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웅진식품·이디야커피·던킨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9.11 17:25:08
[프라임경제] 9월1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시즌 한정 신제품 '빅토리아 하이볼향'을 출시한다.

ⓒ 웅진식품

'빅토리아 하이볼향'은 최근 하이볼 인기에 힘 입어 새롭게 선보인 음료로 탄산수에 위스키 향을 가미해 하이볼 칵테일을 연상시킨다. 

빅토리아 탄산수가 최근 유행하는 하이볼 레시피에 특히 많이 사용된다는 점을 적극 반영해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신상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리뷰 작성 시 500원 리워드의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 '토피넛 가을음료' 2종을 출시하며 토피넛 음료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디야커피는 '토피넛라떼'가 꾸준히 베버리지군 음료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이디야 토피넛만의 깊고 부드러운 향미를 더욱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버블 블랙토피넛라떼 △토피넛 쇼콜라 2종으로 구성됐다. '버블 블랙토피넛라떼'는 고소하고 달콤한 토피넛 베이스에 흑당과 쫄깃한 버블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인 논커피 음료다. 

'토피넛 쇼콜라'는 달콤한 휘핑크림과 초콜릿 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초콜릿과 토피넛에 부드러운 연유가 더해져 토피넛의 달콤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협업한 도넛과 쿨라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용감한 쿠키도넛'과 '쿠키런 쿠키 쿨라타' 2종으로, 데브시스터즈의 롤플레잉 게임 '쿠키런: 킹덤'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쿠키런: 킹덤'은 2021년 1월 출시 이후 귀여운 쿠키 캐릭터들과 참신한 세계관으로 전 세계인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감한 쿠키도넛'은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초코링 도넛에 '용감한 쿠키'를 그대로 본 딴 쿠키를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도넛과 고소한 쿠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캐릭터를 직접 만나는 듯한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쿠키런 쿠키 쿨라타'는 '용감한 쿠키'를 모티프로 한 음료로, 고소한 브라운 쿠키와 부드러운 우유를 함께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쿨라타에는 바삭한 브라운 쿠키 토핑까지 올려 씹는 식감을 더했다. 

던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쿠키런: 킹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용감한 쿠키도넛' 또는 '쿠키런 쿠키 쿨라타' 구매 시 결제 영수증 1건당 크리스탈 1000개(1만원 상당)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쿠키런: 킹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3년 12월31일까지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계정당 최대 1장 등록 가능하다.

비프 솔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Foodiverse)가 남도예담과 손잡고 가정간편식(HMR) '남도예담 떡갈비'를 출시했다.

ⓒ 푸디버스


남도예담은 전라남도 담양의 대표 맛집으로, 남도예담의 떡갈비는 푸드칼럼니스트가 선정한 대한민국 3대 떡갈비로 꼽히는 등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남도예담의 떡갈비를 즐길 수 있는 '남도예담 떡갈비' 신제품은, 명장(한국조리협회선정) 남도예담 윤숙 1대 대표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고유의 비법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푸디버스의 기획력과 개발 노하우가 더해져 가공, 조리 과정 전체에서 고기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갈비살을 베이스로, 배와 사과 퓌레, 양파, 양배추, 죽염 등 남도예담만의 특별한 양념 레시피로 깊은 맛과 부드러움을 더했다. 10도씨 저온 숙성으로 고기 속까지 양념이 베이게 하고, 스팀 공정, 170~190도씨의 오븐 공정, 직화 공정 등 3단계 가열 공정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프라이팬을 이용해 6~7분 정도 굽거나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되는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이다. 매장과 동일한 직사각형 형태로 구현했으며, 각 80g 2개 들이가 한 팩으로 구성돼 있다.

'남도예담 떡갈비'는 오는 12일 롯데홈쇼핑 원티비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롯데홈쇼핑 모바일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호준 대표는 "남도예담 떡갈비는 검증된 레시피에 푸디버스만의 기획과 기술력을 더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남도예담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푸디버스는 어렵거나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고기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일주일 간 배달의민족 앱 주문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신학기와 가을 나들이 등으로 버거, 치킨 판매량이 증가하는 9월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맘스터치의 전 메뉴를 가성비 넘치는 혜택으로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까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최소 3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최소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인 적용 메뉴는 맘스터치 버거부터 치킨, 사이드까지 전 메뉴에 해당한다. 최근 출시된 '골든맥앤치즈버거 2종'은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마카로니의 식감과 체다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에 매콤 상큼한 치폴레마요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양으로 단숨에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또, 맘스터치를 '치즈볼 맛집'으로 만든 '바삭크림치즈볼'과 쫄깃한 꽈배기 속을 진한 크림치즈로 채우고 달콤상큼한 아카시아벌꿀로 마무리한 '꿀꽈배기크림치즈'는 달콤한 간식 메뉴로 추천한다.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 식자재왕 플러스가 대용량 샐러드 드레싱 4종(머스터드, 들깨흑임자, 이탈리안, 라임타르타르)을 출시했다.

고물가로 인해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식자재왕 플러스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영업자를 위한 드레싱 신제품으로 2kg 용량의 머스터드 드레싱, 들깨흑임자 드레싱, 이탈리안 드레싱, 라임타르타르 드레싱 4종을 선보였다. 

HACCP 인증을 받은 최신식 제조설비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했으며, 자영업 식당 외에도 급식, 단체 요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스터드 드레싱은 프랑스산 홀그레인머스터드가 들어가 기존 머스터드 드레싱보다 업그레이드된 시각적인 입체감과 함께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치킨, 새우튀김 등 각종 튀김 요리에 곁들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흑임자를 통째로 넣은 들깨흑임자 드레싱은 흑깨가루만 사용하는 기존의 흑임자 드레싱과 달리 흑깨가루, 볶음통흑임자, 들깨가루로 만들어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다양한 재료와 조화되기 때문에 야채샐러드, 연두부샐러드 등의 메뉴로 활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드레싱은 화이트 와인과 국산 사과식초, 레몬과즙을 넣어 부드러운 신맛을 살렸다. 야채샐러드에 활용해 상큼한 맛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단체 요리에도 유용하다. 라임을 넣어 상큼함을 살린 라임타르타르 드레싱은 느끼함을 잡아줘 생선까스, 새우튀김 등 튀김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머스터드, 들깨흑임자, 이탈리안, 라임타르타르 드레싱 4종은 푸디스트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식자재왕 도매마트와 e왕마트(식자재왕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를 늘려갈 예정이다.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4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돈볼카츠는 가을을 맞이해 브랜드를 꾸준히 이용해 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해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히 더본코리아 본사는 이번 행사가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인 비용을 분담하고, 홍보 비용을 지원해 소비자는 물론 점주와 본사까지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4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000원 할인 쿠폰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할인 쿠폰은 배민1 및 포장·배달 이용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 가능한 지역 및 매장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돈볼카츠의 대표 메뉴 '연돈볼카츠' 시리즈를 비롯해 '볼카츠버거', '수제돈카츠', '수제돈카츠정식' 등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휴게소 및 쇼핑몰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제육볶음 전문 브랜드 '제육폭식'이 배달전문앱 배달의민족 배민1 주문 시 배달팁 3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다름플러스


'제육폭식X배민1'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대표 메뉴인 제육이 들어가는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푸짐한 제육을 중심으로 구성한 제육폭식, 간장제육폭식 메뉴는 물론 1인 식사로 밥과 국수가 함께 제공되는 1인 제육폭식, 1인 강된장쌈밥 제육폭식 등 모든 제육메뉴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육류수출협회 (U.S. Meat Export Federation)가 미국산 돼지고기를 홍보하기 위해 주최하는 'US PORK 딜리버리 위크'의 일환으로 미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육폭식은 프리미엄 미국산 목전지를 100% 사용해 불맛이 가득한 고품질 제육볶음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전국 19개점이 참여한다.

파리바게뜨가 30일까지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바게뜨에서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파리바게뜨에서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대상 100% 캐시백 혜택(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단, 8월31일까지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파리바게뜨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가을을 맞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강추(강秋)'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강추 특가 프로모션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기름진 명절음식으로 식단 관리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20일까지 진행되며, 굽네몰이 추천하는 맛있고 간편한 식단 관리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굽네몰 베스트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입 크기의 탱글한 닭가슴살 볼에 굽네 소스로 맛을 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볼(소맛닭 한입볼)' 3종과 간편하게 식단 챙기기 좋은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4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국내산 참나무 훈연으로 촉촉함을 살린 '훈제 슬라이스' 3종, 살아있는 육질과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닭가슴살 후랑크' 5종이 마련됐다.

오랜 식단 관리로 닭가슴살이 지겨운 소비자를 위해 입맛을 살려줄 간편식도 최대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직화 오븐에 구워낸 국내산 통닭다리살에 굽네 시그니처 소스로 남녀노소 입맛을 저격한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3종뿐만 아니라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X소맛닭' 5종, '소불고기X고등어' 2종, '오븐구이 삼각치밥' 2종 등 맛있고 간편하게 집밥 챙기기 좋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이벤트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볼케이노맛 1팩(150g)을 증정한다.

오는 11일에는 굽네몰 인기 닭가슴살을 단 하루만 9+9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스팀오븐공법으로 구워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과 부드럽고 탱글한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로 만들어 부담없이 먹기 좋은 '닭가슴살 큐브' 3종이다.

도미노피자가 아이유 피자 박스 시즌 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자 박스는 새로운 아이유 사진과 함께 드라이빙 픽업, 이벤트 소식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도미노피자 앱을 소개하고 있다. 현재 아이유 피자 박스 시즌 2는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피자 박스 출고일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1일부터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회원을 대상으로 사이드디시 무료 쿠폰과 아이유 한정판 이미지를 받을 수 있는 '아이유를 찾아라 시즌 2'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버거 3종 중 단품 2개를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24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1주만 진행하던 프로모션을 더 많은 고객 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2주간 실시하게 됐으며,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단품 구입 시 4700원인 '와퍼주니어' 2종과 '롱치킨버거'의 총 3종이다.

고객들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와퍼주니어'와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와퍼주니어', 바삭한 치킨 패티와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진 고소함이 특징인 '롱치킨버거'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에 3000원을 추가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 2종과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 기반 투어푸드 전문기업 홍두당은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대구근대골목단팥빵'과 '수형당'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탕린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홍두당의 해외 진출은 이번이 첫 시도다. 홍두당은 본격적인 싱가포르 진출에 앞서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달 24일부터 탕린몰, 그레이트 월드 등 현지 유명 쇼핑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생크림단팥빵, 콩떡콩떡, 대구 능금빵 등 대구근대골목단팥빵과 수형당의 다양한 인기메뉴가 판매 품목이다.

결과는 성공적이다. 현재까지 진행된 총 세 차례의 팝업스토어에서 일 평균 3000만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하며 현지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입소문을 타고 인파가 몰린 탓에 구매 대기(웨이팅) 시간이 평균 2시간 가까이 소요될 정도다.

지난달 24일 오픈한 탕린몰 1차 팝업스토어의 경우, 당초 6일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뜨거운 인기를 고려한 쇼핑몰 측의 요청에 따라 운영 기간을 5일이나 연장하기도 했다. 대구를 대표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꼽히는 대구근대골목단팥빵과 수형당이 싱가포르에서도 단기간에 '빵지순례' 명가로 떠올랐다는 평가다.

홍두당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발판 삼아 해외진출을 본격적으로 시도한다는 계획이다. 수형당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해 현지 투자를 유치하고 정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싱가포르를 전진기지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 해외 매장을 넓힌다는 각오다.

슈퍼프리미엄 소주 시장에서 독보적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증류 소주 '일품진로 고연산'이 한층 부드럽고 깔끔해진 풍미를 갖춘 23년산으로 돌아왔다.

하이트진로는 23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3년산'을 오는 14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을 시작으로 매년 한정판을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소주의 품격을 높이고 슈퍼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확대하는데 앞장서 왔다. 일품진로 한정판은 최고급 위스키에 버금가는 제품력과 희소성으로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3년산'은 99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견줄 만큼 최고의 품질을 갖췄다.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3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오랜 세월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추는 등 엄격한 관리 하에 탄생했다. 또한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증류주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일품진로 23년산' 제품 패키지는 한정판 시그니처 디자인이라 할 수 있는 블랙 사각병과 세련미를 강조한 골드빛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 23년산 원액을 담았던 실제 목통 조각 넥택을 부착해 명주의 의미를 더하고 정통성도 한껏 높였다.

특히, 8000병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희소가치를 높였으며 슈퍼프리미엄급에 걸맞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과의 협업을 기념해 덕심을 자극할 '쿠키런: 킹덤 영혼석 키링 배스킨라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쿠키런: 킹덤 영혼석 키링 배스킨라빈스 에디션'은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영혼석 키링 3종'과 쿠키런에서 배스킨라빈스에서 한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영혼석 키링 7종'을 포함해 총 10종이 랜덤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페셜 영혼석 키링 3종은 배스킨라빈스 모자를 쓴 '용감한 쿠키'와 '바다요정 쿠키', 아이스크림 콘 모자를 쓴 '설탕노움' 등 게임 속 캐릭터의 영혼석이 배스킨라빈스 한정 아트워크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이스크림 모양의 '쿠키 커터' 키링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굿즈로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파인트, 쿼터, 패밀리 사전예약 시 10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 '쿠키런: 킹덤 영혼석 키링 배스킨라빈스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22일부터 시작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핸디팩과 영혼석 키링 배스킨라빈스 에디션으로 구성한 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쿠키런: 킹덤'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쿠키런: 킹덤 1000 크리스탈 쿠폰과 배스킨라빈스 한정판 데코 아이템 쿠폰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