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SPC·노랑푸드·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5.15 11:45:33
[프라임경제] 5월1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미국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Truff)'와 협업해 신메뉴 '트러프® 치킨버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그슬럿(Eggslut)'이 미국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Truff)'와 협업해 신메뉴 '트러프® 치킨버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SPC삼립


에그슬럿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브랜드 정신으로 SNS상에서 인기를 끈 미국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Truff) 社와 국내 최초 헙업해 신메뉴를 선보인다. 

트러프는 미국 내 식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힙합 아티스트이자 주얼리 디자이너인 '벤 볼러 (Ben Balller)', 영화 <슈퍼마리오> 등과 작업해 영역을 가리지 않는 이색 협업으로 유명하다.

에그슬럿은 블랙 트러플(송로버섯)으로 만든 트러프의 대표 제품인 '트러프 핫소스'를 활용해 '트러프® 치킨버거' 를 선보인다. '트러프® 치킨버거'는 에그슬럿의 동물복지달걀에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 송로버섯)과 칠리 페퍼로 만든 트러프 핫소스에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의 조화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에그슬럿 대표 메뉴 2종과 트러프의 '미니 트러프 핫소스'로 구성된 세트 메뉴 2종을 출시해 고객의 입맛대로 에그슬럿의 메뉴와 트러프 핫 소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한민국 대표 배달 어플인 배민앱을 통해 칼칼한 청양 치킨을 배달 또는 포장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수량 제한 없이 지급한다.

한편, 칼칼한 청양 치킨은 노랑통닭의 스테디 셀러 알싸한 마늘 치킨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시리즈 메뉴로 매운 맛의 대중화를 위해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닌 '맛있게 매운 맛'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노랑통닭만의 노하우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을 칼칼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청양 소스에 찍어 먹거나 부어 먹을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정통 중식당 '중심 명동'에서 향긋한 차와 딤섬 메뉴로 느긋한 식사를 즐기는 홍콩식 브런치를 경험할 수 있는 '얌차 세트'를 오는 22일부터 선보인다.

'얌차(飮茶)'는 '차를 마시다'라는 의미로, 아침과 점심 사이에 차와 함께 딤섬을 즐기는 홍콩의 대표적인 식문화다. 중심 명동의 얌차 세트는 다채로운 풍미를 담은 딤섬 6종을 비롯해 중심의 인기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싱가폴 프리미엄 차 브랜드 '티더블유지(TWG)'의 차가 함께 제공돼 음식과의 매력적인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딤섬 메뉴로는 돼지고기의 육즙이 풍부한 '샤오마이', 새우의 탱글한 식감이 뛰어난 '하가우', 진한 버섯 향을 담은 '모렐 버섯 덤플링', 폭신한 빵 안에 돼지고기를 넣은 '차슈바오', 무를 갈아 만든 '순무 케이크',, 소고기 갈비살로 속을 채운 '복주머니 튀김' 등 6종류로 구성된다.  

아울러 은은한 마라향과 아삭한 식감의 중국식 오이 무침 '파이황과'와 새콤한 소스가 더해진 '방방치킨'이 전채로 준비되며, 싱싱한 활가리비로 만든 'XO소스 활가리비찜', 은은한 향의 연잎으로 감싼 '닭고기 연잎 찹쌀밥'이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국내산 단팥을 사용해 셰프들이 손수 빚은 중국식 떡 '지마구'와 달콤한 '코코넛 망고 푸딩'을 맛볼 수 있다.

식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차는 TWG의 깊은 흙내음을 담은 보이차와 향긋한 재스민차, 쌉싸래한 우롱차가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굽네가 자사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굽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자사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피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캠페인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된 단독 팬 사인회다. 

르세라핌이 굽네의 브랜드 모델로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친필 사인을 제공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고객 경험 기회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굽네가 준비한 '르세라핌 팬 사인회' 이벤트 응모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가 포함된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뒤, 팬 사인회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르세라핌 프라이빗 팬 사인회 초청권(20명)을 비롯해 △굽네 1년 이용권(1명) △고추바사삭 1개월 이용권(5명) △시카고 피자 신제품 이용권(6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5월28일까지로, 이번 이벤트 응모를 통해 팬 사인회 초청권에 선발된 당첨자는 오는 6월14일에 진행되는 르세라핌 팬 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국내 최초로 초코맛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초콜릿 등 단것을 먹고 싶은 고혈당 소비자가 당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당뇨영양식이다. 

최근 늘고 있는 소아 당뇨, 임신성 당뇨를 포함한 젊은 당뇨환자와 당뇨 전 단계인 고혈당 소비자를 위한 간식으로 개발했다.

그간 단순당 섭취를 피해야 하는 당뇨환자들은 정백당(흰설탕)을 함유해 초코맛을 낸 시중의 음료를 섭취하기 어려웠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를 사용하고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담아 깊은 초코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당플랜 프로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당플랜'의 독자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 'MPB 설계'를 적용했다. 

MPB는 △단일불포화지방산(M) △설탕 대비 1/5 수준으로 천천히 분해돼 흡수되는 팔라티노스(P) △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주와 돼지감자 추출 분말(B)을 의미한다.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는 한 팩에 100kcal, 당 함유량은 1g 미만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담은 고단백 제품으로 탄수화물·지방 등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미네랄까지 함유했다.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가 고래감자탕 신규 매장 '송도 센트럴점'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고래감자탕은 고래등과 같이 수북하게 쌓인 푸짐한 감자탕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2017년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타 감자탕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본사에서 직접 개발한 전용 소스와 더불어 감자탕의 복잡한 전처리 과정을 본사에서 전담해 공급하는 점이 차별화된 부분이다. 

이에따라 매장에서는 선작업이 된 가열 돈목뼈를 씨육수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라면 끓이듯 손쉽게 누구나 감자탕을 조리할 수 있다.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 유자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 유자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씨그램은 탄산 본연의 깔끔함과 톡 쏘는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사랑을 받아 오며 △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 △비타자몽 등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은 씨그램의 상쾌함과 깔끔함과 함께 상큼달콤한 향을 더해 색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는 청량한 탄산에 달콤향긋한 피치블랙티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은 깔끔한 탄산에 상큼한 유자향이 더해져 보다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한층 화사해진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피치블랙티향'은 화사한 분홍색을 '유자향'은 따스한 노란색 라벨을 적용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