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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지넷, 상조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가입자 1000명 대상 15개월 납입금 환급

김우람 기자 | kwr@newsprime.co.kr | 2024.01.25 09:47:32
[프라임경제] 인공지능 보험 진단 플랫폼 '보닥'의 운영사 아이지넷(대표 김창균·김지태)은 비대면 상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보닥의 운영사 아이지넷은 비대면 상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아이지넷


아이지넷은 보닥 앱을 통해 상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15개월간 매월 납입금 전액을 돌려줄 예정이다.

국내 상조 서비스의 가입자는 지난해 상반기 기준 800만명, 선수금 규모는 8조원에 육박하는 큰 시장이다. 가입 연령층이 높고 노출 채널이 한정적인 상황으로 새로운 고객 유입의 어려움과 정보 비대칭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이에 보닥은 주 고객층에 비대면 상조 정보 제공‧가입 서비스를 개시했다.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15개월 납입금을 환급할 예정이다.

김지태 아이지넷 대표는 "매년 장례비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보닥 고객들의 상조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올해 하반기 소셜커머스와 결합한 상조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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