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이마트24·해태아이스·공차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1 16:33:22
[프라임경제] 4월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마트24는 '연애의 참견'이 실제 커플의 연애 사연을 보고, 패널들이 직설적이고, 솔직한 조언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는 특징을 살려 매운 맛의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오락가락 연애하지 마라 닭갈비 도시락' '말리는 연애하지마라 닭갈비 파스타' '버거운 연애하지 마라 버거' '삼각 연애하지마라 삼각김밥'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마트24가 KBS Joy의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과 협업한 먹거리 상품 4종을 판매한다. © 이마트24


해당 상품은 모두 마라맛을 콘셉트로 해 '연애의 참견'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연애에 조언하는 듯한 상품명으로 위트를 담았다. 또한, 상품 패키지에도 방송 프로그램의 로고를 그대로 넣어, 협업 상품임을 알리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NH농협카드로 연애의참견 협업상품(도시락, 파스타, 버거/삼각김밥 제외)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경품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 이마트24와 연애의참견이 공동으로 기획한 '러브젠가'(30명)과 콜라보상품 APP 쿠폰 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준다.

세븐일레븐이 아침 시간대 세븐카페와 삼각김밥, 김밥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편의점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오전 7시~11시 '세븐카페 핫레귤러'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원 할인해주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콤보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까지 제공한다.

따라서 세븐일레븐에서 아침시간 세븐카페 핫레귤러 커피와 함께 삼각김밥이나 깁밥을 구매하는 고객은 상품 종류에 따라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최대 약 40%의 할인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식사 '모닝구독'도 실시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세븐카페 커피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 아침시간대 잘팔리는 식사상품 45종에 대해 아침 7시~11시 구매시 30% 할인해주는 모닝구독권도 선보인다.

이밖에 오전 아침식사와 함께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헤이즐넛라떼'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헤이즐넛라떼는 세븐카페 커피와 함께 '헤이즐넛라떼 파우더'를 섞어서 즐기는 상품으로 커피전문점의 헤이즐넛라떼 수준의 풍미와 바디감을 가성비 있게 구현했다. 파우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럽을 사용하는 시중 헤이즐넛라떼 보다 더 묵직하고 풍부한향을 자랑한다.

풀무원식품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 건강면 '두부면'에 색을 입혀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을 출시했다.

풀무원 두부면은 풀무원만의 제조 노하우로 두부의 고소한 풍미는 살리고 두부를 넓적한 국수 형태로 가공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과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산뜻한 색감을 더했다. 단호박, 강황 등 식물성 재료로 색을 내 감각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100g당 단백질 20g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으로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 균형 있는 영양 섭취와 건강한 식단 관리에 제격이다. 끓는 물에 삶을 필요 없이 조리 및 섭취가 가능하고 오래 두어도 붇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노랑두부면은 샐러드, 비빔면 같은 식물성 식단을 구성하거나 다가오는 피크닉 시즌을 맞아 키토 김밥 등 도시락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한국파파존스가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4월1일부터 4월5일까지 SK텔레콤 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파파존스가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파파존스


'T day' 혜택은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에 한 해 적용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또는 앱, 모바일에서 주문 시 방문포장을 선택하면 되며,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은 최대 2만 5천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단 파파존스 한솔 오크밸리점, KT 위즈파크점, SSG 랜더스점, 평창 대관령점, 상섬 라이온즈 파크점, 곤지암 리조트점, 롯데마트 중계점, 기아 챔피언스필드점, 롯데 사직구장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적용이 불가하다.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치킨 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살 세트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야구 개막, 봄꽃 개화 등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앱을 비롯해 외부 배달 플랫폼 등 전체 유통 채널에서 4월24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교촌, 레드, 허니, 블랙 및 반반 순살 치킨과 퐁듀치즈볼이 함께 구성된 '[기간한정] 순살 세트' 메뉴에 대해 자동으로 2000원 가격 할인 혜택을 적용해주는 내용이다.

퐁듀치즈볼은 쫀득한 찹쌀볼을 꾸덕한 퐁듀 치즈로 가득 채운 교촌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다.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 등을 찍어먹는 유럽의 '퐁듀' 메뉴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애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을 완성했다.

해태제과가 넷플릭스와 손잡았다. 전 세계적인 K콘텐츠 열풍을 이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 게임을 과자로 현실화한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을 출시한다.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은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선보이는 구운감자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다.

지난 시즌 화제의 '달고나 뽑기 게임'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 설탕 달고나가 아닌 감자를 얇게 구워내고 그 위에 뽑기 모양을 새겼다. 맛있는 감자 과자를 먹는 즐거움은 기본, 뽑기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일석삼조다.

한 봉지 안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섯 가지 모양이 새겨진 감자칩을 다양하게 넣었다. 하나씩 꺼낼 때 마다 새로운 모양으로 긴장감 넘치는 뽑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각 모양들이 점선으로 표시돼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 첫 컬래버를 기념해 패키지에도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특유의 글씨체를 그대로 담아 마치 새로운 에피소드를 연상케한다.

얇고 바삭하게 구운 감자칩에 매콤함을 더한 것도 강점. 국내산 감자의 담백함과 멕시코 하바네로 고추의 화끈함이 입 안에서 조화롭다. 종이컵 둘레의 사이즈에 슬림한 두께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해태아이스가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성웅은 시모나바밤바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해태아이스는 2022년 11월에 배우 박성웅을 기용해 시모나와 바밤바 합동 광고를 진행했으며, 광고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아 시모나맛 바밤바의 출시를 바라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졌다. 해당 영상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대상을 비롯해 '서울영상광고제 2023' 그랑프리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오리지널 펄볶이' '마라 펄볶이' 총 2종이다.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펄'을 넣은 이색 떡볶이로, 음료 구매 시 추가 토핑 메뉴로 구매할 수 있다. 컵 상단에는 펄볶이를, 하단에는 음료를 담아 펄볶이와 음료를 한 컵에 즐길 수 있다.

펄볶이는 앞서 많은 유튜버들의 이색 먹방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상의 메뉴로, 실제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만우절 깜짝 시즌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대왕 사이즈의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공차 밀크티와 페어링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지널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이 듬뿍 들어간 매콤달콤한 맛의 이색 떡볶이다. 쫄깃 말랑한 펄의 식감을 강조하고 완벽한 떡볶이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보다 큰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을 사용했다. 공차 음료는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펄볶이의 매콤함과 공차 음료의 달콤함이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마라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을 매콤하고 얼얼한 리얼 마라맛으로 선보인 메뉴다. 마라의 매콤 알싸한 맛이 타피오카 펄과 분모자 펄과 잘 어우러져 색다르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운맛을 중화시켜 줄 공차 음료 함께 즐길 수 있어, 마라 초보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 © 농심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영타겟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

한솥도시락은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도시락 신메뉴 '스페셜 하이라이스'를 4월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신메뉴 스페셜 하이라이스는 국내산 무세미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 정통 일본식 멘치카츠, 육즙을 가득 머금은 토네이도 소세지가 모두 포함돼 있다. 그 위에 얹어진 일본식 카레에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만든 하이라이스 소스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일반적인 하이라이스 소스는 데미그라스 소스 베이스로만 만드는데 한솥 스페셜 하이라이스 소스는 느끼한 맛을 억제하면서 자극적인 맛을 가미하기 위해 카레 베이스에 데미그라스 소스를 섞어서 개발한 한솥 고유의 맛의 스페셜 하이라이스다.

지난 3월 신메뉴로 출시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한솥의 '제육돈까스 도련님'과 같이 간단한 한끼지만 푸짐함과 가성비를 갖추고 있으며, 덮밥이라는 간편함까지 갖추고 있어 나들이 고객은 물론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야외 활동 중에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단체 도시락으로도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굽네몰이 통 닭가슴살로 만든 신제품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동안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굽네만의 특제 K-소스를 듬뿍 담아 중독성 강한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굽네 소스듬뿍통살 숯불바베큐 맛은 고추장 베이스의 매콤한 바베큐 소스가 자꾸만 당기는 한국식 매운맛을 선사한다. 허니갈릭 맛은 알싸한 마늘에 달콤한 꿀로 감칠맛을 더했다. 마지막 누룽지삼계탕 맛은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고소한 누룽지와 인삼 향 삼계탕 맛으로 특별함을 살렸다.

굽네 소스듬뿍통살은 1팩 100kcal로 (누룽지삼계탕맛 기준) 밥반찬은 물론 샐러드 토핑으로 먹어도 부담 없는 한 끼 식사가 된다. 또한 한 팩 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돼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38%를 충족한다. 조리법도 쉽고 간편하다. 전자레인지로 2분만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굽네 소스듬뿍통살을 즐길 수 있다.

굽네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인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3종 6팩을 팩당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기대 평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3가지 맛 중 가장 기대되는 맛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 3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굽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메뉴인 '통새우 와퍼'를 업그레이드, 통통한 7마리의 통새우와 불맛 가득한 패티로 만족도를 극대화한 신제품 '통새우 맥시멈' 3종을 선보인다.

'통새우 맥시멈'은 직화(Flame Grilled)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를 겹겹이 쌓은 뒤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 7마리를 올려 입안 가득 차는 육즙과 불맛,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를 2장에서 4장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패티가 2장 들어간 '통새우 맥시멈 2'부터 3장 들어간 '통새우 맥시멈 3', 4장 들어간 '통새우 맥시멈 4'까지 총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버거킹의 '맥시멈' 시리즈 후속작으로, 버거킹은 지난해에도 패티를 4장까지 선택할 수 있는 '콰트로 맥시멈'과 '블양양 맥시멈' 등 맥시멈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직관적이고 재치 있는 네이밍에 버거킹만의 시그니처인 직화 패티의 풍부한 육즙이 강조되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버거킹 마니아층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투썸플레이스가 부담 없는 가격대에 따뜻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핫 고메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오븐에 구운 몬테크리스토' '부드러운 에그 잉글리쉬 머핀' '칠리 미트 고수 샌드위치' 등 클래식한 머핀부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메뉴까지 재료를 풍성하게 담은 3종을 준비했다.

이번 신메뉴 라인업 중 대표 제품인 '오븐에 구운 몬테크리스토'는 빵 사이사이 재료들이 풍성하게 쌓여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햄, 치즈 등을 넣고 굽거나 튀겨낸 미국식 샌드위치인 몬테크리스토를 투썸 스타일로 재해석해 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계란 물을 입힌 프렌치 토스트에 치킨 브레스트 햄과 두 가지 치즈, 딸기잼을 더한 뒤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기름기 없이 느끼하지 않아 커피와 아침이나 점심 브런치 메뉴로도 제격이다.

'칠리 미트 고수 샌드위치'는 이국적인 맛을 즐기는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멕시칸 타코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다. 고소하고 쫄깃한 오트 깜빠뉴 빵에 매콤한 살사 미트 필링을 듬뿍 올렸으며, 고수의 향긋한 풍미로 포인트를 더했다. '부드러운 에그 잉글리쉬 머핀'은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강조해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하고 폭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촉촉한 계란 후라이, 베이컨과 체다 치즈를 더해 담백하면서 살짝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진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싹이 움트는 계절을 맞이해 초록빛 말차를 활용한 4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말차 클로버 필드'와 '말차 블랙 츄이스티' 2종으로, 제주 말차로 만든 필링과 코팅을 사용해 싱그러운 초록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말차 클로버 필드'는 네잎 클로버를 본뜬 사각 필드에 제주 말차와 오트 크림을 넣은 듀얼 필드 도넛으로, 모양부터 색감까지 네잎 클로버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도넛에는 산뜻한 제주 말차에 식물성 원료인 오트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까지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말차 블랙 츄이스티'는 다크 카카오 츄이스티에 제주 말차 코팅을 입힌 도넛으로, 츄이스티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달콤 쌉싸름한 말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던킨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해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을 더욱 친숙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카지마 코퍼레이션이 저작권을 갖고, IPX가 IP 라이선싱 비즈니스를 전개 중인 '피클스 더 프로그'는 귀여운 미소와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유명 연예인의 애착 캐릭터로도 소개가 되며 1020 소비자들은 물론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캐릭터이다. 던킨은 이달 중 '피클스 더 프로그'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굿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를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커피의 맛과 향, 로스팅 강도 등에 대한 높은 품질과 다양성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커피 본연의 풍성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에베레스트 정상보다 낮은 기압과 온도에서 진공동결시키는 방식으로 제조해 아로마 본연의 보존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이를 통해 첫 모금부터 잔을 비우는 순간까지 풍부한 커피향을 유지하며, 커피 특유의 고소함과 씁쓸함, 산미, 달콤함 등 다양한 매력을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를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 네슬레코리아


이번 신제품은 로스팅 스타일에 따라 브라이트와 스무스 등 두 가지 제품(각 65g)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브라이트'는 부드러운 풍미와 시트러스한 산미가 특징인 블론드 로스트 원두를 사용해 일상을 산뜻하게 환기하고, 생기가 필요한 순간에 어울리는 커피를 선사한다. 미디엄 로스트 원두를 담은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무스'는 균형 잡힌 아로마와 구운 견과류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느긋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순간에 마시는 커피로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타벅스 앳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