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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빽다방·코젤·코카-콜라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8.01 16:53:06
[프라임경제] 8월1일 식음료 및 유통 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빽다방과 정규 7집으로 돌아온 K-POP 대표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역대급 협업이 성사되어 큰 화제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티스트 엑소(EXO)와 협업해 시즌 한정 메뉴 '크림소다'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정규 7집으로 돌아온 엑소의 컴백을 기념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타이틀곡인 ‘Cream Soda(크림소다)’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를 기획했다. 특별히 멤버의 모습이 담긴 전용 컵홀더까지 만들어 콜라보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엑소(EXO)만의 쿨섹시 바이브를 녹여낸 곡의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기분 좋은 달콤함과 청량감을 담아낸 점이 눈길을 끈다. 청량한 블루 컬러의 소다맛 베이스에 탄산수를 더한 시원한 에이드 위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스프링클 토핑을 올려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엑소와의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크림소다'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주차별 MD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빽다방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빽다방과 엑소(EXO)의 콜라보 음료 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체코맥주 코젤이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 신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8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래버 제품은 1874년부터 사랑받은 체코맥주 코젤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메리치노 코젤다크', '아메리치노 코젤제로'다.

엔제리너스의 시그니처 라인인 아메리치노와 컬래버한 '아메리치노 코젤다크'는 크리미한 에스프레소 거품을 올려 마치 흑맥주 같은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코젤다크와 코젤 0,0%에 영감을 받았지만, 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디카페인 버전인 '아메리치노 코젤제로'도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모델이자, 대세 배우인 손석구와 함께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딱! 좋은 사회생활'을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소비자에게 일상 속 함께 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조지아X손석구 이모티콘은 ‘딱! 좋은데’를 콘셉트로 실제 사회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 감사, 분노 등 다양한 감정표현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손석구 특유의 능숙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사회생활의 희로애락을 표현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조지아X손석구의 '딱! 좋은 사회생활' 이모티콘은 1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조지아 크래프트는 커피가 필요한 순간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총 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정몰)' 최초의 PB(Private Brand) 상품인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을 선보인다.

ⓒ KGC인삼공사


글루타치온은 △글리신 △시스테인 △글루탐산 3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해 이루어진 아미노산 화합물로, 체내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글루타치온은 환원형 글루타치온(GSH)과 산화형 글루타치온(GSSG)으로 나뉘는데, 환원형 글루타치온(GSH) 비율이 높을수록 체내 산화스트레스가 낮은 것으로 판단된다.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순도 50%의 환원형 글루타치온효모추출분말 1000mg (일회섭취량 기준)과 시너지 원료 8종을 복합 설계한 프리미엄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루타치온은 몸속에서 흡수되기 어려워서 고용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1일 2병 섭취시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1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 부원료를 포함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 4종(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토코페롤) 등을 함유해 화사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석류 △크랜베리 △엘더베리 △강황 △브로콜리 △토마토 등 싱그러운 채소과일 6종을 더하여 산뜻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과 먹거리 분야에 특화된 정관장몰의 전문성을 살려 PB상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 'Super Flex'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uper Flex'는 파파존스 피자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만큼 여느 때 없이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및 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8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마리너(1등)을 비롯해 아이폰 14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과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8월1일부터 내달 9월5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을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8월 이벤트로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하반기 신메뉴다. 얇은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2종으로 출시 됐다. 크리스피 치즈 피자 주문 시 증정하는 '파파 바이트'는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넣고 구운 롤 타입의 메뉴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2003년 압구정동 1호점을 개점한 이례 작년 말 기준 전국 약 24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3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성장했다. 매장당 높은 매출에 집중하는 점진적 매장 확대 전략을 유지하며 2025년까지 300개 매장 오픈, 매출 25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차은우의 '최애'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즐기며 스페셜한 '차은우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마련됐다.

ⓒ 써브웨이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직접 고른 '꿀조합'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한정판 차은우 굿즈를 제공하는 '차은우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차은우 메뉴'는 차은우가 실제로 가장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조합을 똑같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다양한 활동에서 탄탄한 자기관리를 보여주고 있는 차은우 특유의 건강하고 성실한 매력이 메뉴 속에 그대로 담겨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은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샌드위치 '로스트 치킨'이다. 빵은 건강하고 고소한 곡물빵인 '위트 브레드'를 골랐다. 여기에 △양상추 △토마토 △오이 △양파 △피망 △올리브 등 6종의 신선한 채소를 곁들이고, 메인 재료인 로스트 치킨을 한 장 더 추가하는 '미트 추가' 옵션을 선택해 든든함을 더했다. 

또한, 추가 토핑으로 '아보카도'도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와 크리미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꿀조합의 마지막을 장식할 소스로는 전체 재료의 맛과 풍미를 하나로 어우러지게 해주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골랐다.

'차은우 메뉴' 구매 시 증정되는 한정판 스페셜 굿즈는 1일부터 2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써브웨이는 오는 10월10일까지 총 6차례에 걸쳐 각기 다른 차은우 스페셜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1일 공개된 1차 스페셜 굿즈는 차은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다.

굿즈 외에도 '차은우 메뉴' 구매 시 차은우의 매력을 담은 소소하면서도 따뜻한 추가 선물이 제공된다. 차은우의 손글씨를 프린팅한 제품 라벨 스티커 3종이다. "오늘도 차이링~!!", "널 위해 준비했어", "오늘도 행복하세요~!!" 등 차은우가 직접 손으로 쓴 메시지가 담겼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차은우 메뉴' 구매 시 3종 중 1종의 차은우 손글씨 스티커가 랜덤으로 부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차은우 한정판 스페셜 굿즈는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매장별로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매장마다 굿즈 소진 시점은 다를 수 있다.

컴포즈커피가 최근 높아지고 있는 디카페인 수요에 발맞춰 새로운 디카페인 커피를 출시했다.

관세청 수출입무역 통계에 따르면 지난 2022년 디카페인 원두 수입량은 6933t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증가하는 홈카페 및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컴포즈커피는 소비자들이 잠 걱정 없이 늦은 오후와 저녁시간에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 커피를 내놓았다. 새롭게 선보인 디카페인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향미, 고소한 견과류, 그리고 다크초콜릿의 쌉싸름한 텍스쳐를 자랑한다.

특히 화학제품을 사용한 일반적인 카페인 제거 방법이 아닌, 사탕수수를 발효해 천연용매제로 사용하는 슈가케인 디카페인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했다. 슈가케인 디카페인 공법을 사용하면 최소 90%이상 카페인 제거가 되며, 로스팅시 잔여물이 없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한편, 컴포즈커피 디카페인 커피는 오늘부터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점차 전국적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판매 매장은 컴포즈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됐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메뉴인 'NEW아메리카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NEW아메리카노'는 기존보다 더 큰 사이즈에 샷을 추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NEW아메리카노' 할인권을 증정한다.

배달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1일부터 20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4잔 세트 구매 시 42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되며, 23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NEW아메리카노' 3잔 구매 시 추가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디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3회에 걸쳐 'NEW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9일부터 15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NEW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그 밖에도 이디야커피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특허 등록한 '이디야 블렌드'를 알리기 위해 이디야 멤버스 앱 내 퀴즈 이벤트와 자체 생산 시설 '드림팩토리'의 원두 생산 과정 유튜브 광고 등 '커피 한 잔의 진심'이라는 타이틀로 커피에 대한 품질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오뚜기가 매운 라면의 대표주자인 열라면에 마늘과 후추를 더한 '마열라면'을 8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 오뚜기


1996년 출시된 오뚜기 '열라면'은 깔끔하게 매운 국물과 쫄깃한 면발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매운 라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열라면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2020년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확산 이후 열라면에 다양한 부재료를 넣어 먹는 '모디슈머'가 늘었고, 2019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판매량(봉지면 기준)은 약 3배 뛰었다. 

오뚜기는 열라면에 첨가하는 부재료로 마늘, 후추 등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주목해 새로운 콘셉트의 '마열라면'을 개발했다.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인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까지 더해 익숙하면서도 매력적인 새로운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에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자란 마늘과 입자가 굵은 후추를 동결건조한 '마늘후추블럭'이 들어있어 마늘, 후추, 고추 각각의 특징을 잘 살려낸 제품으로 개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열라면' 봉지면은 8월16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용기면은 오는 9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이달 1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저스트프레시' W스퀘어점과 LCT점에서 풀무원의 녹즙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바른먹거리 원칙'을 지향하는 풀무원녹즙과 '더 나은 나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하는 저스트프레시 간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산 지역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스트프레시'는 '음식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진 라이프스타일 F&B 스토어다. △첨가물 미사용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제철 식재료 사용 등 차별화된 식자재 원칙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고객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이달 2일까지 이틀간 '듀얼케어 녹즙이니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녹즙을 한 병에 담은 '핏러브엑스투'를 2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병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인 이달 15일까지 저스트프레시 샐러드 또는 샌드위치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풀무원녹즙 1병을, 클렌즈랩 6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시업 주스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자원순환을 위한 '리사이클'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공병 5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1병을 새롭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스트프레시' 매장에서는 풀무원녹즙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3종(핏러브엑스투, 하트러브엑스투, 아이러브엑스투), 녹즙 3종(마시는새싹, 케일&셀러리, 위러브플러스), 클렌즈랩 3종(레드, 옐로우, 그린), 프레시업 4종(케셀아세라, 베리마리굿, 석류어때요, 양배추천해) 등 풀무원녹즙 대표 제품 1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이커머스 플랫폼 캐처스와 함께 '오도독매콤짱아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8월3일까지 캐처스 더블딜에서 스쿨푸드 '오도독매콤짱아치' HMR(가정간편식) 제품 5팩을 19%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의 '오도독매콤짱아치'는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장조림 버터비빔밥' 등에 들어가는 식재료로 오도독 씹히는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짱아치를 맛본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에 의해 지난 2018년 HMR 제품으로 탄생했다.

특히 '오도독매콤짱아치'는 오도독 씹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스쿨푸드 남양주 제조공장에서 23번의 까다로운 공정과 7번의 절임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며 꿀을 첨가해 깊은 감칠맛을 낸다. 지난 2020년에는 5만개 판매 기록을 세우며, 지금까지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2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유명 셰프의 한식 파인 다이닝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다. '비비고'의 한식 세계화 철학을 담아 스타 셰프의 독창성이 담긴 메뉴를 최고의 맛품질로 구현했다.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2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1스타 '소설한남'의 엄태철 셰프와 함께한다. '소설한남'은 소박하고 정갈한 한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로 유명한 모던 한식 레스토랑이다. 

CJ제일제당과 엄 셰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우 한 마리를 펼쳐 빚은 통새우제비와 바지락육수', '오리 다리살로 빚은 구이와 오리뼈를 우린 죽', '참고둥을 가득 넣은 들기름 감태 메밀면'의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을 개발하고 새로운 색깔의 한식을 선보인다.  

'새우 한 마리를 펼쳐 빚은 통새우제비와 바지락육수'는 새우살을 그대로 펼친 후 전분 옷을 입혀 수제비모양으로 만든 통새우제비가 특징으로, 오직 '비비고 셰프컬렉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오리 다리살로 빚은 구이와 오리뼈를 우린 죽'은 셰프의 특제 양념에 재워 잡내 없이 고급스럽고 은은한 풍미를 더한 국내산 오리 다리살을 손으로 빚어 구워냈다. 덕분에 겉은 노릇하지만, 속은 육즙이 풍부하고 고깃결이 제대로 살아있어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참고둥을 가득 넣은 들기름 감태 메밀면'은 '소설한남'의 시그니처 메뉴인 감태 메밀국수를 새로운 재료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감태와 김으로 만든 특제 간장소스에 들기름을 더해 깊고 진한 풍미는 물론, 쫄깃한 참고둥과 아삭한 오이볶음, 바삭한 누룽지 고명으로 식감과 색감까지 살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인 CJ더마켓을 통해 8월8일까지 신제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8월9일부터 마켓컬리, 11일부터는 주요 백화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2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와 첫번째 '비비고 셰프컬렉션'을 선보였으며, 기존의 밀키트와는 차원이 다른 뛰어난 맛품질로 한 단계 더 진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글루텐이 함유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글루텐프리(gluten free)' 쌀 간식 통합브랜드 'The쌀로'를 론칭한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즐거운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쌀로 만든 케이크, 쿠키, 빵을 판매하는 카페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점과 세계적으로도 글루텐프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점을 주목했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가 브랜드 이름만으로도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쌀로 만들었다는 의미를 담아 'The쌀로'로 브랜드명을 정했다. 'The쌀로'는 'NO밀가루! 글루텐프리 쌀 간식 통합브랜드'를 내세워 밀가루에 불편함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The쌀로' 브랜드의 첫 시작을 알리는 제품은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이다.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은 쌀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최대로 끌어올려 씹는 소리까지 경쾌한 과자라는 것이 특징이다. 포장지 겉면에도 '더 편안한 하루, 라이스 스낵'이라는 문구를 삽입하고, 글루텐프리 인증마크를 삽입해 제품의 특징을 누구나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과 각종 요리에서 입맛을 돋워 주는 재료로 사용되는 토마토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먹을수록 끌리는 매력이 있는 스낵이다.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은 식품 내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거나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준인 20mg/kg(20ppm) 이하로 만들어져 대기업 최초로 한국 글루텐프리인증(KGFC)을 획득한 제품이다.

한국 글루텐프리인증(KGFC)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글루텐프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재정해 국가기술표준원의 단체표준으로 등록한 제품인증이다. 이 인증은 글루텐프리 식품 시험법, 관리기준에 따라 원료 입고 단계부터 제조공정, 출하까지 전 과정에서 알레르기성 물질인 글루텐 오염 가능성, 관리상태를 철저하게 심사해 글루텐프리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한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제품을 지속 개발해 'The쌀로' 브랜드의 범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롯데웰푸드의 'The쌀로' 브랜드는 스낵으로 시작해 다른 범주로 더욱 확장해 나가며, 헬스&웰니스(Health&Wellness)를 제공한다는 비전에 맞춰 글루텐프리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Staub)와 퓨전레스토랑 자주 테이블(JAJU Table)이 콜라보레이션으로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스타우브와 자주 테이블이 선보이는 특별 세트 메뉴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우브의 제품에 플레이팅 되어 제공되며 맛의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우브 메뉴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셰프 추천 아뮤즈 부쉬, 그라브락스 훈제 연어 샐러드, 한우 안심 스테이크,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로 구성됐으며,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자주 테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우브와 자주 테이블은 해당 기간 동안에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자주 테이블에서 스타우브 특별 메뉴를 즐겼다면 영수증 지참 시 신세계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스타우브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주 테이블 방문 전 신세계 강남점 스타우브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했다면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스타우브 전용 메뉴는 최대 20%, 파스타 전 메뉴는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자주 테이블에서 스타우브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기만 하면 현장에서 아메리카노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8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SPC 배스킨라빈스


이달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8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싱글킹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은 MZ세대가 줄 서서 먹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탄생한 플레이버로, 우유 풍미가 가득한 노티드 도넛의 맛과 비주얼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배달앱 △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사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배라데이'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시원하게 8월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8월1일부터 8월6일까지 부산 다대포와 해운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27회 부산바다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라거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와 밀맥주 '블루문(Blue Moon)'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부산바다축제'는 부산광역시 주최하고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주관하는 부산의 대표 여름 축제다. 기존에 부산 전역 6개 해수욕장에서 열리던 행사였으나 올해는 동쪽(해운대)과 서쪽(다대포)의 대표 해수욕장으로 개최 장소를 집중했다. 특히 다대포 해수욕장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피서객들과 시민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을 대상으로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제27회 부산바다축제'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비치펍(Beach Pub)을 운영하고 '밀러'와 '블루문' 생맥주를 판매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부산 지역 대표 여름 축제인 '제27회 부산바다축제'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여러 지역의 다양한 문화 축제에 참여해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및 접점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 2021년 11월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과 더불어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몰슨 쿠어스와 '밀러'와 '블루문'의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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