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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파리바게뜨·프레시지·인테이크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7.26 16:18:20
[프라임경제] 7월2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행사 소식.

SPC(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부산시의 대표 소통 캐릭터 부산 갈매기 '부기(Boogi)'와 협업한 '부기가 해볼게!' 케이크를 출시하며,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 SPC


파리바게뜨의 '부기가 해볼게!'케이크는 부기 캐릭터를 활용한 입체 케이크다. 케이크 내부는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바삭한 쿠키와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강조했다. 또한 부산의 시화인 '동백꽃' 모양의 초콜릿과 '부기'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박스로 2030 부산 엑스포 유치를 위한 응원의 의미를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부기가 해볼게!'의 판매 수익 일부를 부산의 미래 주역인 지역 학생들을 위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장학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2030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 8월 '부산 갈매기 부기' 케이크를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한정 출시하고, 10월에는 '부기와 함께 불꽃 축제' 케이크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윤석열 대통령의 프랑스·베트남 순방 일정에 맞춰 현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염원을 담은 홍보물을 비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 '이지키트'를 '요리가 쉽다 가격은 더 쉽다'는 슬로건과 함께 롯데마트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레시지는 최근 고물가 속 절약 가능한 소비재에 지출을 최소화하는 '앰비슈머(ambivalent+consumer; 양면적소비자)'를 겨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이지키트'는 기존 6개에서 많게는 8개가량의 밀키트 구성물을 최대 4개로 축소해, 간편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마트 전용 제품답게 디자인을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변경해 한정된 진열 공간 내 최적의 세팅 및 판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프레시지는 찌개 및 국물요리 등 가장 기본이 되는 일상 한식 밀키트로 △된장의 고유의 깊고 구수한 맛을 살린 시골집 된장찌개 △담백한 순두부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조화를 이루는 얼큰 순두부찌개 △진한 청국장과 잘 익은 김치의 칼칼한 맛이 조화로운 옛맛 청국장찌개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에 감칠맛까지 더한 매콤 칼칼 부대찌개 등 총 6종을 최대 69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외식 메뉴 버금가는 맛과 퀄리티를 갖춘 제품들도 최대 8900원 이하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 △깊고 진한 쌀국수의 맛을 그대로 살린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고소한 소고기와 쫄깃한 면발의 식감이 살아있는 소고기 볶음면 △육즙 가득 돼지고기와 중독성 강한 달콤 짭짤한 간장 양념의 기사식당 돼지불백 △들깨가루의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풍미가 일품인 고소한 들깨 백순대 볶음 등 총 9종이다.

이번 '이지키트'는 전국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프레시지는 향후에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 및 채널 맞춤형 밀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설탕과 칼로리 제로는 기본이고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ECO(에코) 무라벨'을 출시하고 친환경 경영 실천 행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이어 나간다.

인테이크는 글로벌 기후 위기로 인한 '식자원의 지속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환경적 비용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과 설탕을 원천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포뮬레이션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식물성 간편식, 제로 음료,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상용화하면서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 왔다. 또한 친환경적 식품 폐기물 처리 시스템과 FSC 인증 종이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제품 기획 단계부터 배송까지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제로 열풍'의 선두주자 격인 과일맛 제로 탄산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에 친환경 가치를 더한 제품이다. 브랜드 최초로 분리배출이 용이한 무라벨 패키지를 채택함으로써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실천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무라벨 패키지가 처음 도입되는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2018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800만 병을 기록한 인테이크의 대표 상품이다. 설탕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이 제품은 당 함량과 칼로리 모두 제로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로 각광받으며 지난 해 단일 품목으로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인테이크는 슈가로로 스파클링 중 가장 먼저 선보였던 대표 플레이버인 사과맛 제품에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했다.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사과향이 어우러진 이 제품은 라벨을 없애는 대신 사과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뚜껑을 적용해 제품의 플레이버를 구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한층 더 넉넉해진 500ml 용량으로 선보인다.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에코 무라벨'은 온라인몰 쿠팡을 통해 20개입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제품 '뿌요 워터젤리(△뿌요 워터젤리 사과 △뿌요 워터젤리 딸기)'를 출시한다. 지난 4월 선보인 '코코뿌요'와 함께 뿌요 브랜드 라인업은 총 4종으로 늘어났다.

ⓒ 팔도


신제품은 말캉한 식감의 워터젤리다. 과일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색소를 함유하지 않고 젤리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비타민B1과 식이섬유로 기능성도 강화했다.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2종 모두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마실 수 있는 120ml 파우치 용기를 적용했다. 뚜껑에는 안전캡을 적용해 개봉이 편리하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나들이 간식으로도 좋다. 냉장실에 1시간가량 보관 후 흔들어 먹으면 더욱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어린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워너브라더스디스커버리 TV 채널에서 방영 중인 대한민국 창작 TV 애니메이션 '하니와 숲속친구들' 캐릭터를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가 미국산 프리미엄 위스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코자 스트레이트 위트(Wheat) 위스키 '번하임(Bernheim)'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주류연구기관인 'IWSR(International Wine And Spirits Research)'에 따르면, 코로나 19를 전후로 한 2018년부터 2022년까지의 미국산 위스키의 한국시장 내 연평균 성장률은 약 47.3%로 같은 기간 내 전체 위스키 성장률 6.4%를 큰 폭으로 상회했으며, 특히 위스키 소비 다양화 및 고도화에 따라 미국산 수퍼 프리미엄급 이상 위스키의 성장세는 같은 기간 연평균 94.7%에 달하며 성장세를 주도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번하임'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밀 함유량이 51% 이상인 '스트레이트 위트 위스키'로 밀 함유량이 높고 7년 이상의 숙성을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며, 한정 수량 생산되는 스몰배치(Small Batch) 제품이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 '국제주류품평회(ISC)'에서 각각 Double Gold(21년), Gold(20년)를 수상하는 등 해외 유명 주류품평회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번하임'은 7월말부터 편의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주류 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및 주류 스마트 오더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로 유통망을 넓힐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으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 주요 소비층인 2030을 비롯해 전 타깃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신규 제품으로 선정했다. 

신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 중에서도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야생복숭아, 약복숭아, 산복숭아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는 개복숭아는 유기산, 펙틴, 등 섬유소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높지 않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믹싱주로도 잘 어울리는 품종이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1개 페트(300mL)의 열량은 11.2kcal로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칼로리 제로(100ml당 4kcal 미만 시 무칼로리)에 해당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 하이볼 열풍으로 '진로토닉워터'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복숭아 중에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개복숭아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세분화∙다양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로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연다. 오늘부터 오는 7월30일까지 진행하는 브랜드 체험관은 맛있지만 부담없는 ZERO 디저트 체험과 서피비치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 롯데웰푸드


양양 서피비치는 MZ세대 사이에서 국내 서핑 명소로 떠오르면서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중 하나로 각광받는 곳이다. 덕분에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좋아 다양한 브랜드들이 체험 공간이나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기도 한다.

'점핑제로' 체험 공간은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맛있는 무설탕 디저트를 직접 먹어보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는 '맛평가존'과 '점핑제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평가존'에서는 최근 출시한 ZERO 브랜드 빙과인 '밀크 모나카', '밀크 소프트콘'과 무설탕 과자류를 시식해볼 수 있다. 2층은 ZERO 디저트를 즐기며  서피비치에서의 추억이 담긴 인증샷을 남기는 'ZERO 카페'를 마련했다.

특히 1층의 '점핑제로 게임'은 ZERO 브랜드를 재미있게 즐기는 경험에 초점을 맞춘 체험형 이벤트다.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며 설탕을 형상화한 공을 몸에서 털어내는 게임으로 '설탕 없이도 맛있는 디저트'란 경험을 재미있게 구현했다. 게임을 즐기고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ZERO 디저트와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ZERO 브랜드 체험 공간의 자세한 운영 시간과 이벤트 참여 정보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기념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입힌 라춘듀오를 선보이고, 핑크 라춘듀오를 활용한 '케이크 2종'과 '키링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핑크라이언 키링'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키링 굿즈로, △핑크라이언과 △핑크춘식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 대표 색상인 핑크색으로 물든 라춘듀오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키링 상단의 고리를 가방, 옷 등에 매달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10주년을 기념하며 핑크빛으로 물든 라춘듀오를 귀엽게 표현한 콜라보레이션 케이크 '핑크 퐁당 라이언' 또는 '핑크 라춘 인 원더랜드' 사전예약 시, '핑크라이언 키링' 굿즈 2종 중 1종을 3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가 덴마크산 정통 유산균을 함유한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2종(사과, 베리믹스)을 출시하고 기능성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섰다.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Chr. Hansen)이 개발한 덴마크산 유산균 5종을 포함하고 있다. 한 병당 유산균 함량이 2000억 CFU에 달하며, 유당을 100% 제거하는 락토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들어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식이섬유 6,500mg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원료도 들어 있다. 사과맛, 베리믹스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1991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넘어선 국내 대표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와 소와나무 비피더스 명장 등 다양한 발효유 제품을 판매해왔다. 이번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를 추가로 출시하고 발효유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새로운 메뉴를 야심 차게 선보인다. 

ⓒ bhc


bhc치킨은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로 새로운 맛을 선사할 역대급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마법클' 출시에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먼저 선보였다. 티징 영상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신메뉴의 주원료를 하나씩 공개하며 뿌링클의 뒤를 이을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25일 본격 공개된 bhc치킨의 신메뉴는 바로 '마법클'이다. ‘마법클’은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달콤하고 고소하게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 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치킨이다. 

bhc치킨이 이번 신메뉴를 위해 주목한 것은 바로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다. 특히 소스와 후레이크에 모두 마늘을 사용해 메뉴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마늘과 버터의 조합으로 탄생한 '마법클 소스'는 엄선된 100% 국산 마늘과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조청을 넣어 만든 소스에 고소한 버터를 가미해 단맛과 고소한 맛의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소스 위에 뿌려지는 '마법클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함께 직화솥에 볶아 풍미 가득한 크런치한 식감을 완성한다. 마법클의 후레이크는 바삭한 튀김옷 위에 뿌려져 치킨의 크런치함을 배가시켜준다. 

이번 신메뉴 '마법클'은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발맞춰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소화 흡수력이 우수한 산양유에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풍부한 생(生)유산균을 강화한 '파스퇴르 산양 제왕'을 출시했다고 25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장 위생 및 원유 품질에 대해 심사기준을 까다롭게 적용하는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의 산양유 원료를 사용했다. 일반 우유와 다른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를 방해하는 성분이 적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제왕절개 분만이 전체의 절반을 넘어서는 등 출산 환경 변화에 대응해 영양 성분의 함량을 설계했다.

자연분만 신생아는 출산 과정 중 산도(아이를 낳을 때 태아가 지나는 통로)를 통과하면서 유산균 샤워를 통해 유익균을 물려받는다.

롯데웰푸드는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 유산균이 많다는 것에 주목해, 롯데중앙연구소 및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과 이를 활용한 파스퇴르 제왕 유아식을 공동 개발했다.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 유산균을 포함, 영유아 중증 설사병의 주요 원인인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으로 IR52장영실상을 수상한 EPS 유산균체 대사물질과 같은 특허 받은 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갈락토올리고당·프락토올리고당·이눌린) 함량을 강화한 신바이오틱스 설계로 영아가 건강한 장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아기가 장에서 영양소를 놓치지 않고 흡수할 수 있도록 잘게 쪼갠 가수분해 단백질과 모유와 유사한 지방산 구조인 OPO(INFAT)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두뇌 활동 향상에 도움을 주는 뇌세포막 구성물질인 스핑고마이엘린, 포스파티딜콜린 등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이외에도 모유 내 주요 구성 성분이자 자기방어 능력 형성에 도움을 주는 락토페린, 강글리오사이드, lgG(면역글로블린)을 배합해 차별화했다.

파스퇴르 산양 제왕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100일(태어나서 100일까지),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36개월) 총 4종으로 월령과 단계를 구분해 출시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7일부터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판매하는 '서머 버디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서머 버디 위크는 최근 온라인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데 맞춰 기획된 특별 행사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신규 상품들로 준비됐다.

해당 상품들은 청량감을 주는 파란색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홈카페족을 겨냥한 아이스음료 컵, 디저트 컵을 비롯해 음식 플레이팅에 안성맞춤인 오발 플레이트, 여름철 실용성 높은 아이스 트레이, 텀블러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온라인 상품 기획전에서 고객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단품 판매 외에도 구매 목적별 연관 상품을 한 데 묶은 세트 상품도 제안한다.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고객은 일반 플레이트와 오발 플레이트로 구성된 '플레이트 세트'를 선택하거나 아이스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는 레터링 컵과 아이스 트레이로 구성된 '글라스&아이스 트레이 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서머 버디 위크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과 장바구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동기간 내 일반 배송 상품(MD, 상온 푸드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다회용 백을 제공한다.

스타벅스가 온라인 상품 기획전을 연 배경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봬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경험을 지원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제고시키기 위해서다.

실제 스타벅스는 앱 내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기간 한정 프로모션 상품들을 포함한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 상품들을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도록 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고품질의 가정간편식 딤섬 2종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 크리스탈제이드


이번 제품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대표 시그니처 딤섬인 '쇼마이'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새우를 가득 담아낸 '오리지널 쇼마이' 와 이탈리아산 트러플 페이스트와 오일을 함유해 깊은 풍미를 더한 '트러플맛 쇼마이' 2종이다.

쇼마이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홍콩식 딤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로 유명하며, 크리스탈 제이드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 셀러 메뉴이기도 하다.

크리스탈 제이드 HMR 신제품인 쇼마이 2종은 시중에 판매되는 냉동 딤섬과의 차별성을 위해 HACCP인증을 받은 자체 CK(Central Kitchen)에서 직접 생산하여 품질 수준을 끌어올렸다. 또한, 쇼마이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새우의 함량 역시 레스토랑 레시피와 동일한 수준으로 적용했다.

특히, 2년 넘는 시간동안 진행된 메뉴 테스팅을 통해 냉동상태에서 가장 최적화된 식재의 함량과 딤섬피의 두께, 해동 시간을 파악하고 크리스탈 제이드 싱가폴 현지 총괄 셰프를 초청하여 품질 검증을 받는 등 레스토랑 수준의 홈쿡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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