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씨크릿우먼 '아시아태평양마케팅대상 수상' 헤어웨어 트랜드 선도

차세대 기업인들 귀감 공로 인정받아, 고객 섬김 서비스로 보답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22.12.07 13:24:21

지난6일개최된 2022 아시아태평양마케팅시상식에서 씨크릿우먼이 '아시아태평양마케팅 대상'기업으로 선정됐다.=김상준기자


[프라임경제] '헤어웨어' 전문 브랜드기업 씨크릿우먼(대표 김영휴)은 지난 6일 아시아태평양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22 아시아태평양마케팅시상식에서 '아시아태평양마케팅 대상'으로 선정됐다.

아시아태평양마케팅포럼은 조서환 대표가 41년간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해오며 갈고 닦은 마케팅 철학을 담아 중소기업인들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마케팅포럼이다.

'아시아태평양마케팅대상'은 아시아태평양마케팅포럼에서 주관하는 마케팅 시상식으로, 올 한해 탁월한 성과를 내며 트랜드를 선도하고 차세대 기업인들의 귀감이 되는 기업을 시상하고 있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코로나 경제 극복 상황 속에서도 위기는 기회요, 문제는 설레임이다라는 전략으로 코로나 전으로 회복하기 위한 자구책 마케팅전략을 실행한 한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고객 섬김 서비스로 보답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씨크릿우먼은 패션의 새로운 장르 '헤어웨어'로 업계 최초 고급유통사 브랜드기업으로서,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올 해 '세계헤어웨어이야기'책을 출간, 세종도서에도 선정된 바 있다.

현재 국내 빅3 백화점(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전국 23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