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포지큐브-바디프랜드, AI로 고객센터 혁신

AI 통한 고객센터 업무 최적화로 운영 효율화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2.12.01 15:49:35







[프라임경제] 대화형 및 비전 AI(인공지능) 전문 기업 포지큐브(대표 오성조)가 10월부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고객센터에 인공지능(AI) 컨택센터 서비스 '로비 티(robi T)'를 도입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