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일동후디스·풀무원·아워홈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6.02 16:10:24
[프라임경제] 6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이하 '하이뮨 액티브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이하 '하이뮨 액티브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바'는 일동후디스의 특장점인 산양유단백 등 7대 단백질 12g(달걀 2개분)을 함유한 고단백 에너지바로 일상 속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개발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해 '하이뮨 프로틴 볼'을 함유했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하이뮨 프로틴 볼'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파우더를 퍼핑한 볼로, 영양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해 영양과 맛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이 모두 함유된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근육 합성에 필요한 류신을 포함 BCAA 2000mg를 함유했다.

거기에 △아몬드 △땅콩 △캐슈넛 견과류 3종을 더해 영양 성분을 꼼꼼히 담았으며, 초코 하프코팅으로 생산해 텁텁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풀무원식품이 큼직한 사각 유부피에 다채롭고 풍성한 토핑 구성으로 전문점 스타일의 유부초밥을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 키트 '꽉찬유부초밥' 2종(참치마요토핑, 콘치즈토핑)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꽉찬유부초밥'은 직사각형 모양의 유부 크기를 기존 자사 유부보다 크게 만들어 밥이나 토핑을 가득 채우기 쉽고, 토핑 양과 구성을 풍성하게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든든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꽉찬유부초밥 참치마요토핑'은 고소한 참치를 마요소스에 부드럽게 버무리고, 완두콩을 넣어 담백한 맛과 씹는 식감을 보완했다.

'꽉찬유부초밥 콘치즈토핑'은 부드럽게 퍼지는 치즈마요소스 속에 옥수수 원물을 그대로 넣어 은은한 단맛과 함께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토핑은 팩 소스 형태로 구현해 조리의 편의성과 포장 위생을 높였다.

조리법 역시 편의성 극대화에 신경 썼다. △참깨 △당근 △청경채 △달걀 △검정깨 △구이김 등 6가지 재료로 만든 '참깨야채볶음'을 따끈한 밥에 비벼 유부피에 넣은 뒤 토핑을 짜서 올리기만 하면 된다.

글로벌푸드케어&서비스 아워홈은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보양’을 주제로 골프장 전용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골프장 식음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미식가객 주안상'을 메인 콘셉트로 계절별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미식가객 주안상은 '맛과 풍류를 즐길 줄 아는 미식가 손님을 위한 주안상'이라는 의미를 담아 계절과 자연, 절기 등을 주제로 4인 그룹에 맞춘 한상차림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 시즌 미식가객 주안상 시그니처 메뉴는 '보양 주안상'으로 회춘탕, 한방삼계구이, 복껍질무침을 한 상에 담았다. 전라남도 강진군 대표 보양식인 회춘탕은 여름에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준비했다. 

닭, 문어, 전복 등 여름철 보양 식재료와 △엄나무 △황기 △당귀 △상지 등 100% 국내산 한약재를 넣고 끓인 진한 육수가 일품이다. 이와 함께 수삼, 대추, 은행과 쌍화탕 소스로 12시간 이상 숙성한 한방삼계구이와 복어 껍질과 우렁을 매콤하게 무쳐낸 복껍질무침을 제공한다.

회춘탕을 단일 메뉴로 즐기고 싶은 골퍼를 위해 전골 버전도 별도로 마련했다. 닭, 전복, 문어는 들깨겨자소스를 곁들여 먹기 좋고 남은 육수에 찹쌀녹두죽을 넣고 끓여 든든한 한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육류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우대갈비 커리라이스', '비프카츠 반반커리라이스', '육전 비빔국수', '유린기 돈까스', 'BBQ 플래터' 등이 있다.

'우대갈비 커리라이스'는 먹음직스럽게 구운 우대갈비를 커리라이스 위에 올린 일본식 메뉴다. '비프카츠 반반커리라이스'는 바삭하고 고소한 소고기 등심으로 만든 카츠와 함께 인도식 마크니커리와 일식 커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육전 비빔국수'는 매콤한 비빔국수와 잘 어울리는 소고기 육전을 고명으로 올려 즐기는 메뉴로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유린기 돈까스'는 등심 돈까스와 함께 새콤한 유린기 소스, 아삭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별미 메뉴다. 'BBQ 플래터'는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옛날 통닭, 소시지, 감자튀김, 폭립 등 다양한 요리를 푸짐하게 담았다.

시그니처 메뉴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골프장 전 매장 클럽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고, 그 외 신메뉴는 매장별로 상이하게 제공한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그로서리 마켓 '시티델리(CITY DELI)'가 여름 시즌을 맞아 라이스 간편식 메뉴 라인업으로 '무스비 3종과 시원한 제철과일 수박을 활용한 '리얼 수박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그로서리 마켓 '시티델리(CITY DELI)'가 여름 시즌을 맞아 라이스 간편식 메뉴 라인업으로 '무스비 3종과 시원한 제철과일 수박을 활용한 '리얼 수박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SPC삼립


신메뉴 '무스비'는 해외 이색 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사각 주먹밥 형태 간식으로 깐풍기, 햄, 돈카츠 등 인기 재료로 구성됐다. 

매콤깐풍기 무스비는 매콤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치킨안심살 깐풍기 튀김을 먹음직스럽게 올려 김으로 감싼 메뉴다. 돈카츠 타마고 무스비는 육즙이 풍부한 국내산 등심돈까스와 일본식 달걀요리인 타마고가 조합을 이루는 메뉴다. 

유자단무지 동물복지햄 무스비는 향긋한 유자단무지와 맛있게 오븐에 구운 동물복지햄(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국내산 돼지 만을 사용한 햄)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무스비 메뉴는 콤보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시티델리는 여름을 맞아 '리얼 수박주스'도 출시했다.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의 과즙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가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서 'Feel The Alps'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Feel The Alps'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오스트리아 알프스 청정 자연을 오감으로 느끼며 에델바이스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팝업스토어에는 △알프스의 겨울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존', △알프스의 4계절을 담은 '미디어 아트존', △알프스 정상의 '케이블카 포토존' 그리고 △에델바이스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음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층은 들어서는 순간 눈 앞에 펼쳐지는 오로라, 별과 함께 함박눈이 가득 쌓인 알프스의 겨울밤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2층에는 다채로운 알프스의 4계절을 담은 '미디어 아트존'과 알프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센소리얼존'이 준비돼 있다. 

알프스를 그대로 구현한 미니어쳐 알프스와 함께 생생한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3층에는 알프스의 하얀 설산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알프스 '케이블카 포토존'과 에델바이스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허브의 향긋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시음존'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포토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 받아 볼 수도 있다.

뿐 아니라 팝업스토어의 외관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밤의 알프스 설산을 생동감있게 담아내 무더운 도심 속 시원함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9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델바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