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2편 모두 '유튜브 500만뷰 돌파'

영상별 다른 조진웅 모습 담아…전문성과 브랜드 철학 제시

전훈식 기자 | chs@newsprime.co.kr | 2023.02.01 10:12:16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캠페인 b2p 광고 영상 캡처. © KCC글라스


[프라임경제]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해를 맞아 선보인 신규 광고 캠페인영상 두 편이 16일 만에 각각 유튜브 조회수 500만회를 넘겼다.

배우 조진웅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인테리어 전문가(홈씨씨 마스터 파트너)를 모집하는 '전문가 모집' △소비자에게 강점을 알리는 '인테리어 상담' 총 두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들 영상은 영상별로 다른 모습의 조진웅을 담아 경쟁하듯 인기를 끌며 높은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전문가 모집' 편이 조회 수 500만회를 넘긴 데 이어 이달 1일 '인테리어 상담' 편마저 500만회를 돌파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전문가 모집 편은 오랜 기간 프리미엄 건축시장에서 KCC글라스가 쌓아온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인테리어 상담 편의 경우 점차 호흡을 맞춰가는 조진웅씨 1인2역으로 공간 가치를 우선하는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게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기획 의도에 따라 영상별로 다르게 보이는 조진웅 씨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역별로 우수한 파트너를 모집하고, 시공 품질을 강화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고객 신뢰도도 함께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