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쿠팡·하이트진로·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2.09 19:33:3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마몽드가 '리피드 밸런스(Lipid Balance)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

새롭게 선보이는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피부 지질 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해준다. 해당 라인은 클렌징 오일 밤, 클렌징 워터, 아미노 폼 세 제품으로 구성했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오일 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 밤(balm)에서 오일로, 오일에서 밀크로 변하는 제형이다.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초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블랙헤드, 피지까지 씻어낼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리피드 밸런스 아미노 폼'은 부드러운 약산성 폼으로 리피드 디펜스 콤플렉스™(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 3종 아미노산 성분 복합체)를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으로, 거품이 조밀하고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은 말끔하게 클렌징 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클렌징'(MOISTURE CLEANSING)2종을 선보였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4중 중&고분자 히알루론산'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저자극 클렌저 및 세정력을 확인 받았으며, 산림인증제도인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클렌징은 물론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모이스처 클렌징 밤'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지워주는 '아미노 모이스처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으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녹여내는 저자극 클렌저이다.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5가지 '자연유래오일성분'과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LHA)'을 함유해 피부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한번에 도와준다.

AGE20's 아미노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촘촘한 미세 거품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자연유래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인 '아미노 그린 콤플렉스'와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부드러운 클렌징은 물론 세안으로 자극될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MCM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을 론칭했다.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은 MCM 시그니처 향수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품절돼 리오더를 진행했을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골드 컬러로 특별 제작됐다. 소중한 사람은 물론, 나 자신에게도 훌륭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돼줄 것으로 예상된다.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렌딩 기술로 탄생한 이 제품은 생생한 라즈베리와 자스민, 깔끔한 우드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틀은 MCM 스타크 백팩을 모델로 디자인돼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녹여냈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포인트로 시그니처 향수의 매력을 높였다.

쿠팡이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개발했다.  

쿠팡은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투표에서 선정된 보습 클렌징·저자극 케어 제품 사전판매를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선정하고, 이를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2월 1차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여왔다.  

쿠팡이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개발했다. © 쿠팡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환절기 피부고민'을 주제로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을 열고 지난달 14일부터 30일까지 고객 투표를 진행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와 관련된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 '보습' '저자극' 제품 검색량이 증가한다는 분석에 따라 3차 캠페인 제품으로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제품을 선정했다.  

5일부터는 투표로 선정된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메이크업헬퍼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피부 과학 연구 기업 (주)디에스비코리아가 만든다. 공동 연구 개발 참여로 많은 신소재 및 신기술을 보유한 K-뷰티 제조 기업으로, 개성있는 디자인과 새로운 제형의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개발한 '메이크업헬퍼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주)디에스비코리아의 전문성이 두드러지는 아이템으로 클렌징오일에서 폼으로 제형이 변해 1·2차 세안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퀵 클렌저다. 해당 제품은 8가지 식물성 오일 베이스로 제작돼 건조함 없이 세안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BYC는 겨울철에도 편안한 활동을 돕는 아동용 맨투맨 상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맨투맨 상하 제품 4종으로 BYC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동용 외의 제품이다.

BYC 여아용 맨투맨나염상하는 핑크 컬러에 곰돌이 나염을 원포인트로 주어 귀엽게 연출했다. 남아용 맨투맨나염상하는 심플한 레터링 피스 나염 디자인 제품으로 그레이 컬러 상의와 네이비 컬러 하의 색상이 어우러진 실내외 겸용 스타일 제품이다.

BYC 남녀공용 맨투맨 상하 제품은 3중직 원단에 소매 시보리 처리로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특수 방축 처리로 세탁 후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아 편안한 활동복으로 착용하기 좋다. 네이비와 머스터드 컬러에 상의 원포인트 나염으로 깔끔하게 디자인했다.

ABC마트가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023년 1월12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도 변함없이 ABC마트와 함께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퍼 슈즈, 패딩 슈즈, 다운점퍼 등 겨울 상품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깜짝 이벤트로 오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25일)까지 다족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할인, 2족 이상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슈즈 구입은 물론,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기에도 좋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컬렉션인 아웃핏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홀리데이 컬렉션의 성격을 부각한 남, 여 언더웨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무드를 반영한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인 레드와 그린 색상을 비롯해 기본 색상인 멜란지그레이와 블랙으로 출시된 글로우 컬렉션은 동일한 색상의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돼 커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뿐만 아니라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과 미모필 원단 등을 사용해 땀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용 브래지어는 3/4컵 몰드의 밑받침형 와이어 스타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끈이 20mm로 폭넓게 설계돼 압박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기본 패드가 내장돼 있어 적당한 볼륨감도 챙길 수 있다. 여성용 드로즈는 라인이 비치지 않는 베이직 제품으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드로즈는 에어로쿨 원단 표면의 미세한 통로가 천연섬유 면보다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를 원활하게 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또한 강하다. 허리 밴드도 몸판과 동일한 기능의 바이오맥스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서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 상품이 완판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의 호주산 수입육 소고기 5종은 킴스오아시스에서 이달 초부터 판매를 시작해 연일 완판되며, 3차 판매에 돌입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호주산 수입육 5종은 찜갈비, 척아이롤, 치마살, 부채살, 국거리 등으로 구성되며, 품질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랜드킴스클럽의 대표 직수입 상품이다. 청정 호주에서 원료육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납품해 높은 품질을 유지한다.

특히 호주산 찜갈비는 킴스클럽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간 20톤 이상 팔리는 인기상품으로, 호주 축산 공사에서 인증하는 이력추적제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수량 재출시한다. 아이셔에이슬은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올해 가장 인기있었던 제품으로 선정,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특히, 이번 출시는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으로 출시와 함께 큰 화제가 됐다.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되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2021년 6월과 2022년 3월 두 차례 재출시를 하기도 했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출시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맛과 낮은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 외에도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생활맥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 신메뉴 '고급찐어묵탕'을 출시한다.

생활맥주의 신메뉴 '고급찐어묵탕'은 품질 좋은 어육으로만 만들 수 있는 찐어묵과 꼬지어묵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국물 메뉴다. 고급원육으로 만들어진 찐어묵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과 나트륨이 적고, 생선의 풍부한 단백질을 유지하며 쫀쫀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가쓰오추출액을 베이스로한 어묵 전골 소스에 국내산 파와 청양고추를 가미해 칼칼하고 시원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생활맥주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인 '통통새우바'를 추가했다.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인 SK스토아를 통해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탐색 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호주는 찬란한 햇살과 파라다이스 해변, 푸르른 나무와 싱그러운 바람으로 이루어져 지역마다 색다른 문화와 자연경관을 느끼기 위해 몇 번이나 다시 찾는 경향이 있을 정도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또한 입국절차 역시 간소 해 부담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

오는 9일 저녁 6시30분부터 방송되는 '시드니/포트스테판 6일' 상품은 대한민국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호주 국적기인 젯스타를 이용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보장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본 상품은 세계적 명소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의 핵심 관광일정이 포함돼 있으며 항구 중앙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시드니 파일론 전망대', 호주를 대표하는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명문 대학교 '시드니 대학교' 등 시드니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둘러 볼 수 있다. 아울러 유네스코가 자연유산으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남태평양을 항해하며 야생 돌고래 구경 가능한 '문쉐도우 크루즈' △신비로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포트스테판'에서의 사막투어 샌드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시닉 4콤보 어트렉션'(레일 웨이, 스카이 웨이, 워크웨이, 케이블웨이)' 등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새해를 앞두고 골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품격 있는 골프 라운드와 럭셔리 호캉스 혜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2023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2023 Private Golf Package)'를 내년 1월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기준의 상품으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36홀 또는 54홀의 골프 라운드가 포함된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회원제 코스 18홀과 비회원제 코스 18홀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제주 정취와 어우러진 다채로운 코스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운드 중에 전문 사진가가 1시간 동안 동행하며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추억을 담은 사진 원본을 제공한다.

라운드 전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식사 및 커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항부터 골프장, 호텔 간 이동 시에 '카니발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게 골캉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호캉스 혜택도 풍성하게 담았다. 해비치 호텔의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2박과 조식 뷔페, 제주산 식재료를 고급스러운 프렌치 파인 다이닝 요리로 맛 볼 수 있는 '밀리우 디너 코스'가 제공된다.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까지 포함돼 푸른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비치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배스 어메니티 대용량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내년 1월31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8번째 전시로 이사라 작가 개인전인 '겟 럭키! - 인 원더랜드(Get Lucky! - In Wonderland)를 개최한다.

2021년 오픈 이래 한국 예술계의 최전선에서 활약 중인 작가들을 소개하며 현대 예술과 대중 사이의 벽을 낮추는 역할에 앞장서 온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는 2022년을 마무리하고 2023년을 여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일상의 희망과 소원, 행복과 즐거움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겟 럭키! - 인 원더랜드' 전시를 마련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내년 1월31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8번째 전시로 이사라 작가 개인전인 '겟 럭키! - 인 원더랜드'를 개최한다. © 워커힐


얇은 층의 물감을 여러 번 올려, 날카로운 칼과 바늘을 이용해 긁어낸 네거티브 드로잉(Negative Drawing)으로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는 이사라 작가는 이번 개인전에서 '원더랜드(Wonderland)' 시리즈 회화 40여점과 '럭키 베어(Lucky Bear)' 입체 작품 10여점을 선보였다.

작가 특유의 다채롭고 환상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이번 전시에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서 잊혀 간 행복과 따스한 동심의 세계, 그리고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는 작가의 염원이 담겨있다. 특히 신비롭고 호기심이 가득한 상상의 세계를 의미하는 '원더랜드'의 소녀와 몬스터 친구들이 고객에게 꿈, 사랑, 행운으로 향하는 길을 안내하며 용기를 북돋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워커힐은 겨울방학을 비롯한 연말 연시 시즌을 맞아 더욱 따뜻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겨울 패키지 4종을 출시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따뜻하고 아늑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코지 윈터(Cozy Winter)'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편안하게 '불멍' 느낌을 낼 수 있는 캠핑 랜턴이 2종 패키지에 공통적으로 포함된다. '코지 윈터 1'은 숙박 외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리얼 초코 (또는 오곡라테) 두 잔이 (22만3천원부터), '코지 윈터 2'에는 숙박과 함께 '더뷔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추위로 움츠러든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패키지 2종을 운영한다. '컬러풀 스노위(COLORFUL SNOWY)'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함께 실내에서도 화기애애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와인과 캠핑 랜턴이 제공된다. '윈터 이스케이프(Winter Escape)'를 선택할 경우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2인, 웰니스 사우나 입장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더글라스 하우스는 달콤한 겨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숲(Winter Soop)' 패키지를 제안한다. 본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 라이트 조식과 가벼운 스낵, 더글라스 아워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눈꽃 얼음에 제철 딸기를 가득 얹은 딸기 빙수를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와인 파티 프로그램이 연말을 맞이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로 변신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와인 파티 장소를 연회장으로 옮겨 새롭게 단장했다.

이 곳에서는 통유리로 된 벽면을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로 꾸며진 야외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실내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미러 테이블이 세팅돼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회장 한 켠에는 거울로 제작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기념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특히 12월 한 달간은 야외 정원과 실내 공간에 수천 개의 조명으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가 꾸며져 있어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 속 아늑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와인 파티'를 로맨틱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와인 & 윈터 홀리데이(Wine & Winter Holiday)'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핑크빛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3종의 스파클링 와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와 바디감의 레드 와인 5종, 화이트 와인 3종을 제공한다.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Cloudy Bay Sauvignon Blanc, 2021), △카스텔라레, 키안티 클라시코(Castellare Chianti Classico, 2020), △루이막스 부르고뉴 피노누아(Louis Max Bourgogne Pinot Noir Beaucharme, 2019) 등이 포함돼 있으며, 와인의 풍미를 더하는 다양한 치즈와 하몽, 크림치즈 살라미가 함께 제공된다.

'와인 & 윈터 홀리데이'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매일 밤 7시30분~11시에 운영되며,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입장권 구입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와인 & 윈터 홀리데이'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윈터 로맨스(Winter Romance)'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조식 또는 중식(2인) △와인 & 윈터 홀리데이 입장권(2인)이 포함되며,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2022년 12월25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2022년 12월25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는 슈가 파우더를 딸기 위에 뿌려 새하얀 눈이 내린 듯한 콘셉트의 케이크로 폭신한 시트와 신선한 생딸기가 듬뿍 올려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생크림은 국내산 원유로 8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우유 생크림에 치즈 크림을 추가해 달콤하면서도 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펫 비발디파크와 소노펫 소노캄 고양 패키지를 선보인다.

판매 기간은 12월8일부터 12월1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12월19일부터 2023년 2월28일까지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1000만에 달하는 반려인과 그의 반려동물을 위해 마련되었다. 구성 및 혜택도 이에 맞춰 제공한다.

먼저 소노펫 비발디파크 패키지는 객실(패밀리, 스위트, 실버, 골드)과 띵킹독 페어링 메뉴 1세트, 보딩 5시간, 플레이그라운드 입장권, 멍푸치노 1잔, 헬륨풍선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반려견을 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견모차 대여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견모차 재고 소진 혹은 견종 체급에 따라 대여가 불가할 시에는 아메리카노 2잔을 지급한다.

소노펫 소노캄 고양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과 띵킹독 페어링 메뉴 1세트, 보딩 2시간, 아메리카노 2잔, 플레이그라운드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