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버드와이저·홈플러스·KFC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5.22 17:59:10
[프라임경제] 5월2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버드와이저가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공식 후원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버드와이저가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공식 후원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버드와이저


이번 패키지는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 바탕에 두 브랜드의 엠블럼을 부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신조를 적은 문양과 △나비 △왕관 △눈동자를 결합한 투모로우랜드의 엠블럼을 제품 전면에 크게 배치했다. 

투모로우랜드 패키지는 50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올해 7월 벨기에에서 열리는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 관람권 등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25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26일 공개한다.

편의점 업계가 주도한 크림빵 '반갈샷'(빵을 반으로 갈라서 찍은 사진) 열풍에 대형마트도 뛰어들었다.

홈플러스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를 통해 내놓은 '생크림폭탄단팥빵'이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홈플러스 생크림폭탄단팥빵은 지난 11일 출시 이후 7일 만에 누적 판매량이 3만개를 돌파했다.

1분마다 6개씩 팔린 셈으로, 일부 매장에서는 빵이 나오는 시간에 대기 줄이 생기기도 했다.

홈플러스는 중량은 키우고 앙금을 꽉 채우면서도 가격은 낮춘 점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부터 가성비를 높인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고물가에 대응하고 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징거버거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한 번 더 진행한다.

KFC는 지난 번 진행한 징거버거 무료 업그레이드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이벤트를 다시 해달라는 고객 니즈에 힘입어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다리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세트'를 비롯 살사소스, 슬라이스 치즈와 할라피뇨 치즈소스를 더해 매운맛이 특징인 '핫치즈징거버거세트', 양상추와 치즈, 베이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 '징거BLT버거세트' 등이다.
 
이들 메뉴는 기존의 닭가슴살 필렛 대신 육즙 가득한 다리살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으며, 주문은 매장과 KFC 앱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의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을 6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의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을 6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게임의 여정에서 획득하는 짜릿한 경험치(+XP)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브랜드를 이색적이고 독창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지난해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시작으로 이색 아이디어와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XP맛 한정판은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짜릿한 경험치와 즐거움을 담아내고자 했다.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의 만남을 통해 게이머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김미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올데이킹(ALL DAY KING)' 라인업을 리뉴얼한다. 또 신메뉴 '더블 비프 불고기버거'도 함께 출시한다.

'올데이킹'은 버거킹 매장에서 세트 메뉴를 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이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버거킹이 이번 리뉴얼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비프 불고기 버거'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고소한 마요네즈, 버거킹의 특제 불고기 소스의 조화로 더욱 든든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세트 메뉴는 물론, 단품 및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워진 올데이킹 라인업은 △롱치킨버거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세트 등 6종으로 구성된다.

일동후디스가 오늘부터 6월11일 까지 '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3년 출시한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의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 후디스트루맘 계정 내 #산양유아식 게시물 중 한 가지 사진을 골라 캡처 또는 리그램하여 트루맘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추가하면 된다.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50명에게 '트루맘 초유밀 산양 제품'을 제공한다. 제품 리뷰를 남긴 당첨자 중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도 증정 예정이다.

빽다방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 '햄뿡이'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오는 28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 '햄뿡이'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오는 28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1020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귀여운 그림체와 개성 있는 문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햄스터 캐릭터 '햄뿡이'와 콜라보를 기획했다. 

빽다방은 햄뿡이의 귀여운 모습이 그러진 컵 홀더를 통해 올여름 시즌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며 이와 연계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빽다방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8일 까지 일주일간 '햄뿡이가 선택한 메뉴'라는 콘셉트로, 멤버십 앱 내에서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2종(완전수박주스,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의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빽다방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탭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발급 즉시 멤버십 픽업오더·배달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인 1회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음료는 △품질 좋은 국내산 수박을 갈아 넣어 달콤한 과일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완전수박주스' △추억의 음료인 슬러시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과일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 2종이다.

롯데관광개발은 22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에서 애플망고 빙수와 블루베리 및 망고 테마의 애프터눈티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도 프리미엄 애플망고 중 당도 13브릭스 이상을 선별해 달콤하고 상큼한 애플망고의 맛을 그대로 전한다. 부드러운 눈꽃얼음에 망고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 

올해 여름시즌 애프터눈티 세트는 망고나 블루베리를 곁들인 △에클레어 △마카롱 △스콘 등 7종의 디저트와 △훈제연어 아보카도 △히비스커스 매추리알 △비트 마스카포네 롤 등 4종의 세이보리를 함께 제공한다. 

커피 또는 티 2잔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티타임을 하기에 좋다. 

롯데칠성음료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이 함유된 기능성 표시 제품 '더하다 헛개차'를 출시한다.

더하다 헛개차는 이눌린/치커리추출물 함유뿐만 아니라 100% 국산 헛개 추출물 함량을 2만2000mg(고형분 55%)로 높여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식이섬유도 5.4g 함유했다. (본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이 아닙니다.)

패키지는 주원료인 헛개 사진과 기능성 표시 문구를 전면에 표기해 제품 성분과 기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용량은 500mL로 무균 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Aseptic) 페트병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헛개차 특유의 풍부한 향과 구수한 맛에 기능까지 더한 이번 제품은 전국 편의점, 대형 마트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