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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해양과학관, 고객만족도 조사 첫 해 94.9점 높은 성과 달성

 

최성필 기자 | csp112@newsprime.co.kr | 2023.05.04 00:20:54

울진에 위치한 국립해양과학관 전경. ⓒ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국립해양과학관이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화제다.

국립해양과학관은 기획재정부가 주관 하는 202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첫 해에 94.9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공공기관 전체 평균이 86.4점인 것에 비교하면 8.5점이나 높은 수준이며, 국내 유일 해양과학관으로서 '국민에게 해양과학의 중요성을 알리고,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알려 주는 계기가 됐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조사는 252개 공공기관(공기업 25, 준정부 92, 기타 135)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국립해양과학관 서장우 관장은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해양과학 전시 및 교육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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