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롯데백화점·공차·도미노피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3.28 11:42:53
[프라임경제] 3월2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백화점이 29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일산점, 김포공항점 제외)제주산 '모로코 블러드 오렌지'를 판매한다. '모로코 블러드 오렌지'는 붉은 과육이 특징인 희귀 품종 오렌지로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롯데백화점이 29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제주산 '모로코 블러드 오렌지'를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특히, 롯데백화점이 공수해온 '모로코 블러드 오렌지'는 13브릭스 이상을 자랑하는 고당도 오렌지이다. 제주산 블러드 오렌지는 롯데백화점 전점(일산점, 김포공항점 제외)에서 1kg당 1만원(점별 상이)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상징하는 벚꽃과 포근한 하늘을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접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푸른 하늘 아래 벚꽃잎이 흩날리는 풍경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완연한 봄을 느끼게 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300mL 제품에 한해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봄 시즌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가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말랑쫀득 미니펄이 듬뿍 담긴 '미니펄 신메뉴'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 총 4종이다. 홍콩식 사고 디저트는 최근 SNS에서 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로,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일반 펄과는 다르게 하얗고 미니미한 사이즈로 한 입 먹으면 입 안 가득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미니펄 망고 밀크'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달콤한 망고 과육, 쫄깃한 코코넛 젤리, 쫀득한 미니펄을 듬뿍 넣은 이색적인 음료다. 다양한 토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미니펄 딸기 밀크티'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상큼한 딸기 슬라이스와 코코넛젤리, 미니펄을 더한 음료이다. 여기에 딸기와 궁합이 좋은 향긋한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풍미를 더했다. 미니펄 딸기 밀크티도 다채로운 매력의 토핑이 가득해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봄의 나른함을 날려줄 시원한 크러쉬 2종도 출시한다. 2종 모두 카페인 프리 음료로 즐길 수 있다. '미니펄 망고 크러쉬'는 신선한 코코넛 스무디에 달콤한 망고 과육과 쫀득한 미니펄을 더한 음료다. 말랑쫀득한 미니펄이 달콤한 망고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해 주며 코코넛 스무디와 부드럽게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미니펄 딸기 크러쉬'는 코코넛 스무디에 딸기 슬라이스를 더해 더 진한 딸기의 맛을 담았다. 또한, 쫀득한 미니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미니펄과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시원한 크러쉬와 함께 완벽한 밸런스로 맛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미니펄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초코칩 청크 쿠키, 마카다미아 쿠키, 리얼 브라우니 쿠키' 3종을 선보였다. '초코칩 청크 쿠키'와 '마카다미아 쿠키'는 기존 공차의 쿠키 보다 약 40% 중량을 늘려 가성비와 품질을 높였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쿠키에 큼지막한 초코칩과 마카다미아가 듬뿍 박혀 있어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또, 쫀득하고 진한 '리얼 브라우니 쿠키'는 한층 더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차는 미니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을 진행한다. 미니펄 신메뉴 4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하림이 특유의 옛스러운 감성을 패키지에 녹인 신제품 '레트로 닭볶음탕용'을 선보이고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레트로 닭볶음탕용'은 몇 년째 꺾일 줄 모르는 트렌드 중 하나인 복고풍에서 착안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공동 기획으로 개발하게 된 제품이다. 하림의 옛 패키지를 떠올리게 하는 레트로풍의 디자인에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옛 로고와 글씨체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특히 요즘 보기 힘든 쨍한 노란색 트레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림이 특유의 옛스러운 감성을 패키지에 녹인 신제품 '레트로 닭볶음탕용'을 선보이고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하림


'레트로 닭볶음탕용'에는 요리하기 좋게 깔끔하게 손질해 토막 낸 신선한 닭 한 마리가 담겨있다. 매콤한 닭볶음탕 외에도 찜닭, 닭한마리 칼국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창립 행사 기간 중에만 구매가 가능한 한정판 제품이며, 롯데마트는 오늘부터 4월 3일까지, 롯데슈퍼는 4월10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창립 행사 1주차 기간은 1+1 행사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할리스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만남을 예고하며 콜라보레이션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1969년 첫 방영된 이후 150개 이상의 나라에서 영향을 끼치고 있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읽기, 쓰기, 수학, 협력, 공감, 문화적 이해 등 기본적인 사회적, 학문적 기술 교육을 목표로, 모든 사람이 환영받고 속할 수 있는 다양성을 갖춘 공간이다. 또한, 엘모, 빅버드, 쿠키몬스터와 같은 대표 캐릭터들이 개성과 열정, 취미를 아우를 수 있는 집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1980년대부터 알려지기 시작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만남은 협업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메뉴와 MD에 잘 담아내 '콜라보 맛집'으로 등극한 할리스가 2년만에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할리스는 오는 5일 눈과 입을 두루 만족시키는 메뉴와 실용적이면서 매력적인 MD를 선보일 예정이다. 할리스와 세서미 스트리트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협업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국내 라이센스 매니지먼트사인 CAA(Creative Artist Agency)를 통해 진행된다.

도미노피자가 벚꽃시즌이 시작되는 주말을 앞두고 'Blossom Week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Blossom Weekend' 프로모션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 주문 시 1판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7종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1회 피자 1판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핫샌드위치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1인 가구의 확산으로 '혼밥'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스낵킹'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간편식 메뉴다.

신제품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에그 패티,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로 길쭉한 모양의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 입 베어먹는 순간 시작되는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에 풍부한 육즙과 짭조름한 치즈, 담백한 에그 패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 SPC 비알코리아


던킨은 기존에 출시했던 부드러운 소프트 번의 매력을 담은 '베이컨 에그 메이플번', 네 가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콰트로 치즈 크로크무슈', 수제 피자 브랜드 잭슨피자의 페퍼로니 피자 맛을 입힌 '수퍼잭슨 피자 브레드' 등에 이어 새롭게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선보이며 품질 높은 간편식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이탈리아의 봄'을 콘셉트로 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신선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 향긋함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는 이탈리아의 국민 햄 '모르타델라'를 활용한 피자로, 수제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바로 구워내 고소하고 담백하다. 피자 테두리 부분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한층 더했으며 피자 중앙에 달콤한 허니콤(벌집)을 얹어 '단짠' 조화를 살렸다. 꽃을 형상화한 피자 형태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부라타 뽀모도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 파스타에 부라타치즈를 올려 고소한 맛을 살렸다. 바질과 바질오일로 향긋함을 더하고 컬러 토마토 토핑을 올려 화사한 색감을 자랑한다.

더플레이스는 신메뉴와 궁합이 잘 맞는 와인 3종도 제안한다. '무초 마스 화이트'는 달콤한 복숭아 및 살구의 향과 스모키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모든 메뉴와 가볍게 페어링하기 좋다. 입안 가득 감도는 과일 향과 섬세한 타닌을 자랑하는 레드와인 '몬탈토 꼴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메를로'는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 피자'와 잘 어울린다. '피오체사레 랑게 소비뇽' 산뜻한 산미의 화이트 와인으로 '부라타 뽀모도로'와 함께 즐길 것을 추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세트 메뉴도 마련했다. 2인용인 '프리마베라 세트'는 신메뉴 2종과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글라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했으며 3~4인용인 '스프링 페스타 세트'는 동일한 구성에 글라스 와인 대신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를 포함한다. 

해당 세트는 정상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의 바질향에서 영감을 받은 '바질향 페이퍼 샤쉐'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하며 추천 병 와인 3종을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신메뉴 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가 고객들의 메뉴 출시 요청을 반영한 '취향저격' 음료 5종을 상시 메뉴로 출시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봄 시즌 신메뉴에 이어 출시하게 됐다.
 
이번 메뉴는 △왕메가초코 △왕메가아이스티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골드망고스무디 △연유라떼(ICE) 등 5종으로, 고객들의 출시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눈길을 끈다.
 
왕메가사이즈(32온즈) 음료 2종은 오랜 시간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하루 종일 마셔도 충분한 초대용량의 메뉴다. 부드러운 우유에 진한 초코 소스가 어우러진 '왕메가초코'와 깊은맛의 홍차와 달콤한 복숭아의 은은한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왕메가아이스티' 2종이다. 고객들은 왕메가 사이즈 음료 2종과 더불어 메가리카노, 왕할메가커피까지 4종의 대용량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메가MGC커피가 고객들의 메뉴 출시 요청을 반영한 '취향저격' 음료 5종을 상시 메뉴로 출시한다. © 메가MGC커피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제로 트렌드에 맞춰 메가MGC커피의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날 복숭아 아이스티의 달달하고 시원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ZERO당류, 0kcal로 MEGA급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달달한 음료가 먹고 싶지만 칼로리 걱정이 컸던 다이어터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상큼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골드망고스무디'는 황금빛 골드망고의 진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스무디 메뉴다. 시즌 메뉴로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매년 여름이면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골드망고스무디는 재출시되며 상시메뉴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향기로운 에스프레소 샷에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연유라떼' 또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상시 메뉴로 출시하게 됐으며, (ICE)디카페인 연유라떼까지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