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리춘시장·풀무원·웅진식품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9.18 17:54:49
[프라임경제] 9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더본코리아의 중화요리주점 브랜드 리춘시장이 식을 줄 모르는 마라의 인기를 반영한 신메뉴로 '우삼겹대창마라전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뉴는 자사 히트 메뉴인 우삼겹마라전골의 후속작으로, 향후 마라 메뉴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 더본코리아


리춘시장은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우삼겹마라전골'이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게 됨에 따라 이에 대한 후속작으로 이번 메뉴를 출시했다. 실제 '우삼겹마라전골'은 현재 리춘시장에서 전체 판매 비중의 약 35%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우삼겹대창마라전골'은 리춘시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얼얼한 마라 베이스 육수에 질 좋은 우삼겹과 소대창을 넣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감칠맛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피쉬볼, 푸주, 목이버섯, 분모자 등 마라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재료들을 푸짐하게 넣어 한 층 더 깊은 맛을 선사한다. 면사리를 추가하거나, 꿔바로우, 고추듬뿍유린기 등을 곁들여 먹으면 색다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리춘시장은 이번 신메뉴와 함께 특제 마라 양념이 골고루 베어 감칠맛이 뛰어난 떡볶이에 어묵꼬치, 파채튀김을 푸짐하게 올려낸 '즉석마라떡볶이' 참깨로 만든 고소한 즈마장과 마라 조합의 비빔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과 중화면을 비벼 먹는 '치킨마라비빔면'도 선보인다. 마라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먹을수록 중독되는 색다른 마라 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리춘시장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우삼겹대창마라전골'과 함께 요리&사이드 메뉴 중 2가지를 선택해 주문 시 하이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별 이벤트 여부는 상이하다.

한편, 리춘시장은 마라 시리즈를 비롯해 꿔바로우, 깐풍기 등의 중화 메뉴와 하이볼과 같은 특색 있는 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트렌디한 '중식 포차'로 인식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가성비 높은 안주류와 주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풀무원이 자체 개발한 신개념 소재 '고단백 결두부'를 활용해 닭고기의 식감을 구현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식물성 대체식품을 확대한다.

풀무원식품은 고단백 결두부로 닭고기의 식감을 구현하고, 식물성 소스를 함께 구성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지구식단 결이 다른 큐브강정' 2종(달콤소이, 매콤바베큐)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을 통해 그동안 텐더와 런천미트, 단백바 등 다양한 식물성 대체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결이 다른 큐브강정'은 고단백 결두부로 닭강정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외식 대표 메뉴인 치킨 중에서도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가는 메뉴인 닭강정을 식물성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크리스피한 외피와 쫄깃한 결두부의 조화가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풀무원의 독자적 고유 기술로 구현된 고단백 결두부는 얇은 두부가 여러 겹 쌓인 결 형태의 색다른 두부로, 대두에서 추출한 두유를 냉각한 뒤 응고제를 넣고 냉동, 해동, 성형 등 여러 과정을 거쳐 일정한 짜임새를 형성한다. 결두부는 닭고기와 유사한 질감은 물론 보통의 고기처럼 쫄깃한 식감까지 내 식물성 대체식품의 소재로 활용하기에 이점이 많다.

이 제품은 소스까지 식물성으로 만들어 간편하고도 쉽게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하기 적절하다. '결이 다른 큐브강정 달콤소이'는 단짠단짠으로 입 속 가득 즐거움을 채워 넣을 수 있고, '결이 다른 큐브강정 매콤바베큐'는 매콤함이 톡톡 튀는 특징이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갓 튀긴 치킨처럼 바삭하게 조리한 뒤 소스에 찍어 먹거나 아예 버무려 닭강정처럼 원하는 방법으로 조리하면 된다.

풀무원은 '결이 다른 큐브강정' 출시와 더불어 인기 제품인 '결이 다른 텐더' 신제품 1종을 추가 출시했다. 식물성 텐더는 지난 2021년 첫선을 보인 이래 소비자 사이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지구식단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신제품 '결이 다른 텐더 마일드'는 텐더 오리지널에서 매콤한 맛을 줄여 아이들까지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외피에 감자 플레이크를 입혀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제품 정식 출시를 앞두고 큐브강정과 텐더 모두 비건표준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완료했다. 소비자가 식물성 제품임을 인지하고 의식 있는 가치소비를 하도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웅진식품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주스 음료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인기 맛들로 구성된 주스 세트와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음료가 포함된 세트 등 총 28종이다.

'자연은 행복세트'는 자연은의 대표 제품인 토마토, 알로에, 망고주스 3종과 실용성 있는 키친타월로 구성됐다. 가족들과 나눠 마시기 좋은 1.5L 대용량 주스에 명절 음식 장만에 유용한 키친타월이 포함돼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 대표 선물세트인 자연은 병입 주스 음료 세트와 주스 외에 다양한 웅진식품 인기 음료가 포함된 세트 구성을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종 선물세트는 모두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한 '경복궁 양념 LA갈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프레시지


프레시지는 한가위를 앞두고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은 물론, 연휴 간 가족과의 근사한 식사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전통 한식 맛집 '경복궁'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양념 LA갈비' 간편식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와 여러 차례 협업을 진행해 온 '경복궁'과의 IP협업 제품으로, 지난 7월에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의 인기에 힘입어 추석을 맞이해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실제 '경복궁 삼계탕'은 누적 판매 3만 8000개를 넘어설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경복궁 양념 LA갈비'는 좋은 육류만을 고집하는 경복궁의 노하우를 담아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로운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척갈비를 16~24시간 냉장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나주 배를 갈아 만든 퓨레와 국내산 양파 등 질 좋은 재료를 활용한 비법 소스에 푹 재워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번 제품은 총 3.2kg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며, 한 팩당 400g 소용량 포장 제품 8팩으로 구성돼 조리와 보관의 편의성도 높였다.

프레시지 '경복궁 양념 LA갈비'는 9월18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주문한 고객들은 추석 명절 전 배송 받을 수 있다.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오늘부터 힐링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힐링 방치형 게임으로 고양이들이 스프나 주스, 볶음 등 여러 음식을 만들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고양이의 일러스트와 움직임이 귀여워 평화로운 힐링 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다운로드 4800만 을 기록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고양이와 스프'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피자'는 반올림고구마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그리고 치즈링으로 구성된 '고양이 반반피자'와 스페셜 쿠폰 1종이 제공된다.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세트'는 반올림고구마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링으로 구성된 '고양이 반반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음료 그리고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쿠폰은 이번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으며, 고양이와 스프 게임 속 아이템인 반올림피자 코스튬,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메뉴를 주문하면, 둥둥풍선과 보석 500개를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반올림피자 자사 앱을 통해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별마카롱 3개, 보석 3000개를 받을 수 있는 앱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늘부터 반올림피자를 주문하면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패키지'에 담긴 반올림피자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10월1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반올림피자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반올림피자를 주문하면 오늘부터 일주일간 최대 5000원을 할인해준다.

아워홈은 전국 컨세션 매장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계묘년을 맞아 연간 메뉴 콘셉트를 '2023 J.U.M.P UP!'으로 선정하고, 계절별로 △Joyful(즐거운 한끼) △Useful(간편한 한끼) △Mild(편안한 한끼) △Powerful(활력 담은 한끼) 키워드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메뉴는 아워홈 식품연구센터에서 세운 건강한 한 끼 식사 기준에 따라 고단백,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신메뉴는 제철을 맞은 고구마, 고추, 무 등을 활용했다. 신메뉴는 △팔진 해물 올림죽 △명란 순두부찌개 △매콤 고기 고추 짬뽕 △고구마 치즈 왕 돈까스까지 4종이다.

'팔진 해물 올림죽'은 게살과 오징어, 청경채, 표고버섯 등 각종 해물과 야채를 함께 볶아 흰죽 위에 얹은 이색 죽이다. 채소와 해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 '명란 순두부찌개'는 제철을 맞아 단맛이 감도는 가을 무를 메인 식재료로 활용했다. 부드러운 순두부와 호박, 속이 꽉 찬 명란을 넣고 칼칼하게 끓여 낸 맑은 찌개 메뉴다. '매콤 고기 고추 짬뽕'은 고추기름에 야채와 각종 해산물을 볶아 얼큰하게 끓여낸 짬뽕 위에 고기 볶음과 가을 고추를 듬뿍 얹었다. '고구마 치즈 왕 돈까스'는 수제 치즈 왕 돈까스 위에 고구마 무스를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점,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등 전국 아워홈 컨세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 8일 새로운 컨세션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을 론칭했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전세계 식문화를 한자리에서 경험하고 일상의 휴식과 여유로움, 설렘이 공존하는 광장과 같은 공간'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고 차별화된 컨세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18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홈 갈비본살 양념칼집구이'를 선보인다.

'더홈 갈비본살 양념칼집구이'는 송추가마골이 이번 방송을 맞아 새롭게 개발한 신제품이다. 국내산 배, 마늘 등 각종 신선 식재료를 농축해 담은 송추가마골만의 특제 비법 양념에 12시간 이상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촘촘한 칼집을 내 양념이 고루 배게 했다. 품질 좋은 원육에서 불필요한 기름만 제거해 고기 본연의 풍미와 담백함을 살린 점도 특징이다.

방송은 18일 저녁 6시3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총 8팩을 한 세트로 판매하며, 한 팩당 용량은 1~2인분인 400g이다. 라이브 방송 중 주문 시 12만 9천 원에 구매 가능하고 온라인 쇼핑몰인 GS샵에서도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송추가마골만의 레시피와 노하우로 개발한 프리미엄 갈비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홈쇼핑, 온라인몰 등 판매 채널을 지속 확장해 소비자 접점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23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육류 생산공장과 식품 생산공장 2곳을 자체적으로 운영 중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데브시스터즈의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협업한 '쿠키런 인형 키링' 2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키런 인형 키링' 2종은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인 '용감한 쿠키'와 '딸기맛 쿠키' 모양을 그대로 만든 봉제 인형 키링이다. 쿠키런의 캐릭터가 도넛을 들고 있는 모양으로 디자인해, 던킨의 아이덴티티까지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쿠키런 인형 키링' 2종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2000원에 해당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5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되며,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아울러 던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굿즈 구매 시 '쿠키런: 킹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굿즈 픽업 시에, 현장 구매자는 현장 구매 시에 굿즈 한 개당 크리스탈 1000개(1만 원 상당)를 받을 수 있는 지류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쿠키런: 킹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3년 12월31일까지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계정당 최대 5장까지 등록 가능하다. (지류 쿠폰 훼손·분실 시 재발행 불가, 일부 점포 제외되며 제품 및 쿠폰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도미노피자


이번 '도미노콘' 증정 이벤트는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도미노콘 선물하기를 완료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동일 도미노콘 1매를 증정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일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세트와 단품 메뉴 모두 15%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장수 제한 없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러브콜 요청에 화답하고자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2년 2개월 만에 더욱 진한 맛과 향으로 재정비해 선보인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송이, 새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 등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은 신제품을 '대식좌'에서 '소식좌'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직화 쇠고기 패티와 향긋한 트러플 조합을 느낄 수 있으며, '더블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쇠고기 패티가 2장 들어가 더욱 든든하고 입안 가득 차는 육즙의 풍만함까지 경험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인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는 소식좌도 부담 없는 크기로 트러플 오일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바삭한 프렌치 프라이에 트러플 소스와 고소한 슈레드 치즈를 더한 '트러플 치즈프라이'도 함께 출시해 사이드 메뉴에서도 트러플의 향긋함을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트러플 머쉬룸 와퍼' 재출시를 기념하며 '스튜디오 좋'과 함께 '트러플'과 '머쉬룸 와퍼'를 재결합하는 연인으로 연출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와 김해준이 내레이션을 담당해 유쾌함을 더했다.

또한 19일 오후 8시 11번가 앱 'LIVE11'에서는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 버거킹의 스테디셀러들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는 물론, 사이드로 함께 재출시된 '트러플 치즈프라이' 한정 수량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진로가 가을을 맞아 형형색색의 옷으로 갈아입었다.

하이트진로는 가을 시즌을 반영한 '진로'의 컬러 에디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원하는 컬러의 진로를 찾는 재미를 통해 술자리에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젊은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진로 한정판은 주황, 노랑, 연두색의 컬러 라벨로 계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컬러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두꺼비 심볼을 더해 패키지에 차별화를 주고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며 제로슈거-진로의 초깔끔한 맛과 16도의 순한 목넘김은 동일하다.

진로 컬러 에디션은 약 한 달간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4년 4개월만에 16억 6000만병 돌파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소주로 자리잡았다. 지난 1월에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 출시하고 봄 시즌에 어울리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원두, 쿠키, 와인,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아티제 추석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하여 고객이 직접 커스텀하여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 테디베어와 쿠키로 구성된 스페셜 선물세트부터 마들렌 세트, 카스텔라세트, 와인&구움과자 세트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선물 받는 고객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인 아티제 '와인&쿠키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6종의 쿠키로 구성됐다. 특히 소중한 사람과 더욱 의미 있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아티제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을 선정해 사용했다.

대표 와인인 '라 비블리오테카'는 특유의 달달한 풍미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페어링하여 특별한 날 다함께 즐기기 좋다. 해당 와인 이외에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와인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체 및 기업 선물을 위한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장 구매 고객 대상 결제 금액에 따라 아티제 e-Gift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한편, 아티제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27일까지 아티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이 구성된 선물세트는 아티제 와인 특화 매장 총 4곳(선릉대치타워점, 광화문에스타워점, 서울스퀘어점, 동부이촌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트남 대표 커피 기업 '쭝웬레전드그룹'이 신제품 '쭝웬 레전드 아메리카노'를 런칭했다.

ⓒ 쭝웬레전드그룹


이 제품은 진하고 구수한 맛과 풍부한 향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G7커피의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상위 라인으로, 기업명을 네이밍으로 한 프리미엄 커피다. 아메리카노를 즐겨 찾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아메리카노 본연의 맛을 전하고자 국내 출시했다.

세계 2위, 아시아 1위 원두 생산지인 베트남 부온마투옷의 최상급 로부스타 원두를 활용했으며, 커피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오리지널 클래식 아메리카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쭝웬 레전드 아메리카노는 기존 G7커피 대비 프리미엄 포지셔닝으로 나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미세 분쇄커피가 높은 함량으로 들어가 원두커피 본연이 지닌 맛을 극대화했으며, 극소량의 소금 첨가로 커피의 쓴맛은 줄이고 더 깊고 풍성한 커피 맛을 선사한다.

'쭝웬 레전드 아메리카노'는 15개입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G7커피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스토어, 쿠팡, 티몬 등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전국 오프라인 채널까지 판매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긋한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티트라 추석 선물세트는 고급 원료를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선물세트 3종은 △베스트 플레이버 4종(오렌지보스, 커즈마인, 프루티하동, 런마테)으로 구성된 가성비 제품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 △간편하게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2종(런마테, 오렌지보스) & 머그컵 세트 △프리미엄 티 6종(오렌지 힐즈, 플로럴 캐모마일, 샤인 머스캣 그린티, 얼그레이 앤드, 쇼콜라티 실론, 윈터 프룻 번치) 중 취향별 선택해 완성하는 프리미엄 티 3종 세트이다. 

티트라 선물세트는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 SPC에서 운영중인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이와 함께, 티트라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다양한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 △프리미엄 티 3종 세트 구매 고객에게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블렌딩 티 2종 & 머그컵 세트 를 구매할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치킨은 최근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한 ‘교촌 레드시크릿 볶음면’과 '교촌 블랙시크릿 볶음면' 2종을 출시했다. SNS를 중심으로 양념이 가득한 치킨에 면을 추가해 먹는 '치면'이 유행하자 치킨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볶음면을 직접 선보였다.

이와 함께 교촌은 '맵단짠(맵고달고짜고)'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교촌 대표 메뉴인 허니시리즈(허니콤보, 허니순살, 허니점보윙, 허니오리지날)와 레드시크릿 볶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허니와함께라면'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교촌 레드시크릿 볶음면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로 맛을 낸 교촌의 대표 소스 레드소스에 시크릿 레시피를 더해 더욱 화끈한 매운맛을 만들어 냈다. 교촌치킨의 짭쪼름한 간장 베이스 메뉴인 교촌시리즈 혹은 달달한 맛의 허니시리즈와 함께하면 '맵단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교촌 블랙시크릿 볶음면은 교촌시리즈의 짭조름한 맛, 레드의 매콤한 맛, 허니의 달콤한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블랙시크릿 소스를 활용했으며, 교촌 레드시리즈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대상 청정원은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우삼겹 스키야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청정원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한식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메인요리를 간편식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겨냥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국물 요리이면서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스키야키를 선정,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삼겹 스키야키'는 달큰한 간장 베이스를 앞세워 스키야키 전골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말린 가다랑어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로 일식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고 부드러운 우삼겹을 더했다. 청경채, 배추, 숙주,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등 채소도 풍성하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고기부터 채소, 양념, 우동면 등 모든 재료를 냄비에 넣어 10분간 조리하면 된다.

국내 계란 전문 기업 조인이 신제품 '탱글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촉촉한 구운란 '탱글란'은 자체 개발한 두 가지 공법을 활용해 최적의 온도와 조건으로 계란 본연의 수분만으로 굽고 쪄내 반숙란의 비린맛과 구운란의 퍽퍽함을 보완해 촉촉한 식감을 유지한다. 또한 한 알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하기 좋고,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지만 실온에서 6개월 보관이 가능해 편의성과 보관성을 높였다. 

특히 100% 국내산 계란을 사용해 인공향료나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고, HACCP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편 탱글란은 CU 편의점(낱개 단위), 쿠팡(30개입 박스 단위), 노브랜드(10개입 RPR박스 단위)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