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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콜 대기시간 단축·시니어 상담원 우선 연결' 포함 구매고객 로열티 증진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23.11.23 09:48:37
[프라임경제]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프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단독 채널로 운영되는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돼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돼 더욱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체로키. ⓒ 스텔란티스 코리아


차량 유지관리와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문의, 고객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앞서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올해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다. 이에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로, 70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수상 경력과 700만대 이상의 글로벌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모델) △그랜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4xe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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