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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IBK연금보험 콜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서

8일 마감…입찰조건 "생보사 콜센터 50석 이상 운영, 2곳이상 운영"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23.02.02 14:27:08
[프라임경제] IBK연금보험이 콜센터 상담인력을 아웃소싱할 운영업체 선정에 나섰다.

사업 기간은 올해 4월 21일부터 2025년 4월20일까지 2년간이며, 사업 예산은 연간 예산으로 책정돼 있는데 올해는 8억3000만원이다. 상담 인력은 18명으로 구성된다.
 
주요 상담 내용은 인바운드 고객상담의 경우 △보험계약 등 안내 △제지급 안내 및 처리 △입금·변경 업무 △아웃바운드 고객안내 등이다. 또 아웃바운드 업무는 신계약 해피콜(완전판매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밖에도 CS업무로 각종 서류 안내 및 서류 접수 처리해야 한다. 

입찰 자격조건은 직전 3년간 연간 매출액 1000억원 이상으로 생보사 콜센터(인바운드) 총 운영규모 50석 이상이거나 공고일 기준 생보사 콜센터(인바운드) 2곳 이상을 운영 중인 업체로 제한한다.

입찰제안서 제출시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 를 제출해야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해제·해지가 가능하다. 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직전 민간위탁 계약기간 중 위탁사무에 고용된 민간위탁 노동자를 우선 고용과 고용승계를 해야한다.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IBK연금보험 고객서비스부에서 오는 8일까지 직접 배부하며 온라인 배포는 하지 않는다. 제안요청서 제출은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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