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제주항공-안테나, 크로스오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 개발

이종 산업간 시너지 기대…기내 음악 제작부터 래핑기 운영·공동 콘텐츠 제작까지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24.03.07 15:07:30
[프라임경제] 제주항공(089590)이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업계에서 전례 없는 마케팅활동을 시도하며 더 높이 도약한다.

제주항공은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안테나와 새로운 고객경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등 국내는 물론 아시아 지역에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안테나와 협업해 제주항공만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이종산업과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경원 제주항공 커머셜전략실장(오른쪽)과 이창희 안테나 총괄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안테나와 함께 △제주항공만의 기내 음악 제작 △안테나 래핑항공기 운영 △온·오프라인 공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진행 등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안테나와의 협업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서로 다른 산업 간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