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크리스탈 제이드·골든블루·현대그린푸드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9.13 14:49:38
[프라임경제] 9월1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 크리스탈 제이드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해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매 시즌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꽃게장 볶음밥’은 게장의 풍미를 배로 살려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물 '싱가포르식 칠리크랩' 은 현지식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해외 셰프로부터 전수 받은 칠리소스를 적용하여 현지 특유의 맛과 향을 한층 살렸다. 토마토 소스의 맛이 강한 기존 칠리소스들과 달리 타이바질과 건새우 등을 넣어 이국적이면서 풍미 깊은 칠리 소스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곡물의 왕으로 불리는 '귀리'를 활용한 '씨리얼 새우' 역시 차별화된 레시피로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정체성을 높였다.

제철 메뉴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음료도 눈길을 끈다. 매일유업의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활용한 에이드 음료로 블루베리와 유자 등 2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다.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등 총 2종으로 차별화된 패키지와 함께 세트별로 특별한 술잔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했다. 이전에 출시했던 세트의 경우 온더락 글라스를 제공했으나 최근 하이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볼 글라스를 패키지에 담았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스월링(Swirling) 글라스 2개로 구성했다. 스월링은 위스키를 잔에 따른 후 공기와 섞어 위스키 속에 잠자고 있던 향을 발산시키기 위해 그 잔을 둥글게 돌려주는 행동을 말한다.
 
골든블루는 패키지 디자인에도 새롭게 변화를 줬다.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와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각각의 패키지에 적용해 브랜드 철학을 표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특히 골든블루는 이번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 패키지 후면에 QR코드를 삽입해 하이볼 레시피, 위스키 음용 영상 등 제품의 특성을 활용한 다채로운 영상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신제품 '그리팅 채식교자'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리팅 채식교자는 현대그린푸드 내 그리팅 전담 연구조직 '그리팅 Lab'의 연구원들이 대체육 전문 기업 '지구인컴퍼니'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육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재료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그리팅 채식교자에 사용된 대체육은 콩에서 추출한 '조직식물단백(TVP, Textured Vegetable Protein)' 2종을 혼합해 식감을 살렸고, 국산 마늘·생강·부추·양파 등 7가지 채소를 사용해 콩고기 특유의 풋내를 최소화했다. 만두피의 경우, 반죽의 기포를 제거해 탄성을 극대화하는 '진공 배합' 과정을 통해 조리 후에도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 조리 후에도 식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그리팅 채식교자는 아스파탐, D-소비톨액, 아세설팜칼륨, 수용성안나토 등 감미료와 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도 0g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이연에프엔씨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 '마라 소스', '훠거 홍탕 소스', '겨자 참 소스' 제품을 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 이연에프엔씨


'마라 소스'와 '훠거 홍탕 소스'의 경우 중국 요리인 마라탕과 훠거를 손 쉽게 만들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매콤한 요리를 만들 때 활용하기 좋다.
 
특히 이연에프엔씨의 간편식 '설렁탕 진육수'나 '한우사골곰탕' 등을 함께 사용하면 진한 육수에 매콤함이 더해진 마라탕과 훠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겨자 참 소스'는 요리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소스로, 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의 제품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샐러드나 냉채요리, 절임 요리를 만들 때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와인 대중화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 와인인 '진로하우스와인'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09년 이후 14년만의 리뉴얼이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하우스와인의 주요 소비자층 수요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정통성은 유지한 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강렬한 빨간색 마개를 적용해 레드 와인의 특성을 담았으며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1966년 출시된 진로하우스와인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와인으로 50여년간 매년 약 400만병이 판매되며 하이트진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스페인 포도 품종을 함유해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와인 맛을 구현했으며, 대형 마트, 수퍼 등 가정 채널에서 2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하우스와인은 국내 와인 대중화와 시장 확대에도 크게 기여한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오랜 세월 사랑 받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와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한 주문 결제 시 전 메뉴에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며 해당 기간 동안 배달의 민족에서 파파존스 피자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8000원이다.

파파존스 피자가 제공하는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신메뉴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물론 '수퍼 파파스' 등 베스트 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파파존스를 만나는 기회가 되고 보다 다양한 파파존스의 맛을 경험하는 소소하지만 즐거운 혜택이 되길 바라며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하며 "야외활동과 모임이 많아 지는 9월, 좋은 사람들과 보내는 자리에 파파존스가 함께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여느 때 보다 다양한 콘셉트의 메뉴를 선보였다.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해 도우의 바삭함과 치즈의 맛과 향이 특징인 새로운 타입의 '크리스피 치즈 피자'를 최근 선보였으며 올 상반기에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식물성피자 '그린잇피자'를 출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대상 종가(JONGGA)가 글로벌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해 김치를 해조류와 함께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해초샐러드김치' 2종을 출시한다.

ⓒ 대상


대상은 전 세계적으로 해조류 등 식물 기반의 건강 식단을 추구하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에 주목했다. 실제로 해조류는 연평균 약 8%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2년 시장규모 12조 원을 돌파하는 등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해조류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단백질의 급원이면서도, 생산과정에서 온실가스를 방출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상은 종가의 '맛김치'와 '해초(미역줄기)'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색다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김치와 곁들임으로써 해조류의 풍부한 영양을 손쉽게 즐길 수 있고, 샐러드 단독으로 간식이나 안주로 즐기는 것은 물론 비빔밥, 스시, 누들 등 아시안 푸드에 반찬처럼 곁들여 먹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매운맛(Red Spicy)', '유자맛(White Yuzu)'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매운맛'은 빨간 양념의 배추김치에 미역줄기를 버무린 것으로, 정통 김치의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백김치 형태의 '유자맛'은 특유의 시원한 맛에 유자의 상큼함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동원F&B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덴마크 초코초코콘은 지난 2015년 출시된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으로 마니아 소비층이 두터운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칩이 첨가돼 있어 바삭한 식감을 더해 초콜릿 풍미를 극대화했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류 제품에 덴마크 브랜드를 접목할 계획이다.

덴마크 브랜드가 발효유부터 유음료, 가공유, 백색 시유, 커피, 식품성 음료, 치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여러 형태의 디저트류 제품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데 있어 시장 경쟁력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특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경우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섰고, ‘덴마크 인포켓 치즈’는 국내 스낵 치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제품력과 소비자 친숙도가 뛰어나다.

동원F&B는 덴마크 초코초코콘 판매를 위해 '제스트코'와 협업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는 여러 회사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아이스크림 제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는 만큼, 전반적인 브랜드 시너지가 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소한 밤과 건강한 견과류 등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가을의 정취를 가득 담은 선물 제품을 선보인다. △얇은 만주 피 속 잘 익은 밤을 엄선해 만든 앙금을 가득 넣어 입안 가득 밤 본연의 달콤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앙밤'(대/소) △크리스탈 슈가의 은은한 달콤함과 깊은 버터의 풍미로 한 번, 가을날 낙엽이 떠오르는 바스락 소리로 한 번 더 즐기는 '바람이 전해준 립파이' 등이다.

풍성한 한가위 선물로 제격인 고급 디저트류도 내놓는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인 '실키롤케익'에 유럽의 버터 인증(AOP)을 받은 프랑스 명품 버터 '에쉬레 버터'와 바닐라빈을 더해 풍미와 맛을 더한 프리미엄 롤케익 '에쉬레버터 실키롤케익' △에쉬레 버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삭한 쿠키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샌드 한 랑그드샤 샌드쿠키 '에쉬레버터 스퀘어 샌드' △행복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세잎 클로버'와 '네잎 클로버' 문양을 새긴 부드러운 빵 속에 고운 팥앙금을 가득 채운 '클로버행운빵'(대/소) △프리미엄 블렌딩 티 '티트라'와 상큼하고 촉촉한 허니레몬 마들렌을 함께 선보이는 티타임 선물세트 '티트라 인 파리' △두 가지 만주와 직접 조합해 먹을 수 있는 바삭한 모나카, 네 가지 양갱까지 푸짐하게 마음을 전하는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등이 있다.

고소하고 건강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간 파이류도 출시한다. △짙은 고소함을 품은 견과류의 여왕 피칸에 버번 위스키를 더해 한층 더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고소한 피칸파이' △바삭한 파이 시트에 캐러맬라이즈한 구운 아몬드로 만든 프랑스 전통과자 '플로랑탱'을 가득 얹어 달콤 고소한 맛의 '고소함 가득 아몬드 플로랑탱 파이' 등이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한국 전통 민화를 몽환적인 색감과 모던함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일러스트 작가 '혜강'과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 보름달, 꽃, 나비 등 풍요로운 추석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혜강 작가의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가을 시즌을 맞아 얼큰하면서도 뜨끈한 국물 요리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국물 요리 밀키트 2종('볼케이노 마라전골',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 속에 국물 요리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얼큰한 국물에 다채로운 토핑을 더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국물 요리 밀키트를 선보였다.

'볼케이노 마라전골'은 얼얼한 매력으로 중독성 강한 비법 마라 육수에 질 좋은 소고기를 푸짐하게 더해 고기의 진한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라 요리에 빠질 수 없는 배추, 숙주, 청경채 등 다양한 채소와 납작 당면도 함께 담아 푸짐함을 더했다.

칼칼한 맛이 매력적인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는 얼큰한 비법 전골 육수에 다양한 채소와 소고기, 칼국수 사리까지 넣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남은 국물에 밥과 참기름을 더해 죽까지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바로 조리가 가능한 냉장 밀키트 형태로 모든 재료를 순서대로 넣어 5분만 끓여주면 완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식사는 물론 주류와 함께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선출시 되어 바로 구매 가능한 '얼큰 소고가 샤브샤브&칼국수'와 9월 19일 출시 예정인 '볼케이노 마라전골'은 쿠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장해 갈 예정이다.

컴포즈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가을곳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 컴포즈커피


새롭게 선보인 가을 시즌메뉴 2종은 샤인탱탱 요구르트와 밀크볼 민트쉐이크다. 각각 샤인머스캣과 민트초코를 활용해 입안에서 색다른 상큼함을 선사하며, 가을의 신선함을 듬뿍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준다.

샤인탱탱 요구르트는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 시럽과 탱글탱글한 포도알맹이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샤잇머스캣으로 달콤함을 더했으며, 포도알맹이가 식감을 한층 돋궈준다. 밀크볼 민트쉐이크는 민초맛집으로 유명한 컴포즈커피의 자부심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상큼한 민트쉐이크에 달콤한 밀크초코볼과 바삭한 코코볼을 위 아래로 추가해 민초단을 사로잡을 맛과 식감을 완성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드립백 커피 선물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던킨스틱커피(120개입) △쿠키&약과 드립백 선물세트 △쿠키&약과 선물세트 5종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던킨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했다. 

'드립백 커피 선물세트'는 던킨의 스페셜 블렌드인 '에티오피아의 축복', '브라질의 열정', '리브레 스페셜티' 3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드립백 커피 틴세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틴케이스에 '브라질의 열정' 드립백 커피를 담아 제공해 실용성에 소장 가치를 더했으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던킨스틱커피(120개입)'도 선물세트로 선보여 개인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립백 커피, 쿠키, 약과 3종이 담긴 '쿠키&약과 드립백 선물세트'와 쿠키와 약과 2종으로 구성한 '쿠키&약과 선물세트' 등 디저트류 선물세트도 함께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올해 초 출시 이후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을 주도했던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와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으로 출시되며, 세트 구매 시 수량에 맞춰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민화 일러스트레이터 윤다솜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특별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던킨이 최초로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추석 패키지는 명절의 정취를 한껏 담은 전통 민화를 친근한 동물 캐릭터로 귀엽게 그려내 특별함을 더했다. 패키지는 선물세트 구매 시 추가 구매가 가능하며, 신제품 '추석 선물세트' 5종이나 추석 선물세트(약과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삽화가 그려진 용돈 봉투 한 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 시 '추석 선물세트' 5종과 약과 12개입, 24개입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물세트 픽업 기간은 22부터 30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2일부터 30일까지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SPC삼립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정성을 담은 '빚은 선물세트 25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빚은 18년의 떡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 바탕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송편 선물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만주세트' 등으로 2천 원대부터 12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대표 선물세트인 '달빛송편 모듬세트'는 국내산 쌀과 엄선된 재료를 넣어 정성껏 만든 오색빛깔의 오색송편(쑥, 호박, 도토리 등)과 빚은의 인기 제품인 영양찰떡(호박, 쑥, 자색고구마, 흑임자구름떡, 흑미, 모듬콩, 밤), 무지개바람떡, 흑임자말이떡 등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자색고구마, 호박, 쑥 등 7가지 영양 찰떡과 오색송편, 모시잎송편을 비롯해 큰 복을 기원 하는 대복떡으로 구성된 '품격추석 인사세트'도 선보였다. 품격추석 인사세트는 기본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다양한 컬러의 수제 보자기와 노리개 등을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종류에 따라 추가 비용 상이)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소원성취 답례세트'도 선보였다. 약과 설기와 송편, 슈만주(만주 모양의 슈), 동물모양 설기(토끼, 호랑이) 등 전통 떡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젊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송편, 제수편, 한과류, 식혜, 수정과 등 다양한 상차림 제품도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킹덤'과의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쿠키런: 킹덤 쿠션담요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쿠키런: 킹덤 쿠션담요 세트'는 쿠키런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 얼굴 모양의 쿠션과 담요로 구성됐다. 먼저, 쿠션 부분은 '용감한 쿠키'가 배스킨라빈스 모자를 쓰고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더했고 폭신한 쿠션 뒷면에는 담요를 접어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쿠키런: 킹덤 협업 관련 굿즈 구매 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쿠키런: 킹덤 1000 크리스탈 쿠폰과 배스킨라빈스 한정 데코 아이템 쿠폰까지 제공해 쿠키런: 킹덤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예약 시, 4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쿠키런: 킹덤 쿠션담요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2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굿즈를 판매한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크라운제과가 제주산 고급 열대과일로 만든 ‘마이쮸 애플망고’를 출시한다. 특유의 쫄깃한 식감에 최고급 애플망고의 달콤한 과육을 그대로 담은 한정판이다.

평소 쉽게 먹기 힘든 고급 과일을 담아 새로운 맛을 선보였던 프리미엄 에디션 '캔털루프 멜론'에 이어 출시하는 두번째 신상이라 더 특별하다. 특히 제주산 애플망고는 국내 특급호텔마다 인기 빙수 메뉴로 쓰일 정도로 귀한 재료.

국산이라 그만큼 신선하다. 최고 당도일 때 수확한 애플망고를 산지에서 바로 들여와 수입산보다 훨씬 달콤하고 신선한 원물로 과즙을 만들었기 때문. 제주산 애플망고는 따뜻한 햇살을 맞고 자라 당도가 높고 과즙과 향이 풍부하기로도 유명하다. 마이쮸의 씹을수록 더해지는 과일의 맛과 향이 애플망고의 상큼함과 어우러져 한층 더 진해진 것이 특징.

애플망고의 고급스러움을 패키지에도 그대로 담았다. 애플망고 껍질처럼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패키지와 리얼한 노란 알맹이로 원물을 그대로 먹는 듯한 재미를 살린 것.

달콤한 망고 맛에 건강도 챙겼다. 풍부한 비타민C, D로 마이쮸 스틱 한 개면 하루 비타민 섭취 권장량 66%를 채울 수 있다. 프리미엄 마이쮸 애플망고는 140만 개 한정 판매되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 한정식 브랜드로 '임금님께 올리던 맛있는 밥상'을 뜻하는 '진진수라'와 함께 '마이셰프X진진수라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한다. 모든 선물세트에는 USDA 기준 최상의 등급인 프라임, 초이스 등급의 명품 소고기만을 사용했다.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활용한 진진수라 프리미엄 구이세트 1종과 초이스 등급 소고기를 사용한 진진수라 올바른 정육세트, 진진수라 일품 혼합세트, 진진수라 밀키트 한상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진진수라 밀키트 한상세트 구성품인 궁중 소고기 갈비찜, 궁중 소불고기, 궁중 소고기 버섯잡채는 취향에 맞게 개별로 또는 마이셰프 상품과 세트로 묶어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간단한 조리법으로 손쉽게 근사한 명절 식탁을 완성할 수 있는 마이셰프 단독 추석 밀키트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마이셰프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및 밀키트는 마이셰프 자사몰과 메가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