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프레시지·던킨·롯데GRS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7.14 17:23:25
[프라임경제] 7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행사 소식.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더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 신제품 28종을 출시하며 헬시푸드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 프레시지


이번 신제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섭취가 일상화됨에 따라, 식사나 간식으로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 내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닭가슴살 좀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여러 번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맛과 품질을 대폭 강화했으며, 소비자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맛과 제품군을 선보인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칼집이 들어가 손질이 필요 없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닭가슴살 통소시지 3종, 스팀 공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스팀 닭가슴살 3종, 인기 소스로 감칠맛을 더하고 통 가슴살로 육즙을 살린 소스 통 닭가슴살 4종, 뽀득한 소시지를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후랑크 MINI 3종, 부담 없는 사이즈로 활용도 높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MINI 3종, 달달 짭짤한 소스와 닭가슴살볼을 함께 즐기는 닭가슴살 볼 MINI 3종, 한입 크기 소시지로 단품은 물론 토핑으로도 제격인 닭가슴살 한입 쏙 비엔나 소시지 3종,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휴대가 편리한 닭가슴살 구운 오븐구이 바 2종,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4종까지 총 28종이다.

프레시지 '닭가슴살' 제품은 7월14일부터 HD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7월 이달의 음료로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는 대체당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아이스티로, 던킨이 지난 5월 리뉴얼 출시한 '키위 쿨라타'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대체당 활용 음료다. 던킨은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7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는 복숭아와 망고의 달콤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은 '티트라 프루티 콜드브루' 베이스에 깔끔한 맛과 향의 진저를 추가해 은은한 맛이 조화로운 음료다. 콜라겐이 함유된 워터젤리를 넣어 몽글몽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대체당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춰 더운 여름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수영장과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신제품 5종을 14일 출시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수영장의 튜브, △아이스 버킷 △파인애플 등 여름을 대표하는 요소들을 활용해 한 층 다가온 여름을 도넛으로 형상화했다.

14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구매 가능한 여름 신제품 5종은 버터 코코넛 스프레드를 토핑하여 유니콘 튜브를 표현한 △홀리 유니콘, 블루베리 스프레드와 크리스탈 슈가를 토핑해 상어 튜브를 표현한 △샤이닝 샤크, 멜론 우유크림을 넣고 멜론 스프레드를 토핑해 거북이 튜브를 표현한 △플로팅 터틀, 여름철 시원한 음료가 가득 들어있는 모습의 △아이스 버킷, 여름철 인기 과일 파인애플을 형상화한 △투 머치 파인애플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달콤한 도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음료 모히토 에이드도 함께 운영하며, 출시일인 7월 14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잇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츠 룰렛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여름엔 캐비지 더즌 또는 하프더즌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롯데잇츠 이벤트 페이지 접속 및 참여 가능하며, 참여 고객 모두 경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다.

이에 더해,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와 컬래버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다.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여름 인기 과일 애플망고를 활용한 시즌 디저트 메뉴 3종 '애플망고 쇼트케이크', '애플망고 패션 화이트롤',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했다. 

ⓒ 아티제

아티제 '애플망고 디저트 시리즈'는 올해로 3년째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로 매해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하루 판매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 여름 그 인기에 보답하고자 가장 반응이 좋았던 디저트 3종을 다시 선보인 것.

냉동 과일이 아닌 신선한 생과육 애플망고를 사용하여 달콤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에 제철 생(生)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입안 가득 신선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쇼트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시트 사이에 애플망고를 층층이 샌드하여 생과일의 풍미를 가득 살린 케이크다. 겹겹이 쌓인 생망고 과육이 신선함을, 달콤한 시트는 촉촉한 식감을 선사한다.

애플망고 패션 화이트롤은 아티제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화이트롤에 달달한 애플망고와 상큼한 패션후르츠 크림을 넣어 완성한 롤 케이크다. 풍성한 패션후르츠 크림 속 애플망고가 콕콕 박혀 있어 상큼 달콤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럽게 간 우유 얼음 위에 얼리지 않은 애플망고를 가득 올린 빙수다. 곱게 갈아내어 생크림을 연상케 하는 우유 얼음과 큼직하게 썰어 올린 생 애플망고 과육이 어우러지며 입안 가득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약 2억 3300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협업해 '투둠 초콜릿 프레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투둠 초콜릿 프레첼'은 '초콜릿',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인기 간식 '초콜릿 프레첼'을 쏙쏙 넣고, '초콜릿 리본'을 둘러 진하고 달콤하게 완성한 초콜릿 플레이버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콘텐츠가 시작할 때 나오는 소리에서 착안한 '투둠(Tudum)'을 활용한 위트 있는 플레이버 이름으로 제품의 특색을 살렸다. 넷플릭스를 보며 여가를 즐기는 일명 '넷플릭스 앤 칠(Netflix and chill)'에 함께할 디저트로 제격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넷플릭스와 협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 '팝콘'과 '땅콩'을 콘셉트로 부담 없는 크기의 미니 레디팩(260ml)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솔티드 밀크 크런치'는 소금 우유 아이스크림 속 단짠 팝콘맛 크런치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땅콩 앤 카라멜'은 풍미 가득한 커피 아이스크림 속 달콤한 카라멜 리본과 바삭한 커피 땅콩이 조화를 이루는 플레이버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삼복 더위 기간을 맞아 BBQ앱(자사앱)에서 이달 말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외식물가 가격이 오르면서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삼계탕의 대안 음식으로 치킨이 각광받고 있다. BBQ앱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1일 초복 당일 전국 가맹점 매출이 전월 대비 131%, 전주 대비 118% 상승했다.

이에 BBQ는 초복에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해 인기 메뉴와 신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메뉴로는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크런치 버터치킨과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이다.

할인 쿠폰은 7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된다.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롯데칠성음료의 '별빛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선정하고 오늘부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4월 출시한 별빛 청하 스파클링'은 국산 냉(冷) 청주의 대표 주자 '청하'와 화이트 와인,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탄산주로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 밤하늘의 별을 연상하는 패키지 디자인 등에 힘입어 특히 20대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며 지난 6월말까지 출시 1년여 동안 약 2000만병이 판매되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특히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만의 독특한 감성과 분위기를 강화하고자 2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근 워너비 라이징 스타로 각광 받는 배우 노윤서를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

'별빛 청하 스파클링'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배우 노윤서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개성있는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tvN에서 방영한 '일타 스캔들'에서의 열연에 힘입어 제 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다.

유튜브, 케이블TV 등을 통해 선보일 방송 광고는 '소소하지만 소중한 오늘을 위한 데일리 기념주'라는 메인 콘셉트를 모델 노윤서와 함께 '별빛 청하 스파클링;의 별빛 이미지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