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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신, 김치 종주국 위상 푸드 테크로 알려

aT·대한민국김치협회와 캠페인 공동 추진 협약 체결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3.12.21 09:36:53
[프라임경제] 식신(대표 안병익)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이하 aT), 대한민국김치협회(회장 이하연, 이하 협회)와 국산 김치 사용 촉진 캠페인을 공동 추진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혓다. 

식신과 aT, 협회는 공동으로 국산 김치에 대한 우수성을 알려 국내 식당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촉진하는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 식신

식신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인의 정체성이기도 한 소울 푸드인 김치의 역사와 전통성을 알리고 있는 협회 및 aT와 긴밀하게 협조해 가격 경쟁력에 밀려 국산 김치보다 수입산 김치의 사용량이 많은 국내 식당들에 국산 김치를 홍보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김치 종주국'의 품격을 살린다는 포부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전국 식당에 직·간접적으로 연결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국산 김치의 우수성에 대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바른 먹거리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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