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씨에스쉐어링,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참가

임지은 대표 "전문화된 고객 관리 CS 서비스 제공"

김우람 기자 | kwr@newsprime.co.kr | 2024.03.08 19:46:02
[프라임경제] 온라인 쇼핑몰 고객 상담 전문 기업 씨에스쉐어링(대표 임지은)은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해 자사의 CS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 씨에스쉐어링


씨에스쉐어링은 지난 7일 서울시 SETEC에서 열린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 오는 9일에는 '비용은 줄이면서 매출은 올리는 육각형 All in One CS 서비스'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씨에스쉐어링은 온라인 셀러의 사업을 돕는 CS 고객관리 솔루션을 전시했다. 또 중소기업과 이커머스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CS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스템은 필요한 만큼 빌려 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임지은 대표는 "최근 블랙컨슈머가 지능적으로 진화하면서 많은 기업이 고객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매출에 직접적 타격을 주는 소비자 행동에 빠르게 대응하려면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컨택센터 운영이 필수"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