래플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토케(STOKKE)는 휴대용 경량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YOYO)의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를 출시한다.

베이비젠 요요는 6.2kg의 초소형, 초경량 유모차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일상,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뛰어난 게 특징이다. 특히 폴딩시 숄더 스트랩으로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일체형 프레임으로 배시넷, 뉴본팩 등 시트만 교체해 신생아부터 22kg까지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 최초로 기내 반입 요건을 충족한 스펙을 지니기도 했다.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는 겨울철 유모차 방한 필수 아이템인 '풋머프'와 '미튼' 구성이다. 요요 풋머프는 셰르파 소재의 안감과 플리스 후드로 아이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준다. 하단 풋커버 부분은 별도 오픈이 가능해 아이가 신발을 신고 있을 경우 내부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요요 유모차의 강점이 간편한 폴딩인만큼 풋머프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유모차 폴딩이 가능하다. 

요요 미튼은 부모를 위한 방한 장갑으로 유모차 핸들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보온성 강화를 위해 더블레이어 패딩에 셰르파 소재의 안감을 적용하고 방수 소재로 마감해 눈이 내릴 때도 걱정 없다.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는 요요 유모차 전 모델에 호환 가능하다.

쿠쿠홈시스가 자사 최초의 난방 가전인 '쿠쿠 카본 히터(모델명: CHT-AEC1000NW)'를 출시하며 성수기를 맞이한 난방 가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쿠쿠의 카본 히터는 순도 99.9% 이상의 카본(탄소섬유) 열선을 탑재했다. 카본은 세라믹이나 할로겐에 비해 램프 수명이 길고 복사열 방식으로 열전도 효율이 높아 같은 소비전력이라도 더욱 높은 난방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산소를 태우지 않는 카본 열선은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발생 우려가 없고 불쾌한 냄새나 연기, 그을음이 없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예열 단계 없이 3초 만에 즉각적으로 발열되기 때문에 전력 소모를 줄이고, 일반 헤어드라이어의 1200W의 전력량보다 낮은 1단계 500W, 2단계 1000W의 저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한다. 고효율 나노 카본 열선이 적은 에너지로도 온기를 빠르고 넓게 퍼트려 겨울철 전기료 부담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작동 중 제품이 예기치 못하게 쓰러질 경우 스스로 전원이 꺼지는 안전 전도 스위치, 온도 과상승 방지기, 온도 퓨즈의 3중 안전장치를 비롯해, 어린아이의 가느다란 손가락이나 이물질이 유입돼 타지 않도록 발열체를 감싸는 안전망을 촘촘하게 제작하는 등 극대화한 안전성으로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트로 스타일의 감성적인 디자인은 어디에 놓여도 포근하고 아늑한 무드를 자아내며 겨울시즌만의 특별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2.5kg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쉽고 간편하며, 별도의 설치 없이 콘센트만 꽂으면 작동돼 보조 난방 기구가 필요한 가정집은 물론 외풍이 심하거나 보일러 시공 및 온돌 난방이 갖춰지지 않은 사무실, 작업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쿠쿠홈시스는 자사의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Re:nature)를 통해 '쿠쿠 제트블로우 S(모델명: CBD-AHD10BG)'를 출시하며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헤어드라이어 '제트블로우 S'에는 분당 회전수가 최대 10만 rpm으로 회전하는 BLDC 모터가 장착됐다. 강력한 출력으로 숱이 많은 모발도 빠르게 말려줘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이나 외출 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초강력 바람과 함께 천만 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방출돼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차분하고 윤이 나는 스타일로 머리카락을 정돈해준다.

강력한 BLDC 모터가 탑재됐지만 시끄러운 소리로 방해받지 않도록 길거리 소음 정도와 비슷한 73db 초저소음을  구현했다. 늦은 저녁 사용은 물론 기숙사, 운동센터 등의 공용 공간, 드라이어 소음을 무서워하는 어린아이나 반려동물도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눈에 봐도 확연하게 작아진 지름 45mm, 길이 190mm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355ml 톨 사이즈 커피 보다 가벼운299g 초경량 무게를 갖춰 길고 숱 많은 모발의 건조나 섬세한 헤어 스타일링 등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나 부담을 주지 않는다. 한쪽으로 쏠리지 않는 균형감과 무게 중심을 고려해 설계된 T자형 바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두께의 핸들로 편안하고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한다.

풍속3단, 풍온은 △60˚C, △90˚C, △120˚C 3단으로 섬세하게 조절되고, 즉각적이고 강력한 냉풍모드도 지원해 모발 컨디션 및 스타일링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직전에 사용한 바람의 온도와 세기를 기억해 재사용 시 그대로 구현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후면의LED디스플레이 설정 온도와 풍속 정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이달 5일 MBC TV에서 첫 방송한 새 애니메이션 시리즈 '메카드볼 메가'에 등장하는 '아칸스피어' '팔로노이드' '페탕크란츠' 등 합체 메카니멀 3종을 출시했다. 메가 시리즈의 메카니멀들은 기본적으로 합체와 4가지 변신 모드를 통해 크기와 파워를 업그레이드한 중형 로봇이다.
 
주인공 차영웅을 따르는 아칸스피어는 로봇 모드에서 허리의 결합부를 분리하면 자동차 형태의 컴뱃카A모드, 컴뱃카B모드로 나뉜다. 역으로 두 자동차를 결합하면 대형 전투기 같은 '스피어헤드' 모드가 되고, 여기에 기존의 아칸을 추가하면 아칸스피어로 완성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이달 5일 MBC TV에서 첫 방송한 새 애니메이션 시리즈 '메카드볼 메가'에 등장하는 '아칸스피어' '팔로노이드' '페탕크란츠' 등 합체 메카니멀 3종을 출시했다. ©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올 블랙의 파워풀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어린이는 페탕크란츠에게 시선을 빼앗길 수밖에 없다. 차영웅의 적이었다가 같은 편이 된 키라얀을 따르는 페탕크란츠는 디자인, 전투력, 기능 면에서 그란데본, 아칸스피어와 막상막하다. 베노피온(전갈) 모드와 트윈소어 드래곤(쌍두용) 모드의 합체로 크란츠(탱크) 모드가 된 후 로봇 모드의 페탕크란츠로 합체한다.  

팔로노이드는 그란데본의 편에 선 새로운 합체 메카니멀이다. 우라노이드와 팔론이 각각 자동차 모드와 로봇 모드로 변신되고, 최종적으로 합체 로봇이 된다. 최대 5가지 변신 모드가 가능하다. 메카드볼과 만나 슈팅하고 순간 변신하는 메카니즘을 따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서울 시청 앞 도심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2023년 2월28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발표한 '코로나19, 국내외 여행 행태 조사'에 따르면 호캉스 비율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특히 '22년 2분기 호텔 이용객 중 4성급 이상 호텔에 투숙한 비중은 약 65%를 차지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플라자 호텔은 연말연시 데이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청의 겨울'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특별 선물, 서울시청 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특별 선물은 A타입 선택 시 더 플라자 P-collection의 스테디셀러 테디베어가 제공된다. B타입의 경우 감각적인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MZ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위글위글(Wiggle-Wiggle)'의 쿠션 담요를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22년 12월1일부터 '23년 2월28일까지이며, 스케이트장 미운영 기간의 경우 더 플라자 P-collection의 테디베어 그립톡 2개로 대체된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22년 12월 중순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플라자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홈쇼핑의 가상인간 '루시'와 디지털 휴먼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메타버스 사업 선도를 위해 개발한 가상 인간이다. 현재 10만명이 넘는 SNS 팔로워를 자랑할 정도의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쇼호스트 데뷔, 영화 홍보, 신차 발표 모델 등 실제 사람 이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미국 블룸버그에 따르면 현재 2조원대 규모의 가상인간 시장은 2025년에는 14조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돼 약 13조원대로 예상되는 일반 인플루언서 시장 규모를 오히려 앞지를 전망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 같은 가상인간의 성장에 주목해 루시의 첫 호캉스를 콘텐츠화하는 것으로 메타버스 마케팅의 첫 단추를 꿴다.

가상과 현실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을 이번 콘텐츠는 #서울풀데이앤나잇(#SeoulfulDay andNight)를 주제로 '가장 서울다운 스테이'를 즐기는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액티브 데이(Active Day)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인스파이어링 앤 릴랙싱 데이(Inspiring&Relaxing Day)의 두 가지 호텔 경험을 다룬다.

메인타워의 액티브 데이는 루시가 롯데호텔 서울이 제안한 산책로 '을지산책'을 거닐며 서울의 신구가 조화를 이루는 을지로의 매력을 한껏 누린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인스파이어링 앤 릴랙싱 데이를 통해서는 마치 갤러리처럼 롯데호텔 서울 내부에 즐비한 백태원, 한봉호, 박선기 작가 등의 작품을 즐기고 투숙객 라운지인 르살롱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티와 해피아워로 마무리하는 롯데호텔 서울 호캉스의 모범답안을 제시한다.

롯데호텔은 루시의 호캉스 영상을 12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루시는 이에 앞서 지난 9일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추위와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웜 앤드 릴랙스(Warm & Relax) 패키지'를 오는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겨울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음식이 준비된 조식 뷔페 2인 및 호텔 식음료 3만원 이용 혜택을 담았다. 한적한 겨울 산책로를 조망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추운 겨울에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옐로우삭스'의 패션 양말 3켤레를 함께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12월16일부터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메모리즈(Christmas Memories) 패키지'를 출시했다.

© 해비치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크리스마스 가랜드를 제공해, 객실에서 성탄절 분위기를 연출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2022 레고 어드벤트 캘린더'를 증정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선착순 15객실에 한해서는 '코닥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제공해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아울러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이용권도 포함된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푸른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캐비어 샴페인 페어링(Caviar & Champagne Pairing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캐비어를 메인으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미식을 선사한다. 시그니처 메뉴는 '캐비어 샴페인 세트'다. 총 2세트로, 각 10그램과 30그램의 신선한 캐비어와 향긋한 향이 일품인 '파이퍼 하이직(Piper Heidsieck)' 샴페인 1병으로 구성된다. 세트에는 캐비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브리오슈, 케이퍼, 차이브, 사워크림이 제공돼 기호에 따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재료인 캐비어와 프리미엄 샴페인 1병의 페어링을 제공하며, 파노라믹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맥퀸즈 라운지에서 선보여 더욱 분위기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카나페와 샴페인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캐비어 카나페 샴페인 세트'를 선보인다. 파이퍼 하이직 1잔과 캐비어 카나페 2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구운 빵 위에 감칠맛 나는 해산물과 캐비어가 올라가 남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나홀로 여행객이나 간단한 핑거 푸드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안성 맞춤이다. 이 외에도 샴페인과 어울리는 해산물 요리를 함께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늘의 해산물 요리'는 매일 공수되는 식재료를 사용해 신선함이 일품이며, 수급되는 재료에 따라 날마다 새로운 요리를 제안해 이색적이다.

캐비어 샴페인 페어링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2부에 걸쳐 운영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외부 미디어 파사드와 크리스마스 트리에 점등을 시작했다.

드림타워는 건물 외벽에 설치된 가로 241m, 세로 42m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크리스마스 테마의 대형 미디어아트를 선보여 제주의 밤을 수놓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외부 미디어 파사드와 크리스마스 트리에 점등을 시작했다. © 롯데관광개발


커튼콜이 열리면서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반짝임, 눈 내리는 하늘을 나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화면 가득 쏟아지는 선물 등 화려한 연출이 스크린에 펼쳐져 고객들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미디어아트는 오후 6시부터 시작해 매시각 정시부터 10분간 진행한다. (마지막 시간은 오후 9시 50분~10시) 기간은 2022년 12월31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호캉스 상품으로‘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를 2023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제주 로컬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아 그림책 브랜드 '라운드 그라운드(round ground)'의 신생아 초점책 또는 놀이북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 스파(JULLAI SPA)'의 임산부 케어 프로그램 15%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특히, 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는 따뜻한 제주에서 여유로운 힐링과 함께 아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할 수있는 태교 호캉스 상품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라운드 그라운드(round ground)'의 도서는 정형화된 그래픽이 아닌 드로잉 선의 자연스러운 일러스트로 아기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유아 그림책 브랜드로 어린이 제품 공통안전기준을 준수한 국가통합인증마크(KC)에 부합한 안전성이 검증된 도서이다.

도서는 '아기가 처음 만나는 초점책 My First Book', '이야기가 있는 Morning and Evening 초점책'과 'Finger play 손가락 놀이책'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아기가 처음 만나는 초점책 My First Book과 이야기가 있는 Morning and Evening 초점책은 병풍 형태로 돼 있어 아기 시야에서 보이는 위치에 세워 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그림과 함께 흑백과 컬러 초점책이 양면으로 구성됐다. 

초점책을 사용하는 시기가 지나면 공간에 다양한 형태로 두어 아이 방을 꾸미는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Finger play 손가락 놀이책은 세상에서 가장 친밀한 언어 손가락으로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보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이와 함께,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 스파(JULLAI SPA)'의 임산부 케어 프로그램 15% 할인권 1매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임산부 케어(페이셜 제외)' '임산부 상·하체 관리(상체 또는 하체 중 선택)'와 '임산부 인트라슈티컬스 페이셜 케어' 등 3종이며 투숙 2일 전까지 사전 예약 시 할인 적용 가능하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패키지는 설악 쏘라노와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지점에 한한다. 오는 28일까지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설악 쏘라노 지점은 조식 패키지와 워터피아 종일권 패키지,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워터피아는 100% 온천수를 이용한 온수풀로 설악 쏘라노를 대표하는 부대시설이다. 유명 온천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18개 온천탕이 있으며, 19시부터 22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운영해 설악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요일부터 수요일에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는 15시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지점은 객실과 함께 구성된 테마파크 이용권에 따라 루지 패키지, 롯데월드 패키지, 루지&롯데월드 패키지로 나누어져 있다.

특히, 마티에 오시리아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며, 26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인 마티에 풀 무료 이용권이 추가 증정된다.

컴퍼니합이 26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그랜드 베른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총 9개 타입의 객실로 나누어진 룸온리 구성이다. 오는 29일까지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11월30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컴퍼니합이 26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그랜드 베른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 컴퍼니합


특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크로와상, 시리얼 및 음료를 맛볼 수 있는 CAFE&BREAKFAST 조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9개 객실 중 디럭스 더블 오션 뷰 룸은 부산 영도의 일출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리미엄 더블 스파 오션 뷰 룸과 프리미엄 트윈 스파&브릿지 오션 뷰 룸, 패밀리 트윈 패밀리 스파&오션 뷰 룸은 객실 내 배치된 욕조에서 스파를 즐기며 바다의 일출을 바라볼 수 있다.

스위트 트윈 스파&브릿지 오션 뷰 룸은 부산 영도 전망과 부산항대교의 야경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로얄 스위트 더블 패밀리 스파&오션 뷰 룸은 완벽 부산항대교 뷰를 자랑하는 객실로, 풀 욕조가 큰 창과 붙어 있어 예술과 도시의 섬인 영도의 야경을 더욱 만끽할 수 있다.

키즈 아쿠아 비치룸과 키즈 아쿠아 플레이룸, 키즈 아쿠아 마린룸은 객실 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풀장이 배치돼 있으며, 풀장의 한 벽면이 수족관으로 꾸며져 있다. 부산 영도의 푸른 바다를 직접 담은 듯한 인테리어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투숙객이 머물기에 알맞다.

그랜드 베른 호텔은 부산항대교가 바로 보이는 최고급 전망을 자랑한다. 루프탑에서는 부산 영도의 일출과 야경까지 즐길 수 있으며, 카라반 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