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현대홈쇼핑·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3.17 13:47:1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만개한 꽃처럼 생동감 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ESSENCE COVER PACT FLORA EDITION)을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만개한 꽃'을 모티브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아낸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경쾌하고 밝은 색감의 작품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케이스 디자인에 꽃이 피어나는 절정의 순간을 담아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봄을 연상케하는 화사한 색감으로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에서 만개한 꽃처럼 생동감 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을 출시한다. ©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를 75% 함유해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는 AGE20's만의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에 '프렌치 로즈꽃 추출물'을 더해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고, 촉촉함까지 유지해주는 에센스이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아쿠아세라마이드를 비롯해 3종의 보습 특허 성분과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한 광채를 연출해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다크닝 없이 피부를 투명하게 커버해주는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와 광채 나는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다이아몬드 파우더' 및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을 담아 보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HC가 골프감독 박세리의 선케어 노하우를 담은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원단으로 자외선은 강력하게 방어하고, 기존 제품 대비 110% 사이즈업으로 눈가 미백, 주름, 모공 타이트닝까지 케어하는 아이존 프로패치이다.

자외선 차단 원단은 자외선 차단 코팅 공정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해 99%의 UVA/UVB를 강력하게 차단하고,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쿨링 기능성까지 갖춰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제품대비 110% 더 넓어진 면적으로 모자로도 가려지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눈 옆 광대 기미, 눈가 다크 서클 완화까지 와이드한 아이존 케어를 도와준다.

쿨링 특허 성분을 함유한 하이드로겔이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6℃ 낮춰 안면 열오름과 모공 확장을 완화시켜주고, 저분자 히아콜라겐 콤플렉스 함유로 더운 태양 아래서 모공은 물론, 눈가 탄력까지 지켜준다.

선크림이나 메이크업 제품 사용 후에도 피부에 잘 밀착되며, 광대의 높이와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개발한 독자적인 버터플라이 패치로 표정 주름에도 들뜸없이 완벽한 핏을 자랑한다. 스웨이트, 액티비티, 샌드 프루프, 6시간 부착 지속력 테스트도 검증 완료돼 일상생활이나 스포츠 활동 등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부착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AHC 신제품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18일 12시 40분 CJ온스타일 런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25일 12시40분 홈앤쇼핑, 26일 오후 12시30분 롯데홈쇼핑, 28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화장품 성분 분석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손잡았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디렉터파이는 99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성분 분석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평소 유튜브 채널에서미샤 제품을 여러 번 추천하며 제품력을 인정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디렉터파이가 기획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디렉터파이가 평소 애용하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이하 보랏빛 앰플)'을 쿠션에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전세계 누적 판매량 4585만개 이상을 기록한 미샤의 쿠션 기술력과 착한 성분이 더해져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10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는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 구성도 상아빛 맞춤 컬러 쉐이드로 17호 아이보리와 21호 페어,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론칭 기념 할인 혜택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샤는 이달 말까지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세트(본품+리필)를 구매하면 론칭 기념 '프리미엄 폭신 패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집중공략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라인은 식사 후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누적 후기 1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정제와 액상을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체내 빠른 흡수가 가능해, 다이어트 정체기에 있는 이들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후 또는 운동 전후에 섭취하는 제품이며 깔라만시, 풋귤 맛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 루틴을 만들 수 있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독점 개별인정형 원료인 'APIC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과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 연구소의 70년 녹차 기술의 핵심을 담은 기능성 원료 '녹차추출물(카테킨)'을 함유해 몸 속 체지방을 2중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앰플이다. 메타그린 슬림업의 기능 성분은 그대로 담고, 카테킨 함량은 메타그린 라인 내 최대 함량인 360mg을 함유해 기름진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 또는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들의 집중공략 다이어트 루틴에 도움을 준다.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켜 밀도를 개선하는 전문 헤어케어 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에는 32년 동안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150여개국 100만 개 이상의 헤어 살롱에 제품을 납품하는 정통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실크테라피의 노하우가 아낌없이 적용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미백 케어 '비타페어C'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에 이어 비타민C 25%의 고함량 미백 앰플인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을 출시다.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은 비타민C 25%라는 독보적인 함유량을 가진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 23%와 비타민C 유도체 2%의 최적배합 공업을 사용해 안정성과 기능을 살렸고, 겉으로 보이는 기미 케어 뿐만 아니라 숨은 기미, 옅은 기미, 짙은 기미의 3중 기미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7일 사용 후 기미 완화에 도움을주는 미백 앰플이다. 특히, 숨은 기미의 경우에는 2주 사용만으로 115%의 높은 개선율을 보여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스킨푸드가 '도토리 라인(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드와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청정 지리산 도토리를 저온에서 7일간 숙성시켜 얻은 도토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여기에 모공 타이트닝 특허 성분인 Anti-Sebum P와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펩타이드까지 들어있어 일시적 눈에 보이는 모공 수 감소 효과와 모공 수축 효과를 보였다. 모공 깊이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먼저 '도토리 패드(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는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모공 탄력 패드다. 텐션감 있는 탄탄한 순면 원단에 산뜻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토너 텍스처가 특징이며 일시적 모공 깊이뿐만 아니라 탄력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도토리 앰플(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앰플)'은 모공과 늘어진 피부 속탄력 관리를 돕는 모공 탄력 앰플이다. 다양한 크기의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이 가득하고 촉촉, 쫀득한 물광 앰플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따가운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1차 세안으로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출시한다.

따뜻해진 봄 날씨에 노마스크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강해진 햇볕에 피부 보호를 위한 선케어는 필수다. 성인에 비해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외부자극과 자외선에 계속 노출될 경우 피부가 쉽게 손상될 수 있어 철저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제대로 지우는 것인데, 세안이 꼼꼼히 되지 않으면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민감 피부라면 클렌징이 쉬운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인 '이지워시 선로션'은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 자극과 간편한 세안을 고려해 1차 클렌징 만으로 말끔하게 지워지는 순한 데일리 선로션이다. 100% 무기자차 타입으로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주면서, 물에 쉽게 지워지는 친수성 성분을 3중 코팅 처리한 '이지워시(Easy-wash) 포뮬러'를 적용해 클렌징이 쉽도록 제작됐다.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이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토팜은 '이지워시 선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3일까지 'NEW&BEST'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포함한 신제품부터 베스트 셀러까지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를 출시한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는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PHA' 2%와 'LHA'를 함유해 오돌토돌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동아제약 특허 성분인 헤파린 RX 콤플렉스™도 함유했다. 소듐헤파린, 쑥잎추출물, 판테놀, 알란토인이 함유된 파티온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함께 사용할 경우 2.46 배 더 깊고 빠른 진정 효과가 있는 것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또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를 사용했다. 민감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을 출시했다.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하 HCA)'과 함께, 다이어트 과정에서 놓칠 수 있는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 B군 4종을 담고 있다.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을 출시했다. © 보령


HCA는 음식물 속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억제해, 새로운 지방의 축적을 막고 체지방을 사용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과체중 및 비만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 효과는 물론, 체중감소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은 100% 수용성 HCA로 구성돼 있어 차가운 물에도 잘 녹으며, 정제 제품과 비교해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모로오렌지맛을 구현해 매일 꾸준하게 음료 마시듯 섭취가 가능하다.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하루 한 포를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식후 15분 이내 섭취하는 것이 좋다.

본 제품에는 운동 및 식이요법으로 지친 다이어트 기간, 체내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비타민 B군 역시 포함하고 있다.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나이아신(비타민 B3)과 판토텐산(비타민 B5)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오후 5시45분 남성 특화 방송 '멋진 남자 쇼'에서 피지오겔 남성 화장품 패키지를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의 '멋진 남자 쇼'는 올해 1월부터 3주마다 진행하는 3040 남성을 위한 패션 특화 방송이다. 주로 여성 위주였던 기존 홈쇼핑 고객 다각화를 위해 '무주공산'으로 평가받던 3040 남성 패션 시장 선점에 나서기 위한 파격적인 편성 전략이다.
 
이날 '멋진 남자 쇼'에서는 남성 패션에 이어 남성전용 화장품 판매를 진행한다. 쇼핑을 어렵게 느끼는 남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트렌드, 사용 후기 등을 유명 인플루언서 '김배우'와 함께 쉽고 재밌게 설명하는 방송이 고객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면서 패션 상품 판매에만 국한될 필요가 없다는 판단에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지오겔 DMT 포맨을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피지오겔은 175년 전통의 유명 독일 브랜드로, 시청자는 토너 200ml 2개와 플루이드 로션 100ml 4개로 구성된 6종 세트 등 방송 단독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5% 적립과 현대카드 구매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얼리 썸머 시즌에 맞춰 '서핑 캠프'(SURFING CAMP)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무누의 뮤즈 우진X채채만을 위한 단독 캠페인인 '피싱 더 리퓨즈'(FISHING THE REFUSE) 캠페인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에는 두 아이가 무누에서 특별히 제작한 키트로 쓰레기를 주우며 지구를 위한 작은 일에 동참하는 과정이 담겼다.

우진X채채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아이들이 쓰레기 줍기로 직접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무누하자 해시태그 챌린지'도 전개하고 있다.

무누는 모든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작하는 프리오더 전용 브랜드인만큼, 모든 상품의 소재와 디자인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난 동시에 재고 최소화로 환경보호에 앞장서 최근 MZ 엄마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무누가 지난 시즌 선보인 채채 원피스와 우진 셋업은 뜨거운 인기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몇 차례 리오더가 진행된 바 있다.

이에 무누는 고객 반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얼리 썸머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채채 원피스와 우진 셋업을 프리오더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다양하게 적용된 아웃포켓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실용적인 카고 스타일의 멀티 베스트를 선보였다.

멀티 포켓 트레블 베스트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다양한 환경의 아웃도어에서 자유롭게 활동하기 좋은 점이 특징인 기능성 베스트다. 수납력이 뛰어난 주머니가 상품 앞면에 다수 적용돼 야외활동 중 소지품을 보관하기 유용하며, 주머니별로 벨크로 플랩 또는 지퍼가 함께 디자인돼 소지품 분실 위험을 덜어준다. 좌측으로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링이 부착돼 편의성을 높였으며, 밑단의 스트링으로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캠핑, 낚시,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스타일로, 최근 유행하는 일상 속 고프코어룩에도 적합하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깔끔한 그래픽 로고로 높은 활용도와 아웃도어 감성의 디테일을 더했다. 여성 또한 오버사이즈의 젠더리스룩으로 입기 좋은 해당 베스트의 색상은 카키, 네이비가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스포츠 라인 '브이 스포츠(V-SPORTS)‘를 론칭하며 애슬레저 시장을 공략한다. 최근 스포츠가 패션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관련 컬렉션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애슬레저 시장 진출에 나선 것이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국내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는 2020년 5조9801억원에서 지난해 7조1305억원으로 약 19% 성장했다. 골프, 테니스 등 건강과 취미를 위해 운동을 줄기는 MZ세대가 늘어나면서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의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

이에 보브는 이번 시즌 스포츠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2030 여성 운동족을 겨냥한다. 보브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블랙, 화이트 등 모노톤 색감을 활용해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아노락 점퍼, 트레이닝복 세트, 스커트, 액세서리 등 총 30여 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먼저 주력 제품인 '나일론 점퍼'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목과 허리 부분 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깔끔한 흑백 컬러와 소매 부분에 로고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해당 제품은 여성스러운 스커트에는 물론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다.

LF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은 23년 봄 시즌 '뉴욕진스(Newyork jeans)'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뉴욕진스 라인은 질스튜어트 뉴욕의 모던한 감성을 2030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과감한 스트리트 스타일로 재해석해 데님(DENIM) 소재로 풀어낸 캡슐 컬렉션이다. '워싱', '크리즈 워싱(Crease Washing)' 등 다양한 데님 소재 공법을 적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뉴욕진스의 메인 슬로건은 'Well dressed with denim(데님을 활용한 완벽한 룩)'으로 데님 아이템 외에도 데님과 같이 매치 하기 좋은 트렌디한 아우터와 상의도 함께 출시해 토탈 데님룩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LF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은 23년 봄 시즌 '뉴욕진스'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 LF


특히 질스튜어트 뉴욕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MA-1(항공점퍼) 점퍼를 견고한 데님 소재로 재탄생 시킨 '데님 MA-1' 점퍼와 핸드 스크래치 기법을 활용한 '모터사이클 레더 자켓' 등 모던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아우터가 대표적이다. 더불어 독특한 그래픽의 스웻셔츠(Sweat Shirt, 맨투맨)와 '아웃 포켓 카고 데님'과 '크리즈 데님 팬츠'도 핵심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어 뉴욕진스 라인의 활동적이면서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한다.

또한, 뉴욕진스 출시를 기념해 23년 파리 패션위크에서 글로벌 명품브랜드의 런웨이를 장식하는 등 해외에서 주목 하는 모델 '고웅호'와 함께한 화보를 LF몰(lfmall.co.kr)과 뉴욕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또한 뉴욕진스 컬렉션은 LF몰과 '무신사(MUSINSA)'에 공식 론칭하고 오프라인 매장 여의도 더현대 서울점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3월27일에는 '29CM'에 론칭 하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ABC마트의 아메리칸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가 스트릿웨어 브랜드 '플레져스(PLEASURES)'와 협업해 슈즈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

'플레져스'는 다양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 디자인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표방하고 있는 스트릿웨어 브랜드다. ABC마트 스페리는 플레져스와 함께 보트 슈즈 실루엣에 개성 있는 패턴을 적용한 슈즈 컬렉션을 내놨다. 스트릿 패션 트렌드와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 성향에 맞춰 선보인 이색 컬래버레이션이다.

이번 스페리와 플레져스의 슈즈 컬렉션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페리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미국 LA에 기반을 둔 플레져스만의 힙한 감성을 담아냈다. 슈즈 스타일은 러버솔, 슬라이드, 뮬 등 4종의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A/O 비브람 3아이 플레져스(A/O VIBRAM 3-EYE PLEASURES)'는 아웃솔(밑창)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이탈리아 비브람사의 밑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강화한 러버솔로 발등 부분에 있는 호피 무늬가 특징이다. 뒤축을 감싸는 슈레이스로 보트 슈즈의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해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청량한 컬러감을 강조한 블루 컬러와 시크한 감성의 블랙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캡틴 옥스포드 비브람 플레져스(CAPTAINS OXFORD VIBRAM PLEASURES)'도 비브람 밑창의 러버솔 상품으로 개성 넘치는 실버 컬러를 적용해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신발 옆면을 두른 감각적인 블랙 앤 화이트 패턴의 '모크사이더 뮬 플레져스(MOC-SIDER MULE PLEASURES)'와 플레져스의 자유분방한 프린트 디자인이 매력적인 리커버리 슈즈 '플로트 슬라이드 플레져스(FLOAT SLIDE PLEASURES)'도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STUDIO TOMBOY MAN)은 브랜드 모델 '최정훈'과 함께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 시즌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남성복 매출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지난해 인기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남성복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나가고 있다. 최정훈의 자유로운 감성과 개성이 브랜드 콘셉트와 맞아떨어지면서 매출 상승에도 가속도가 붙었다.

실제 지난해 톰보이 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 신장했는데, 올해에도 64%나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90년대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바탕으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청재킷, 바시티 재킷, 블루종 등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해 셔츠, 팬츠, 셋업 수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최정훈과 23SS 시즌 캠페인도 선보였다. '여기, 저기 그리고 어디에서나(Here, there and everywhere)'를 주제로 모든 곳에 존재하는 봄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정훈은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재킷과 셔츠, 데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HDC아이파크몰이 키덜트의 성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국내 처음으로 <메카스마 임팩트 한국> 행사를 선보인다.

'메카스마 임팩트'는 일본의 피규어, 프라모델 제조사인 굿스마일컴퍼니의 여러 상품 시리즈 중에서 로봇, 메카닉, 히어로를 메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 '메카스마'의 신작 발표회로, 일본, 대만 등 에서 1년에 한 번씩 축제처럼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 일본에서는 신제품 발표를 현장 전시 없이 영상으로만 공개 했으나 '메카스마 임팩트 한국'이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 되는 만큼 실물 샘플 전시와 함께 현장 체험존, 개인 작품전시, 한정판 프라모델 판매 등 차별화 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6층 '더코너' 행사장과 50 미터에 걸쳐 펼쳐진 팝업스트릿존을 통해 17일~19일 3일간 진행 되며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다간과 용자 시리즈, 그랑죠 등의 다양한 콘텐츠 피규어 만나 볼 수 있다.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건담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 '메카스마 임팩트'도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처음 열리게 된 것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이 키덜트의 성지로 불릴 만큼 다양한 키덜트 콘텐츠가 한 곳에 모여 마니아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기 때문이다.

대표 콘텐츠로 건담 프라 모델 공식 판매점인 '건담베이스'와 미니카, 피규어 등을 판매하는 '레프리카', '타미야 플라모델 팩토리', 그리고 '마블샵' 등이 있으며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25%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SK매직이 제빙은 물론 정수까지 가능한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모델명: ID-070AN)'의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

냉동전문기기 전문업체, ㈜아이스트로 생산 제품으로 일일 제빙량 75kg까지 가능하다.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급속으로 생산하며,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사무실, 카페, 식당 등 업소 및 다중이용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물, 얼음, 물&얼음 3가지 형태로 투출하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컵을 이동시킬 필요없이 하나의 투출구에서 정수된 물과 얼음을 동시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SK매직

편의성과 함께 위생 기능도 극대화했다. 자동 투출 및 얼음 밀폐 보관 방식으로 오염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한편, 물과 얼음이 나오는 투출구에 'LED UV램프'를 탑재해 얼음의 세균, 박테리아 노출과 번식을 억제했다. 또 음료나 음식물이 튀어 오염될 우려가 있는 제품 전면 커버도 언제나 손쉽게 분리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SK매직은 2-4개월 주기로 방문해 제품 클리닝, 정수 필터 교체 서비스 등 안심OK 서비스를 진행하며, 12개월 단위로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코크 교체 및 성능 유지를 위한 제빙기 내부 스케일링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가 인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론칭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1차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선보인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성은 카라멜 팝콘(L)1과 탄산음료(M)2, 그리고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스위트샵의 시그니처 메뉴인 카라멜 팝콘은 카라멜 염미와 감미를 보강하고 카라멜 증량을 통해 풍미를 향상시켰다. 또한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은 고소한 우유맛을 느낄 수 카라멜로 단짠 조합이 특징인 '솔티드 밀키팜 카라멜'과 달콤한 라즈베리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라즈베리 밀키팜 카라멜' 2종으로 준비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달달함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팝콘 패키지 또한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노티드(Knotted)'만의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티드(Knotted)'의 대표 마크인 스마일 캐릭터에 슈가베어 캐릭터가 팝콘을 들고 있는 제스처를 담아 '노티드(Knotted)'를 대표하는 파스텔톤 노랑과 핑크 컬러로 아기자기하면서 극장 팝콘통의 직관적인 느낌을 더해 관객들에게 영화관 먹거리에 대한 즐거움과 신선함을 제공한다. 독창적이고 트렌디할 메뉴가 될 '노티드 카라멜 콤보' 판매 영화관 리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DX아칸 피닉세이버 세트'를 출시한다. 이 세트는 애니메이션 '메카드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메카니멀 '아칸'과 '피닉세이버'의 DX 버전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DX아칸과 피닉세이버는 기존 완구보다 더욱 애니메이션 그대로의 모습으로 재현된 제품이다. 순간변신이나 캐논 기능은 없지만, 실감나는 형태를 바탕으로 관절의 움직임을 주어 나만의 느낌을 주는 동작을 연출해낼 수 있다.   

아칸과 피닉세이버는 '영혼의 파트너'라 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피닉세이버는 아칸의 스승으로서 위기에 처한 아칸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 자신의 날개인 세이버 윙을 아칸에게 선물한 것도 피닉세이버였다. DX 비전에서도 피닉세이버의 세이버 윙을 아칸의 등에 결합시킬 수 있다.   

DX 버전의 피닉세이버는 기존 완구와 달리 긴 다리로 서 있어 역동적으로 보인다. 양 날개를 뻗은 피닉세이버의 윙스펜은 약 36㎝에 달한다. 날개 관절이 360도 돌아가고, 목·머리를 삼단으로 꺾어 세울 수 있어 훨씬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하다. 오색 깃털부터 길게 뻗은 세 발가락까지, 디테일이 세심하게 살아있다.   

노랑풍선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41분부터 방송되는 '사이판 PIC 리조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여행을 주저했던 고객을 위해 노랑풍선과 마리아나 관광청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신규 예약 및 재예약을 모두 노랑풍선으로 진행한 고객에게 △3개월 이내(식음료 100달러 상당의 쿠폰 및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6개월 이내(식음료 100달러 쿠폰) △6개월 이상(식음료 50달러 쿠폰) 등 재 방문 기간에 따라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또한 웰컴음료세트 쿠폰(객실당 1매 제공)과 T 갤러리아 사이판 매장 또는 사이판 공항 매장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5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도 특전으로 증정한다.

노랑풍선 '사이판 PIC 골드카드' 상품은 성인 2명과 아동 2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원하는 일정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국적기인 티웨이항공과 제주항공의 오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실속 있는 여행 일정을 보낼 수 있고, 오후에 출발하더라도 레이트체크아웃이 가능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이판 현지 선호도 1위 리조트인 PIC에 숙박이 가능하며, 골드카드를 제공해 전 일정 호텔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골드카드는 사이판 플랙스 3대 호텔(PIC, 켄싱턴, 코럴오션)과 리조트에서 프리패스로 사용이 가능하고, 셔틀버스나 레스토랑 중·석식,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호환해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PIC 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40여가지의 부대시설과 △별빛투어 △풀파티 △비치게임 등을 무료로 제공해 편안함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본 상품은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 △역사의 흔적 한국인위령탑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섬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절벽 등의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포함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글래드 호텔이 배달의민족 B마트에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배민B마트에 호주산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양갈비를 비롯해 양꽃갈비살, 프렌치랙, 티본, 양꼬치, 양삼겹, 등갈비, 토마호크 등의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이 배달의민족 B마트에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특히 홈술 안주, 홈파티 메뉴, 캠핑 및 나들이 메뉴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신선한 양고기 제품을 30~40분 이내로 빠르게 배송해주는 '퀵커머스(빠른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배합한 특제 시즈닝도 함께 제공해 별도의 향신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양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가정간편식(HMR) 제품은 배민B마트 외에 마켓컬리, 쿠팡, SSG닷컴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원스 어폰 어 타임 패키지는 해외 여행보다 안전한 제주 여행을 선호하는 중・장년 고객을 타깃해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제주 동문 시장, 이호 목마등대, 한라수목원,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등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지 코스로 이루어진 '제주시티투어 1일권' 2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 먹거리 쇼핑, 제주 맛집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지역 화폐 '탐나는전' 1만원권 1매, 메종 글래드 제주 로고의 메시백 1개도 제공된다.

또한, 봄을 맞아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한 봄나물을 이용한 메뉴로 구성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도 함께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