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레드페이스·쿠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2.02 12:12:2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마몽드가 공그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공그림 작가는 과감한 터치와 색감의 플라워 일러스트로 유명하며, 특히 국내외 2030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이번 협업은 'Draw Ma, monde(꽃으로 드로잉한 나의 세계)'를 주제로, 꽃과 함께 즐기는 나의 세계와 공간을 재해석해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았다. 공그림 작가의 일러스트는 마몽드 대표 제품인 로즈 라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마몽드가 공그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꽃의 효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하며, 협업 과정을 담은 영상은 마몽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그림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5겹 히알루론산과 다마스크 장미꽃수 60.4%를 함유해 깊은 보습과 수분광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마몽드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마일드 필링 성분 PHA를 7% 함유해 밤사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준다.

애경산업(018250)에서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를 알프스 대자연의 깨끗함과 아름다움을 담은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알피스트는 지난 2016년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로 처음 선보인 이후 두피뿐만 아니라 바디 등 건강한 피부관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의 의미를 확대해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립했다.

알피스트는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에델바이스, 알파인 웜우드 등 8가지 허브 추출물을 담아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이다.

알피스트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브랜드로 전 제품에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재생 원료 용기를 적용한 지속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특히 알피스트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향료사의 프리미엄 향료만을 사용해 알프스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향을 전달해 준다. 특히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펌핑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펌핑 후 30분~4시간), 보텀(잔향)으로 구성돼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알피스트는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샴푸와 트리트먼트 4종을 선보였다. △흩날리는 함박눈이 연상되는 '베이비파우더향 샴푸·트리트먼트' △포근하게 쌓인 만년설을 연상시키는 '코튼 머스크향 샴푸' △깊고 울창한 삼림을 연상시키는 '시트러스 그린향 샴푸' 등 샴푸 3종과 트리트먼트 1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소이가 핸드케어와 환경보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설거지바 '에코 디쉬바 99'(이하 생분해 설거지바)를 출시했다.

아이소이 생분해 설거지바는 아이소이가 지켜주는 몸속 건강케어 브랜드 '소이로움'의 신제품이다. 전성분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하고, 99% 생분해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인증 설거지바다. 유해균, 잔류 성분 걱정 없는 1종 세척제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3대 유해균 항균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먹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어져 잔류 세제 걱정도 줄일 수 있으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해 순하지만 깔끔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또한 보습에 좋은 쌀 성분을 함유해 맨손 설거지에도 손 피부를 지킬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40g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출시를 기념해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아이소이 나투어 라벤더 핸드크림과 세트 구성된 '아이소이x소이로움 핸드케어 세트'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계량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세제 태블릿'을 출시했다.

태블릿형 세제는 흩날리기 쉬운 분말 세제의 불편함을 개선한 알약 타입의 정제형 세제를 말한다. 생활공작소의 제품은 한 알 당 10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절반으로 잘라 쓰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수용성 필름을 활용해 세척 시 물에 완전히 녹아 잔여물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은 쌀밥, 고기 및 생선류 섭취율이 높은 한국인의 식습관 맞춤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아밀라아제'와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 효소 성분을 포함해 그릇에 눌어붙은 밥알은 물론 빨간 양념, 육류 및 생선류의 기름까지 말끔하게 세척할 수 있다.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베이킹소다와 녹차추출물 등 순한 성분을 함유했다.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식중독균에 대한 항균 효과를 확인했다. 전인산염, 파라벤류 6종, 형광증백제, CMIT, MIT 등 각종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와 함께  생활공작소가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해 폐현수막을 활용한 파우치를 제작하고, 콜라보 기념 캠페인을 전개한다.

생활공작소와 누깍이 함께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파우치에는 누깍이 보유하고 있던 폐현수막과 생활공작소가 협업했던 파트너사의 현수막이 활용됐다. 각각의 파우치는 패턴, 색상 등 디자인이 모두 달라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소장 가치를 더했다.

생활공작소는 누깍과의 협업을 기념해 시즌성 캠페인 '생공적인 두 번째 기회'를 전개한다. '생공적인 두 번째 기회' 캠페인은 양사의 슬로건을 합쳐 '새로운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그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생활공작소의 '오늘도 꽤 생공적'이라는 핵심 브랜드 메시지를 누깍의 슬로건 'Everybody deserves a second chance(모든 것의 두 번째 기회)'에 녹여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했다.

'생공적인 두 번째 기회' 캠페인 시즌1은 금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시즌1의 주인공은 출산과 육아로 인해 일을 멈춘 경력단절 여성이다. 생활공작소는 5일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간 중단했던 일을 다시 시작했거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들의 사연을 받는다. 

그 중 20명을 선정해 누깍 콜라보 파우치와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는 추후 은퇴 후 새로운 취미를 가진 실버 계층,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취준생 등으로 대상을 확대해 도전과 응원의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12월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기 햄버거 브랜드 '폴트버거'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성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하며 브랜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리복이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폴트버거와 손을 잡았다. 폴트버거 협업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테니스'라는 공통분모를 주제로 진행된 것으로, 먹고 입는 다양한 방식으로 스포츠 문화를 즐기는 MZ세대 고객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진행됐다. 리복은 산업간 경계를 뛰어 넘는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리복이 12월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기 햄버거 브랜드 '폴트버거'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LF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인 '클럽 C 85'는 1985년 '클럽 챔피온(Club Champion)'이라는 의미를 담은 테니스 코트화로 출발했으며 '폴트(FAULT)버거'의 이름은 서브한 공이 서비스 코트로 바르게 들어가지 않거나 규칙을 위반한다는 테니스 경기 용어에서 유래했다. 이러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테니스 코트와 경기장 관중석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두 브랜드의 로고를 재치 있게 조합한 콜라보레이션 심볼을 기프트 박스와 매장 전면에 배치해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강조했다.

리복과 폴트버거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스타필드 고양점에 새롭게 오픈한 폴트버거 매장에서는 12월 말까지 '클럽 C 버거' 신메뉴를 개발해 한정판으로 판매하며, 1만 개의 버거 메뉴를 대상으로 리복 특별 패키징을 제공한다. 또한, 폴트버거 고양점에서 클럽 C 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개의 리복 클럽 C 85 빈티지 코스튬 슈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 소재로 보온성을 강화한 숏패딩 스타일의 여성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비가 내린 후 전국 대부분의 기온이 영하권으로 곤두박질치며 갑작스러운 겨울 한파가 찾아오자, 예년대비 포근했던 11월 날씨로 주춤했던 겨울 아우터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작년부터 지속된 숏패딩의 인기가 여전해 눈길을 끈다. 긴 기장으로 움직임이 제한되는 롱패딩에 비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데다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새롭게 출시된 콘트라 에바 루즈 다운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에서 자체 제작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매서운 칼바람을 보다 견고하게 차단시켜준다. 체력 소모가 큰 겨울 산행, 트레킹 등의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 해당 소재는 우수한 투습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웃도어룩에 필수인 활동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깃털 채취 및 생산 등의 전 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해 윤리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제작했다는 의미의 책임 다운 기준 '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가치 소비에 적합한 착한 다운 재킷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매서운 추위의 겨울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하이넥과 밴딩 처리한 소매로 찬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막는데다 지퍼가 부착된 기본 주머니, 안주머니로 소지품 분실 염려를 줄여 보온성과 실용성 모두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챔피온(Champion)'은 제품 개발에 사용했던 다양한 기술을 접목시켜 복각한 'True To Archives(트루 투 아카이브)' 스웨트셔츠 컬렉션을 오프라인 챔피온 매장 4곳에서 선보인다.

챔피온은 1919년부터 시작해 100년 이상 이어진 역사 속에서 소비자들의 체형, 라이프스타일 등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왔다. 그 과정에서 쌓아온 소재, 디자인, 제조법은 지금까지도 퇴색되지 않고 귀중한 아카이브(Archives, 기록)로 활용해 액티브웨어, 스웨트셔츠, 캐주얼웨어,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True To Archives 컬렉션은 챔피온의 다양한 아카이브를 활용해 재현, 복각한 라인으로 △스타필드코엑스 △더현대서울 △잠실롯데월드몰 △신세계백화점강남 총 4곳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이 해당컬렉션에 대한 정보와 상품 라인업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총 6가지 스타일과 7가지 컬러로 전개한다.

먼저 '라바트(RABART)' 스웨트셔츠(맨투맨)는 어깨와 바디부분의 패턴을 다르게 적용시켜 활동성을 높이는 동시에 수축을 경감하는 패턴 디자인으로 착용감과 어깨의 입체적인 실루엣을 위해 목부분에 큰 V자 절개가 특징이다.

신라면세점이 메타버스 스튜디오 구축을 통해 비대면 뷰티클래스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기로 한 가운데, 이달 2일 구찌뷰티와 함께 메타버스로 진행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일 오후 6시,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 마련된 '구찌뷰티 가든'에서 면세업계 최초로 구찌뷰티의 메타버스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메타버스 비대면 뷰티클래스 행사를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ZEP'와 협업해 새롭게 마련된 '구찌뷰티 가든'에서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구찌뷰티 하우스와 정원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구찌뷰티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뷰티클래스 행사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출연자에게 직접 질문을 보내거나 다른 참여자와 대화를 나누는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주도적으로 참여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이후 최근 진행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를 포함해 총 7회의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달 28일에는 메타버스 스튜디오 구축을 위해 메타버스 콘텐츠 아트테크 기업과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이번 메타버스 뷰티클래스로 디지털 혁신을 이어가며 뷰티클래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 예정이다.

방송인 장예원 전 SBS 아나운서와 뷰티 인플루언서 김보라가 진행하는 이번 뷰티클래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의 메이크업 강좌를 바탕으로 신제품 '구찌 플로라 콜렉션'을 소개하고, 사전에 선정된 VIP 100명에게는 미리 자택으로 배송된 제품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에 맞추어 체험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선발되지 않은 고객도 2일 오후 6시 신라면세점 사이트 및 모바일 웹,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신라면세점 사이트 및 모바일을 통해 메타버스 '구찌뷰티 가든'에 방문해 뷰티클래스 행사를 시청한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고, 행사 참여 후 구찌뷰티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제과(280360)는 롯데칠성과 손잡고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과자를 활용해 만들기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신개념 과자놀이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를 선보였다.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자신만의 화분을 꾸며볼 수 있게 구성한 놀이과자 KIT이다. 이 제품은 만드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가질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 포장지 겉면에 '말랑이', '카니&칸쵸' 등 귀여운 캐릭터를 삽입해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하게 구성했다.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카스타드, 해바라기, 석기시대 등 과자 7종이 들어가 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롯데칠성의 오가닉 유기농 주스 4종 중 하나가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또 만들기에 필요한 화분컵과 삽 모양의 스푼이 들어있다.

롯데제과는 롯데칠성과 손잡고 신개념 과자놀이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를 선보였다. © 롯데제과


화분을 만드는 과정은 최대한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해 아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했다. 동봉돼 있는 화분과 받침대를 조립하고, 삽 모양의 스푼을 활용해 그 화분 안에 아이들이 마음대로 과자를 채운 뒤, 상단에 초콜릿 등을 이용해 조약돌 모양을 꾸밀 수 있다. 만드는 방법은 포장지 겉면의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공식몰'은 2019년 오픈 후 브랜드 콜라보, 소비자 참여형 기부 기획전,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다채로운 이벤트 등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 소통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3년만에 새롭게 단장했다.

리뉴얼한 공식몰은 글라스락 및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SGC솔루션의 대표 브랜드를 부각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400여 종 이상의 품목에 대한 세부적인 검색과 쇼핑이 가능하도록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해 쇼핑의 편의성과 혜택을 높였다. 공식몰에는 브랜드 필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공식몰 접속 시 '글라스락 냉장고 정리 세트'와 '글라스락 스마트 22조 세트'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쿠폰 발급 및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시 15%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의 날 기획전, 2022 어워즈 기획전을 통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글라스락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아이디 당 하루에 한 번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상품 당첨 시 해당 상품을 0원에 구매가능한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퓨어 레몬옐로우 14조 선물세트' '대용량 핸디 4.4L 2개 세트' '셰프토프 IH 글램 프라이팬 24cm' '글라스락X오펫 군밤이컵 2개 세트' 등 글라스락 인기 제품이 마련됐다.

스토케(STOKKE)는 신규 라인으로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Limas)'를 론칭했다. 스토케는 유아용품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서 토탈 육아 솔루션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자사 라인업을 보완할 수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리마스'를 지난해 인수한 바 있다.

전국 스토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마스 아기띠는 '부모와 아이의 교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토케의 핵심 가치와 맞닿은 제품이다. 아이와 밀착해 더 가까이에서 정서적으로 교감하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아기띠 그 이상의 역할을 한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리마스 아기띠는 머스트 헤브 유아용품이다. 리마스 아기띠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미국 국제 고관절이형성증 협회(IHDI)로부터 아기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무게를 분산하는 넓은 어깨 스트랩과 올바른 M자 다리 모양을 유지해주는 엉덩이 받침, 성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등 패널 등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마주보기, 뒤로 업기, 옆으로 안기 등 다양한 포지션이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나다.

리마스 아기띠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요소를 더하고,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소재인만큼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마스 아기띠는 3종으로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한 하프버클 기본형 '리마스' △기본형보다 더 넓은 스트랩으로 생후 1개월부터 18kg까지 사용 가능한 '리마스 플러스' △풀버클 타입으로 생후 1개월부터 20kg까지 더욱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리마스 플렉스'가 있다.

쿠첸이 1~2인 가구에 특화된 2L 소용량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COV-A020W)를 론칭했다.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는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콤팩트한 크기에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를 한 번에 요리하기 적합한 2L 용량으로 출시돼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투명한 유리 바스켓을 채택해 조리 중 내부를 확인하기 어려웠던 기존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개선했다. 바스켓을 분리하지 않아도 안이 들여다보여 요리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다. 위생적인 유리 소재로 냄새 배임 걱정이 없고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도 높다.

내부 열선 보호망과 그릴에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코팅이 벗겨질 염려 없이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304는 내구성과 내식성, 내열성이 우수해 주방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녹과 물 때 방지에 효과적이다.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에는 에어프라이어용 조리 빈도수가 높은 △감자튀김 △순살치킨 △치킨너겟 △군만두 △크루아상 △군고구마 등 6가지 음식의 간단 레시피가 탑재됐다.

또한 360도 순환 공기 컨벡션 히팅으로 뜨거운 열을 밀폐된 유리 바스켓 안에서 급속 순환해 음식을 골고루 익혀주며, 수분과 영양소를 가둬 갓 튀겨낸 식감과 풍미를 제공한다. 컨벡션 히팅은 일반 열선 히팅에 비해 조리 시간이 단축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케아가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품질 사운드를 갖춘 쉼포니스크(SYMFONISK) 와이파이(WiFi)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를 출시한다.

이케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운드 전문 브랜드 소노스(Sonos)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케아와 소노스는 음악이 집에서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지난해 쉼포니스크 와이파이 책장스피커를 선보인 데 이어 새로운 쉼포니스크 제품을 기획했다

이케아가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품질 사운드를 갖춘 쉼포니스크 와이파이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를 출시한다. © 이케아


쉼포니스크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는 풍성한 사운드뿐만 아니라 높은 공간 활용도와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을 갖춰 실용적이다. 조명스피커는 스마트 조명과 스마트 스피커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스피커 조명 본체와 유리, 텍스타일, 대나무 등으로 만들어진 전등갓이 별도 판매돼 취향에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액자스피커는 벽에 걸거나 선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전면 패널을 명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교체할 수 있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티몬이 초가성비를 자랑하는 반려동물 NPB브랜드 '티멍'의 두 번째 상품 '티멍: 패드를 부탁해'를 새롭게 선보인다.

반려견 전용 배변패드 '티멍: 패드를 부탁해'는 티몬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티몬은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 물류기업 '큐익스프레스'와 손잡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티멍: 패드를 부탁해' 강아지 배변패드 20g는 시중 상품들과 비교해 약 20% 저렴하다. 또, 반려견의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형광증백제와 각종 배변 유도향, 탈취향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100% 미국산 천연 펄프를 사용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티몬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중량인 20g을 시작으로, 중량별로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가수 금잔디, 테너 존노 등 인기 아티스트의 연말 콘서트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첫 연말을 맞아 문화 공연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인기 가수들의 연말 콘서트 티켓이 단시간에 매진되는 등 그동안 억눌렸던 문화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020년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티켓 판매 이후 2년 만에 공연 티켓 판매를 재개한다.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해 트로트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 티켓을 TV, 모바일을 통해 판매하며, 공연 출연진들이 직접 판매 방송에 출연해 미니 콘서트도 진행한다.

오는 4일 오전 1시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추억 소환 콘서트 '생SHOW'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생각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허경환, 금잔디, 영기 등 11명의 아티스트와 김호중, 손호준 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정통 트로트 콘서트로, 50년대부터 90년대 히트곡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진행된다. 당일 방송에는 배우 문희경, 트로트 가수 금잔디, 정다경 등이 출연해 공연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2인 예매권 구매 시 '생SHOW'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5일 오후 7시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 티켓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JTBC 음악 예능 '팬텀싱어3' 준우승팀 '라비던스'의 멤버인 테너 존노가 직접 출연해 공연 소개와 함께 미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이달 23일 오후 7시30분, '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은 24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에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KT알파(036030) 쇼핑이 오는 4일 일본 오사카 여행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특별 게스트로는 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이자 아역배우 출신 박민하 양의 아빠로도 유명한 방송인 박찬민이 출연한다.

지난 10월부터 해외 입국자에 대한 코로나19 진단검사 의무가 전면 폐지되고 일본의 무비자 입국이 허용되면서 국내에서 일본으로 향한 여객 인구가 10월에만 41만명을 웃돌 만큼 일본여행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이러한 가운데 KT알파 쇼핑은 여행사 노랑풍선과 함께 '명품 오사카 여행 2박3일' 방송을 특별 기획했다.

오는 4일 20시40분 방송에서는 방송인 박찬민이 특별 출연해 직접 경험했던 생생한 일본여행 후기를 전해주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아나운서로서의 재기발랄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여행상품은 전 일정 오사카 천연 온천호텔 숙박과 3대 이색일정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이다. 4대 핵심 관광지인 오사카, 교토, 아라시야마, 우지를 관광하며, 일본 최대 호수인 비와호수에서의 '미시간 크루즈' 및 아라시야마 이동 시 낭만열차로 알려진 '란덴 열차'를 탑승하고 교토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교토타워'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본 3대 특식인 돈까스와 새우튀김, 무제한 샤브샤브, 유도후나베가 제공되고, KT알파 쇼핑 방송을 보고 예약한 모든 고객들에게 1인당 1000엔에 해당하는 프리 디너쿠폰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노랑풍선(104620)은 TV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057050)을 통해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카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4일 밤 8시40분부터 방송되는 본 상품은 3일간의 여행 일정으로 신화월드(메리어트관, 신화관)에서의 숙박을 비롯,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탑승해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다. 

신화월드는 랜딩, 신화, 메리어트 총 3가지 타입의 호텔과 서머셋 리조트가 갖춰져 있으며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피니트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쇼핑, 다이닝, 체험 등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한 복합형리조트이다.

본 방송에서는 소개되는 신화월드 상품은 오는 1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가장 인기가 많은 '신화관'과 프라이빗 휴식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메리어트관' 중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테마파크 빅3 쿠폰을 제공하고 메리어트관 이용객(모실수영장 및 미니바 1회이용)과 신화관 이용객(인피니티풀, 스카이풀, 워터파크 이용권)을 대상으로 각 룸 타입 별 혜택도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축제와 이벤트로 가득한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호텔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획했다. 초대형 실내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호텔 곳곳에서 열리는 클래식, 가스펠, 버스킹 공연에 산타와 포토타임, 미디어 파사드 쇼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3년 만의 행사인 만큼 약 2700평에 달하는 공간 전체를 보다 화려하게 장식하고 콘텐츠도 확대했다. 북유럽 산타 마을을 연상케하는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체험존을 운영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250년 전통의 프랑스 럭셔리 크리스탈 제품 브랜드 '바카라'의 샹들리에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패션잡화, 캐주얼 푸드, 캐릭터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플라자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편집샵 '샵파트(#PART)'에는 리빙존을 새롭게 조성해 핸드크림,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티셔츠 등의 PB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세계적인 캐릭터는 물론 MZ세대, 가족 타깃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색다른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내년 100주년을 맞는 '디즈니'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인형, 굿즈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카페 노티드'는 우유크림 도넛을 비롯한 인기 제품과 굿즈 아이템을,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은 모나카 아이스크림, 월병 선물세트, 베이커리류를 선보인다.

연말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에서는 이달까지 매주 주말 하프 공연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노래와 피아노 연주회를 개최한다. 플라자에서는 23일부터 8일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플라자에서 산타, 루돌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깜짝 포토타임 이벤트와 어린이 합창단, 밴드, 가스펠 공연이 펼쳐진다. 또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24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가로 72m에 달하는 대형 화면에 크리스마스 테마의 미디어 파사드 쇼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이 올해 새로운 케이크를 내놨다. 겨울에 피어난 꽃을 형상화한 '얼루어링 윈터(Alluring Winter)'는 강렬한 붉은색과 흰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크리스마스까지 판매되는 붉은색의 '얼루어링 윈터'는 연말 시상식의 레드 카펫을 연상시키며, 케이크를 꺼내는 순간 올해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이후부터 내년 1월까지 구입 가능한 하얀색의 '얼루어링 윈터'는 웨딩드레스의 우아한 느낌을 담아 특별한 날을 더욱 품격있게 기념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금박 장식으로 화려함이 돋보이는 물결 모양은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의 최고급 초콜렛인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했다. 케이크 내부는 딸기와 라즈베리의 시트에 앙글레이즈와 마스카포네 크림이 곁들여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밤하늘에 화려하게 수놓는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더 브라이티스트 모먼트 에버(The Brightest Moment Ever)'는 반짝이는 별빛처럼 올 한해 가장 찬란하게 빛난 순간을 형상화했다.

많은 일이 있었던 한 해이지만, 그 마무리와 시작을 의미있게 맞이하길 바라는 파티시에들의 마음의 담긴 '더 브라이티스트 모먼트 에버'는 어두운 다크 초콜릿 안에 빨간색의 레드벨벳 시트가 있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외관은 여러 종류의 초콜릿을 사용해 한층 더 풍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레드 벨벳은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해 깊은 치즈의 향을 즐길 수 있다.

매년 찾는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도 전면 리뉴얼해 함께 출시된다.

매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올해 완전히 리뉴얼해 파인트리 버전으로 출시했다. 초록 트리에 반짝이는 눈이 내린 것처럼 금가루와 초코진주를 뿌려 화려함과 맛을 더했다. '화이트 홀리데이'는 서울신라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아이템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시즌 한정 케이크 '더 브라이티스트 모먼트 에버'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얼루어링 윈터' 레드 버전과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25일, '얼루어링 윈터' 화이트 버전은 12월26일부터 내년 1월30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연말 시즌 한정 케이크는 사전 예약제로 한정 수량만 판매되고 있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롯데호텔이 스파 전문 브랜드 '리트릿 시그니엘 (retreat SIGNIEL)'을 신규 론칭했다. 시그니엘의 이름을 따온 독자적인 스파 브랜드의 1호점은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내 시그니엘 서울 86층에서 1일부터 문을 열었다.

리트릿 시그니엘은 웰니스에 대한 시그니엘만의 철학을 집약한 새로운 럭셔리 공간을 추구한다. 리트릿 시그니엘은 전쟁과 같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누적된 스트레스와 걱정을 떨쳐내고 편히 쉴 수 있는 '나만의 케렌시아'와 같은 휴식처를 지향한다.

'저니 투 마인드풀니스(Journey to Mindfulness)를 콘셉트로 한 리트릿 시그니엘은Personal(개인적인), Natural(자연의), Genuine Korean(한국적인 감각의), Crafted(장인의 감성을 담은)를 주요 키워드로 삼았다.

한옥의 공간 레이어링을 대입한 스파 내부는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의 손길로 전통과 현대의 미를 조화롭게 구현했다. 전체적인 공간 흐름은 리셉션-오일 아틀리에-트리트먼트룸-레스팅 라운지 순으로 구성됐다.

우선 자연 소재가 주는 묵직함과 여운이 담긴 리셉션 공간을 지나면, 오일 아틀리에서는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맞는 오일을 테스팅할 수 있다. 부속된 티 라운지에서는 정성스레 우려낸 차를 마시며 테라피를 준비하는 한국적인 접객 문화가 접목됐다.

트리트먼트룸에서 사용되는 제품은 르노벨, 베르나르 카시에르, 샹테카이, 이스 라이브러리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제품군에서 80% 이상 고함량 천연 성분을 지닌 제품만을 선별해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과 유기적으로 결합했다. 별도 샤워실과 화장실이 구비된 총 7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췄으며, 그중 커플룸의 경우 개별 욕조까지 이용할 수 있다.

끝으로 고층의 도심 풍경을 조망하는 레스팅 라운지에서 케어의 여운을 마무리하게 된다.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리트릿 시그니엘의 론칭을 기념해 어반 오아시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스파 프로그램 중 '코코 티아르 바디 90분 프로그램(2인)'을 이용할 수 있다. 고체 오일을 함유한 치유 캔들을 따뜻하게 데워 피로를 개선하고 보습력을 향상시켜주는 리트릿 시그니엘의 독특한 바디 프로그램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연말연시 휴가족을 겨냥해 제주의 자연과 제철 음식, 농장 체험 등 다채로운 겨울의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윈터 스테이 인 해비치(Winter Stay in Haevichi) 패키지'를 오는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제주의 감귤 농장에서 직접 감귤 따기를 해볼 수 있는 농장 체험 2인권이 제공된다. 동물 먹이주기와 모노레일 투어까지 포함돼 있어 제주의 자연이 어우러진 농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연말연시 휴가족을 겨냥해 '윈터 스테이 인 해비치 패키지'를 오는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 해비치


아울러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음식이 준비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담겼다. 제철을 맞아 더욱 향긋한 제주 감귤 또는 백년초를 넣어 만든 음료 2잔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에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선착순 60객실에 한해서는 해비치에서 특별 제작한 2023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제주의 다양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객실을 리뉴얼해 오픈 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023년 2월28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켄싱턴 프리미어 객실 1박 △제주 시그니처 웰컴 미니바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캡슐 커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제주 시그니처 웰컴 미니바는 제주 특산품으로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 1개, 제주 딱새우 라면 '딱멘' 1개, 카카오 감귤칩 1개, 제주 땅콩 로쉐 2개, 오설록 티 2개, 제주 맥주(330ml) 2개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의 리뉴얼 객실 콘셉트는 '비치 하우스(Beach House)'로 라이트 우드(Light Wood), 아이보리(Ivory)색의 조합을 기본으로 사용하고, 블루(Blue)톤을 포인트로 활용해 모던하면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객실로 새롭게 오픈 했다. 또한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산호'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소품들을 비치해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자연 속 힐링'을 원하는 최신 트렌드에 주목해 '윈도우 벤치' 객실을 도입했다. 리조트가 위치한 지리적 특성을 반영해 액자 프레임 형태의 통창을 통해 제주의 바다, 한라산, 이국적인 정원 조망이 모두 가능하다. 윈도우 벤치는 총 58실의 켄싱턴 프리미어 객실에 마련됐다.

객실은 85.95㎡(26평형) 공간 분리형 구조로 침실 2개, 거실로 구성돼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로팅 베드룸' 콘셉트로 설계돼 편안한 침대에 누워 넓은 통창을 통해 바다 또는 산,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객실에는 빌트인 냉장고, 전자레인지, 캡슐 커피 머신 등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필수 생활가전이 마련돼 있다.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첫 출시했다.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형 숙박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신설된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모바일 인증만으로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도 갖추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매한 숙박권은 1년 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무료로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와인과 스낵, 액세서리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제공받는 특별한 혜택도 누릴수 있다.

더 스위트호텔의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객실 통합권 2종과 호텔별 전용권 9종 등 총 11종이다. △객실 통합권은 객실 등급에 따라 디럭스형과 패밀리형으로 구성됐으며,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자신이 구매한 등급의 객실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별 전용권은 디럭스형과 패밀리형 외에도 테라스형(제주), 빌라형(남원), 워케이션형(블룸호텔) 등 지점별로 특화된 객실 상품으로 마련됐다.

컴퍼니합이 2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조식 패키지, 해피 메리 베케이션 패키지로 총 두 가지다. 오는 5일까지 판매하고 내년 1월1일부터 3월16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의 첫 번째 구성인 조식패키지는 스탠다드 오션뷰에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특히, 조식 뷔페는 통유리를 통해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곳에 있어 호캉스를 즐기는 동안 계속해서 부산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다른 패키지인 해피 메리 베케이션 패키지는 아이가 있는 3인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구성이다. 스탠다드 오션뷰에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권을 기본으로 부산 영화 체험박물관 입장료 50% 할인권, 저금통 꾸미기 DIY 세트, 종이 스퀴시 만들기 세트, 디폼블럭 만들기 세트, 키즈 어매니티를 제공한다.

또한,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하고, 사전 요청 시 추가 침구 1세트도 사용 가능하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송도해수욕장에 도보 1분 이내에 위치해 있다. 전 객실 오션뷰로 가족단위 여행객부터 연인, 친구와 함께 호캉스를 하고 싶어 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호텔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