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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이디야커피·폴 바셋·슬로커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7.10 15:26:24
[프라임경제] 7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 ⓒ 이디야커피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스낵접시 2종(△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과 후드타월 2종(△쿠로미 후드타월 △폼폼푸린 후드타월)으로 구성됐다. 스낵접시는 '마이멜로디'와 '시나모롤'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해 귀여움을 더했으며, 후드타월은 '쿠로미'와 '폼폼푸린' 캐릭터와 맞는 보라색, 노란색 타월에 캐릭터 얼굴 후드를 더해 활용성을 높였다.

신규 굿즈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선착순 1만 명에게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음료 3종(△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을 모두 구매하고 스탬프 적립 후 홈페이지나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콜라보 굿즈 세트(△시나모롤 인형쿠션 △후드타월 △스낵접시 △랜덤 피규어 마그넷)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제품과 굿즈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신제품 4종(△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은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 개를 돌파했으며, 함께 선보인 '마이멜로디 콜드컵', '쿠로미 콜드컵', '쿠로미 쿠션', '랜덤 피규어 마그넷' 등은 출시 직후 완판되어 추가 제작에 들어가 이달 중순 가맹점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자몽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료이고,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과육이 씹혀 달콤함과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가 새콤함 맛을 강조했으며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을 더한 '말차 초콜릿 크런치 프라페'는 쿠키 크럼까지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음료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덥고 습한 여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름을 선물하고 싶어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과일의 상큼함에 달콤함까지 더한 폴 바셋 여름 음료로 보다 활기찬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폴 바셋 여름 음료는 9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신메뉴 관련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조테크 스타트업 슬로커 주식회사가 1500년을 이어온 한산소곡주 전통주 레시피를 기반해 MZ를 겨냥해 개발한 일오백 실버에디션(증류주, 24도)375ml 과 블랙에디션(약주, 16도) 375ml를 전통주 페어링 펍 '리파인(Refine)' 전국 60개 매장에서 7월15일부터 7월31일까지 동시 팝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본 일오백 신제품 출시는 한산소곡주 마니아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 700ml 일오백에디션 375ml를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하면서 지역양조장 명인들과 협업해 술 도수와 맛을 개선했으며, 패키지도 리뉴얼해 프리미엄 증류주 24도 실버에디션이 탄생했다.

또한 다크초콜릿 향이 나는 약주 블랙에디션도 기존 18도에서 16도로 저도주화 하며 멸균을 통해 상온에서 2년까지 보관이 가능해져 유통과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MZ 취향을 겨냥해 한국의 하이볼 '소곡토닉 (Sogoktonic)' 특별한 칵테일 레시피를 선보이며 인공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천연발효주로서 건강한 대한민국의 주류문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375ml 일오백 에디션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오직 전국 리파인 매장에서만 고급스런러운 안주들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팝업이벤트로 한정판 일오백 고급 선물패키지와 리파인 해물파전 증정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런칭파티 행사인 '非주류페스티벌'이 3회 개최되는데 15일(토) 리파인 압구정점 가오가이&키츠요지, 22일 리파인 제주점 다민이 그리고 29일 리파인 속초점 크루셜스타 등 래퍼와 유명 DJ, 유투버 등이 대거 참여한다.

한편, 출시가 되는 일오백 375ml 실버, 블랙 에디션은 리파인 팝업이벤트 이후 8월1일부터 천안 신불당 상권을 중심으로 유통되며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양조장 직송으로 온라인주문/배송이 가능해진다. 일오백 375ml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8월 중순경 추석명절 특별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이 탄산수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이 탄산수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 풀무원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는 최근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주, 와인, 과일청 등과 섞으면 전문점에서 맛보던 칵테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천연향료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기존 브리지톡 탄산수 3종(플레인, 라임, 자몽)의 경우 500mL 용량으로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하고 싶을 때 마실 수 있는 반면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지톡 제로' 3종은 단 맛을 첨가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설계했다. 브리지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믿고 마실 수 있다.

7월 중순부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리지톡 제품 2종(신제품 3종 중 택 2)과 캠핑폴딩박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시음회와 공유오피스 위워크 주요 6개 지점에서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 홍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음료,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화려한 색감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시즌 음료 3종과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푸드 5종, 시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메인 상품인 음료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을 반영한 레시피를 적용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상품들로 개발됐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부드러운 폼을 올려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며,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과육이 통째로 들어가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은은한 레몬향을 머금은 만다린과 싱그러운 레몬 버베나 허브의 조화가 일품인 상품으로 시트러스 풍미를 가진 홉 추출물을 넣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푸드로는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베리 생크림 보틀 케이크' 2종과 '탕종 포테이토 샌드위치',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2종을 비롯해 국내산 잣이 함유돼 고소한 크림이 특징인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을 새롭게 내놓는다.

특히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끈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의 오리지널 버전 상품으로 고객의 지속적인 운영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재판매를 결정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캠핑, 바캉스, 피크닉족을 겨냥해 여권, 티켓, 카드 등을 담을 수 있는 '트래블 파우치'를 포함해 '보틀 파우치', '피크닉 매트', '마켓백' 등으로 구성된 서머 하이드아웃 시리즈 MD도 선보인다.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이번 출시 음료 3종을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행사를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명훈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한정 기간 운영되는 스타벅스의 프로모션 음료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신규 음료 개발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관장의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제품인 '화애락진'이 '화애락 터닝미'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연간 1200억원 규모의 갱년기 여성 건기식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화애락 터닝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료와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워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누구보다 '나' 자신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살아가는 여성의 '나다움'이라는 컨셉을 전달할 예정이다.

'화애락 터닝미'는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까지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적용한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여기에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첨가해 제품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도 '나다움'을 뜻하는 'me'의 'm'을 심볼 이미지로 형상화해, 인생의 전환점에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문을 표현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KGC인삼공사와 한국갤럽이 지난 21년도 40대 이상 여성 65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갱년기' 관련 건강식품 브랜드 상기도에서 정관장과 화애락이 각각 45.0%, 42.4%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과거 여성들의 연령별 생애주기 브랜드에서 자아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어진 X세대 여성들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화애락 터닝미' 리뉴얼을 시작으로 4060여성을 위한 효능 특화 브랜드로 재편한다는 계획이다.  

오비맥주 한맥이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에 오픈한 KBO(한국야구위원회) 팝업스토어 내에 '한맥 스무스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KBO 팝업스토어는 지하철 서울숲역부터 서울숲 입구까지 언더스탠드에비뉴 거리 전체를 야구팬들이 마치 선수가 된 것처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공간이다. 한맥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에게 재미와 함께 부드러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KBO와 협업해 '한맥 스무스 라운지(Smooth Lounge)'를 오픈했다.

한맥 스무스 라운지는 휴식을 취하며 한맥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야외 메인 광장에는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과 한맥의 '부드러움'을 상징적으로 나타낸 물결 모양의 테이블을 배치했다. 광장 한편에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과 대형 맥주병, 맥주캔 등의 조형물을 배치해 포토존으로 연출했다.

한맥 스무스 라운지 공간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선하고 부드러운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도 만나볼 수 있다. 무더운 날씨에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는 야구팬들에게 시원하고 부드러운 휴식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가 로열프리미엄급 초고도주를 선보이며 고도수 증류주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가 로열프리미엄급 초고도주를 선보이며 고도수 증류주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창사 99주년을 맞아 국내 대표 주류 명가의 양조 노하우와 정통성으로 만든 '일품진로 오크43'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43도의 로열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최근의 '나심비'와 홈술 트렌드 영향에 의한 증류주 시장 내 고도주 성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실제 알코올 도수 40도 이상의 초고도수 증류주는 지난 2020년 이후 2년간 연평균 판매 증가율이 116.7%에 달할 정도로 성장했다.

또한 '일품진로 오크43' 출시를 통해 10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의 깊은 향과 맛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일품진로 10년 숙성' 제품을 대체해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

이로써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진로1924헤리티지'(30도), 매년 출시하는 '일품진로 고연산'(31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까지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품진로 오크43'은 원료부터 로열프리미엄급이다. 하이트진로의 엄격한 온도, 습도 관리하에 오랜 시간 보관해온 '12년 목통 숙성원액'을 첨가했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은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완벽한 조합으로 블렌딩 할 수 있게 하는 최상의 원료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음용 방식에 따른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원료 뿐 아니라 제품의 외형까지 로열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했다.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SPC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2023 다이닝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23 다이닝 페어는 퀸즈파크·베라·라뜰리에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이닝 세트'를 출시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퀸즈파크는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런치 세트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샐러드, 브런치 1종, 파스타 또는 리조또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으며 스프와 디저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베라와 라뜰리에는 '다이닝 2인 세트'를 30% 혜택가로 제공한다. 시저 샐러드, 피자(L) 1종, 파스타 1종, 음료 2잔으로 이뤄진 세트다.

라뜰리에는 콥 샐러드, 파스타 1종, 라이스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SPC 관계자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그룹 외식 브랜드들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음 달에도 새로운 내용으로 여름 시즌 2차 '다이닝 페어'를 준비하는 등 고객 혜택 행사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초복을 앞두고 예로부터 원기회복을 위해 먹던 보양 음식을 선보이는 '복달임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복달임은 복날에 몸을 보하는 음식을 먹거나 물가를 찾아 더위를 물리치는 우리나라의 세시풍속이다. 수운에서는 복달임을 위한 메뉴로 제철 보양 식재료인 민어를 사용한 '민어탕'과 여름철 인기 보양식인 '삼계탕'을 내놨으며,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별미로 '잣 콩국수'를 준비했다.

민어는 예부터 오장육부의 기운과 떨어진 양기를 북돋우는 효능이 있어 바다의 보양식이라 불린다. 특히 산란을 앞둔 여름철 민어는 살이 올라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가장 좋다고 알려진다. 수운의 '민어탕'은 목포와 신안에서 공수한 민어를 채소와 함께 오랜 시간 고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민어 본연의 맛을 살린 '맑은탕' 또는 특제 다대기를 넣은 '매운탕'으로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수운의 인기 메뉴인 '삼계탕'도 준비됐다. 수삼, 대추, 마늘 등을 풍성하게 넣어 오랜 시간 고아 낸 진하고 깊은 풍미의 육수에 찹쌀을 채운 국내산 닭 한 마리를 넣어 내놓는다.

여름철 별미로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잣 콩국수'도 마련했다. 수운의 콩국수는 국내산 콩으로 만든 콩물과 잣을 함께 갈아 만들어 더욱 진하고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전통적인 제면 기술로 만든 수연 소면을 넣어 한층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음식에는 셰프가 손수 만들어 내놓는 젓갈과 궁채 장아찌, 그리고 오이 뱃두리 또는 오이지무침 등 계절 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LF푸드의 전 세계 로컬 맛집을 식탁에서 선보이는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롱롱 런치박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 여름 역대급 폭염과 폭우가 번갈아 지속될 것으로 예보되면서, LF푸드는 날씨 여파 없이 실내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홈캉스족을 위해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객들이 트렌디한 감성과 맛을 가득 담은 런치박스로 홈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고 일상 속 미식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오는 24일까지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롱롱 런치박스' 콜라보 이벤트 게시물에 신청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여 모노키친 롱롱 돈까스 시리즈 3종 각각 2개씩 총 6개, 글라스락 런치박스 2개를 증정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50명의 체험단을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1일 초복을 맞아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7월 초부터 불볕 더위가 맹위를 떨치는 만큼 초복을 전후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하면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3000원에서 45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소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더위와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원조 치킨 맛집' 맘스터치의 치킨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여름철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바캉스 굿즈 점보(전부) 모으기'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는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블랙치밥세트' 출시를 기념해 펩시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2일까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20일까지 참여 가능한 1차 미션은 '허니점보윙으로 통날개 모양 만들기'다. 교촌치킨에서 허니점보윙을 주문 한 후, 통날개 모양을 만든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비치타올+튜브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총 50명이며 이달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DM 발송된다. 

8월2일까지 진행되는 2차 미션은 블랙시크릿과 볶음밥으로 구성된 '블랙치밥세트'의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선정된 30명에게는 야외활동에 활용도 높은 '미니웨건'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교촌 공식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다.

추가로 1, 2차 미션에 모두 참여하고 업로드한 게시물에 '교촌이랑바캉스준비완료'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미니냉장고'를 증정한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파스퇴르 영유아식 브랜드 '위드맘 제왕'이 지난 5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기능성을 강화한 영유아식 제품이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을 전 월령(태어나서 36개월까지)으로 확대 출시한 후 2년 만에 달성한 성과로, 하루에 약 1500캔 이상이 전국에서 팔리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또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 비율은 2019년 51%, 2020년 54%, 2021년 59%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분만의 절반 이상이 제왕절개로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저출산 문제로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분유시장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이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유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100일, 1단계, 2단계, 3단계)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구매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제품 뚜껑을 개봉한 후 기재된 고유 일련번호(시리얼 넘버)를 확인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캔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 제한이 없다. 중복 당첨도 가능해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 상품권 총 1000만원을 포함해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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