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더본코리아·엔그릴·한국피자헛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9.22 15:52:47
[프라임경제] 9월2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편의점 전용 간편 안주 2탄으로 '마늘겨자훈제삼겹'을 새롭게 출시하며, 간편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 더본코리아


이번 '마늘겨자훈제삼겹'은 더본코리아가 지난 4월에 출시한 '마늘간장순살족발'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후속 제품이다. 실제 더본코리아가 편의점 전용 간편 안주로 첫 선보인 '마늘간장순살족발'은 출시 약 5개월 만에 8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훈연 향이 입혀진 짭조름한 삼겹살에 알싸하면서 달큰한 마늘겨자소스가 더해져 맥주 안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특히 백종원 대표가 직접 설계한 특제 소스는 입자가 살아 있는 마늘에 겨자와 소스를 최적의 배율로 배합해 호불호 없는 맛의 밸런스를 완성했다.

또한 엄선한 삼겹살을 증기로 가열한 뒤 한 번 더 훈연해내 돼지고기 특유의 느끼함은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스모크 풍미만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마늘겨자훈제삼겹'은 편의점 전용 간편 안주 컨셉에 맞게 한 입 크기로 담아 맥주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컨템퍼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이 풍성한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 코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엔그릴에서 떠나는 전국 가을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번 시즌 코스는 약 10곳에 이르는 전국 각지의 제철 재료를 프랑스 요리 테크닉과 접목해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엔그릴 크루들이 국내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가을에 가장 맛있는 지역별 재료를 선별해 창의적인 코스 요리를 개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무게감 있는 메뉴로 구성했으며 감각적이고 섬세한 플레이팅으로 품격있는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우선 식전 한입 먹거리인 '아뮤즈 부쉬(Amuse bouche)'는 '김천 샤인머스캣 샐러드', '동해 단새우 타르틀렛'을 비롯해 '푸아그라 무스와 블루베리', '트러플 한우 타르타르'로 구성했다. 이어 완도 광어에 전남 고흥 유자로 향과 맛을 낸 세비체 워터를 더한 '완도 광어 유자 카르파치오'를 에피타이저로 제공한다. '공주 밤 크림 스프'와 '구운 관자와 태안 꽃게 비스크'도 입맛을 돋운다. 메인 식사 전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 줄 클렌저로는 '제주 무화과 소르베와 콤부차 그라니따'가 마련돼 있다.

메인 요리는 네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우 채끝과 세가지 당근 가니쉬'는 경남 창원 자색 당근과 미니 당근, 당근 퓨레 등 당근 가니쉬를 참숯에 구운 한우 채끝스테이크와 즐길 수 있다. '참숯 그릴 양갈비와 햇 배'는 가을 제철 배와 버터의 깊은 풍미가 양갈비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이 외에도 '랍스터 그뤼에르 그라탕'과 '농어와 샤프란 뵈르 블랑'도 준비했다. 시즌 스페셜 디저트로는 애플 타르트를 재해석한 '애플 카라멜 무스' 케이크를 제공한다. 고소한 메밀 크루스티앙에 달콤한 수제 카라멜 무스, 당도 높은 가을 사과로 만든 테린이 조화를 이룬다.

런치, 디너∙커플 코스에 따라 제공되는 메뉴는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엔그릴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부담 없는 가격에 US 오리진 피자를 만나볼 수 있는 '5메이징 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은 기존 US 오리진 제품을 1인 피자로 출시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기본 메뉴는 모짜렐라, 체다, 프로볼로네 3가지 치즈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러버, 고소하고 짭조름한 페페로니가 가득 담긴 △페페로니 러버, 토마토와 바질 페스토가 더해져 정통 이탈리안 클래식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마르게리따 구성이다.

위의 세 기본 메뉴는 4조각이 담긴 S사이즈, 6조각의 M사이즈, 8조각의 L사이즈로 출시됐으며, 각각 5000원, 1만원, 1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3000원 추가 시 △멜팅치즈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1958 △LA 바비큐 불고기 △알로하 하와이 △할라 페페로니 러버로 토핑을 변경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피자헛 온라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콜라 1.25 L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5메이징 픽업 프로모션' 메뉴는 포장 주문 전용 메뉴로 일부 매장에 한정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메뉴는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사이드 콤보세트는 최대 1개, 50% 할인 사이드 메뉴는 최대 2개까지 추가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캐릭터 케이크 '투썸 해피데이 베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 해피데이 베어'는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2021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 연말마다 큰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 케이크 '스노우 베어'를 더욱 깜찍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스노우 베어가 홀리데이 시즌을 설레게 했다면, 이번 투썸 해피데이 베어는 연말뿐만 아니라 친구와 가족의 생일, 졸업·취업 등 일상 속 다양한 이벤트를 축하하는 '파티 러버(Party Lover)' 곰돌이로 재탄생했다.

북극곰을 닮은 새하얀 외관이 돋보이는 '투썸 해피데이 베어'는 생크림과 코코넛 파우더로 덮인 깨끗하고 산뜻한 비주얼에 초콜릿의 달콤함을 조합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을 올려 진하고 달달한 맛과 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고, 시트와 생크림 사이에는 폭신한 마시멜로와 바삭한 초콜릿칩을 샌드해 크리미한 텍스처에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해피데이 베어'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30일까지 매장에서 '투썸 해피데이 베어' 케이크를 구매하면 축하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오 해피데이 고깔' 모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추석 시즌 한정 '찰떡이구마' 플레이버를 오는 23일부터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찰떡이구마'는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떡'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고구마'를 콘셉트로 온 가족이 모인 추석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버다. 달콤한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연유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쫀득한 찰떡 다이스를 쏙쏙 더해 명절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맛을 완성했다. 2018년 쫀떡 궁합, 2019년 쌀떡 궁합, 2021년 찰떡 콩떡까지 추석 명절마다 인기 '떡' 플레이버를 연구 개발한 배스킨라빈스의 노하우로 개발했으며, 온 가족과 아이스크림을 나누며 달콤한 가을의 맛을 만끽하기 제격이다.

한편, 모처럼 긴 추석 연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 기획전'을 25일부터 10월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쿼터 사이즈는 20%, 버라이어티팩과 '리얼 초코 27 큐브' 케이크는 15%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3년 추석 선물(△아이스 모찌 세트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보름달 아이스 쌘-드 2종)은 10% 가격 혜택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26일 단 하루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추석 기획전 제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한손에 텀블러' 시즌2를 새롭게 출시하며 텀블러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할리스가 지난해 6월 선보인 미니 텀블러 '한손에 텀블러'는 뛰어난 휴대성과 산뜻한 컬러감으로 전년도 할리스 텀블러 제품군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인기 아이템이다. 할리스는 미니 텀블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한손에 텀블러' 시즌2를 기획했다.

'한손에 텀블러'는 180ml 용량의 음료를 담을 수 있는 미니 텀블러다. 지름 5cm의 슬림한 원통형 디자인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고, 160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됐다.

휴대성뿐 아니라 편의성도 눈길을 끈다. 보온 및 보냉 효과가 뛰어난 스테인리스 소재를 채택해 텀블러 안에 담긴 음료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다. 원터치형 뚜껑으로 개폐가 용이해 사용이 편리하고, 세척과 건조가 수월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중 잠금 기능으로 내용물이 새거나 쏟아지는 위험을 방지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비비드한 핑크, 블루 2종으로, 채도 높은 컬러가 제품에 화사함을 더해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로써 '한손에 텀블러' 시리즈는 시즌1에 선보인 민트, 라일락의 산뜻한 파스텔 컬러와 함께 총 4가지 컬러로 확대돼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손에 텀블러' 시즌2는 22일부터 할리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지앤푸드


이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굽네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참여하면 보름달처럼 풍성한 선물이 쏟아지는 행사다. 9월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층과 2층에서 총 2가지 코너로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 100% 선물을 제공한다.

'꽝 없는 행운의 돌림판' 코너는 굽네 플레이타운 1층에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8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굽네 플레이타운에서의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한다. 이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2개(#굽네플레이타운 #굽플타)와 함께 업로드하고 직원에게 보여준 뒤 돌림판을 돌린다. 등수에 따라 준비된 경품은 다음과 같다. 굽네 지류 상품권 1만원 2장(1등), 고추바사삭 1인 세트(2등), 에그타르트 2개(3등), 마그넷 오프너(4등), 바사삭 유니버스 굿즈 랜덤 지급(5등)

2층에서는 '굽플타 직원을 이겨라' 코너에 참여할 수 있다.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직원에게 인증한 뒤, 직원과 윷놀이를 던져서 더 높은 점수가 나오면 승리로 인정된다. 승리 시 고추바사삭 1인 세트를 증정하고 패배 시에는 바사삭 유니버스 굿즈 2종 중 랜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코너는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