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모나미,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 론칭

"개성 표현한 컬러와 디자인…취향 담은 공간으로 탈바꿈"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4.02.14 12:29:26




[프라임경제]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컬러로 공간에 취향을 담아내는 '컬러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해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은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LOBD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OBDA(롭다)는 '공간이 새롭다, 다채롭다, 조화롭다’라는 의미를 표현했으며, 모나미는 'Make your LOBDA'를 콘셉트로 컬러를 활용해 개개인의 공간이 더욱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이번 신규 브랜드를 기획했다.
 
제품 컬러는 일상에 힐링을 선사하는 자연의 따뜻한 감성을 모티브로 삼았다. 

동트기 전 안개를 머금은 화이트 헤이즈, 노을이 지는 하늘을 감싸는 듯한 소일 핑크, 자연의 치유력으로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는 세이지 그린을 비롯해 바이올렛 포그, 머드 그레이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해 사용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