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BYC·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3.24 13:26:1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이 28일,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 용산 사옥을 모티브로 한 ‘뉴 뷰티 랜드(New Beauty Land)'를 오픈한다. 

2023 메타버스 패션위크(이하 MVFW)의 공식 파트너로서 참여해 선보이는 이번 론칭에서 굴지의 글로벌 패션·뷰티 기업들과 함께 웹3(Web3) 기반의 새로운 가상 공간을 선보인다.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된 뉴 뷰티 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Live Your New Beauty'의 가치를 담아 가상 공간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모레퍼시픽이 28일,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에 용산 사옥을 모티브로 한 '뉴 뷰티 랜드'를 오픈한다. © 아모레퍼시픽


1층 팝업 공간은 포토존과 뉴 뷰티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제험할 수 있다. NFT 뮤지엄이 있는 3층에서는 이번 론칭을 맞아 사전 진행된 '컬러스 오브 뉴 뷰티(Colors of New Beauty)'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의 NFT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간 체험 이후에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메디(Medi)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다. 수분을 함유해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제품에 함유된 '장벽수분세라마이드TM'성분은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강화함과 동시에 속수분을 충전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피부 장벽 개선 71%,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98%의 효과를 확인했으며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은 316% 증가했다. 무기자차의 특성을 고려해 24시간 도포 지속력 테스트 및 마스크 마찰 유지력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인체안자극, 피부자극,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3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1만2000여 명의 민감성 피부 패널이 직접 사전 체험에 참여한 저자극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봄을 맞아 '어센틱 에어리 립밤'의 2023 S/S 컬렉션(‘Ridin' the Grada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에만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생기 가득한 봄의 기운이 입술 위에 부드럽게 퍼지는 사랑스러움을 담은 3종 컬러로 출시됐다. △봄의 생기를 닮은 다홍빛 코랄 컬러의 '써니 사이드 업'(7호, Sunny side up) △맑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핑크 어 랏'(8호, Pink a lot) △체리빛 레드 컬러의 '체리 베리 머치'(9호, Cherry Very Much) 등 컬러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키워드를 제품명에 활용했다.

특히 '그라데이션'을 콘셉트로 립밤을 덧바를수록 보다 선명하고 생기 있는 표현이 가능하며, 식물성 보습케어 성분 함유로 입술은 촉촉하게 케어 하면서 가볍고 보송하게 발린다. '그라데이션'이 퍼지는 양감 정도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제품명에 'Up, A lot, Much' 등의 수식어를 담았다. 패키지는 입체적인 트라이앵글 모양에 투톤 그라데이션 컬러를 활용해 세련됨을 더했다.

24일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떼 스마트스토어 등의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 '헤어 스크런치'를 함께 증정해 립밤 구매만으로도 봄 맞이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MZ세대의 가치 소비와 '컨셔스 뷰티' 트렌드가 지속 확산됨에 따라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올해 들어(1~2월) 지난해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급증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아떼'는 이번 SS 컬렉션을 시작으로 올 한해 비건 뷰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부터 시작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다가오는 '지구의 날'을 겨냥한 차별화된 제품 출시 등 상반기 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항균과 살균 효과로 빨래의 세균 번식을 막아 위생적인 세탁을 도와주는 '항균 세탁세제(ANTIBACTERIAL LAUNDRY DETERGENT)'를 출시했다.

랩신 항균 세탁세제는 세균 번식이 쉬운 빨래에 99.999% 항균 효과와 삶은 듯한 살균 세탁 효과를 더해 온 가족 의류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세탁세제이다. 특히 빨래의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중 하나인 섬유 속 피지 오염을 제거해 젖은 빨래 세탁 시에나 실내 건조 시에도 꿉꿉함 없는 상쾌한 세탁을 도와준다.

랩신 항균 세탁세제는 강력한 얼룩 제거는 물론 탈락된 오염이 섬유에 재부착 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 기술'을 적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며, 표백제를 함유하지 않아 탈색으로 옷감이 손상될 염려를 덜어준다.

랩신 항균 세탁세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걱정되는 성분인 파라벤 6종 및 형광증백제 등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상쾌한 솔잎향을 더해 세탁 후 산뜻함을 선사해준다.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62만 패션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협업해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을 선보인다.

애니바디는 작년 3월 앨리스펑크와 협업한 편애브라 영상을 공개한지 24시간만에 1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출시된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과 함께 1년만에 앨리스펑크와 다시 협업을 진행한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최고급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아티수트(ARTY SUIT)' 라인을 출시하며, 배우 정성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마에스트로가 선보이는 아티수트 라인은 지난 37년간 남성복을 연구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국내 최고의 품질과 작업 사양을 자랑하는 셋업수트(SET-UP SUIT) 기술을 집약한 마에스트로의 헤리티지 컬렉션이다. 특히 일본의 하이엔드 비스포크 테일러 '타키자와 시게루'와 마에스트로가 함께 한국 남성의 골격과 근육을 분석해 우아한 신체 곡선을 강조한 인체 공학적 핏을 연출해 특징이다. 또한 'Loro Piana' 'Drago' 등 이탈리아 원단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특수 스트레치(Stretch)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마에스트로는 이번 시즌 아티수트 출시를 기념해 넷플릭스 '더글로리'에 출연해 더욱 주목 받는 배우 정성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더 글로리'에서도 정장을 주로 입으면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인 정성일은 이번 화보에서도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며 마에스트로와 완성도 높은 케미를 연출했다. 특히 아티수트 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포멀한 셋업 수트부터 캐주얼 하면서도 베이직한 '코튼 린넨' 원단의 수트까지 다양한 수트를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끈다.

마에스트로 아티수트는 온라인 LF몰과 전국 오프라인 마에스트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아티수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4월23일까지 아티수트 라인과 프리미엄 수트 라인을 최대 20% 할인하는 '글로리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우 정성일 화보 또한 남성 패션잡지 '맨 노블레스' 4월호와 마에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YC는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023 SS(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2023 SS 화보는 BYC의 오리지널리티로 차별화했다. 클래식하고 정겨운 공간과 BYC의 시간이 어우러져 브랜드가 가진 편안함을 보여준다.

BYC가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023 SS 화보를 공개했다. © BYC


BYC는 화보를 통해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컬러의 봄, 여름 신제품을 선보였다. 일상복과 쉽게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와 화사한 컬러에 편안함을 강조한 파자마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챔피온(Champion)'은 23년 봄, 여름 시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한 '트랙팀(TRACK TEAM)' 2차 컬렉션을 출시한다.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은 작년 9월 가을, 겨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봄, 여름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챔피온에서 처음으로 한국, 중국, 일본, 홍콩에 동시로 판매하는 라인이다. 컬렉션 메인 콘셉트는 운동 선수들의 방과후 캠퍼스 라이프웨어룩에서 영감을 받은 '트랙팀(TRACK TEAM)'으로 선정했다. 디스이즈네버댓의 감각적인 핏과 디자인을 100년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챔피온 브랜드의 소재와 공법이 등과 결합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은 역동적인 운동 장면을 표현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그래픽반팔티'와 우븐(Woven fabric)소재의 팬츠, 버킷햇 등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고 총 19가지의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챔피온은 디스이즈네버댓과의 협업을 기념해 해당 컬렉션을 구매하는 온라인, 오프라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트랙팀' 로고 테마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이번 주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 10, 11에서 활약한 미니 카봇들을 출시한다. 시즌10의 마이티로, 로더, 소닉붐, 페이저와 시즌11의 이글하이더, 베어하이더 등 6종이다. 

완구 버전에서 약 1/5 정도로 축소된 미니 카봇들은 어린이의 손 안에 잡히는 귀여운 크기이지만 완구일 때와 다름없이 멋진 모습이다. 어린이가 몇 번만의 손놀림으로도 간단하게 자동차(혹은 동물) 모드에서 로봇 모드로, 혹은 그 반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세라젬이 물걸레부터 흡착 먼지청소, 바닥 살균까지 가능한 신형 로봇청소기 '세라봇 S'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살균 기능 등 기존 세라봇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강력한 흡착 기술을 바탕으로 건·습식 청소가 모두 가능하도록 성능과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습식 청소 시엔 3개 밀착 물걸레가 강력하게 회전해 바닥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닦아주며 내장된 살균수기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바닥에 있는 각종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할 수 있다. 건식 청소 시엔 특수 코팅된 정전기 흡착 패드를 활용해 각종 먼지와 애완동물의 털 등을 효과적으로 청소한다.

세라봇 S는 처음으로 '대용량 빌트인 살균' 기능을 적용해 청소기에 직접 물을 넣으면 살균수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기존 대비 대폭 늘어난 300ml의 넉넉한 물통과 강화된 배터리 용량으로 최대 12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살균수를 만들어내는 속도도 이전 제품 대비 절반인 1분30초로 줄였다. 살균 시엔 수돗물이나 정수를 전기분해해 활용하기에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2.38kg의 압력으로 손으로 누르듯이 청소하는 '다운 프레스 흡착 기술'과 '트리플 스핀 속도 제어 기술'을 통해 보다 정교하고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털 흡착에 특화된 전용 펫케어 모드 △도서관에서 발생하는 소음수준인 최저 38.2dB(데시벨)의 저음청소모드 △동작별 디지털 음성 가이드 등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도 다수 추가했다.

SK매직이 워커힐 폼 매트리스 2종을 선보이고, 다음 달 30일까지 출시 기념 한 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커힐 매트리스는 60년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품격과 편안함을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다. SK매직은 지난해 스프링 매트리스 3종을 선보인데 이어 푹신하고 편안한 타입의 컴포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탄탄하고 단단한 타입의 서포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총 2종의 폼 매트리스를 추가로 선보였다.

메모리폼의 본고장 유럽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워커힐 폼 매트리스는 온도차가 작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제작해 메모리폼의 온도 민감성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의 두께는 총 25cm로 기존 매트리스 대비 2배 이상의 풍부한 두께감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항상 새 제품처럼 견고함을 유지한다. 인체 공학적 고밀도의 4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온몸을 편안하게 지지하며, 9존 설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의 굴곡에 맞춰 포근하게 감싸준다. 특히, 최상단은 영국가구협회(FIRA)가 인증을 받은 디스크 및 통증에 최적화된 Euro MDI 메모리폼을 탑재해 마치 물 위에 누운 듯 편안함을 제공하는 한편, 척추의 부담을 덜어주고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뿐 아니라 유럽 Certi-PUR 유해물질 안전성, 유럽 섬유 제품 친환경 인증(OEKO-TEX),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 등 총 223개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 인증을 획득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 또는 12개윌 주기로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및 커버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표적인 서울 서부 상권이자 교통의 요충지인 서울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이 매장은 여러 가구 브랜드가 밀집해 있는 층에 자리 잡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신혼부부, 이사 준비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소노시즌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파격적인 혜택의 단독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전개한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대명소노시즌


이 외에 소노시즌이 전 매장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메모리폼 필로우 1+1 구매 행사와 휴대용 멀티 베개 30% 할인 이벤트를 열고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20% 할인과 침구 풀세트를 증정한다. 매장을 방문 상담 시에는 소노시즌 고유의 향을 담은 페이퍼 디퓨저도 받을 수 있다.

KT&G가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ESSE Change Icefall)'을 전국 편의점을 통해 출시했다.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은 영하 78.5도에서 냉동 건조한 잎담배 'Ice Leaf' 29.9%를 함유하고 있으며,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에서 판매되는 담배 중 두께가 가장 얇은 직경 4.7mm 마이크로슬림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은 지난 2017년 '에쎄 체인지 린', 2021년 '에쎄 체인지 그램' 이후 에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세 번째 마이크로슬림 타입의 담배로, 현재 국내에서 마이크로슬림형 담배를 판매하는 곳은 KT&G가 유일하다.

'에쎄'는 지난 2004년부터 20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는 국내 대표 담배 브랜드다. 해외에서도 연간 약 347억 개비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최근 명품 유산균 '덴마크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품했다.

'덴마크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은 프리미엄 장건강 유산균으로 유산균 전문 기업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세계 특허 균주의 국내 최초 배합 유산균이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GG 균주와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F-19 균주의 국내 최초 배합으로, 하루 한 알로 1일 100억 CFU(Conony Farming Unit; 집락형성단위)를 보장한다.

크리스찬한센의 특허 균주들은 모두 균주의 선택부터 보관 공정까지 유산균 균주에 최적화된 엄격한 가이드라인으로 생산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고객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봄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봄 맞이 호캉스'를 마련하고, 설레는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프로그램을 함께 제안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안녕! 봄' 패키지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안녕! 봄' 패키지에는 한강 또는 아차산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과 더뷔페 2인 조식이 포함되며, 워커힐 60주년 기념 수제 캔디가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봄 전경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은 '미라클 스프링(Miracle Spring)'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공통적으로 비스타 딜럭스 룸 객실 숙박과 더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워커힐 60주년 기념 수제 캔디가 포함된 '미라클 스프링Ⅰ' 또는 웰니스 사우나 이용권이 포함된 '미라클 스프링 Ⅱ' 중 선택할 수 있다. 

'자연'과 '쉼'을 컨셉트로 한 더글라스 하우스는 '스프링 데이(Spring Day)' 패키지를 운영한다. '스프링 데이'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숙박과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트 조식', 가벼운 스낵과 주류를 제공하는 '더글라스 아워'가 포함돼 있다. 또한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된다.

2019년 이후 4년 만에 '벚꽃 축제'를 재개하는 워커힐은 아차산을 화려하게 수놓은 벚꽃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우선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4월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워커힐의 창립 60주년을 맞아 특별히 기획한 '포레스트 페스티벌'이 열린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방문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환상적인 매직쇼와 버스킹 공연(버스킹 공연: 4/7 오후 6시 30분, 매직쇼: 4/8~9 오후 5시)이 펼쳐지며, 패키지 이용객 대상 프로그램으로 전동카트를 타고 워커힐의 자연을 누비며 워커힐의 60주년을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 투어가 매일 3차례 진행된다.

시그니엘 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는 벚꽃 핀 서울 전경을 초고층에서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벚꽃 칵테일 2종을 3월25일부터 4월15일까지 시즌 한정 판매한다.

달콤한 복숭아향의 '키스 블라썸(Kiss Blossom)'은 진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스트레이트 한 잔과 은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얼음을 넣은 온더락 한 잔, 총 두 잔이 함께 제공된다. 스트레이트부터 순서대로 각기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칵테일이다. 생화 벚꽃 데커레이션으로 봄 분위기를 더했다.

'체리 블라썸(Cherry Blossom)'은 벚꽃 잎이 흩날리는 따뜻한 봄날을 담아낸 칵테일로 상큼한 자몽향이 매력적이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궁궐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서울풀_스프링(Seoulful Spring)'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한 덕수궁 입장권 2매 특전이 포함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궁 안에 활짝 핀 벚꽃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봄 향기도 느낄 수 있도록 록시땅(L'OCCITANE)에서 새롭게 선보인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에디션'의 핸드&로즈 립 듀오도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3월24일부터 5월10일까지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취향에 따라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Blossom Picnic)' 패키지를 판매한다.

피크닉(Picnic) 타입은 봄나들이에 필요한 혜택들로 준비했다. 객실 1박과 클럽 샌드위치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 픽업라운지의 '투고(to go) 피크닉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제로 플라스틱 실천을 위한 여행 어메니티를 사용하며 착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린 호캉스 시즌3 패키지'를 24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지속가능 여행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든(Idden)'의 '얼스키트(Earth Kit)' 1세트를 제공한다. 얼스키트는 숲을 파괴하지 않은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모소 대나무와 식물성 오일로 만든 생분해 칫솔모가 특징인 바이오 대나무 칫솔 '얼스브러시S' 2개와 불필요한 성분을 제외한 비건 고체 치약 '얼스탭' 6정으로 구성된 친환경 여행 어메니티다.

이든(Idden)은 지구환경을 보존하는 지속가능 여행 방식에 공감하며, 지속가능 어메니티와 부산물을 활용한 바이오 소재 연구개발을 시작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개발을 통해 가치 창출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이 제로 플라스틱 실천을 위한 여행 어메니티를 사용하며 착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린 호캉스 시즌3 패키지'를 24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차가 불가해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으로 이동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그린 호캉스 시즌3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이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며 친환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체크인 그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가방 1개를 제공한다. 이 가방은 제주개발공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해비치 호텔 객실에서 사용한 생수병을 분리 배출하면 제주개발공사에서 직접 수거하고, 이를 고품질 재생 섬유로 재탄생시켜 제작한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아울러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친환경 여행 안내서'를 제공하고, 고객의 별도 요청이 없으면 객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일상에서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메시지를 담은 제로웨이스트 실천 도서 한권도 대여해준다. 호텔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는 여행을 하며 쓰레기 줍기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생분해 비닐봉투, 장갑, 집게 등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제공한다.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겨울 휴장기를 거쳐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2023시즌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올해 레고랜드는 어린이날 개장했던 지난해보다 이른 3월부터 새로운 시즌을 개막한다. 

우선 레고랜드는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15인 이상의 단체관람 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일일 이용권 가격을 최대 50% 할인해주며 학생 15명당(유아는 10명) 인솔교사 1명의 무료 안전지도권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레고랜드에서는 글로벌 엔터테이너들이 모인 전문 공연팀의 다양한 공연과 댄스파티, 포토타임 행사를 각 구역에 설치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K-pop 음악에 맞춰 춤을 배우는 가족형 댄스 공연 '레츠고! 파티고!', 브릭 페어리와 함께하는 '프렌즈 포토타임', 키다리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셀러브레이션 스틸트' 등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오는 4월 말에는 다국적, 다인종을 모토로 하는 '레고 프렌즈' 콘셉트의 스탬프투어가 파크 곳곳에 설치할 예정이며, 5월5일 레고랜드 1주년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또한 레고랜드는 주변 지역의 이웃들부터 단골로 만들 수 있도록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레고랜드는 지난 시즌 수렴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시설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파크 전 구역에 햇빛을 피할 수 있는 50여 개의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고, 어린이 메뉴와 한식 등 28종의 메뉴를 대폭 추가해 식당도 개편했다. 춘천역 및 하중도 주차장과 테마파크 매표소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1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시즌 중에는 야간개장과 어린이 물놀이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야간개장은 4월 말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주말(금, 토, 일)과 공휴일에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것이다. 이렇게 장기간 파크 전체를 야간까지 운영하는 것은 글로벌 레고랜드 가운데 춘천이 최초다. 여름방학과 휴가철 피서객들을 위한 어린이 물놀이장은 7월경에 오픈한다. 파크 내의 약 2,750평 규모의 잔여 부지를 활용해 5개의 풀장을 설치하고, 파라솔과 그늘막을 충분히 배치한 휴식공간과 가족 이벤트 공연장까지 마련할 계획이다.

노랑풍선은 국내 유일 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미동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6일, 한 언론매체에서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고국 방문 시 이용하고 싶은 항공사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하이브리드 항공사이다.

노랑풍선은 오는 5월22일 에어프레미아의 뉴욕 첫 취항을 맞아 '미동부 패키지 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하였으며 지난 19일, CJ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번 출시된 '미동부, 캐나다 완전일주 10일' 패키지 상품은 △베이직 △객실 폭포뷰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 △모두 누릴 수 있는 토탈 프리미엄 등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인천에서 출발해 뉴왁공항에 도착하는 노선으로 가장 빠르게 뉴욕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최소 4명 이상 예약 시 출발 확정이 가능하다.

미동부(뉴욕, 워싱턴, 보스턴)에서 캐나다(토론토, 몬트리올, 퀘벡)까지 도심과 자연이 공존하는 각계절의 특별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구성했으며 △백폭립세트 △일식 철판요리 뷔페 △미국정통 가정식 뷔페 △LA갈비 △프랑스식 뷔페 등 다채로운 특식까지 제공돼 최고의 여행을 위한 모든 요소를 갖추었다.

노랑풍선이 국내 유일 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미동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에서는 이번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31일까지의 예약자에 한해 객실에서 나이아가라 폭포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특급호텔 1박, 천섬유람선 탑승, 스카이론타워 전망대 입장, 와인1병과 초콜렛(객실당 1셋트)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빛의 시어터'가 전시 공간 리뉴얼을 기념해 4월8일부터 2개월간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展을 연장 운영한다.

'빛의 시어터'는 지난해 5월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展을 열고 20세기 황금의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전 생애에 걸친 명작과 개념미술의 화가 '이브 클랭'의 작품을 선보였다. 손 대면 감촉이 느껴질 듯한 고화질의 영상에 베토벤, 바그너 등 공간을 가득 채운 클래식 선율이 더해졌다. 이번 전시는 명화 속 주인공이 된 듯 온전히 몰입하게 되는 독특한 예술적 경험으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시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도슨트 프로그램도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관람객을 모았다.

'빛의 시어터는 4월8일부터 새롭게 리뉴얼 된 공간에서 클림트 앵콜전을 선보인다. 해외 사이트에서 1500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한 인기 전시인 만큼, 관람객들의 성원과 전시 연장에 대한 문의에 힘입어 앵콜을 결정했다. 공간은 60년 역사의 국내 최초 공연장인 워커힐 가야금홀 대극장의 공간적 의미를 살리고 관람객의 편의를 높이는 방향으로 리뉴얼된다. 

이를 통해 빛의 시어터는 역사의 기록이 오롯이 담긴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를 강조하고 MZ세대를 위한 포토존을 마련하는 한편, 빛으로 재현한 대자연의 경관과 옛 대극장의 모습을 담은 신규 인터미션 영상을 공개한다. 

'빛의 시어터'가 위치한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아차산의 봄 내음과 흐드러지게 핀 핑크빛 벚꽃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벚꽃 성지'다. 이번 앵콜전은 워커힐로 이어지는 벚꽃길을 따라 걸으며 봄날의 여유를 즐기고, 시공간을 초월한 전시로 감성 가득한 클림트의 명작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관람을 마친 후에는 아트샵에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유니크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벚꽃길이 내려다보이는 파노라마 한강뷰 카페 '빛의 라운지'에서는 색다른 브런치 메뉴와 함께 손은영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며 전시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