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클리, 골프화 국내 첫 론칭…슈즈 라인업 확대

아이웨어 넘어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4.03.18 14:34:45
[프라임경제] 오클리가 골프화 '엣지' 시리즈를 18일 국내에 첫 론칭하며 슈즈 라인업 확대를 본격화했다. 

봄·여름 라운딩 시즌에 맞춰 새롭개 공개한 '엣지' 시리즈는 슬립온 스타일의 골프화로, 2030세대 영골퍼를 겨냥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간결한 실루엣에 물결 모양의 아웃솔 라인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오클리 브랜드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해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오클리 엣지 아이콘은 캐주얼한 디자인이면서도 골프화의 기본에 충실해 스윙 시 준수한 안정감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 오클리

특히 스파이크가 없는 POD 트랙션 통합 시스템을 적용해 울퉁불퉁한 지형이나 노면 환경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을 발휘하고, 아웃솔에 있는 작은 고무 돌기가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구분 없이 뛰어난 그립력을 자랑해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이어지는 라운딩을 편안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운동화처럼 필드 밖에서도 신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올해는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종목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골프화 론칭을 통해 폴로 셔츠 등 어패럴부터 장갑, 가방까지 골프웨어 및 장비를 모두 아우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뛰어난 스포츠 퍼포먼스 성능은 기본으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취향이 뚜렷한 국내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클리 엣지는 '엣지 아이콘'과 '엣지 플렉스' 두 가지로 구성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