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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농심·크리스피크림도넛·아마스빈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7.28 14:46:38
[프라임경제] 7월2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행사 소식.
 
매운맛 라면의 대표제품 농심 신라면이 2배 이상 매운맛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 농심


농심은 신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한 '신라면 더 레드(The Red)'를 한정판으로 8월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스코빌지수가 7500SHU로 기존 신라면 3400SHU의 2배가 넘으며, 농심에서 판매하는 라면 중 가장 매운 제품인 앵그리 너구리(6080SHU)보다도 높다. 농심은 최근 소비자들의 매운맛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신라면 더 레드를 개발했다.

신라면 더 레드는 신라면 본연의 아이덴티티인 '맛있는 매운맛'을 지키면서, 보다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청양고추의 양을 늘려 매운맛의 강도를 높이는 동시에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진한 육수의 감칠맛을 내는 재료를 보강함으로써 깊고 진한 국물 맛도 한층 살렸다.

특히, 후첨양념분말에 신라면 고유의 감칠맛과 잘 어울리는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 향신 재료를 넣어 색다른 매운맛을 구현했다. 또한, 건더기는 표고버섯과 청경채 등의 양을 기존 신라면보다 2배 이상 늘려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더 레드로 '맛있게 매운맛'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신라면을 즐겨 먹으면서 보다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지난 14일 시원한 수영장을 대표하는 요소들을 도넛으로 구현한 '왓 어 워터풀 도넛!' 시즌 도넛 5종(△홀리 유니콘 △샤이닝 샤크 △플로팅 터틀 △아이스 버킷 △투 머치 파인애플) 출시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 방문 고객 대상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유수풀에 시그니처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본떠 만든 도넛 모양의 튜브 800개를 띄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캐리비안 베이 어드벤처풀 구역에 시즌 콘셉트인 'CLUB CABI'에 맞춘 대형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설치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했다.

이에 더해, 대형 포토존 옆 이벤트 존을 마련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품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8일부터 7월30일까지, 8월4일부터6일까지 총 6일간 운영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물총 과녁 맞추기, 통아저씨 게임 등 이벤트 존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해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8월27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프로모션을 즐기며 인증샷 촬영 후 SNS 통해 업로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국내 버블티 & 커피 전문점 '아마스빈'에서 브랜드런칭 15주년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마스빈 15주년에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는 2023년 8월11일 14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되며, 아마스빈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아마스빈 인기메뉴 5가지(얼그레이 밀크티, 초코 버블티, 하동녹차 버블티, 애플망고 스무디, 복숭아 요거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마스빈 공식 SNS 계정에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되면 어플을 통한 무료음료 상품권 적립과 귀여운 아마스빈 캐릭터 그립톡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부드러운 서울우유 국산 생크림을 메인으로 트렌디한 젊은 층을 겨냥한 신제품 크림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는 편의점 방문율이 높고 트렌드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스타일의 신제품 크림라떼 2종 '솔티드크림라떼'와 '초코크림라떼'를 선보이게 됐다. 부드러운 생크림을 베이스로 한 맛의 변주를 통해 소비자들의 새로운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제품 서울우유 '솔티드크림라떼'는 국산 원유와 생크림, 감칠맛을 자랑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함유해 특유의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커피 제품이다.

서울우유 '초코크림라떼'는 서울우유 인기 가공유 중 하나인 초코우유를 보다 더 깊고, 더 고급스럽게 구현한 커피 제품으로 부드러운 서울우유 국산 생크림과 진한 초콜릿에 커피를 더했다.

새로 선보이는 크림라떼 2종은 나른한 일상, 카페인이 필요한 순간에 맛있고 편리하게 즐기기 좋은 250mL의 적합한 사이즈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의 경우 제품 특성을 강조하는 이미지를 적극 활용한 점도 특징이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에이드, 하이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베이스 '홈카페 에이드' 2종을 선보인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활용해 과일이 듬뿍 들어간 액상 형태의 베이스를 출시하게 됐다. 더운 여름철 청량하고 상큼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은 '홈카페 자몽 에이드'와 '홈카페 샤인머스캣 에이드' 등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달콤 쌉싸름한 자몽 과즙과 펄프를 넣어 풍부한 과즙과 식감을 살렸다. '샤인머스캣 에이드'는 퓨레를 사용해 새콤달콤한 샤인머스캣의 맛과 향이 돋보인다.

취향에 맞춰 다양한 레시피 조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탄산수를 넣으면 청량한 에이드로, 물과 얼음을 넣고 갈면 시원한 스무디로 즐길 수 있다. 소주나 위스키에 섞어 마시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로도 완성할 수 있다.

대상다이브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과일 에이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홈카페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다이브스는 핵심 브랜드인 '복음자리'를 앞세워 '최상의 카페 토탈 솔루션 뉴 크리에이터'를 비전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서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종'과 전통 팥빙수부터 인절미빙수, 과일빙수 등 총 5가지 맛의 빙수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잼있는 빙수 KIT' 등 다양한 홈카페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맘스터치는 펩시와 손잡고 내달 6일까지 '싸이순살' 치킨 전 메뉴 할인 및 무료 음료 혜택을 제공하는 '치킨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입맛을 되살리고, 지출이 많은 휴가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6일까지 내점 및 포장, 자사앱,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모든 '싸이순살' 단품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콜라 2잔을 무료 증정한다. 이에 '후라이드싸이순살'과 신메뉴인 '꿀꽈배기싸이순살'은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음료로 구성된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싸이순살'은 싸이패티의 노하우 그대로 100% 닭다리살로 만들어 매콤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맛이 특징인 맘스터치의 대표 순살치킨 메뉴다.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간장마늘싸이순살, 핫치즈싸이순살, 치즈뿌치싸이순살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오는 8월1일부터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SPC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은 노티드의 대표 제품 '우유 생크림 도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으로 우유 풍미가 가득한 노티드 도넛의 크림을 표현하고,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노티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의 커스터드 리본을 둘렀다. 또한, 도넛 콘셉트의 '브레드 큐브'를 쏙쏙 넣어 씹는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를 선보였다. 노티드 대표 캐릭터 '크림 버니'가 배스킨라빈스 아르바이트생이 되어 달콤함을 나누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달의 맛을 비롯한 총 5가지 아이스크림 위에 크림 버니의 특징인 큰 귀와 시그니처 스마일,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로고 포인트를 더했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달콤하고 고소한 소보로 쿠키슈 사이에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노티드 우유 생크림 맘모슈'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노티드' 도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배스킨라빈스만의 8월 이달의 맛을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일동후디스가 여름 운동족을 겨냥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 운동 전후 한 팩으로 20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를 필두로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앞서 공개한 하이뮨 액티브X김민지의 여름 서핑 VLOG 영상 및 유튜브 댓글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3개월간 총 3000명에게 하이뮨 액티브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늘부터 8월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하이뮨 액티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링크 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신제품 하이뮨 액티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고물가 상황 속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한 달간(매주 목요일) 주요 인기 메뉴당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홍콩반점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콩반점 감사제'는 홍콩반점이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민응원 캠페인' 3탄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8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3일, 10일, 17일, 24일, 31일)마다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짜장면 짬뽕 등의 식사류, 탕수육 군만두 등 홍콩반점의 주요 인기 메뉴를 1000원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뉴 수에 제한 없이 메뉴당 1000원씩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여럿이서 함께 식사한다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콩반점 감사제'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포장·배달 주문 시에는 적용이 불가하다. 단, 포장, 배달 전문점의 경우에는 포장 주문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타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토핑 및 소스, 음료 등 일부 메뉴는 제외된다.

웅진식품이 G마켓 라이브방송에서 '자연은 토마토주스' 등 다양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웅진식품


이번 행사는 28일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가량 G마켓의 라이브방송 플랫폼 'G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혜택 상품은 '자연은 90일 토마토 주스' 페트 제품과 병입 제품을 포함해 '가야농장' 주스, '자연은 더말린', '빅토리아 청귤', '하늘보리' 등 총 12종의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빅토리아 청귤'은 G마켓 단독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먼저 많은 품목을 구매한 '구매왕' 10명에게는 스테비아 토마토 2팩 과일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퀴즈 이벤트에 참여 시 방울토마토 키우기 패키지 키트가 제공된다. 이외에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웅진식품 신제품 '캐치! 티니핑'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가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협업해 '테라X얼킨 업사이클링 백 2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친환경 프로젝트 '청정 캠퍼스'의 올해 첫 번째 협업 결과물로 테라의 핵심 가치인 '청정'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청정 캠퍼스 프로젝트는 미술 대학교에서 버려지는 회화 습작품 등을 활용해 가방을 제작했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홍익대학교, 성균관대학교 등 다양한 대학교의 미술학과에서 실제로 캔버스를 직접 수거했다. 또한, 홍보 목적으로 제작했던 테라 배너와 가공 후 남은 가죽 등을 활용해 얼킨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수거한 폐기물을 가공해 업사이클링 백으로 재탄생 시켰다. 수거부터 제작까지 일련의 과정을 담은 영상은 테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업사이클링 백은 토트백과 클러치백으로 테라 친환경 로고와 메시지를 담아 제작됐다. 특히, 사용된 캔버스는 모두 다른 습작품이기 때문에 전 세계를 통틀어 하나밖에 없는 희소성을 가지며 각종 세계 패션위크에서 인정받은 얼킨만의 디자인으로 차별성을 높였다.

이번 업사이클링 백은 카카오톡 테라 전용관과 무신사, 쿠팡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얼킨 입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28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활용해 폐캔버스를 수거한 대학교에 새로운 캔버스를 기증하는 환원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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