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메가MGC커피·BBQ·써브웨이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7.06 16:15:30
[프라임경제] 7월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메가MGC커피가 남도지역의 특색을 담은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가MGC커피가 남도지역의 특색을 담은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메가MGC커피


이번 신메뉴는 고흥과 나주, 보성의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 4종과 오트밀과 티라미수가 담긴 팬케이크 2종, 아이스와앙모찌 2종으로 구성돼 '올여름 반할남도'로 이름 붙여졌다. 햇살 가득한 전라남도의 여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자망고 스무디와 유자 하이볼에이드는 고흥 지역에서 나고 자란 유자를 활용했다. 유자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으로 풍미를 살렸고 활기 넘치는 해변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청량함을 끌어올렸다.

나주 플럼코트 스무디는 달콤한 자두와 상큼한 살구의 교배종인 플럼코트를 넣어 여름 제철 과일 자두와 살구의 과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보성 녹차레몬 콤부에이드는 무더운 여름에 건강을 지켜준다. 현미를 발효시킨 콤부차에 녹차, 상큼한 레몬을 더해 시원하고 부드러운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디저트 메뉴는 가성비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오트밀의 건강함이 담긴 오트밀 팬케이크’와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스며든 티라미수 팬케이크는 여름철 별미로 손색이 없다. 아이스와앙모찌 2종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쫀득한 떡이 고흥유자 맛 크림과 팥빙수 맛 크림을 감싸 쫄깃하고 달달 상큼한 여름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올여름 반할남도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도 청량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올여름 반할 남도'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8종 할인, 베이커리 세트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달 6일부터 12일까지 신메뉴 8종에 한해 100원 할인 쿠폰이 자사 앱을 통해 지급된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초복을 앞두고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는 국내산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탕 5팩으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는 BBQ몰에서 오는 1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BBQ 삼계탕은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보양식 한그릇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정성껏 끓여 진하고 풍미 가득한 육수에 부드러운 닭고기와 찹쌀, 밤, 수삼, 대추 등 다양한 재료까지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예년보다 더운 여름 날씨와 고물가 상황 속 초복을 맞아 저렴하고 간편한 홈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이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BBQ 삼계탕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BBQ몰' 앱 출시를 기념해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 크고 통통한 새우로 속을 가득 채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뉴 쉬림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뉴 쉬림프 시리즈'는 2019년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전환된 ‘쉬림프 메뉴’와 2021년 한국 단독 로컬 메뉴로 한정 출시돼 이국적이면서도 기분 좋은 매콤함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파이시 쉬림프'의 새우 사이즈를 키워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특히, '스파이시 쉬림프'의 경우, 지난해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따라 한정 재출시 된 데 이어 올 여름에도 다시 한번 출시됐다. 

기존 대비 약 1.5배 커진 새우 다섯 마리를 활용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해진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신선함과 영양까지 한층 끌어올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종류는 '뉴 쉬림프 샌드위치',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뉴 쉬림프 샐러드',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뉴 쉬림프 샌드위치'는 새우 본연의 맛을 더욱 가득 채웠다. 1.5배 커진 통통한 새우 다섯 마리에 신선하고 다채로운 채소가 어우러지며 새우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한다.

보다 매콤한 새우 샌드위치를 원하는 한국인이라면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가 제격이다. 1.5배 커진 새우를 써브웨이 특제 '스파이시 시즈닝'에 버무려 진한 감칠맛과 이국적인 멕시칸 풍미의 매콤함을 한층 매력적으로 연출했다.

'뉴 쉬림프 샐러드'와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는 가볍고도 포만감 높은 식단관리 메뉴로 추천할 만하다.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해도 좋다. 기본 제공되는 새우 5마리에 5마리가 추가돼 총 10마리의 새우가 맛과 비주얼을 모두 두 배로 더해주는 '미트 추가'가 추천 옵션이다.

교촌치킨이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사이드메뉴 볶음밥 2종을 선보였다.

교촌치킨이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사이드메뉴 볶음밥 2종을 선보였다. ⓒ 교촌치킨


'허니점보윙'은 푸짐한 통날개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와 국내산 마늘을 더해 알싸한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교촌만의 달콤한 허니소스와 함께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태국산 통날개가 만나 닭고기를 뜯는 식감과 허니소스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허니점보윙'은 교촌의 대표 소스인 허니소스에 갈릭을 더해 빅사이즈 윙에 적용한 메뉴로, 평소 허니시리즈를 선호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을 전달하고 평소 윙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교촌은 앞서 올 초 출시한 시즌 한정 메뉴 '방콕점보윙'에 이어 ‘허니점보윙’을 출시함으로써 기존 메뉴와 차별화된 크기의 점보시리즈로 다양한 고객 입맛과 취향에 맞춰 제품 개발을 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교촌은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인 '달걀 듬뿍 볶음밥'과 '의성 마늘 볶음밥'을 함께 출시했다.

'달걀 듬뿍 볶음밥'은 부드러운 스크램블 달걀을 베이스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갓 지은 듯 고슬고슬하고 찰진 밥을 볶아내 '치밥'(치킨+밥) 뿐 아니라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의성 마늘 볶음밥'은 국내산 마늘을 베이스로 정통 중식당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마늘 볶음밥을 교촌만의 맛과 노하우로 담아냈다.

교촌은 새로 출시한 두가지 볶음밥과 치밥으로 먹기 좋은 블랙시크릿 순살 메뉴S를 세트로 구성해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샘표가 초복을 앞두고 프리미엄 보양식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출시했다. 하루 세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100% 충족해 맛과 영양을 다 잡은 밸런스죽이 큰 인기를 얻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샘표 밸런스죽은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깊은 맛의 육수를 기본으로,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풍성한 식감은 물론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 '전복내장죽'은 신선한 국내산 전복 내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쫄깃한 전복살을 푸짐하게 담았다. 소고기, 다시마, 바지락을 넣고 우려낸 육수로 푹 끓여내 집에서 끓인 듯한 정성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은 능이버섯, 황기, 인삼 등을 고아낸 한방육수에 닭가슴살과 국산 쌀 누룽지를 넣어 끓여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누룽지는 100번 넘는 테스트 끝에 백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풍미를 구현했으며, 닭가슴살은 결대로 찢어 부드럽게 씹히는 맛을 살렸다.

밸런스죽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일 오후 5시 40분 홈앤쇼핑에서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포함한 밸런스죽 16개(420g 10개, 250g 6개)를 59%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10일에는 네이버 새미네마켓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라이브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인증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식품이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 트렌드가 재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풀무원은 잇츠 프레쉬업 대용량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냉장주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잇츠 프레쉬업'은 국산 사과와 제주 한라봉, 감귤의 상큼함을 진하게 담아낸 주스 제품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든 주스 브랜드 풀무원 '아임리얼'의 노하우를 발휘해 만들었다.

'잇츠 프레쉬업 사과'는 국산 사과만을 사용해 영양과 신선함을 높였다. 여기에 사과 퓨레를 더해 집에서 직접 사과를 갈아 만든 것처럼 과육이 살아있는 사과주스를 즐길 수 있다.

'잇츠 프레쉬업 제주한라봉감귤'은 일조량이 풍부한 제주의 한라봉과 감귤만을 사용해 과일이 가진 본연의 상큼한 맛을 살렸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감귤에 진한 향이 돋보이는 한라봉을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해 누구나 맛있게 마시도록 했다.

제품은 2.3L 대용량으로 온 가족 모두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자사 음료 215㎖나 800㎖ 용량 대비 ㎖ 당 가성비도 뛰어나다. 롯데마트 온리원 행사를 통해 롯데마트,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초복을 앞두고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인생삼계탕 RMR' 신제품을 7월6일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가 초복을 앞두고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인생삼계탕 RMR' 신제품을 7월6일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는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삼복더위 시즌을 맞아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삼계탕을 가정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삼계탕 RMR(레스토랑 간편식) 상품을 기획했다.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부담 없이 기력보충을 할 수 있도록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인생삼계탕'은 찹쌀로 속을 채운 닭에 100% △국내산 인삼 △대추 △마늘 △오가피 △엄나무 등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푹 끓여내 삼계탕 본연의 진한 풍미가 일품이다.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여내어 부드러운 닭고기의 식감은 물론 진한 감칠맛까지 담아냈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더본코리아 '인생설렁탕' 브랜드 노하우를 반영해, 육수에 사골육수를 더해 일반 삼계탕 대비 한층 더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6일 저녁 6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복날 시즌을 앞두고 팔도 국밥 여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보양 메뉴 2종을 할인 판매한다.
 
팔도 국밥 여행 프로모션은 육수당의 국밥 및 메뉴를 소개하며 해당 메뉴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는 초복을 앞두고 있는 만큼 특별히 여름 시즌 인기 메뉴이자 국내산 닭과 찹쌀, 누룽지가 들어간 보양식 ‘누룽지반계탕’과 풍부한 영양소로 관절 건강 및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도가니탕'을 선정했다.
 
육수당은 오는 8월 13일까지 보양 메뉴 2종을 정상가보다 약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국내 유명 현대미술 노상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층 모던하고 콘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탄생된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3(Ballantine’s 17 Year Old Artist Edition3)'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시리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만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브랜드를 재해석한 작품을 발렌타인 17년의 보틀 전면과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아 소장가치를 높인 예술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3'은 다양한 실험을 통해 대범한 작품을 선보이는 노상호 작가의 창의성과 함께 발렌타인 브랜드만의 콘템포러리함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올해는 국내 유명 작가와 협업을 했다는 점과 전 세계 국가 중 한국에 최초로 출시 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는 한국 위스키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는 것을 입증한 셈이다.

이번 협업에 참여한 노상호 작가는 인터넷상에서 작품의 모티브가 되는 이미지를 모은 후 먹지를 활용해 작품을 완성하는 제작 기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노 작가는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드로잉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설치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4년 혁오의 첫 EP <20>의 커버 작업을 시작으로, 2015년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굿즈 2015〉 기획단 참여, 최근 2023년 첫 그룹전 '낭만적 아이러니(Romantic Irony)'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노상호 작가는 발렌타인의 브랜드 캠페인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을 재해석하고 작가만의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위대한 챕북(The Great Chapbook) –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이라는 작품을 탄생시켰다. 

이 작품은 시간, 그리고 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발렌타인의 가치를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드넓은 야외에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생기가 넘치게 담아낸 것이 돋보인다.

동원F&B가 '덴마크' 유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덴마크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나신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나신선 인증' 이벤트는 덴마크 유제품 구매 후 제품이나 영수증을 촬영한 후 인증 사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북유럽 7박 9일 여행권 △반얀트리 호텔 서울 숙박권 △에르메스 찻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인증 이벤트에 여러 번 참여하거나, 개인 SNS에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덴마크', '#나신선'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동원F&B는 지난달 '덴마크' 브랜드 모델로 4인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을 선정한 데 이어, 배우 신예은을 CF 모델로 발탁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서 공개한 '마이 프레쉬 마크, 덴마크' 영상은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CF를 포함한 덴마크의 디지털 콘텐츠는 1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50만회를 돌파하며 흥행 중이다.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을 오는 7월7일부터 8월13일까지 진행한다.

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을 오는 7월7일부터 8월13일까지 진행한다. ⓒ KGC인삼공사


아이들을 위한 정관장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의 인기제품을 비롯해 '화애락터닝미' 등의 신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무더위 속에 학업과 스트레스에 지친 아이들이나 수험생의 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홍삼이 들어간 프리미엄 '홍삼삼계탕(HMR)'을 제공한다.

'아이패스'와 '홍이장군'을 구매한 고객은 응모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패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START-OFF 장학금 1000만원(1명), 최신형 IT STUDY 기기(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홍이장군'을 구매한 고객은 JUMP-UP 장학금 500만원(1명), DESKER 모션 데스크(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받아볼 수 있다.

'화애락 터닝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터닝미' 3포를 추가로 증정하고 정관장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이패스', '화애락', '피자G/C', '스타벅스 쿠폰'의 그림이 그려진 원판을 돌리는 게임으로 100% 당첨이 가능하다.

한편, 정관장 천녹 바둑팀은 '아이패스', '천녹' 등의 제품을 수시로 섭취하며 정규리그 우승, 퓨처스리그 우승, 플레이오프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챔피언 결정전에 올랐다. 

'정관장 홍삼'은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면역력 개선'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오랜 집중력과 체력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경기력 향상을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공식 모바일 앱 누적 회원 7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모바일 앱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의 모바일 앱은 지난 2021년 12월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 매년 꾸준한 회원 증가율을 보이며 공식 모바일 앱 700만 이상 누적 가입이라는 성과를 이끌어냈다.

또한, 버거킹은 '디아블로 IV(Diablo IV)' 와의 협업을 통한 게임 마케팅, 이름이 39자인 '콰트로 맥시멈' 출시 및 긴 네이밍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기획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통해 7월 200만명이라는 월간 사용자 수(MAU)를 달성하기도 했다.

버거킹은 '777 이벤트'의 일환으로 멤버십 로그인 후 모바일 앱 및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빈도와 금액을 기준으로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인스탁스 미니 12(5명), 코카콜라 20인치 캐리어(20명), 코카콜라 미니 캐리어(14명), 코카콜라 스탠리 텀블러(50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버거 쌓기 이벤트'는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버튼을 눌렀을 때 랜덤으로 쌓이는 패티 개수에 따라 블랙바비큐와퍼 25% 할인 쿠폰, 와퍼 세트 30% 할인 쿠폰, 와퍼 세트 업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물놀이 시즌을 맞아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와 협업한 도넛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너프 타트 도넛'과 '너프 워터건'으로, 글로벌 완구 회사 해즈브로의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의 인기 모델인 '너프 수퍼소커'를 활용했다. '너프 수퍼소커'는 전 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여름철 필수 물총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워터밤 등 여름 축제에서도 사용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너프 타트 도넛'은 바바리안 필링을 채우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타트 도넛으로, 너프의 상징 색상인 주황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동심원 필름지로 과녁을 형상화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너프 워터건'은 너프의 수퍼소커 물총을 던킨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마젠타 컬러로 제작해 던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던킨은 '너프 워터건'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 픽업 기간은 7일부터 11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7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던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굿즈 또는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고품격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에그슬럿은 LA 베니스비치점 현지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을 열었다.

이국적인 해변 및 한국 최초 서핑 전용 해변으로 알려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매장은 9월15일까지 운영된다. 매장 외부인 서피비치 해변에 에그슬럿 단독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에그슬럿의 활기차고 밝은 감성을 경험할 수 있게 했고, 매장 안은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으로 포인트를 주어 LA현지 매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에그슬럿은 서피비치 팝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패키지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였다.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과 앵거스 비프 패티의 조합이 특징인 버거와 트러플 해시브라운으로 구성된 '양양 바이브 버거 세트 (Yangyang Vibe Burger Set)',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트러프(Truff)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와 트러플 해시브라운의 조합이 훌륭한 '트러프® 핫치킨 버거 세트(Truff Chicken Burger Set)'등 2종이다.

에그슬럿은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9월15일까지 팝업 매장 내 에그슬럿 로고 거울 셀카존 하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에그슬럿 전 매장 (코엑스, 여의도, 한남, 정자) 에서 사용 가능한 트러플 해시브라운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평일에 양양 서피비치 내 에그슬럿 포토존 및 셀카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린 사진을 서피비치 카운터에 제시한 고객에게 오렌지주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방송 플랫폼 보일러룸(Boiler Room)과 함께 '밀러X보일러룸 in Seoul'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방송 플랫폼 보일러룸(Boiler Room)과 함께 '밀러X보일러룸 in Seoul'을 진행한다.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보일러룸은 온, 오프라인 라이브 음악 영상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하는 음악 방송 플랫폼이다. 전자음악, 하우스, 테크노 음악 외에도 힙합, 재즈,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다루고 있으며 현재까지 200개가 넘는 도시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DJ 음악 프로듀서인 디제이 코커(DJ co.kr)를 필두로 리우 리(Liu Lee), 브릴리언트(BRLLNT), 하르디(H4RDY) 등이 무대에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일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신나는 아티스트의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밀러'가 가진 신선함과 청량함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밀러 X 보일러룸 in Seoul' 행사는 오는 8일 오후 9시부터 9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영상은 추후 보일러룸 공식 SNS와 '밀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신청은 오는 7일까지 보일러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만 가능하다. 행사장은 7일 신청 마감 후 행사 신청자들을 대상으로만 공개된다.
 
맥도날드가 서울 여의도에서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팝업스토어 '맥도날드 파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 세 번째 메뉴인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장소는 신메뉴를 이색적으로 알리기 위해 진도 마을과 대파 밭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존, 포토존, 새참존 등 체험 공간을 마련해 방문 고객이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준비됐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아 솔직하고 재치 있는 매력으로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진도 대파를 캐릭터화한 '진도대파쿵야'를 맥도날드 파밭 스토어 곳곳에 선보이고 한정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진도대파쿵야는 파의 외형을 닮은 긴 대파 뿔과 '대파 크림 치즈 크로켓' 모양의 가방을 멘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도 북놀이패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도 기획됐다.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파밭 스토어에서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18호 '진도북놀이' 명인 이희춘 보유자가 이끄는 북놀이패 공연도 개최된다. 맥도날드는 해당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도 마을의 정취를 전달하고 남다른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