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공영라방, 뷰티전문 '라뷰쇼' 론칭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 강화"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23.10.30 11:29:25
[프라임경제]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이 유튜브형 라방 라뷰쇼(라이브커머스+뷰티의 합성어)를 신규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라뷰쇼 로고 이미지. ⓒ 공영홈쇼핑


공영라방이 30일 오후 5시 뷰티 전문 '라뷰쇼'를 론칭한다. 예능과 판매방송을 결합한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디지털 판로 고도화를 위해 기획했다. 

라뷰쇼는 뷰티,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유튜브, 네이버를 동해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쇼호스트 유진영이 패션 뷰티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비롯해 쇼호스트만의 비법을 공유한다.

또 라뷰쇼의 하이라이트를 편집한 숏클립을 활용해 공영홈쇼핑 유튜브 채널에도 공유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공영라방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중소상공인 상품 홍보 효과를 더욱 높일것으로 기대했다.
 
‘라뷰쇼’ 첫 방송에서는 ‘미바 왕쿠션 시즌3’을 소개한다. 쿠션 본품 1개, 리필 2개, 퍼프 2개 구성을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모바일 주문 시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적립금 10%도 증정한다. 

이현지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PD는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가치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공영라방만의 신선한 뷰티쇼를 선보일 예정"이라며"다양한 시도를 통해 콘텐츠의 매력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 판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