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파리바게뜨·BBQ·오뚜기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6.16 17:17:19
[프라임경제] 6월1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파리바게뜨


'프리티바'는 무더운 여름철 상큼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아이스바로, 과일 원물을 40%이상 함유해 마치 과일을 그대로 먹는 듯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제품은 과일의 통통 튀는 매력을 잘 보여주는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사랑스러운 입체 하트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프리티바 딸기하트' △열대과일의 대명사 망고의 녹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프리티바 망고하트'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상큼한 키위로 만든 '프리티바 키위하트'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첫 번째 아이스 커피 전용 홀빈 신제품인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을 16일 출시한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은 매년 여름 스타벅스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이스 커피 블렌드 원두를 다양한 판매점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제품으로, 190g 용량으로 기획됐다.

스타벅스 카페와 동일한 퀄리티의 원두를 선보이는 스타벅스 앳홈은 지난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캡슐 커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보인 바 있다.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과 입맛에 맞춘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스타벅스 앳홈은 아이스 커피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은 얼음과 함께 즐겨도 진한 커피의 풍미를 유지하며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프리미엄 블렌드 원두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캐러멜의 풍미와 산뜻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깔끔한 아이스 블랙커피나 우유, 시럽 등을 사용해 달콤함을 가미한 라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커피팀 담당자는 "매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의 아이스 커피 블렌드를 더욱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부담 없는 용량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여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으로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은 오늘부터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판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BBQ 갈릭치킨을 주문하면 찰떡궁합인 '레몬보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BBQ 갈릭치킨을 주문하면 찰떡궁합인 '레몬보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갈리시오소' 주문 고객에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BBQ앱과 웹사이트를 포함해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앱 및 오프라인 전매장에서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 등 갈리시오소 3종을 구매하면 BBQ의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받을 수 있다.

BBQ가 2021년 출시한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즙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발효 보이차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탄산이 더해져 깔끔한 청량감에 치킨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음료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는 니즈에 맞춰 지난해 기존 245ml에서 50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BBQ는 지난달 3일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이달 말까지 BBQ앱에서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전단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BBQ앱 회원 대상으로 갈리시오소 3종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16일 단 하루, 자사 온라인 회원 고객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배달비 1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배달비 할인 탭을 클릭하면 쿠폰이 발급된다. 본 쿠폰은 사용 시 결제 단계에서 추가 할인 쿠폰 적용을 선택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비 할인 쿠폰은 타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며, 배달비를 제외한 제품의 최소 주문 금액 이상으로 모든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6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배달비가 적용된 매장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다.

오뚜기가 초여름 더위를 식혀줄 프리미엄 냉장면 '초계 막국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초계 막국수'는 △초계 물막국수 △초계 비빔막국수 등 2종으로, 구수한 메밀면과 육향 가득한 육수, 감칠맛 나는 비빔장에 새콤한 절임무와 닭가슴살 고명을 동봉했다. 

기존 HMR 냉장면의 면, 육수, 비빔장이라는 단순한 구성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추가 재료 없이도 완전한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 2종 모두 육수와 비빔장을 모두 제공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조절해가며 요리하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초계 물막국수'는 담백한 메밀면에 육수를 부어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으로 동봉된 육수를 냉동실에 살짝 얼렸다 먹으면 더욱 맛있으며, 기호에 따라 비빔장을 추가하면 매콤한 물막국수로도 즐길 수 있다.  

'초계 비빔막국수'는 구수한 메밀면 위에 매콤달콤한 비빔장을 얹어 비벼 먹는 막국수로, 취향에 따라 동봉된 육수를 부어 먹으면 자작한 국물이 있는 비빔막국수가 완성돼 감칠맛이 더욱 살아난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 SPC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함께 옥수수, 가지 등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고소한 리코타 치즈, 블루베리 석류 드레싱이 어우러진 피치 리코타 샐러드 △타코 시즈닝으로 맛을 낸 새우와 계란, 아보카도, 옥수수 등 다채로운 토핑과 바질 페스토 드레싱의 조화가 훌륭한 쉬림프 콥 샐러드 

△탱탱한 식감의 곤약면과 포두부, 타코 시즈닝한 새우를 올리고 팟타이 드레싱으로 마무리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팟타이 두부면 샐러드 △립(RIB)처럼 자른 옥수수에 치즈소스와 치포틀레 소스를 얹어 맛을 낸 멕시칸 콘립 △부드럽게 익힌 가지에 미트소스와 콘퓨레를 올린 가지 라자냐 스쿱 샐러드 2종을 포함한 총 5종이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홍차를 발효한 콤부차에 달콤한 청포도를 블렌딩한 '청포도 콤부차', △상큼한 패션후르츠와 달달한 망고의 조화로 새콤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망고패션 모히또'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시즌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 샐러드를 주문한 고객에게 피그인더가든 피기 캐릭터가 들어간 시즌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메뉴 판매 기간 동안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메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피그인더가든 #썸머가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모바일 금액권(2만원)’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KFC 잠실 롯데월드점이 입점한 롯데월드 웰빙센터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다양한 식당들이 위치해 있어 주변 지역 주민들의 유입이 많고 롯데월드와 키자니아 등 테마파크 이용객들로 인해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이다.
 
특히 KFC는 이미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에 특수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매장 오픈으로 롯데월드 내외부에 모두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KFC는 이번 잠실 롯데월드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만5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시원한 음료를 담으면 색깔이 변하는 '매직글라스'를 증정하며, 2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귀여운 '폴라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해당 선물 증정은 구매 영수증 확인과 함께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KFC의 편의 서비스인 매장 내 무료 와이파이, KFC 앱을 통한 예약 서비스 '징거벨오더'와 딜리버리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