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틱톡 라이브 크리에이터 1000명 양성' 핏엔터 출범

AI 기반 트렌드 분석 능력 확보…亞 대표 MCN 기업 도약 나서

김우람 기자 | kwr@newsprime.co.kr | 2024.02.19 11:27:32
[프라임경제] 인공지능 트렌드 분석 MCN 기업 핏엔터(대표 홍창기)는 현재 크리에이터 수를 올해 1000명대로 늘릴 계획이다. 

ⓒ 핏엔터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의 MCN 파트너사인 핏엔터는 AI를 활용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하고 단계별로 크리에이터 양성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 산출된 자료를 통해 영입‧양성에 집중할 계획이다. 

핏엔터는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를 비롯한 30명의 크리에이터가 활동하는 기업이다. 또 △세무 △법무 △심리 상담 등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홍창기 핏엔터 대표는 "MCN도 이제는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해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며 "자사는 독보적인 AI 활용으로 타사보다 대응력이 빠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리터를 지원하고 함께 성장해 올해까지 소속 크리에이터를 1000명대까지 늘려 아시아 대표 MCN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