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

이노션 제작, 배우 조진웅 열연 빛나

선우영 기자 | swy@newsprime.co.kr | 2023.02.10 11:23:43

ⓒ KCC글라스


[프라임경제]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캠페인이 4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를 달성했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총괄한 이번 캠페인은 홈씨씨 인테리어와 함께할 인테리어 전문가를 모집하는 '전문가 모집 편'과 홈씨씨 인테리어 특장점을 소개하는 '인테리어 상담 편'으로 제작됐다.

인테리어 피해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일반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는 게 이노션 측 설명이다. 2개 영상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각각 820만회, 760만회를 돌파하면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총 1500만회 조회수를 달성했다

'전문가 모집 편'은 국내 1위 유리 메이커 자부심이 드러나는 KCC글라스 기업소개와 함께 '마스터 파트너'라는 인테리어 전문가의 디테일한 현장 시공 모습을 연출했다. KCC글라스와 마스터 파트너 시너지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기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인테리어 상담 편'의 경우 1인 2역을 연기하는 배우 조진웅의 능청스러운 열연이 빛난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 역할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직원 역할을 번갈아가며 연기해 코믹함을 자아냈다.

영상 끝까지 '인테리어? 홈씨씨!'라는 대사만을 반복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인테리어는 역시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메시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을 본 누리꾼들은 "조진웅씨 1인 2역 재밌어서 몇 번 돌려봤다", "홈씨씨 인테리어가 강하게 각인된다" 등 호평을 남겼다. 

이노션 관계자는 "KCC글라스만의 인테리어 정통성과 전문성을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널리 알리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