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홈플러스·bhc·할리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2.02 13:27:49
[프라임경제] 12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은 'Holiday Glow'를 테마로 삼아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함께'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아울러 고물가 시대를 맞아 연말에도 씀씀이를 줄이며 허리띠를 졸라매는 고객들을 위해 케이크 8종 중 7종의 사전예약 혜택 가격을 1만원대로 확 낮춰 연말 물가안정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 홈플러스


대표 케이크로 신선한 겨울 생딸기를 듬뿍 담은 '클래식 딸기 생크림'을 선보인다. 새하얀 생크림과 레드빛 딸기가 어우러진 가운데 눈꽃 초콜릿과 코코넛 파우더로 눈 내림을 연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냈다. 사전 예약 시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빨간모자산타 생크림 △산타와함께 초코쿠키크림 △골든트리 티라미수 △스위트고구마 스노우맨 △초코쿠키 스노우맨 △스노우 치즈포레스트 △베리메리 화이트크리스마스 등을 준비했다.

사전예약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케이크는 오는 15일부터 24일 사이에 구입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을 놓친 고객을 위해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본판매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가 대표적 봄나물인 달래와 냉이를 미리 선보인다.

달래와 냉이의 경우 겨울이 지난 후 3월에 많이 찾는 대표적인 봄 시즌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충청남도와의 사전 협의를 통해 겨울에도 맛있는 나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7일까지 전점에서 '서산 달래(90g)'와 '태안 냉이(90g)'를 판매한다.

서산 달래와 태안 냉이는 우수한 품질로 알려진 봄나물로, 특유의 향과 활용성이 좋아 무침, 찌개, 전 등 다양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다. 서산과 태안 산지는 하우스 재배와 여름 파종을 통해 생산 시기를 앞당겼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는 7일까지 달래, 냉이를 포함한 '충남농산물 물산전'을 진행하며 충남산지의 다양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금산 추부깻잎(5속)', 금산 새싹삼이 들어간 '모둠쌈(250g)'을  만나볼 수 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 

슈퍼두퍼의 '릴레이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의 첫 번째 미션은 바로 '꿀조합 챌린지'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총 7종의 버거와 4종의 사이드, 그리고 14여종의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중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최고의 메뉴 조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단 스티커 증정의 경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슈퍼두퍼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고자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매월 2주간 씩 반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할리스가 시즌 한정 홀케이크 '샤이닝 윈터 케이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왓 어 원더풀 타임(What a wonderful time)'을 테마로, 크리스마스, 송년회, 신년회 등 특별한 순간을 할리스 홀케이크로 더 빛나게 하고 싶은 소망을 담았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너먼트를 케이크에 올려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며,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할리스는 시즌 한정 홀케이크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니 케이크 '딸기 초코 쏘스윗박스'와 기존 딸기 메뉴 4종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 필링을 샌딩한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로, 하얀 생크림 위에 진주알 초콜릿을 올려 눈 쌓인 겨울을 연출했다. 케이크 위에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을 모티브로 한 LED 전구와 솔방울 리스를 토핑으로 사용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담았다. 화려한 비주얼로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에서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전구와 솔방울 리스는 트리 등 크리스마스 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할리스가 시즌 한정 홀케이크 '샤이닝 윈터 케이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 할리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2일부터 16일까지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할리스 멤버십 앱으로 케이크를 사전예약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아메리카노(R)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앱 내 '홀케이크 예약' 탭에서 케이크를 선택하고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을 지정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제품은 시즌 한정 케이크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케이크 상자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할리스는 샤이닝 윈터 케이크를 포함해 딸기숲 치즈 케이크, 트리플 초코, 얼그레이 쉬폰 등 6종의 홀케이크 라인업을 갖췄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전국 매장에서 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밀크티 신상품을 선보인다.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세븐일레븐은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삶의 힐링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차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밀크티가 유명 카페를 중심으로 재조명되며 수요가 확대되고 있어 해당 신상품을 선보였다. 실제로 세븐일레븐 2022년(1월~11월) 밀크티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세븐일레븐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지난 2007년 출시 당시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세계 3대 홍차로 불리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사용하고 국내산 원유를 넣어 짙은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 맛이 진하게 어우러지는 밀크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밀크티가 카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하루를 감성적으로 즐기기를 선호하는 2030세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패키지 디자인을 다양한 감성 일러스트로 꾸몄다.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17세기 영국 귀족들이 즐겨 마시며 세계로 전파된 음료라는 점을 반영해 런던의 대표 랜드마크인 '타워 브릿지' '빅벤' '웨스터 민스터 사원'과 따뜻한 밀크티를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 등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그려 담았다.

오설록이 프리미엄 벌꿀 ‘프리미엄 제주벌꿀’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주벌꿀'은 100% 자연 방식으로 채밀했다. 높은 밀도와 낮은 수분 함량의 묵직한 바디감이 향긋한 야생화 향기가 감도는 은은한 단 맛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휴대성이 높은 스틱 형태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다.

©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벌꿀은 오설록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제주에서 3대째 자연 채밀 양봉 노하우를 쌓아온 양봉 농가와의 협업으로 탄소동위원소비 -23.5퍼밀(‰) 이하의 자연 벌꿀을 담아냈다. 청정 자연을 간직한 곶자왈의 생태계 보존을 위해 꿀벌에게 별도의 설탕물을 먹이지 않고 매년 오뉴월 때죽꽃의 꿀만을 채밀한다.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벌꿀은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오설록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