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AHC·롯데온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2.01 16:14:5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28일)까지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ABC초코쿠키 등 대용량 인기 쿠키/크래커 상품 7종에 대해 한 번에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면서, 1만원을 그대로 돌려 받는 '신개념 공짜마케팅'을 진행하는 것.

고객들은 대용량 인기 쿠키/크래커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행사카드(현대/우리카드)로 결제하면 모바일 금액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인기 1+1 상품(16종)을 한 번에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 이마트24


행사 대상 상품은 탄산수(트레비), 햇반(매일찰잡곡밥), 플리퍼즈(산리오캐릭터 플리퍼즈) 등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많이 찾는 인기 상품 16종으로 선정했다.

5000원 모바일 금액권은 2월 마지막 주부터,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은 3월 중순부터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AHC가 신규 모델로 발탁한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하나를 쓴다면 가장 강력한 아이로'라는 슬로건 아래 '광이나는 아이크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AHC의 베스트셀러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광고 영상에서는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인 황광희가 등장해 얼굴 전체에 광이나는 비주얼로 '광이나는 아이크림'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AHC에서는 '광이나는 아이크림'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에서 2월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 동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포함한 주요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2월 올영PICK'(이하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전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에서는 1억개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중인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 35ml에 7ml 2개를 추가 구성한 스페셜 기획 세트,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퍼밍 세트'를 선보이고 최대 30% 추가 가격 혜택까지 제공한다.

라타플랑이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의 개인 유튜브 채널 '려욱이의 아지트(이하 려지트)'를 통해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고, 려욱 선크림 세트 할인과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 달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출연한 한 방송이 계기가 됐다. 방송에서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이 각 멤버가 내놓은 소지품의 냄새를 맡아 주인을 찾는 미션이 있었는데, 이 때 려욱은 본인의 소지품으로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선크림을 내놓았다. 방송 후 라타플랑은 려욱에게 실 사용자로서 사용후기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안해 이와 같은 콜라보가 성사되었다.

려욱은 'Holiday With rataplan'라는 제목의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 '려지트'에 공개했다. 영상에서 려욱은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라인을 사용하며 느낀 생생한 사용감과 자신만의 피부 관리 방법을 공유했다. 

특히 최근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미나리 진정 선크림을 가지고 등장해 바르는 방법을 선보였고, 메이크업 위에도 밀리지 않고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된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이 밖에도 려욱은 카페와 차량 안 등에서도 선크림을 여러 번 덧바르며 피부 미남으로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한편, 라타플랑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케미 좋은 려욱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케미 좋은 려욱 세트는 미나리 진정 선크림 1+1 세트와 미나리 진정 선크림&클렌저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되있으며, 2월14일까지 각각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매 시에는 미나리 진정 라인 7종 단품들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유튜브 '려지트'의 'Holiday With rataplan'의 영상의 '더보기'란에서 구매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중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는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해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예능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왔다. 지난해 5월 셀럽들의 미용 꿀팁을 전수하는 뷰티 예능 '랜선뷰티', 9월에는 예능인 하하, 개그맨 강재준, 정길환 프로골퍼가 출연한 골프 예능 '파하하'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중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는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론칭한다. © 롯데홈쇼핑


콘텐츠 개발을 위해 지난달 31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식품 전문 업체 '올박스'와 콘텐츠 커머스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일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보현 콘텐츠부문장을 비롯해 올박스 이창원 대표, 이동은 부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인기 셀럽을 활용한 예능 콘텐츠 공동 기획 △신규 개발 식품 공동 투자 △예능 소개 상품 TV홈쇼핑 입점 △롯데홈쇼핑 자체 IP와 연계한 푸드 콘텐츠 제작 등에 관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달 중 김민경이 메인 MC로 출연하는 '맛나면 먹으리'를 론칭한다. 개그맨을 비롯해 김민경의 지인까지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맛집에 초대해 대화를 나누고 먹방을 선보인다. 첫회에서는 개그우먼 박소영과 함께 김민경의 고향인 대구의 단골 떡볶이집을 방문한다. 향후, 유명 크리에이터 '랄랄'이 MC로 합류해 먹방, 토크,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방송 음식을 상품화해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맛나면 먹으리'는 롯데홈쇼핑의 신규 유튜브 채널 '내내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롯데홈쇼핑은 신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쇼츠, 라이브 스트리밍 등 예능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유명 아이돌을 활용한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의 노래 예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모가 자연스러운 두피와 모발 연출이 핵심인 가발 신제품 '트루스킨(TRUE SKIN)'을 출시했다.

트루스킨은 모발의 매듭이 보이지 않는 불파트(가르마 두피 표현) 기법을 적용됐으며 개개인마다 다른 모류 방향이나 모발의 흐름에 맞춰 제작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가발 앞이마 부분과 가르마 부분의 경계가 없는 일체형 구조로 된 제품으로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뛰어나며, 정교한 두피 표현과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 연출이 더욱 편리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둘레에는 본머리가 뜨지 않도록 다운펌 효과를 내는 페더라인을 장착해 착용 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 표현력을 선사한다. 프론트(가발 이마부분)에는 본연의 모발 색 재현을 위해 모근 부분을 두피 톤에 맞춰 제작한 후 점차 진해지는 색상으로 특수처리 한 RC모 옵션을 추가하면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트루스킨 맞춤가발을 매월 총 2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2월 한 달간 신규 상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각 홈페이지에서 전화 상담을 신청한 뒤 예약한 지점을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500ml)' 본품을 즉시 지급하는 것이 핵심이다. 한정 판매 및 이벤트 혜택은 하이모 전 지점에서 적용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글로벌 브랜드인 '씰리(Sealy)' 매트리스를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씰리 매트리스를 모바일라이브(자사 앱과 네이버 동시 송출)로 방송한다.

이번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기존에 백화점 매장에서만 판매했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씰리1881과 아를(Arles)이다.

씰리1881은 씰리가 탄생한 연도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신세계라이브쇼핑과의 협업을 기념해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 또 아를은 탄력이 좋은 390스프링과 엣지 가드 시스템을 적용해 실제 사용 면적을 증가시킨 최신 디자인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모델별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5% 추가 쿠폰, 7% 카드 청구할인, 최대 24개월 무이자 등을 통해 타 채널과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씰리 베개와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 베스트 모델인 모네2 매트리스를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이 종합진단검사 'KED-i',‘KED-S'를 개발해 무료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를 종합적으로 진단하고, 교육에 활용하려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KED-i'는 1~48개월 아이를 대상으로 하는 영유아발달검사다. 멘사의 한국판 영재성 검사 개발자 임호찬 교수, 심리검사 전문연구기관 (주)한국가이던스가 공동 개발한 모델로 신뢰도 높은 검사 결과를 제공한다.

검사는 △언어 △사회정서 △인지 △신체활동 △학습준비도(41~48개월 대상)등 5개 항목으로 이뤄진다. 검사 후 1주일 이내 또래 아이들과 비교해 검사 대상의 발달 수준을 보여주는 종합 그래프와 영역별 발달 그래프, 유형별 맞춤 분석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아이의 발달수준에 맞춰 필요한 학습지와 학습 프로그램 등 성장 가이드도 제시해 준다.

'KED-S'는 국가 인성교육진흥법을 반영해 만든 검사 모델이다. (주)한국가이던스, 서울대학교 교육학과가 개발에 참여했다. 학습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인성적 특성, 학습지능 수준, 흥미관심도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 진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KED-i' 'KED-S' 검사를 희망하는 학부모와 자녀는 교원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검사 쿠폰을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LF의 영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공식 서포터즈 2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LF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지난해 11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진행한 서포터즈 2기 활동을 마무리하며, 서포터즈와 함께한 202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인싸'가 되는 새내기룩을 테마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활약한 서포터즈들은 신학기에 활용하기 유용한 가방들을 자신이 원하는 감성과 스타일에 맞게 매치하고 포즈를 취하며 각자가 가진 개성을 마음껏 뽐냈다.  

서포터즈들이 화보에서 선택한 주요 아이템은 '조이백'이다. 조이백은 깔끔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의 새들백으로, 로고가 각인된 버클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적용돼 숄더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히든 자석을 사용한 클로징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블랙'과 '아이보리'뿐만 아니라 세련된 분위기의 '웨트 샌드', 파스텔 톤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새벽 그레이'와 '핑크 라벤더' 총 5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강렬한 레드 색상의 미니 크로스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캔버스 소재의 크로스백, 수납력이 우수한 스트릿 감성의 백팩 등 다양한 취향에 맞는 가방들이 화보를 통해 소개됐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노(NO)마스크 시대를 맞아 오는 8일까지 향수 통합 행사 '일상의 순간을 함께 할 향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 말론 런던,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종마르지엘라 등 80여개 백화점 뷰티 브랜드의 향수를 선보이고,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향수를 제안한다. 더불어 향수 구매 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과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 엘포인트 7000점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하며, 향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달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화장품과 향수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 온앤더뷰티의 지난 일주일간 (1/23~29) 향수 매출은 전년대비 40% 증가했다. 또한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당일에는 뷰티 매출 상위 20위 내에 향수가 5개나 진입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롯데온은 오랜만에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이 본인에게 어울리는 향을 잘 찾을 수 있도록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상대에게 호감을 얻고 싶은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블랑쉬'를, 차분하고 안정된 이미지를 주고 싶을 때는 '딥티크 필로시코스'를 소개하는 등 상황과 취향 따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이번 '일상의 순간을 함께 할 향수' 행사를 기념해 '조 말론 런던 로즈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출시해 선보인다

SSG닷컴은 2월 한 달간 신규 및 휴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품 반값 할인, 영화관람권 할인 판매, 통합 멤버십 무료 이용 및 전용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스테디셀러 상품 반값 할인을 바탕으로 첫 구매 고객 및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유치해 알뜰쇼핑 수요를 가져온다는 방침이다.

먼저, 1일부터 8일까지 '반값다딜 – CJ편'을 진행한다. 신규고객 및 22년 1월31일 이후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쓱배송 및 점포택배, 새벽배송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CJ 상품 50% 할인쿠폰 3장을 발급하며, 행사 페이지 내 전시된 즉석밥, HMR, 조미료, 만두 등 170여개 품목 중 3개 품목을 골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무료배송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오는 9일까지는 메가박스와 협업해 첫 구매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구매 고객과 22년 1월27일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2D 영화 관람권 전용 4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W컨셉이 패피라면 주목해야 할 2023년 봄·여름(SS) 패션 트렌드와 신상품을 공개한다. 미리 봄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겨냥해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은 물론 트렌드까지 함께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2월1일부터 12일까지 '뉴시즌샵(NEW SEASON SHOP)' 기획전을 열고, 올 봄 패션 트렌드와 신상품을 선보인다. W 컨셉이 제안하는 올해의 '패션 트렌드'와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신상품', 지난해에 이어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캐리오버', 트렌드 컬러별 맞춤 의류 제안까지 총 4가지 테마에 맞춰 상품을 소개하는 점이 특징이다.

올 봄·여름(SS) 패션 트렌드로 '오피스룩'을 꼽을 수 있다. 대면근무가 확대되고 일상 회복의 기조가 보임에 따라 W컨셉에서는 지난 1월 재킷, 트렌치코트, 셔츠/블라우스 판매량이 전월 대비 각각 61%, 131%, 60% 증가했다.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재킷, 트렌치코트, 셔츠/블라우스, 팬츠 등에서 컬러감 있는 의류 출시가 이어짐에 따라 오피스룩과 어울리는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맞춤복을 뜻하는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를 현대적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데일리 꾸뛰르룩'도 주목할 만하다. 격식을 갖추면서도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셋업 상품과 트위드 소재 의류가 인기를 끈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마론에디션 부클 셋업' '더티스 트위드 울 재킷' '트위드 원피스' 등이 있다.

잡화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미니백과 오버사이즈백'의 양분화가 지속될 전망이다. 엔데믹 영향으로 여행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모든 물품을 한데 담을 수 있는 오버사이즈 쇼퍼백 수요가 늘었고,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기 좋은 미니백이 세컨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대표 상품으로 '레크프로젝트 빅 버킷 래더백' '아더앤드 모나 쁘띠' 등을 소개한다.

다음으로 지난해에 이어서 꾸준히 인기가 높은 캐리오버 상품을 선보인다. 이너, 아우터, 백, 슈즈 등 주력 카테고리에서 봄·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보여준다. 대표적으로 '바버 퀼팅 재킷' '시티브리즈 빅로고 셔츠' '프론트로우 트위드 재킷' 등이 있다.

초록마을은 오후 6시 이전에 온라인 자사몰이나 모바일웹, 앱 등에서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날 오전 7시 전까지 배송하는 새벽배송을 1일부터 시작한다.

수도권 및 대전, 세종, 천안 등 충청권 택배배송이 새벽배송으로 일괄 전환 운영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일 배송된다. 이외 지역은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택배로 익일 수령 가능하다. 최대 3주 이내 배송일을 미리 지정하는 예약주문 방식도 새롭게 도입했다.

집과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출발하는 당일배송 서비스는 기존처럼 유지해 온라인 주문 고객이 새벽 혹은 택배배송과 당일배송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향후 새벽배송 운영 안정화 작업과 동시에 주문 마감시간 연장 프로젝트에도 착수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이커머스 서비스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초록마을은 이번 서비스 적용을 위해 기존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신선식품 D2C몰을 운영하는 모회사 정육각의 공급망관리(SCM), IT 개발, 물류 등 관련 역량을 대거 이식했다. 데이터 기반으로 주문량 예측을 고도화하고, 주문 시점보다 앞서 발주하는 시스템으로 전환해 고객 주문부터 배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되던 리드타임을 최대 1일로 대폭 단축했다.

정육각 D2C 스마트팩토리 역량을 초록마을 물류센터 전반에 단계적으로 적용하는 작업도 빠르게 추진한다. 정육각은 원물 자동 발주부터 입고, 생산, 포장, 출고, 재고 관리 및 배송에 이르는 과정을 자체 개발한 백오피스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로 처리하고 있다. 관련 프로세스를 초록마을 물류센터의 패킹 이후 단계부터 일부 적용했으며, 현장 운영도 각종 변수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구조로 체질을 개선했다.

홈앤쇼핑은 겨울철, 활력 증대를 위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혈행N 아르기닌 마스터'를 론칭한다.

© 홈앤쇼핑


'혈행N 아르기닌 마스터'는 55년 역사와 제품의 우수성으로 유명한 혈행 전문 기업 '동국제약'의 혈행 건강 신제품이며, 론칭 방송은 2일 오전 10시25분에 진행된다.

국내 최초 식약처 개별인정원료 'L-아르기닌'을 사용해 국내 최초로 혈관 이완을 통한 혈행개선 도움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아르기닌의 식약처 기준 최대치 6000mg를 함유했고 비리지 않는 '애플 비니거 사이다맛 액상'으로 거부감 없는 목넘김을 자랑한다,

티몬이 단 7일간 겨울 인기 레저를 특가에 즐길 수 있는 라스트 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겨울 막바지 '스키족'을 공략하기 위해 전국 인기 스키장 이용권을 단독 초특가에 판매한다.

티몬이 오는 7일까지 '레저위크'를 열고 스키, 워터파크·스파, 테마파크 등 다양한 레저 상품들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이달 레저위크에서는 늦겨울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스키' 수요에 집중해 주요 스키장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마련했다. 

실제 티몬에서 1월 한 달간 '스키'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19% 증가했다. 주목할 상품으로 5일까지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권/리프트+렌탈권 PKG/스노위랜드 종일권은 최대 52% 할인한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 3일 단 하루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도 정가 대비 최대 35% 할인한 초특가다.

올겨울 인기 레저로 떠오른 '워터파크·스파' 상품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 3일부터 5일까지 △아쿠아필드 하남·고양·안성/힐앤스파 다산/센텀 스파랜드 이용권, 7일까지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등이 특가다. 

그밖에도 오는 5일까지 최근 '울산바위 뷰' 맛집으로 꼽히는 핫플레이스 △소노펠리체 델피노 객실 패키지 , 3일에는 인기 테마파크 △과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티몬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여기에 전용 7% 할인 쿠폰, BC카드 결제 시 10%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전한다.

KT알파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국내 공식 라이센싱 및 수입·유통사인 모던웍스와 협력해 멤버십 혜택과 연계한 말본골프 NFT인 'BCS(BUCKETS CLUB OF SEOUL)'를 1일 국내 최초 출시한다.

말본골프(Malbon Golf)는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의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골프공 캐릭터 버킷(BUCKETS)을 활용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문 아이템으로 2040 젊은 골퍼들을 공략하며 프리미엄 골프웨어 리딩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BCS는 골프공 캐릭터 버킷이 각기 다른 모습을 지닌 NFT로 발행되며, 말본골프 NFT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NFT 홀더(보유자)는 △120만원 상당의 말본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 증정 △한정판 상품 단독 구매 기회 △프라이빗 골프 파티 참가 기회 제공 등 다양하고 독점적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10일'간 '10%' 할인하는 '더블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0일까지 국내 호텔과 펜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본 할인 쿠폰에 '더하기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두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 더하기 쿠폰은 숙소 상세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다.

더블텐데이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결제사별 1만원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쿠폰 페이백 이벤트'도 더했다. 더블텐데이 숙소 예약자는 추첨을 통해 결제 금액의 2배를 쿠폰으로 되돌려준다. 더블 페이백 당첨자는 5명이며, 오는 22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100명에게 국내 호텔ᆞ펜션 결제 시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