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BYC·파라다이스시티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3.29 14:58:2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Stretchable layer)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보다 훨씬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다. 이러한 제형이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고,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바이올렛 색상에는 '내추럴 스킨 토닝 피그먼트' 색소를 적용해 부자연스러운 들뜸이나 백탁 없이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톤업이 가능하다.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 톤, 모공,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텍스처의 제형이 72시간 보습을 속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이니스프리가 지구의 달 기념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지구의달 에디션'을 출시한다.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출시하는 이번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2024 공병 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의 일환으로 공병 수거를 통해 모아진 유리 용기를 일부 재활용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출시 이후 가장 큰 용량인 130mL로 선보인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지구의달 에디션]'은 전체 유리 용기 중 60%가 PCR(Post Consumer Recycled) 유리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 20%가 이니스프리 재활용 유리이다. 이외에도 메탈 프리펌프를 적용해 제품 사용 후 분리 배출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공병 수거로 수거된 공병이 신제품 패키지로 재탄생하고 또 다시 수거될 수 있도록 자원의 선순환을 위해 노력한 것이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수분 가득한 생 녹차수와 캡슐 히알루론산이 만난 포뮬러의 속 보습 시너지를 통해 단숨에 피부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준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바른 후에도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의 경우 기존 용량(80mL) 대비 약 163%나 많아진 용량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의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REPAIR SENSITIVE SCALP CALMING SHAMPOO)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두피의 과잉 피지를 개선하고 진정,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이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에서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의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 애경산업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성분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한 '시카&세라 리페어 콤플렉스'(Cica&Cera Repair ComplexTM)를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준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TM)을 적용해 두피의 딥 클렌징은 물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덱스판테놀·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으며, 비오틴·검정콩 추출물·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에이블씨엔씨(ABLE C&C)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깊은 주름과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을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최근 나이에 맞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이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으로 주목받는데 따라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레티놀샷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월 선보인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신제품으로 피부 흔적 케어를 위한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은 순수 레티놀을 4000 IU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대표적인 노화 고민인 주름, 탄력, 모공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누적 판매량이 9,300만개에 달하는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베스트셀러 보랏빛 앰플(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성분과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독자기술로 개발한 강력한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깊은 노화의 흔적까지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산소와 빛, 열 등에 노출되면 빠르게 파괴되는 순수 레티놀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외부 공기 유입이 차단되는 4중 차단 특수 에어리스 튜브를 적용했다. 사용 시 튜브를 누를 때만 내용물이 나오고 평소에는 산소 유입을 차단해준다. 순수 레티놀은 먼저 캡슐로 감싸고 리포좀화한 더블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였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 사용 4주 후 피부 나이 지수가 6.5살 어려지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주름 깊이가 20.4% 감소하고, 모공 면적이 최대 27.3% 축소됐으며, 팔자 부위 리프팅이 최대 6.5% 개선됐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을 20% 할인 판매하며 '나이트리페어 앰플 마스크 2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이달 미국 천재 그래피티 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예술의 대중화가 확산되고 미술관을 방문하는 2030세대가 크게 증가하자 세계적 작가의 작품을 의류에 접목시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미국에서 활동했던 그래피티 작가다. 낙서를 예술로 승화시킨 천재 예술가로 '검은 피카소'라고 불리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흑인 문화와 사회적 반항 의식을 작품에 담았으며, 간단한 그림과 선명한 색채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후디, 맨투맨, 베스트(조끼), 데님 등 총 20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여성들을 위한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왕관, 해골 등 바스키아의 상징적인 그래픽을 위트있게 담았다.

티셔츠, 후디, 맨투맨은 바스키아 특유의 낙서 그림체와 왕관 로고를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화이트, 레드, 그린 등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으로 제작했다.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부터 짤막한 크롭 기장까지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데님라인은 간절기 활용하기 좋은 청재킷부터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스커트, 팬츠 등으로 선보였다. 크롭 기장의 청재킷은 뒷면에 바스키아 레터링을 크게 프린트해 포인트를 줬다. 맥시 스커트나 루즈핏 청바지와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돼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수 있으며, 일몰 후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져 자칫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봄철 산행에 제격이다. 또한, 재킷 안쪽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데다 후면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신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더욱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 레드페이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봄철에 적합한 두께와 배낭에 수납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안주머니도 장착했다. 단색 구성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여유로운 기장으로 보다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BYC는 착용감 좋은 봄 이너웨어 제품으로 올데이롱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란제리 세트는 노와이어 몰드브라 4종과 미니헴팬티 4종으로 구성했다.

올데이롱 브라는 신축성 좋은 스판 소재에 노와이어 일체형 몰드브라로 착용감이 우수해 봄철 편안한 야외 활동을 돕는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도 좋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팬티 제품도 있다. 뒷판이 헴 스타일로 통기성이 좋고, 겉옷 위로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레몬, 올리브그린, 핑크베이지, 블랙 등 4가지로 자연스럽고 베이직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MCM이 봄철 새 시즌을 맞이해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총 3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린 스니커즈 라인이다.

다양한 멀티 컬러로 이루어진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송아지 스웨이드 트림이 있는 제품과 미끈한 송아지 가죽 트림으로 구성된 제품 두 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체적인 라우렐 패턴이 장식된 아웃솔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된 MCM만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며 뒷면에는 시그니처 리본 모티프를 더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비세토스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된 '비세토스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제품 전체에 MCM 비세토스 로고가 새겨져 럭셔리한 멋을 느낄 수 있다. 다른 두 제품과 동일하게 뒷면에 리본 모티프를 더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케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Nytillverkad) 컬렉션의 네 번째 시리즈를 출시한다.

뉘틸베르카드는 특별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개성 있는 빈티지 가구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케아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과거 디자인을 신선하게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이케아의 뿌리로 거슬러 올라가 간결하고 실용적인 오리지널 디자인에 과감하고 다채로운 색상, 새로운 소재를 더해 동시대의 감각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

네 번째 시리즈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플로럴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낙천적이고 자유로운 감성이 꽃피던 60~70년대의 분위기를 담았다. 일리스 룬드그렌(Gillis Lundgren), 샬로테 루데(Charlotte Rude), 예르디스 올손-우네(Hjördis Olsson-Une) 등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탄생시킨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해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전달한다. 70년대 초 이케아 카탈로그에 소개된 전설적인 텍스타일 디자이너 예타 트레고르드(Göta Trägårdh)의 상징적인 플로럴 패턴도 새로운 텍스타일로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1972년 이케아 카탈로그에 첫선을 보인 고고(GOGO)를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스틸 사용량을 절반 이상 줄이면서도 품질 및 기능을 되살려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왼네스타드(ÖNNESTAD) 스틸 튜브 암체어 △트레고르드의 상징적인 마이솔(MAJSOL) 플로럴 패턴을 적용한 크란스말바(KRANSMALVA) 이불커버 세트, 산데테르넬(SANDETERNELL) 쿠션커버와 재단 패브릭 △1968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포프(POP)의 구조를 보강한 가르나네스(GARNANÄS) 이동식 커피 테이블 △1964년 출시된 티볼리(TIVOLI)의 디자인에서 기존 9개였던 베니어 링을 7개로 줄이는 대신 눈부심 방지 효과를 그대로 유지한 뒤카르클로카(DYKARKLOCKA) 팬던트 전등갓 등이 있다.

소노시즌(SONOSEASON)이 봄철 신학기·이사 시즌을 맞아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침대 프레임 '클래식 루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 및 초·중·고·대학생을 겨냥해 콤팩트한 슈퍼싱글 사이즈로만 제작됐다. 호텔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 설계와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소노시즌이 봄철 신학기·이사 시즌을 맞아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침대 프레임 '클래식 루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 소노시즌


특히 좁은 공간에 최적화된 실용적 기능이 강점이다. 헤드보드 옆에 책을 꽂을 수 있는 4칸의 깊이감 있는 선반을 추가하고 헤드 부분에는 핸드폰이나 패드 등 간단한 소지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을 적용했다. 또 헤드보드 윗부분에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USB 포트와 C타입 포트를, 침대 하단에는 여유 있는 수납이 가능한 총 6개의 서랍을 추가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친환경 E0 등급 목재를 활용한 점도 돋보인다. 새 가구 증후군의 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이 자연에 가까운 자재로 만들어져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클래식 루시' 프레임은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 애쉬 컬러로 선보였다. 현재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사전 판매 중이며 오는 4월 중에는 소노시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이지웰이 5~6월 얼리 휴가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해외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현대이지웰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태국 치앙마이 3박 5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치앙마이 패키지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 만을 모은 새로운 유형의 패키지 여행이다.
 
이번 패키지 여행상품은 기존 중저가형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가이드 팁과 의무 옵션관광, 의무 쇼핑센터 방문 등을 모두 없애고 자유시간 등을 최대한 보장한다.
 
특히, 치앙마이 패키지에는 '도이안타논 국립공원 트래킹 코스' '무에타이 클래스' 등 휴식과 재충전을 콘셉트로 한 이색 코스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출발일은 5월22일과 6월19일이며 3박 5일 코스로 진행된다. 대한항공 직항편과 현지 5성급 특급호텔 숙박을 기본 제공한다.

신라스테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신라스테이는 이를 기념해 '스테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Stay Celebration Mom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스테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는 최대 61%의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4월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4개 지점에서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아 오는 4월까지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패키지 3종은 7가지 특별 혜택을 각각 담았다. '퍼펙트' 1박 및 2박 패키지는 봄날의 힐링을 위한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 혜택을 포함해 온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최대 20만 원의 행운이 담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2박 패키지 이용 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혜택도 주어진다. '퍼펙트 위드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의 하룻밤과 함께 리조트 머니, '씨메르'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시설까지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고품격 미식으로 7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는 '퍼펙트 테이스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1층 '가든카페'에서는 파라다이스 마카롱 7구 세트, 샤르보넬워커 하트 초콜릿 등 호텔 파티시에가 엄선한 디저트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특별 가격인 7만 7천 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광동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에서는 시그니처 메뉴 '베이징덕'을 7주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간은 파라다이스 리워즈를 777 포인트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유료 멤버십 회원권,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을 더해준다. 4월20일부터는 스위트룸 7박, 77만 원 상당 식사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777 잭팟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이랜드파크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곳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글래드 뮤직 페스트 '거미 x KCM 콘서트'를 2024년 4월28일 일요일 오후 5시30분에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소울 디바 거미와 감성 발라드 황제 KCM의 힐링 콘서트를 즐기며 봄날의 감성 충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총 115분간(인터미션 15분) 진행된다.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야외 테라스 '비스트로 메종' '갓포아키' '몸삭 스파' '콘타이' '플레이타임' 등 메종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부대시설할인 스탬프와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이 제공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오는 3월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캉스와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선착순 6팀 한정, 패키지 전용 좌석으로 배정되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R석 티켓 2매 △부대업장 할인 쿠폰북 2개 △레이트 체크아웃 4시간 추가 서비스(오후 3시 체크아웃)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2024년 4월27일부터 28일까지다.

이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모지 댓글 이벤트'와 '밋앤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글래드 뮤직 페스트에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에 다양한 이모지(그림 아이콘)로 표현하면 된다. 1등 경품으로 삼다정 디너 식사권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R석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4월2일부터 4월8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4월11일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 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밋앤그릿'도 사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밋앤그릿 이벤트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수 거미와 KCM 관련된 일화를 남길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4월9일부터 4월16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봄을 맞아 아이와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체험형 키즈 콘텐츠 확대에 나섰다.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새로운 '키즈 엔터테인먼트'를 도입했다. 봄맞이 나무 심기, 자연 체험 및 역사문화 투어, VR 게임까지 아이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먼저, 코오롱호텔은 야외 산책로 '천년숲'에서 아이와 병아리꽃나무를 심는 '우리가족 나무심기'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4월7일은 개관 47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47팀을 대상으로 함께 나무를 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예 도구와 가족 이름을 직접 적을 수 있는 푯말 등이 제공되고 나무 심기를 마친 후 기념 촬영은 물론, 성장 모습을 사진으로 공유 받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해당 상품은 코오롱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봄을 맞아 아이와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체험형 키즈 콘텐츠 확대에 나섰다.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정여행 플랫폼 '사이시옷'과 개발한 '코오롱호텔과 함께하는 역사투어' 패키지도 론칭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어린이 1인 참가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헤리티지 아트 체험 전시관부터 유적지, 박물관 등을 전문 해설사와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경주 전통문화와 역사를 손쉽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이 투어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휴식을 취하면 된다. 최소 8명 이상 신청 시 진행되며 종일반과 반일반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어 인원 추가 요금은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실내 액티비티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내놨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의 'VR 브룸브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VR기기를 제공한다.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VR 게임 외에도 넷플릭스와 유튜브까지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기기는 호텔 프론트에서 이용 신청 및 대여확인서 작성 후 수령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 반납하면 된다. 패키지는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펫팸족'을 위해 마우나오션리조트와 호텔 포코 성수는 '봄에 산책하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각 시설의 반려견 동반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리조트는 리드줄을, 호텔은 LED 목걸이를 증정한다. 인근 산책로, 공원 등 펫 프렌들리 공간으로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5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