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풀무원·연세유업·한국파파존스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9.01 18:06:13
[프라임경제] 9월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고단백 플레인 스콘', '통밀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풀무원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취향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먹거리 구매 시 본인의 니즈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맛과 건강을 모두 신경 쓰는 헬시플레저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베이커리에서도 취향에 맞게 세분화된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인다. 

이에 올가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통밀 베이글과 고단백 플레인 스콘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다.

올가가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플레인 스콘', 18시간 발효해 더 쫄깃한 '통밀 베이글' 2종으로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영양성분 및 첨가물을 고려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정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5분 정도만 조리하면 갓 구운 빵을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홈베이킹족에게 안성맞춤이다.

'고단백 플레인 스콘(70g*4입, 280g)'은 식단 관리 중에도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9g이었던 단백질 함유량을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12g으로 늘려서 함유했으며, 플레인 맛으로 취향에 맞게 잼이나 버터를 곁들이면 영국식 애프터 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연구를 통해 비린 맛이나 뻑뻑한 식감 없이 맛을 구현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조리 없이 에어프라이어 170도에 5분 정도 데워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통밀 베이글(100*4입, 400g)'은 통밀과 두부, 사워도우 발효종으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내며, 국산 콩으로 만든 두부를 11%, 통밀가루를 22% 함유해 밀가루 비중을 줄이고 단백질과 부드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8시간 발효한 사워도우 발효종으로 한 번 더 발효해 씹는 맛을 더욱 살렸다. 

기본적인 맛의 베이글로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려 잼,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발라 즐길 수도 있으며 채소와 햄을 넣어 샌드위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냉동제품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농후발효유 '연세디저트요거트' 복숭아 맛을 출시하며 '맛그레이드'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맛그레이드'는 '맛'과 ‘업그레이드’의 합성어로, 기존에 판매되는 제품의 맛을 보다 다양하게 확장한 것을 일컫는다. 연세유업은 신제품 '연세복숭아요거트'를 앞세워 발효유 라인을 강화하고, 다채롭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연세복숭아요거트'는 앞서 출시된 감귤, 블루베리, 딸기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복숭아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담았다. 연세유업만의 레시피로 만든 복숭아 시럽으로 풍부하고 진한 과일 맛을 구현했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00억 마리가 함유됐으며, 원재료인 복숭아 과즙을 연상시키는 코랄빛 패키지로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30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가 인기피자 4종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의 인기피자인 '수퍼 파파스',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와 '존스 페이버릿' 중 하나의 피자를 라지사이즈 이상 구매 시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브 여섯 멤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1일부터 10월5일까지이며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과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브 키링은 주문 1건 당 1개가 증정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하프앤하프 주문과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아이브와 좋은 재료로 맛있는 피자를 선보이는 파파존스가 긍정적 시너지를 만들며 올 상반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함을 담아 마련한 파파존스의 프로모션과 함께 기분 좋은 9월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GRS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세계 각국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제품 5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

ⓒ 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은 'World Chocolate Fiesta' 콘셉트로 다양한 초콜릿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세계 유명 초콜릿 브랜드 △로아커 △토블론 △기타드 △밀카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제품별 네이밍에 각국의 인사말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10월16일까지 구매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딸기 스프레드와 이탈리아의 '로아커' 초콜릿을 토핑한 △본조르노 로아커, 초코우유 크림을 충진하고 스위스의 '토블론' 초콜릿을 토핑한 △봉쥬르 토블론, 민트 스프레드와 민트 크림을 가득 올리고 미국의 ‘기타드’ 초콜릿을 활용한 △Hello 기타드 민트초코, 우유크림과 독일의 '밀카' 초콜릿을 토핑한 △구텐 탁 밀카, 달콤한 초콜릿케익 도넛에 '허쉬' 초코칩을 가득 토핑한 △Hey 허쉬 초코케익 총 5종이다.

이에 더해, 허쉬초코 소스와 밀크 쉐이크, 초코쿠키의 조합으로 달콤함의 화룡점정을 장식한 허쉬 초코쿠키 쉐이크도 함께 운영한다.

유통전문기업 hy가 가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이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채널 '프레시 매니저'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동시 진행한다. 정기구독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정기배송 신청 시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100% 증정한다. 뷰티, 생활용품 카테고리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발맞춰 유료 회원제도인 '프레딧 멤버십'도 리뉴얼했다. 무료 체험 혜택은 3회로 늘리고, 매월 우수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한다.

배송일과 수량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하나의 제품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는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hy는 '야쿠르트 라이트', 'MPRO4', '쿠퍼스', '스트레스케어 쉼' 등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건강기능식품, 샐러드, 밀키트, 화장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정기배송 품목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다.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저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굽네몰의 '9.9.9 특가 열차' 이벤트는 9월을 맞아 최저 990원에 인기 상품을 구매하라는 의미의 프로모션이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기념해 온 가족이 굽네몰의 인기 제품을 풍성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인기 상품인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블랙페퍼 1팩을 정가 대비 66% 할인된 가격인 990원에 판매한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곱게 갈아 콜라겐 성분의 케이싱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블랙페퍼의 풍미와 다시마 진액의 깊은 맛, 탱글탱글한 식감에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고, 꼬치가 있어 간편하게 들고 먹기 좋다.

굽네몰 닭가슴살 제품과 맛있는 간편식을 패키지 구성으로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상 제품으로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이 포함됐다. 국내산 쌀과 시래기가 듬뿍 들어갔을 뿐 아니라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조리해 갓 지은 듯 고슬고슬 찰진 밥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누적 1천만 팩 판매고를 기록한 닭가슴살 '소맛닭 슬라이스', 직화오븐에 맛있게 구운 닭가슴살 치킨 주먹밥 '오븐구이 삼각치밥'을 비롯해 국내산 통닭다리 순살에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저온숙성한 통삼겹을 오븐에 구워내 바비큐의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를 할인 판매한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9월 한 달 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소맛닭 4종 12팩 전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다양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9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이달의 맛 '초코 퐁당 쿠키런'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9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싱글킹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초코 퐁당 쿠키런'은 쿠키런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모티브로 쿠키처럼 바삭한 식감은 물론 쿠키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요기요, 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사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만70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60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또, 요기요에서 1만7000원 이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대 5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 구매할 경우 아이스크림 패밀리 사이즈는 20%, 이달의 케이크를 포함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리얼 초코 27 큐브 △골라 먹는 와츄원)은 15%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카드 마이샵(My Shop)에서는 1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의 청구 혜택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교촌치킨이 9월부터 10월3일 황금연휴까지 교촌치킨앱 멤버십 회원에게 사이드 무료 증정 쿠폰 3종을 증정하는 '풍성한 교촌먹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수의 계절' 가을과 '민족의 대명절' 추석 시즌을 맞이해 교촌치킨 앱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촌은 10월3일까지 앱 고객을 대상으로 △웨지감자 △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 △의성마늘볶음밥 무료 증정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사이드메뉴 3종 모두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다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잠바주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 음료와 에너지 보울 등 4종으로, 지역 농가에서 수급한 샤인머스켓을 활용했다. 가을 시즌에 높은 당도와 톡 터지는 식감이 매력적인 과인일 샤인머스켓을 주원료로 과일을 통째로 갈아 넣어 리얼 과일의 신선함을 살렸다.

신제품 4종은 △새콤한 플레인 요거트에 달콤한 샤인머스켓을 함께 갈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샤인머스켓 요거트스무디' △샤인머스켓 베이스를 망고와 블렌딩해 달콤함을 살린 '샤인앤망고' △신선한 제철 샤인머스켓을 갈아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얼샤인머스켓 주스' △샤인머스켓과 망고, 요거트, 두유 등을 섞은 스무디 베이스에 샤인머스켓 토핑을 올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샤인머스켓 에너지보울' 등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22일까지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 행사 및 모바일 쿠폰 사용 제외)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바주스는 카카오T 앱과 제휴해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BOOST YOUR DAY'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 2주간 전 제품 대상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며, 일부 스무디 음료에 한해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잠바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가을 제철 식재료 보늬밤을 활용한 베이커리 4종과 가을 감성을 담아 캐러멜과 바나나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아티제 '보늬밤 베이커리 시리즈'는 지난해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어 올 시즌 재출시하는 메뉴로, 가을철 대표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했다. 밤의 거친 겉껍질은 제거하고 부드러운 속껍질을 남긴 후 조린 국산 보늬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보늬밤 쇼트케이크는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 사이에 밤 페이스트 크림을 샌드한 후 보늬밤 토핑을 올린 케이크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크림 사이로 씹히는 밤의 풍미가 일품이다. 보늬밤 화이트 롤은 화이트 스폰지 시트에 보늬밤 페이스트와 고소한 호지차 크림을 듬뿍 넣은 케이크다. 밤과 호지차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고소함과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보늬밤 식빵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통 식빵 사이 알알이 박혀 있는 보늬밤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의 재미를 선사한다. 보늬밤 크림 브레드는 보늬밤과 생크림으로 듬뿍 채운 브레드에 비스킷을 토핑한 이색적인 메뉴로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아티제는 가을의 색감을 닮은 캐러멜과 바나나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도 선보였다.

진한 캐러멜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캐러멜 시즌 음료 2종은 부드러운 연유밀크에 캐러멜 소스가 더해진 캐러멜 아이슈페너와 캐러멜의 달콤함, 오렌지의 상큼함, 루이보스의 향긋함이 조화를 이루는 티 음료 오렌지 캐러멜 루이보스다.

커피와 바나나의 매력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바나나 시즌 음료 2종은 바나나 캐러멜 아인슈페너와 바나나 콜드브루다. 은은한 바나나향이 퍼지는 바나나 밀크가 베이스로 사용되어 이색적인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사한다. 바나나 콜드브루 제품은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제철 '국내산 머드 크랩'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딤이앤에프에서 운영 중인 싱가포르의 상징이자 칠리크랩 대표 전문점인 점보씨푸드 IFC몰점은 국내산 머드 크랩의 신선하고 특별한 맛을 9월1일부터 선보인다.

머드 크랩은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크랩'으로 알려져 있으나 서식지 특성상 국내에서는 접하기가 힘든 재료 중 하나였다. 점보씨푸드 IFC몰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머드 크랩 요리는 한국에서 소량 서식하는 국내산 머드 크랩을 현지 어민과의 계약 체결을 통해 직접 공급을 받게 됨으로써 탄생하게 됐다. 국내산 머드 크랩은 8월부터 10월까지만 수확이 가능하며 일반 갑각류와는 달리 깊은 풍미와 높은 수율을 가지고 있어 대게 및 킹크랩 이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머드 크랩 요리는 싱가포르 점보씨푸드의 시그니처 소스인 칠리 소스와 블랙 페퍼 소스 두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단품뿐만 아니라 점보씨푸드의 인기 요리류를 저렴한 가격에 결합한 세트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던지니스 크랩, 보스턴 랍스터, 알래스카 킹크랩등의 갑각류와 씨리얼 깐새우튀김, 모카 폭립, 씨푸드 베이컨 말이 등과 같은 독보적인 요리와 함께 이번에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하는 국내산 머드 크랩를 통해 점보씨푸드만의 특별한 맛을 더욱 가깝게 고객분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한식과 조화롭게 페어링 되는 와인 판매에 돌입했다.

1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논현직영점)에서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등 와인 9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7월 '주야연가(晝夜宴家), 낮과 밤이 즐거운 맛있는 잔칫집'이라는 콘셉트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리뉴얼 오픈한 직영 매장이다.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적인 와인으로는 루이나 블랑 드 블랑(Ruinart Blanc de Blancs), 파 니엔테 샤도네이(Far Niente Chardonnay), 사시까이아(Sassicaia) 등이 있다. 와인 리스트는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국내 와인 소비자 기호와 한식과의 조화로운 페어링을 고려하여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와인 리스트 도입을 준비하며 플래그십 스토어 직원들이 고객에게 메뉴와 어울리는 최상의 와인을 제안하고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 교육도 실시했다. 

애플망고빙수를 출시하며 국내 디저트 트렌드를 선도해온 서울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맛있는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계절별 빙수와 그와 잘 어울리는 주류 조합의 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제철 과일로 만든 애플망고빙수와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배가시키는 와인과의 조합 ‘빙바인(빙수+와인)’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다가오는 위스키의 계절 가을에는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함께 벌꿀의 달콤함과 풍미를 살리는 위스키를 페어링한 '빙스키(빙수+위스키, Bingski)'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는 곱게 간 우유얼음 위에 진한 지리산 벌집꿀을 통으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코바 커피를 더해 입 안에서 감기는 달콤한 꿀과 커피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빙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말차·바닐라 아이스크림, 단팥,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비스킷을 함께 제공해 바삭함과 부드러움 등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빙스키' 세트의 주류는 글렌피딕 15년, 글렌리벳 15년 2종으로 준비했다. 빙수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벌꿀과의 환상적인 조화를 고려해 높은 도수와 깊은 향이 느껴지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엄선했다. ‘빙스키’ 세트에는 글렌피딕 15년, 글렌리벳 15년이 각 1잔씩(30ml) 제공된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위스키 2잔로 구성된 '빙스키' 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9월4일부터 판매하며, 12월부터는 제철 과일로 만든 딸기 빙수와 샴페인을 페어링한 '빙버블'(빙수+샴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