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3년 만에 열리는 중국…여행업계, 여행상품 재개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3.16 13:27:06
[프라임경제] 약 3년 만에 중국 관광 비자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관광 여행 업계가 중국 여행상품을 재개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서고 있다. 중국뿐만 아니라 유럽 전세기 여행 상품과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반일 및 전일투어 상품을 할인 판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중국의 관광비자 발급 재개에 맞춰 장가계·상해·백두산 등 중국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중국의 관광비자 발급 재개에 맞춰 장가계·상해·백두산 등 중국 여행상품 판매에 나섰다. ©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중국의 외국인 대상 관광 비자 발급 재개에 앞서 △중국 여행상품 점검 △중국팀 전담 인력 확충 △중국 주력 노선 좌석 확보에 힘써 왔다. 여행이지는 선제적 준비를 통해 가장 빠른 일정으로 4월17일 출발해 장가계·백두산·상해·태항산·계림·구채구 등의 주요 여행지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중국 여행이 재개된 만큼, 현지에서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에 △국적 항공사 좌석 제공 △VIP 리무진 버스 이용 △최상급 호텔 숙박 △노쇼핑 및 노옵션 △전 일정 전문 가이드 동반 △특식 제공 등을 적용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여행이지는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인 장가계를 찾는 '잊지 못할 그곳, 장가계 5일·6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장가계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천문산과 천자산, 원가계, 십리화랑, 금편계곡 등 장가계 주요 명소를 모두 방문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동화 속 세계'로 불리는 구채구를 여행하는 '완벽한 여행이지, 구채구 6일' 상품도 출시했다. 수십개의 폭포와 호수가 만든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또한, 에메랄드빛을 자랑하는 황룡 풍경구와 지진으로 인해 마을이 내려앉으면서 대형 호수로 변한 접계해자를 만날 수 있다.

도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상해 여행 상품도 마련했다. '상해 4일' 여행상품에는 상해의 랜드마크로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동방명주를 비롯해 유람선을 타고 상해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 포함됐다. 여기에 상해 옛거리와 청나라우체국 등을 통해선 예스러운 상해의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은 김포공항 출발로 이동 편의를 더했다.

노랑풍선도 15일부터 외국인에 대한 관광비자 발급 재개한다는 중국정부의 발표에 따라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장가계 패키지 상품'을 전격 출시했다. 

장가계는 펜데믹 이전에도 중장년층 여행객으로부터 효도관광 1순위로 꼽히며 매년 많은 관심을 받아온 대표 인기지역이다. 

노랑풍선에서는 최근 중국 관광이 재개되는 분위기와 함께 고객들로부터 상품 문의와 선 예약 건수가 점차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호텔, 식사, 투어 등 패키지 상품을 발빠르게 재정비해 왔으며 첫 출발일인 오는 4월24일의 경우 이미 모객을 완료했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된 '장가계 패키지 상품'은 현재, 창사의 유일한 취항사인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됐으며 주 4회 운항 일정에 따라 5일과 6일 총 두가지 여정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인천에서 장가계까지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공항인 창사공항을 이용하는 노선으로 가성비를 고려한 실속 상품부터 현지에서의 추가비용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고품격 상품까지 다채롭게 마련했으며 날짜 별 비즈니스 항공좌석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장사/장가계/원가계/천문산 3박5일' 상품은 장사, 원가계, 천문산을 비롯해 황룡동굴, 금편계곡 등의 관광지를 방문, 그야말로 관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장가계에서의 필수 관광인 천문산 케이블카 이용, 황룡동굴, 보봉호수 유람관광, 원가계 풍경구와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양한 선택관광이 상품의 기본 일정 속에 포함돼 있으며 노쇼핑, 노옵션, 그리고 가이드와 기사의 경비가 포함돼 있어 패키지 여행의 특별함을 더한다.

신세계쇼핑이 한진관광과 손잡고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단독 여행 상품을 론칭한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오직 신세계쇼핑에서만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그리스, 남프랑스 등의 프리미엄 여행지들로 향하는 '골든 티켓'을 준비했다.

신세계쇼핑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장소는 지중해의 대표 관광지 그리스다. 

오는 3월18일과 19일 저녁 8시35분에 2번에 걸쳐 한 시간씩 방송될 예정으로 출발 역시 5월 중 4회로 한정돼 있다.

신세계쇼핑이 한진관광과 손잡고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단독 여행 상품을 론칭한다. © 신세계쇼핑


이번에 판매하는 그리스 9일 여행상품은 아테네로 직항하는 대한항공 전세기와 함께 아테네 시내 관광, 메테오라 수도원, 산토리니와 자킨토스 등 유명 섬 투어, 신탁의 도시 델피 관광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산토리니의 4성급 호텔 숙박과 고속 페리 이동, 그리스 전통식인 무사카, 수블라키, 기로스 등도 포함돼 있다.

신세계쇼핑은 프리미엄 일정과 국적기 등으로 구성된 '골든 티켓'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단계 높은 품격있는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1~2월 편성된 여행상품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대만, 베트남 등 근거리뿐 아니라 아닌 호주와 뉴질랜드, 독일, 캐나다, 미서부 등 장거리 상품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파크는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반일 및 전일투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유럽 여행의 인기 관광지인 세계 5대 박물관을 중심으로 구성해 여행의 질을 향상하고 여행객 안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까지 사용 가능한 선착순 7%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자유시간을 포함하는 세미 패키지 이용객도 구매 가능하다.

먼저,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은 프랑스 한국인 공인 가이드가 참여하는 고품질 투어를 제공하고, 대기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바티칸 박물관은 바티칸 투어, 로마 야간투어 등을 포함하고, 영국 내셔널갤러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성가족 성당 등도 가이드와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롯데호텔이 롯데제이티비와 함께 전세기를 타고 일본 니가타현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에 갈 수 있는 여행 패키지 상품을 3월19일 저녁 9시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인천-도야마 왕복 직항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총 172석)를 타고 편하게 여행을 즐기며 롯데아라이리조트에 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출발일은 4월29일, 5월2일, 5월5일, 5월8일 중 선택 가능하다.

3박4일 일정으로 롯데아라이리조트 2박을 포함해 케이블카, 로프웨이, 전기버스 등의 교통수단을 활용한 알펜루트 횡단과 지옥계곡 야생원숭이 공원, 오부세 전통 마을 등의 나가노현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첫째, 둘째 날 투숙하는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총 257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온천, 수영장, 연회장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돼 있다.

4월 말부터 시작되는 그린 시즌에는 일본 최대 규모인 트리 어드벤처를 비롯해 길이 192m의 17도 경사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튜빙파크, 짚라인, 볼더링(인공 암벽 등반)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12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스노우 시즌에는 일본 최고의 적설량을 자랑하며 벚꽃이 만개하는 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그린 시즌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