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홈플러스, 2022년 쇼핑 결산 키워드 '맛성비' 선정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1.28 15:47:51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2022년 쇼핑 결산 키워드로 '맛성비(맛+가성비)'를 선정했다. 올 한 해 물가상승 이슈로 먹거리 가격에도 비상이 걸리면서 가성비를 챙긴 맛있는 먹거리, 이른바 '맛성비'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졌기 때문. 이러한 흐름을 일찌감치 꿰뚫고 먹거리를 강화하고,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연중 전개 중인 '물가안정 프로젝트'와의 시너지까지 더해지며 맛성비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잡았다는 분석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